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14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여름 시즌 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복이 왔썸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복이 왔썸머' 이벤트는 여름철 쇼핑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과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황금 닭’ 경품 추첨을 비롯해 매일 참여 가능한 100% 적립금 지급, 모바일 3000원 적립금, 5% 할인쿠폰 등 혜택이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중 푸시 수신에 동의한 고객이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11.25g 순금으로 제작된 ‘황금 닭’ 경품이 증정된다. ID당 하루 1회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매일 참여할 수 있는 100% 적립금 이벤트도 함께 진
KT&G가 한국사진가 지원 프로그램인 ‘KT&G SKOPF’에 출품된 작품들을 전시하는 스코프그라피’를 오는 9월 4일까지 상상마당 대치갤러리에서 개최한다. ‘KT&G SKOPF’는 신진 사진가 발굴 및 양성을 위해 KT&G가 2008년부터 운영해 온 예술가 지원 프로그램이다. 매년 ‘올해의 사진가’ 3인을 선발해 지원금과 멘토링, 전시 기회를 제공한다. 연말에는 이들 가운데 1인을 ‘최종 사진가’로 선발해 작품제작비와 홍보비용 등을 제공하고 있다. ‘SKOPF’는 현재까지 총 54명의 작가를 발굴하고 지원해 국내 신진 사진가들의 등용문으로 자리잡았다. 이번 전시는 ‘KT&G SKOPF 컬렉션’을 주제로 대치갤러리에서 진행되며, 서동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가 김지훈 신임 대표를 선임했다. 심관섭 전 대표는 취임 1년 만에 회사를 떠났다. 14일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최근 1972년생 김지훈 신임 대표이사가 제너시스BBQ 경영을 맡았다. 김 대표는 CJ제일제당 출신으로 미국 인디애나대를 나온 글로벌 마케팅 전문가다. 2022년 10월부터 2023년까지 CJ제일제당에서 식품수출담당 경영리더를 맡았다. 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이 해외 사업을 강조해 온 만큼 글로벌 전문가를 전격 발탁한 것으로 알려졌다. 심관섭 전 대표는 이달 부로 대표이사 자리에서 사임했다. 미니스톱 출신인 1967년생인 심 전 대표는 지난해 7월 8일 윤홍근 회장의 동생 윤경주 부회장
오뚜기가 오는 20일까지 Y(2034)세대 1인 가구를 위한 ‘와이로운 집밥생활 쿠킹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KT의 20대 브랜드 Y와 협업한 ‘와이로운 독립생활’ 캠페인의 일환으로, 1인 가구 청년층의 독립생활을 응원하고, 건강한 식생활 문화 형성에 기여하고자 기획됐다. ‘와이로운 집밥생활 쿠킹클래스’는 오는 25일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오키친 쿠킹하우스에서 진행된다. ‘오키친 쿠킹하우스’는 서울 오키친 스튜디오에 이어 오뚜기가 선보인 두 번째 쿠킹 경험 공간으로, 다양한 테마의 쿠킹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혼자서도 건강한 한 끼’를 주제로, 누구나
롯데칠성음료가 고용노동부로부터 모범적인 노사문화 실천의 공적을 인정받아 ‘2025 노사문화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고용노동부가 주최하고 노사발전재단이 주관하는 ‘노사문화 우수기업’은 1996년부터 매년 협력적 노사문화 확산과 기업경쟁력 강화를 위해 상생 노사문화를 모범적으로 실천한 기업을 인증하는 제도다. 올해는 우수기업 40개사(대기업 13개사, 중소기업 19개사, 공공기관 8개사)가 선정됐다. 롯데칠성음료는 51년 노사 무분규 사업장으로서 노사가 함께 협력해 좋은 일터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대내외 경영환경의 변화에도 노사협력 프로그램의 적극적인
CJ제일제당이 호주에서 K-치킨을 처음으로 선보이며 ‘K-푸드 영토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코리안 스타일 치킨’을 호주 1위 대형마트 울워스에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현지에서 생산한 제품으로, 호주에 비비고 치킨이 판매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신제품은 ‘비비고 코리안 스타일 치킨 양념맛∙소이허니맛’ 2종이다. 집에서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로 쉽게 조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닭고기와 별도로 포장한 한국식 양념치킨과 간장치킨 맛 소스를 소비자들이 기호에 맞춰 양을 조절할 수 있도록 했다. 울워스에 이어 또 다른 현지 대형마트 체인인 IGA에서도 다음달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비
