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의 데일리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알래스카(ALASKA)가 노윤서 아우터로 인기몰이 중인 ‘맥킨리 헤비 다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맥킨리 헤비 다운’은 앞서 선보인 ‘누카 경량 다운’과 ‘울트라 클러스터’에 이어 선보이는 헤비다운 시리즈이다.덕다운 80:20 황금비율 충전재로 보온성이 탁월하며, 풍성한 실루엣과 기능성 소재가 조화를 이루어 변화무쌍한 겨울철 날씨에 최적화된 아우터이다. 라인업은 하이넥 숏 다운점퍼, 후드 중힙 기장 다운점퍼, 후드 롱 다운점퍼 등으로 구성됐다. 대표 아이템인 맥킨리 립스탑 숏 다운은 내구성과 생활 발수 기능을 갖춘 립스탑 소재로 실용성을 높
하이트진로가 연말, 연초 분위기를 더 느낄 수 있도록 ‘일품진로 겨울 에디션’을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는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브랜드 ‘일품진로’의 겨울 한정판인 ‘일품진로 겨울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일품진로 겨울 에디션’은 최근 한국 전통문화 기반 굿즈가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점을 라벨 디자인에 반영했다. 눈 내린 소나무를 배경으로 연을 날리고 있는 ‘블랙껍(일품진로의 두꺼비 캐릭터)’이 고요한 한국의 겨울 정서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용량과 도수, 주질은 기존과 동일하다. (375ml 병, 알코올 도수 25도) 겨울 시즌 최초로 일품진로 3병과 전용 온더락잔 2개로 구성한 ‘
오뚜기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타바스코’ 브랜드의 ‘타바스코® 할라피뇨 핫소스’를 국내에 신규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타바스코® 할라피뇨 핫소스’는 스코빌지수 600~1,200SHU의 순한 매운맛을 지닌 제품으로, 타바스코 라인업 가운데 가장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할라피뇨 특유의 톡 쏘는 맛과 산뜻한 향이 조화를 이루며, ‘오리지널 핫소스’에 이어 전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이 판매된 제품이다. 60ml 한 병 기준 5kcal에 불과해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과카몰리·타코 같은 멕시칸 메뉴는 물론 포케 등 샐러드류와도 잘 어울린다. 이번 국내 출시로 소비자들은 1단계(할라피뇨)-3단계(오
현대백화점그룹은 한국ESG기준원(KCGS)이 실시한 ‘2025년 ESG 평가’에서 평가 대상 13개 상장 계열사 중 12개사가 통합 A등급 이상을 획득했다고 20일 밝혔다. 통합 A등급 이상을 받은 계열사는 그룹 지주회사인 현대지에프홀딩스를 비롯해 현대백화점, 현대홈쇼핑, 현대그린푸드, 한섬, 현대리바트, 현대퓨처넷, 현대이지웰, 현대에버다임, 현대바이오랜드, 지누스, 대원강업 등 12개사다. 현대백화점은 유통업계 최초로 3년 연속 통합 A+등급을 받았다. 환경(E)·사회(S) 두 부문에선 A+를 획득했다. 현대백화점은 연간 온실가스 배출량을 3000톤 이상 줄이고, ‘비닐 투 비닐’ 재활용 체계 구축 및 고객 참여형 365 리사이클 친환경
맥도날드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깊고 풍부한 맛의 ‘크리스마스 트러플 치즈 버거’ 2종을 포함한 연말 신메뉴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맥도날드의 크리스마스 시즌 신메뉴 4종은 각각 크리스마스 트러플 치즈 버거, 크리스마스 핫 트러플 치즈 버거, 크리스마스 트러플 치즈 머핀, 메리 베리 맥피즈로 구성됐다. ‘크리스마스 트러플 치즈 버거’는 지난해 첫 출시 당시 프랑스 남부 지방의 대표 겨울 요리 ‘알리고(Aligot)’와 고급 향신료 트러플의 향긋함을 결합한 이국적인 맛으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던 메뉴다. 맥도날드는 세 가지 종류의 치즈와 감자를 섞어 만든 알리고를 바삭한 크로켓 형태로 재해석해 맛과 식감
비대면 직영인증중고차 플랫폼 리본카는 지난 10월 ‘이동의 자유’를 핵심 철학으로 삼아 브랜드 정체성과 BI, 서비스 체계를 재정비했다. 리브랜딩을 통해 중고차 거래를 넘어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모빌리티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강화했다. ‘똑똑하게 내차 사는법, 리본카’라는 새로운 슬로건 아래, 차별화된 시스템과 고객 중심 서비스를 기반으로 고객이 안심하고 합리적으로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20일 밝혔다. 리본카는 국내 최대 중고차 리컨디셔닝 센터 RTC(Reborncar Trust Center)를 운영하고 있으며, 특허 받은 정밀점검 기준 RQI(Reborncar Quality Inspection)로 차량의 196가지 주요 항목을 정밀 검사한다.
