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알바몬(대표이사 윤현준)이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5'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행사로 올해로 24회 차를 맞았다. 매년 10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캐릭터·콘텐츠 전시회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는 캐릭터, 애니메이션, 콘텐츠IP, 게임, 굿즈, 완구 등 다양한 품목의 총 510개 부스 전시가 진행된다. 잡코리아·알바몬은 패밀리 캐릭터 '드림즈크루'를 통해 이번 행사에 처음으로 참여한다. '모든 이들의 꿈을 응원한다'는 드림즈크루의 탄생 스토리를 전하고 전
독일 쿡웨어 브랜드 휘슬러코리아(대표 이경우)가 최상위 쿡탑 라인업인 마에스트 시리즈의 신제품 ‘마에스트 인덕션 루나(Maest Induction Luna)’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마에스트 인덕션 루나’는 180년 전통의 쿡웨어 철학과 독일 정밀 기술을 바탕으로 휘슬러가 새롭게 선보이는 3구형 빌트인 인덕션이다. 총 5,700W의 강력한 출력과 다양한 편의기능은 물론, 기존제품과 차별화된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상판에는 최대 700°C의 고온과 충격에 강한 독일 쇼트(SCHOTT)사의 프리미엄 세란 글라스를 적용했으며, 세밀하게 연마된 베벨 컷(사선 엣지 마감)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생활 스크래치를 방지하는 휘슬러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박기석)의 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 중등(이하 홈런 중등)’이 여름방학 기간 동안 집중적으로 학습을 점검하고 2학기 내신을 대비할 수 있는 ‘단기특강’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홈런 중등은 단기간 동안 빠르게 핵심 개념을 체크하며 학습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콘텐츠를 회원들에게 제공하고자 이번 단기특강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단기특강은 올해부터 홈런 중등에 합류한 우수한 강사진들이 제공하는 동영상 강의로, 과목은 국어와 영어, 수학, 사회, 과학, 역사로 구성됐다. 국어는 반드시 알아야 할 영역별 개념을, 영어는 1, 2학기 필수 개념 예복습을, 수학은 2학기 핵심 개념과 필수 유형
스위스 워치 매뉴팩처 프레드릭 콘스탄트(Frederique Constant)에서는 2년마다 한 번씩 새로운 에디션을 공개하여 많은 기대를 불러모으는 클래식 빈티지 랠리 힐리 라인(Classics Vintage Rally Healey)라인을 20년 넘게 지속되어 온 꾸준한 관심에 부응하고자 2025년, 무려 세 가지 모델로 구성된 전례 없는 특별한 라인업을공개했다. 1952년부터 젠틀맨 드라이버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온 영국의 전설적인 소형 레이싱카 ‘힐리’를 기념하는 의미에서, 이 라인은 컬렉터들 사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세 가지의 모델은 각각 서로 다른 디자인으로 탄생되었다. 두 모델은각각 1,888 피스로 한정된 리미티드 에디션이며, 한 모델은일반 출
비대면 직영인증중고차 플랫폼 리본카가 오는 23일까지 여름철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7heer up!’ 타임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차량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타임딜 대상 차량은 실용적인 소형차, 현대 베뉴와 중고차 시장에서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기아 카니발, 기아 스포티지, 현대 그랜저 등이다. 특히, 제네시스의 플래그십 세단 G90은 최대 320만 원의 할인이 적용돼 프리미엄 모델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리본카가 지난 6월 실시한 ‘여름 휴가철 차량 선호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캐주얼 간편식 브랜드 허닭(대표 김주형)이 브랜드 탄생 15주년을 맞아 자체 유튜브 채널을 활용한 대규모 할인 기획전 '허닭왕'을 허닭 유튜브 채널을 통해 14일 17시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허닭왕' 행사는 허닭 공식 유튜브 채널을 메인 플랫폼으로 진행되며, 허경환 대표가 각 브랜드 MD들과 실시간 네고를 펼치는 모습을 공개한다. 오랫동안 허닭을 사랑해준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획된 이번 행사는 고객 중심의 기업 철학을 담은 참여형 콘텐츠로 보는 재미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허닭왕' 행사는 허닭, 허닭프렌즈, 소싱 총 3개의 브랜드 MD들이 초대 허닭왕 자리를 놓고 경쟁에 참여한다. 허닭왕 경쟁에서 1등을 차지한
