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의 기능성 펫푸드 사내벤처 브랜드 ‘반려다움’이 펫푸드 전문기업 프레쉬아워와 동반성장위원회가 주관하는 ‘영세기업 경쟁력 강화사업’에 선정,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12일 밝혔다. ‘영세기업 경쟁력 강화사업’은 중소기업의 자생력 강화를 위해, 대기업의 전문성과 자원을 활용해 공동 과제를 수행하는 방식이다. 농심 반려다움은 이번 사업을 통해 반려동물 산업 중소기업과 상생 협력을 실천하고, 지속가능한 펫푸드 사업 여건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사업에서 농심 반려다움은 반려동물 기능성 식품 개발 노하우와 국내외 영업력을 활용, 프레쉬아워와 함께 프리미엄 펫푸드 공동 개발, 농산물을 활용한 기능성 펫푸드
골든블루는 ‘포시즌 프로젝트’의 두 번째 콘텐츠인 ‘여름편’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포시즌 프로젝트’는 봄부터 겨울까지 각 계절별로 가장 잘 어울리는 보이스를 가진 아티스트와 협업해 감성적 분위기의 플레이리스트를 릴레이 형식으로 선보이는 유튜브 콘텐츠 시리즈다. 지난 4월 싱어송라이터 ‘정예원’과 협업한 봄편을 시작으로 총 4팀의 아티스트이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다. 이번 여름편은 싱어송라이터 ‘이지카이트’와 함께한다. 2021년 싱글 ‘느린마음’으로 데뷔한 ‘이지카이트’는 R&B와 어울리는 매력적인 중저음과 특유의 허스키한 음색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현재
교보생명의 공익재단인 교보교육재단은 창의성과 리더십을 겸비한 미래인재 육성을 위한 ‘2025 체.인.지 여름 아카데미’ 참가 청소년을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체.인.지’는 2016년부터 교보생명과 교보교육재단이 공동 운영해 온 청소년 리더십 프로그램이다. ‘서울대학교 창의리더십을 통한 재능공유연구랩(Talent Dissemination Through Creative Leadership: TDCL)’의 연구진이 직접 참여해 전문성을 바탕으로 청소년 눈높이에 맞춘 리더십 교육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참가자들은 서울대학교 TDCL 연구진이 개발한 창의리더십 및 글로벌재능 진단검사를 실시하는 것을 시작으로, △창의성에 대한 이해 △리더와 리더십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VIP 고객을 위한 자사앱 사전예약 서비스 ‘뿌리오더’를 7월부터 전국 매장에 도입한다고 밝혔다. ‘뿌리오더’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메뉴를 미리 주문하고, 매장에서 기다리지 않고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로, bhc 자사앱 회원 중 뿌리미엄(Lv.3) 등급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전용 혜택이다. 충성 고객에게는 보다 여유롭고 편리한 주문 경험을 제공하며, 점주 입장에서도 주문이 몰리는 시간대의 매장 운영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지난 5월 제주 지역에서 ‘뿌리오더’ 시범 운영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오는 7월부터 복날, 스포츠 경기, 명절 등 수요가 집중되는 시즌을 중심으로 전국 매장에 도입될
CAR-T 치료제 전문 기업 큐로셀(대표이사 김건수)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미국 보스턴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바이오산업 행사인 ‘2025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BIO International Convention 2025, 이하 BIO USA)’에서 기업 발표(Company Presentation) 기업으로 공식 선정됐다고 밝혔다. BIO USA 기업 발표는 글로벌 투자자 및 제약·바이오 기업을 대상으로 엄선된 기업만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큐로셀은 이번 발표에서 국내 최다 규모의 단계별 CAR-T 파이프라인과 임상 성과, 혈액암과 고형암을 포함한 다양한 적응증, 동종 CAR-T 등 주요 자산을 중심으로 자사의 경쟁력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독자 플랫폼 OVIS™ 기반의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키친웨어 전문 브랜드 코렐 코디네이츠(Corelle Coordinates)가 신제품 ‘코렐 코디네이츠 밀크글라스 스토리지’를 출시하며 배우 남보라를 모델로 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코렐 코디네이츠는 코렐 디너웨어의 감각적인 패턴과 조화를 이루는 라이프스타일 키친웨어 브랜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코렐 코디네이츠 밀크글라스 스토리지’는 식재료 보관부터 조리, 플레이팅까지 한 번에 가능한 스마트한 밀폐용기로, 실용성과 심미성을 고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코렐 코디네이츠 밀크글라스 스토리지’는 강력한 4면 결착 구조로 뛰어난 밀폐력을 자랑하며, 냉장·냉동 보관