장례·장지·추모 전주기 디지털 전환 서비스를 개발하는 첫장컴퍼니(대표 장원봉)가 중소벤처기업부의 민간투자주도형 기술창업 지원 프로그램 ‘팁스(TIPS)’ 일반 트랙에 최종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첫장컴퍼니는 장례 정보의 비대칭을 해소하는 데이터 기반 장례 플랫폼을 모토로, 복잡하고 비표준화된 장례 비용 및 장지 선택 과정을 디지털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이번 팁스 선정으로 첫장컴퍼니는 향후 2년간 연구개발 자금 5억원과 해외 마케팅 및 창업 사업화 지원금 2억원을 포함해 최대 7억원의 지원을 받게 된다. 이를 계기로 AI 기반 장지 추천 엔진, 맞춤형 장례비용 예측 시스템 , AI 상담 챗봇, 디지털 추모 콘텐츠 자동 생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은 지난 10월 판매량 집계 결과 초도 판매 시작 이후 3개월 만에 월 판매량이 약 30%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지난 5월 울타 뷰티와 메디큐브 제품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22종의 제품을 선적했으며, 지난 8월에는 울타 뷰티 온라인 공식몰과 약 1400개에 달하는 현지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하며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 PDRN과 콜라겐 라인의 다양한 제품이 고른 관심을 받은 가운데, 이미 여러 유통 채널에서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대표 제품 ‘제로모공패드’는 10만 개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인기를 이어갔다. 특히 메디큐브의 인기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학사 캐치는 2025년 11월 주요 기업의 신입·경력 채용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고 밝혔다. 채용을 진행 중인 기업은 현대자동차, 흥국생명보험, 코스메카코리아, 엘티메탈,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 코닝정밀소재 등이다.◇ 현대자동차는 11월 28일까지 ‘11월 경력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직무는 홍보/마케팅, 배터리, 반도체, 비즈니스 지원 등이다. 직무별 자세한 지원 자격과 우대사항은 채용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인성검사 △채용검진 △입사 순이며, 일부 공고의 경우 모집 기간 및 전형이 상이할 수 있다. ◇ 흥국생명보험은 11월 23일까지 ‘2026년 흥국생명 인턴사원(채용연계형) 모
이니스프리가 2025 홀리데이 컬렉션 ‘YOUR SPARKLING HOLIDAY’을 런칭했다고 20일 밝혔다. ‘YOUR SPARKLING HOLIDAY’ 에디션은 세럼과 크림의 투명하고 빛나는 제형에서 영감을 받아 오너먼트와 글리터를 담은 패키지로 재탄생했다. 반짝이는 홀리데이 무드를 시각화한 이니스프리 홀리데이 에디션이 더욱 눈부신 연말을 선사한다. ‘YOUR SPARKLING HOLIDAY’ 에디션은 이니스프리 대표 스테디셀러인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수분 크림 세트,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세트, 레티놀 그린티 PDRN 스킨부스터 앰플 세트, 마이 퍼퓸드 핸드크림 스페셜 세트 등 총 4가지 에디션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수분 크
롯데장학재단은 전국 곳곳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제1회 사회공헌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사회공헌 영상 공모전은 시민들의 시각에서 일상 속 나눔의 순간들을 기록하고 공유하기 위한 것으로 재단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사례들을 발굴하고 알릴 계획이다. 접수기간은 오는 24일부터 내년 1월 16일까지이며, 참가대상은 롯데 임직원을 비롯해 전 국민 누구나 개인 또는 4명 이하의 팀 단위로 참여 가능하다. 공모주제는 사회공헌과 관련된 자유 주제로, 60초 이내의 영상 콘텐츠를 제출하면 된다. 총상금은 1150만 원 규모로 대상(1명) 300만 원, 최우수상(2명) 200만 원, 우수
이베이 한국 판매자들의 역직구 매출이 또 한 번 역대 최고치를 경신하며 K셀러 성장 탄력을 이어가고 있다. 글로벌 커머스 플랫폼 이베이가 2025년 3분기 한국 판매자 역직구 매출이 분기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한국 CBT(Cross-Border Trade) 사업 운영 10년 이래 최대 매출을 기록한 지난 2분기 실적을 다시 뛰어넘은 성과다. 역대급 매출 배경에는 신규 셀러 유입이 크게 작용했다. 3분기 한국 신규 셀러 수는 전년 동기 대비 두 자릿 수 증가했다. 최근 정부의 역직구 지원 필요성에 대한 논의가 확산 되며 시장 분위기가 활기를 띠고 있다. 이베이의 신규 셀러 교육과 온보딩 프로그램 등 적극적인 지원 정책이 맞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맥스클리닉(대표 황광석)이 유튜브 웹 예능 ‘할인광’(제작사 솔로몬코드)과 협업해 19일부터 일주일간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인광’은 방송인 황광희가 진행하는 인기 유튜브 예능 콘텐츠로, 브랜드 담당자들이 직접 할인안을 제시하고 진행자가 그중 가장 매력적인 혜택을 선택해 실제로 적용하는 커머스형 웹예능이다. 브랜드의 스토리와 소비자 혜택을 동시에 담아내는 프로그램으로, 매회 업계와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화제성을 얻고 있다. 이번 맥스클리닉 편에서는 △오일폼 △립타투 △세라메딕스 3개 팀이 출연해 프레젠테이션 경합을 펼친다. 제품의 특징을 유쾌하게 풀어내면서 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