일반의약품 및 건강기능식품 위탁개발생산 전문기업 알피바이오는 다기능성 원료인 마그네슘을 중심으로 CDMO 포트폴리오를 확대하는 전략을 추진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전략은 마그네슘을 단순 미네랄이 아닌 ‘다기능성 플랫폼 원료’로 재정의하고,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B2B 맞춤형 솔루션을 다변화함으로써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는 것이 핵심이다. 고부가가치 제형 전문 CDMO인 알피바이오는 2030년까지 마그네슘 기반 제품 개발 비중을 300% 이상 확대할 계획이다. 마그네슘은 소비자 유형과 필요에 따라 다양한 생리 기능을 지원한다. 운동 선수에게는 근육 회복과 경련 예방, PMS 완화, 뼈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준다. 수면장애 및
2025년 7월 자동차보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2위 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3위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순으로 분석됐다. 자동차보험은 자동차 사고에 대비하기 위한 보험이다. 자동차 구입을 하면 의무적으로 가입하게 되어 있으며, 이를 어길 시 과태료를 부과하게 되어 있다. 2020년 자동차보험 시장 규모(원수보험료 기준)는 19조 6000억 원으로, 2019년 17조 5000억 원에 비해 11.6% 성장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6월 14일부터 7월 14일까지의 자동차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22,093,541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14일부터 오는 8월 3일까지 진행되는 ‘2025 쿠팡 메가뷰티쇼’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쿠팡 메가뷰티쇼는 바캉스 및 여름 시즌을 테마로 휴가철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다양한 뷰티 제품을 풍성한 혜택가에 선보인다. 쿠팡의 각질·보습·자외선 카테고리 등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닥터지가 메인 스킨케어 브랜드로 참여해, 뜨거운 자외선에 민감해진 고객들의 피부 건강을 위한 선케어, 마스크팩, 클렌징 등 인기 제품을 최대 75% 할인가에 선보인다. 먼저 ‘선크림은 닥터지’라는 명성을 가진 닥터지의 베스트 선케어 제품들을 높은 할인율로 만날 수 있는 '닥터지 BEST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송미령)와 한식진흥원(이사장 이규민)이 주최·주관하는‘7월 한식콘서트’가 오는 31일, 서울 종로구 한식문화공간 이음에서 열린다고 전했다. 이번 한식콘서트는 덕화명란 장종수 대표가 연사로 참여해 ‘조선 명란 이야기’를 주제로 한반도 명란의 역사와 숨은 가치를 소개한다. 명란을 비롯한 전통 식재료와 한식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여름철 잃기 쉬운 입맛을 되살리고 우리 식문화에 대한 이해를 넓히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식콘서트’는 매월 다양한 주제로 열리는 한식 인문학 프로그램으로, 한식의 가치와 문화적 깊이를 시민과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된 소통의 장이다. 참가
잡코리아와 알바몬(대표이사 윤현준)이 롯데하이마트와 함께 2030 1인 가구를 대상으로 이색 알바를 모집하는 ‘2025 전국 쉰내 자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오는 28일까지 ‘전국 쉰내 자랑’ 이벤트를 통해 ‘쉰내 잡을 뽀송 크루 알바몬’과 ‘쉰내 잡을 뽀송 연구원’을 모집한다. 이번 롯데하이마트 제휴 이벤트는 알바몬이 진행하고 있는 대규모 프로모션 ‘2025 여름 알바 페스타(여알페)’의 일환으로, 장마에 이은 무더위 속에 꿉꿉한 날들을 보내고 있을 회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공고는 롯데하이마트 자체 1인가전 브랜드 ‘PLUX(플럭스)’ 미니 건조기 제품
파리바게뜨가 인기빵 3종을 착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착!한 빵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오는 31일까지 베스트셀러 식빵인 ‘상미종 생식빵’을 기존 3,900원에서 3,000원, 단팥빵·소보루빵은 기존 1,600원에서 1,200원으로 인하해 판매한다. 딜리버리·픽업 등 온라인 구매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착!한 프로젝트’는 고물가 시대에 소비자들이 맛있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파리바게뜨의 인기 제품을 혜택가에 판매하는 행사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소비자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이
149년의 전통을 가진 프리미엄 삿포로맥주의 한국 공식 수입사인 엠즈베버리지가 삿포로맥주 최초의 해외 매장인 ‘삿포로 프리미엄 비어스탠드’를 오는 12일 서울 성수동에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삿포로 프리미엄 비어스탠드’는 삿포로맥주의 첫 번째 해외 매장으로, 도쿄 긴자의 핫플레이스 ‘삿포로 생맥주 블랙라벨 더 바(이하, 블랙라벨 더 바)’의 컨셉을 한국시장에 도입하여 삿포로 프리미엄 비어의 세계관을 볼 수 있는 매장이다. 삿포로 프리미엄 비어스탠드는 팝업스토어가 아니라 상설매장으로 운영해 성수동의 생맥주 핫 플레이스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매장은 1년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돼 평일과 휴일에 상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