피자 프랜차이즈 기업 ㈜피자앤컴퍼니(구 반올림피자)가 강렬한 매운맛을 앞세운 반올림피자 신메뉴 2종과 사이드 메뉴 3종, 버드와이저 제품이 포함된 피맥 세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레드 불제육 피자’와 ‘레드 베이콘 피자’ 2종이다. 최근 외식업계에서 확산 중인 ‘스와이시(단맛과 매운맛의 조합)’ 트렌드에 맞춰 매운맛과 부드러운 풍미를 강화했다.신메뉴에는 ‘버드와이저 숙성 도우’가 적용됐다. 기존 반올림피자 도우가 생이스트로 만들어지는 데 비해, 신메뉴의 도우는 버드와이저 맥주 효모를 더해 자체 생산했다. 이를 통해 한층 부드럽고 퐁실한 식감을 구현했다. 해당 도우는 시즌 한정으로
요즘은 악성앱을 사용자 단말에 설치해 기기를 장악한 뒤, 사회공학적 기법을 이용해 금융사고를 일으키는 피싱 범죄가 빈번하다. 만약 시스템 기본 함수만을 이용하는 금융앱이 해커의 후킹 툴에 의해 우회되고, 앱 내부에 악성 송금 로직이 삽입되어 유포된다면, 사용자가 송금하려던 대상이 아니라 해커의 계좌에 송금될 것이기에 지금의 피싱 범죄는 더욱 손쉽게 대규모 피해를 일으킬 수 있다.에버스핀은 이러한 보안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MTD(Moving Target Defense) 기반 보안 솔루션 ‘에버세이프(Eversafe)’를 공급하고 있다. 에버세이프는 후킹이 쉬운 시스템 API를 사용하지 않아 일반적인 후킹 공격으로는 접근 자체가 어렵다. 또한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대표 권형중)가 혈당 관리에 도움을 주는 ‘혈당케어 홍삼스틱’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최근 저속노화와 개인 맞춤형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소비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불규칙한 식습관과 생활습관으로 인해 혈당 관리의 필요성이 강조되며, 연령대를 막론하고 관련 제품 수요가 확대되는 추세다. 일화는 이러한 시장 흐름에 맞춰 혈당과 면역력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혈당케어 홍삼스틱’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당류 0g으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1포당 진세노사이드 7mg을 함유해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바나바잎 추출물의
파리바게뜨는 넷플릭스(Netflix)의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K-Pop Demon Hunters) 와 공식 협업을 한다고 2일 밝혔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넷플릭스가 지난 6월 선보인 애니메이션 영화로, 넷플릭스 영화 역대 누적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OST는 빌보드(Billboard)·스포티파이(Spotify) 등 각종 음원 차트를 장악하며 전세계적으로 폭발적 인기를 누리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지닌 독창적인 세계관과 K팝의 폭발적인 파급력을 K베이커리에 접목한 창의적인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이를 통해 베이커리 브랜드를 넘어 고객은 물론 K팝 팬들과 함께 문화와 트렌드를 공유하는 브
멤버스 클럽 디아드(DYAD)가 스포츠마케팅 전문기업 ㈜갤럭시아에스엠과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청담 1번지에 들어설 디아드 피트니스 클럽을 글로벌 수준의 설비와 프로그램으로 특화하고, 회원들에게 차별화된 피트니스&웰니스 라이프를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협력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갤럭시아에스엠은 효성그룹 계열사로, 세계적인 피트니스 장비 브랜드 ‘테크노짐(Technogym)’의 한국 공식 총판사다. 국내 최고급 호텔과 하이엔드 피트니스 클럽에 맞춤형 장비를 공급하며, 원하는 기구의 수입 대행 및 커스터마이징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또한 피트니스 공간 기획·컨설팅은 물론 해외 유명 피트니스·
프랑스 럭셔리 패션 하우스 롱샴(Longchamp)과 글로버올(Gloverall)이 패션과 가죽 제품을 중심으로 이례적인 협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리와 런던을 대표하는 두 하우스는 각자의 아이코닉한 아이템인 르 로조(Le Roseau) 백과 더플코트(Duffle-coat)를 재해석한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이번 협업 제품들은 네이비 블루(navy blue)와 넛메그 옐로우(nutmeg yellow)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글로버올의 역사 깊은 런던 워크숍에서 울 원단으로 제작해 높은 퀄리티와 섬세한 수공예를 자랑한다.롱샴과 글로버올은 양 브랜드의 정체성과 장인정신을 강조하는 새로운 더플코트를 공동으로 선보인다. 메이플 우드로 제작된 토글 장식이 ‘롱샴