농심이 서울 ‘한강버스’ 여의도·잠실 선착장에 K라면 체험매장 ‘너구리의 라면가게’를 조성했다고 14일 밝혔다. 서울 한강버스는 마곡부터 잠실까지 총 7개 선착장을 오가는 수상 대중교통 수단이다. 오는 9월 정식 운항에 앞서 시범운영 중이다. 농심은 가장 많은 이용객이 예상되는 여의도와 잠실 선착장에 너구리의 라면가게를 마련했다. 방문객은 한강버스 선착장 CU 편의점에서 라면을 구입한 뒤, 2층 너구리의 라면가게의 즉석 조리기를 이용해 직접 끓여 먹을 수 있다. 내부는 지난 3월 출간된 동화책 ‘너구리 라면가게’에 묘사된 공간을 테마로, 너구리 캐릭터 포토존과 대형 컵라면 모양의 테이블, 농심 K라면 상징 연출물로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무더운 여름 시즌을 맞아 간편하게 한 컵으로 즐기는 팥빙수 콘셉트의 단팥 음료를 비롯해 색다른 여름 음료 라인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최근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컵빙수 트렌드를 반영해 개발됐다. 팥빙수 하면 떠오르는 친숙한 단팥을 활용해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이 시원하게 즐기기에 적합하다. 특히 시원하고 달콤한 팥빙수를 간편하게 한 컵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한 점이 특징이다. 먼저 ‘단팥 밀크쉐이크’는 부드러운 밀크쉐이크에 통단팥앙금, 미숫가루, 그래놀라, 연유 등 다양한 토핑을 더해 달콤한 풍미를 자랑한다. 빽다방의 인기 메뉴인 ‘미숫가루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산업통상자원부 주관의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에 동참한다고 14일 밝혔다.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은 에너지 고효율 제품의 보급 확대를 통해 에너지 절약 및 온실가스 감축을 유도하고, 소비자의 전기 요금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시행된 사업이다.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는 해당 사업을 통해 구매 금액의 10%(개인별 최대 30만 원 한도)를 환급받을 수 있다. 특히, 렌털 방식으로 구매한 제품도 환급 대상에 포함된다. 이번 환급사업 대상 코웨이 제품은 노블 제습기(AD-1221E), 인버터 제습기 23L(AD-2325C), 듀얼클린 제습공기청정기(APD-1023A), 노블 제습공기청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이 여름철 건강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헬스케어 가전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세라젬 썸머 페스티벌’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독 및 구매 고객에게 특별가로 제품을 제공하고, 사은품 증정과 타사 제품의 보상판매 이벤트까지 마련했다.세라젬의 대표 제품인 ‘마스터 V 컬렉션’을 구매할 경우 최대 50만 원, 구독할 경우 최대 60만 원 할인이 적용된 특별가 혜택을 제공한다. 세라젬 제품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 ‘세라젬 패밀리세일’과 동일한 사양의 타사 제품을 사용한 고객에게는 ‘타사 보상판매’ 이벤트를 통해, 일시불 구매 시 30만 원, 구독 시 월 5천 원의 특별 추가
배달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가 ‘2025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에서 10년 연속 피자전문점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가 10년 연속 피자전문점 부문 1위로 선정된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는 한국표준협회(KSA)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자산 평가 모델로 지난 2008년 처음 시행되었다. 올해 조사는 20-50대 약 12만 명의 소비자 조사를 통해 진행되었다. 도미노피자는 올해 한국진출 35주년을 맞아 기념 엠블럼 및 색다른 신제품을 선보여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했을 뿐 아니라,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통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한 것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 10년 연속 피자전문점 1위를 차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가 미국 전역에 약 60억 원(440만 달러) 규모의 화장지를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하며 프리미엄 K-생활용품의 글로벌 확장을 본격화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출은 깨끗한나라 최현수 대표가 ‘2025년 글로벌 시장 공략 원년’으로 삼고 추진해 온 전략적 행보가 본격적인 결실을 맺은 사례로, 공급 과잉과 가격 경쟁이 심화된 국내 시장을 넘어 북미라는 새로운 성장 거점을 확보했다는 데 큰 의미가 있다. 미국 내에서는 유통망 불안정과 프리미엄 위생용품에 대한 수요가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한국산 생활용품에 대한 신뢰가 높아지는 흐름과 맞물려 깨끗한나라 제품이 현지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깨끗한나라는
욕실 전문기업 노비타가 정교한 필터링 기술로 잔류 염소와 미세 오염 물질을 완벽하게 제거하는 신제품 ‘제로 필터샤워헤드’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깨끗한 수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매일 반복되는 샤워 시간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필터 샤워기를 새롭게 선보인 것이다. ‘노비타 제로 필터샤워헤드’는 2중 필터 구조를 통해 녹물부터 유해 중금속까지 꼼꼼하게 여과하여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에 적용된 ‘활성탄소섬유’ ACF 필터는 잔류 염소를 100% 제거하고, 수돗물 특유의 냄새까지 잡아줘서 피부와 모발을 보다 안전하게 보호한다. ‘노비타 제로 필터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