글로벌 모션 테크놀로지 기업인 셰플러코리아(대표 이병찬)가 창립 72주년을 맞아 지난 10일 서울 여의도 사무소에서 창립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기념식은 여의도 사무소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원, 전주, 안산, 이천 사업장 등 전국 사업장에서도 온라인으로 실시간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병찬 대표의 창립기념사에 이어 최근 셰플러로 통합된 비테스코 테크놀로지스 코리아 및 에벨릭스코리아 대표 축사, 통합 실행 프로젝트 단계 소개순으로 열렸다. 특히 이날 행사는 비테스코 테크놀로지스와의 합병 이후 맞이한 첫 통합 창립기념식으로 ‘함께 하나 되어 성장(Growing Together as One)’을 주제로 ‘품질’ ’협력’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가 우리금융그룹과 함께 지난 6일부터 22일까지 ‘굿윌기부함’ 물품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굿윌기부함은 365일 언제든 편리하게 물품을 기부할 수 있는 기부함으로, 우리은행 ATM 코너에 설치돼 있다. 현재 서울시 내 21개 우리은행 영업점에 설치되어 있으며, 향후 전국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설치된 영업점은 우리WON뱅킹(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기부된 물품은 장애인의 자립을 지원하는 굿윌스토어에서 판매되며, 수익금은 굿윌스토어에서 근무하는 발달장애인의 월급으로 사용된다.굿윌기부함에는 기부신청서와 물품을 담을 수 있는 기부봉투가 비치돼 있어 편리한 기부가 가능하다. 기부자가 기부 신
“골프나 운동 후 피부 관리, 단 3분이면 충분하다” 골프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사수(SASU, 대표이사 김학수)가 운동 후 피부관리를 위한 ‘3분 스포츠 마스크팩’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얼굴에 부착 후 15분 이상 기다려야 했던 기존 마스크팩의 불편함을 대폭 개선한 이 제품은 운동 후 단 3분 만에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강한 자외선에 노출되는 골퍼들의 피부 손상을 개선할 사수의 3분 스포츠 마스크팩은 자외선 차단을 넘어 사후 진정 솔루션으로 개발됐다. 장시간 야외 운동 후 발생하는 일광화상, 기미, 피부 트러블 등에 대응하기 위해 쿨링과 진정, 고보습 기능을 한 번에 담아냈다. 제품에는 피부 세포막과 유사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트립웨어 브랜드 로우로우(RAWROW)와 협업한 새로운 트레블 컬렉션을 선보인다. MCM의 트레블 헤리티지와 로우로우의 실용적 디자인 미학이 만난 이번 협업 컬렉션 제품은 디지털 노마드를 위한 새로운 형태의 여행 아이템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뮌헨에서 화성까지(From Munich to Mars)’를 테마로 한 캠페인 속에서 기내용과 수하물용 두 가지 사이즈로 구성된 협업 캐리어 제품들은 여행 목적과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으며, 정밀함과 실용성의 균형을 제시하고 미래의 이동 방식을 재해석한다. 컬렉션의 주요 색상인 ‘마스 골드(Mars Gold)’는 MCM의 시그니처 컬러인 클래식 꼬냑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CJ프레시웨이 학교급식 전용 식자재 브랜드 ‘튼튼스쿨’이 알파세대 맞춤형 제로 음료 ‘당이제로당’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헬시플레저 콘셉트의 식음료 상품 수요가 지속 확대되고 있다. 특히 단맛은 유지하면서도 설탕이나 칼로리 부담을 줄인 '제로 음료'가 대중적인 선택지로 자리 잡으며 관련 제품군 역시 다양화되고 있는 추세다. CJ프레시웨이는 급식 전용 제로 음료 ‘당이제로당’을 통해 맛과 건강, 트렌드를 고려한 PB 라인업을 확대하고 급식 식자재 상품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목표다. 신상품은 △천도복숭아&자두 △청포도 △유산균음료 등 3종이다. 과채 음료 2종은 천도복숭아&자두, 청포도 농축액과 비타민C를 함유해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온라인 교육 전문기업 메가스터디교육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코웨이와 코웨이라이프솔루션 고객을 위한 제휴 혜택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코웨이는 지난 11일 서울 구로구 지타워 코웨이 본사에서 메가스터디교육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코웨이의 대고객 서비스 강화 일환으로 양사 간 마케팅 제휴를 통해 고객 서비스 범위를 확대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코웨이 렌탈 고객과 코웨이라이프솔루션 가입 고객은 메가스터디의 교육 서비스를 무료 체험 및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주요 혜택은 유아·초등·중
건설경기 침체와 업황 불확실성이 장기화되면서, 건설사들이 프로젝트(PROJECT) 단위 채용을 확대하고 있다. 이에 따라 프로젝트 전문직(PJT직)에 대한 수요가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12일 건설분야 대표 취업플랫폼 건설워커(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삼성물산, 현대건설, 쌍용건설, HDC현대산업개발, 한신공영 등 주요 건설사들이 PJT직 채용을 활발히 진행 중이다.PJT직은 특정 프로젝트 종료 시까지 고용이 보장되는 계약직 형태로, 본사가 직접 채용을 주관하며 현채직(현장채용계약직)에 비해 근로조건이 상대적으로 우수한 편이다. 실무 경력에 따라 직급과 처우가 차등 적용되며, 일부 기업에서는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의 기회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