고보습 스킨케어 브랜드 에픽테토스(EPICTETOS)가 오는 9월 19일까지 롯데백화점 건대 스타시티점 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4월 롯데백화점 노원점 팝업스토어가 목표를 초과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데 이은 두 번째다.에픽테토스는 이번 건대 스타시티점 팝업스토어에서 방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주요 혜택으로는 제품 구매 시 본품급 샘플 증정, 100% 당첨 스크래치 이벤트, 3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 등이 제공된다. 또한, 건대 지역 거주자와 학생을 대상으로 5%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하여 지역 상생에도 힘쓸 예정이다.에픽테토스 관계자는 "지난 노원점 팝업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스코틀랜드 스페이사이드 대표 싱글 몰트 위스키 브랜드 벤로막 언피티드 12년(Benromach Unpeated 12YO)을 국내 최초로 GS 리테일에서 단독 출시한다고 2일 알렸다. 이번 프로모션은 GS리테일(GS25편의점, GS더프레시, 와인25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와 픽업 서비스 할인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벤로막 언피티드 12년(Unpeated 12YO)은 피트를 사용하지 않은 보리를 증류해 벤로막 코어레인지 제품의 시그니처 스타일인 은은한 스모키함을 제외시킴으로써 기존 제품과 정반대인 캐릭터가 특징이다. 향긋한 구운 헤이즐넛과 과일 케이크, 마지팬 향이 어우러지며 몰트
롯데칠성음료가 과즙을 첨가한 탄산음료 ‘탐스’ 광고 모델로 배우 ‘김수로’와 ‘이종혁’을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공개한다. 롯데칠성음료는 2012년 방영된 드라마 ‘신사의 품격’ 속 장면을 재구성해 김수로와 이종혁이 중년의 모습 그대로 학생 역할을 연기하는 광고를 제작했다. 광고는 ‘우리가 익어가는 계절’이라는 콘셉트로 청춘 드라마 분위기를 담았으며 김수로, 이종혁이 학창 시절을 즐기는 모습을 통해 탐스의 청량함과 상큼함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광고에서는 김수로가 친구들과 탐스를 건 축구 경기를 즐기고 수돗가에서 물장난하는 모습 등을 담았다. 이종혁에게 장난하다 교무실에서 혼나는 김수로와 이종혁의 모
오뚜기가 집에서도 분식집 수준의 튀김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야채튀김’과 ‘고구마튀김’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야채튀김’은 양파, 당근, 고구마, 부추, 옥수수 등 다섯 가지 채소를 활용해 맛을 냈다. 두 번 튀겨내어 에어프라이어 조리 시에도 갓 튀긴 듯한 바삭한 식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고구마튀김’은 두툼하게 썰어낸 달콤한 고구마를 바삭하게 튀겨낸 제품이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 간식이나 반찬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야채튀김’과 ‘고구마튀김’은 에어프라이어, 오븐, 프라이팬 등으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 간식, 반찬, 술안주 등으로 즐길 수 있다. 해당 제품은 현
동아오츠카는 탄산수 브랜드 ‘라인바싸’ 레몬과 자몽 맛을 무라벨 제품으로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라인바싸는 플레인 맛을 포함해 총 3종이 무라벨로 제공된다. 무라벨 제품은 페트병 겉면 라벨을 제거해 비닐 사용량을 줄이고 재활용 효율을 높일 수 있다. 라인바싸 무라벨 도입으로 연간 약 4330kg의 플라스틱 절감이 기대된다. 동아오츠카는 지난해 ‘포카리스웨트’ 무라벨 출시를 통해 1년간 약 1만7560kg의 비닐 폐기물 절감, 3만1784kg 탄소 배출 저감, 30년생 소나무 4948그루 식재 효과를 기록한 바 있다. 박철호 동아오츠카 대표이사 사장은 “라인바싸 무라벨 출시는 분리배출 편의성과 환경을 고려한 지속가능경영 전략의 일환
빙그레가 ‘K-헤리티지 아트전, 낙선재遊_이음의 합(合)’ 전시에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국가유산청이 주최하고 창덕궁 관리소와 국가유산형 예비 사회적 기업 세이버스 코리아, 재단법인 한국헤리티지문화재단의 주관으로 오는 7일까지 세계문화유산인 창덕궁 낙선재에서 진행된다. 국가무형유산 보유자 및 이수자를 비롯해 현대 작가 등 총 50명이 전시에 참여했다. 전통 공예 작품을 포함해 작가들의 컬래버레이션 작품 등 총 144여점의 다양한 작품이 전시된다. 관람객들에게 작품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1일 3회씩 도슨트가 운영된다. 빙그레는 고유의 전통 문화 예술을 계승하고 전통의 현대화를 도모
쿠팡이츠가 입점한 모든 매장 대상 ‘중개이용료 무료’ 정책을 시행하는 포장 주문 서비스 할인 쿠폰을 지원하는 등 와우회원 대상 할인 혜택을 담은 ‘이츠 와우 감사제‘를 9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쿠팡이츠는 ‘이츠 와우 감사제’에서 고객의 1만원 이상 포장 주문에 대해 15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매장 적용이 가능하며 감사제 기간 중 1회 사용이 가능하다. 고객들은 쿠팡이츠 앱의 ‘포장‘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포장 메뉴를 편리하게 확인해 주문할 수 있다. 9월 한 달 동안 주차별로 다양한 고객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첫 주에는 오는 7일까지 국민 간식 ‘치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