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단맛과 고급 원재료를 앞세운 이탈리아 프리미엄 스프레드 브랜드 '일빠로디(Il Parodi)'가 국내 시장에 공식 진출한다. 프리미엄 식자재 유통기업 올리브코리아는 현대백화점에서 이탈리아 일빠로디사의 스프레드 7종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일빠로디 스프레드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판교점, 여의도 더현대 식품관에서 순차적으로 팝업스토어를 연다. 팝업스토어는 압구정본점과 판교점에서 9일부터 15일까지 1주일간 운영된다. 여의도 더현대에서는 23일부터 29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현대백화점의 입점은 프리미엄 식품 유통의 상징성 면에서 의미가 크다. 이번 팝업을 시작으로, 5월 말 판교점, 6월 초 더현대 서울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의 관계사인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대표: 권태훈)이 발효공방에서 정성껏 담근 신제품 ‘썰은 배추김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국내산 재료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는 품질에,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간편성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썰은 배추김치는 650g 소용량으로 1~2인이 두세 번에 나눠 먹기 적당한 용량으로, 자취생이나 여행〮캠핑〮피크닉 같은 야외 활동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원재료는 해풍 맞은 고춧가루, 고창 해리 천일염, 국산 배추 등 국내산 농산물 100%만을 고집했다. 상하농원의 발효공방은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인증을 받은 제조 시
프리미엄 증류주 ㈜화요가 최근 권위 있는 국제 주류 품평회 3곳에서 다수의 메달을 수상하며 K-프리미엄 증류주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렸다. 화요는 역사 깊은 '샌프란시스코 월드 스피릿츠 컴피티션(SFWSC)', 소비자 평가를 중시하는 '런던 스피릿츠 컴피티션(LSC)', 주종별 전문가 블라인드 평가로 유명한 '더 글로벌 스피릿츠 마스터스 컴피티션(GSMC)'에 참가하여 출품작 전 제품이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9일 밝혔다. 이로써 화요는 독보적인 품질과 경쟁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먼저, 현존하는 증류주 품평회 중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샌프란시스코 월드 스피릿츠 컴피티션(SFWSC)'에서 화요X.Premium이 최고 영예인 '더블 골
국내 대표 종합주류회사 하이트진로가 미국 ‘오리건(Oregon)’지역 ‘프린스 힐 빈야드(Prince Hill Vineyards)’의 프리미엄 와인 3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프린스 힐 빈야드는 1983년 오리건 피노 누아의 선구자 딕 에라스(Dick Erath)가 그 지역을 발견했다. 지리적으로 다양한 고도와 방향으로 노출되어 있어 최적의 포도 성숙과 다양하게 변하는 맛의 깊이를 보여준다. 특히 영양분이 풍부하고 수분 보유력이 뛰어난 점토, ‘조리(Jory)토양’이 전역에 분포되어 있어 별도의 관개 없이도 포도나무가 성장하는데 유리한 환경이다. 와이너리를 지속 운영해 오던 딕 에라스는 고품질 피노 누아의 생산자 이자 지속 가능 농법 분야의 최고
잡코리아가 국내 채용 플랫폼 최초로 인공지능(AI) 산업 관련 전문 인력 채용 정보를 한곳에 모아 제공하는 서비스 ‘AI잡스’를 공식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잡코리아는 최근 AI 기술이 분야를 막론하고 다양한 기업에서 실제 업무에 적용되면서, 관련 인재를 향한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는 상황에 주목했다. 이에 AI 분야 구직자와 인재를 찾는 기업들을 쉽고 빠르게 연결하기 위해 ‘AI잡스’ 서비스를 선보인다. 일반 개발 직군 외 AI 관련 직군의 채용 정보만 모아놓은 서비스는 ‘AI잡스’가 국내 인적자원(HR) 업계 최초다. AI잡스는 AI/머신러닝(ML) 엔지니어 및 연구원, 데이터 엔지니어 및 사이언티스트 등 AI 관련 전문 인력 직군을 대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의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영국 잉글랜드의 대표적 문화유산 ‘스톤헨지’ 거석에서 영감을 받은 ‘스톤헨지 캐리어’ 26인치 모델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스톤헨지 캐리어’는 수천 년 동안 한 자리를 지켜온 영국 ‘스톤헨지’의 견고함과 균형감 있는 배열에서 모티브를 얻어, 디자인 전반에 이를 현대적인 감성으로 풀어낸 점이 특징이다. 돌무리의 형상을 본뜬 바디 형태와 중앙에 배치된 고급 메탈 로고는 석조 구조물 특유의 감성과 단단함을 시각적으로 전달한다. 스크래치에 강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에 롤러 패턴 가공을 더해 실사용 내구성을 높였으며, 지름 5.5cm의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박기석)가 아이스크림 홈런(이하 홈런) 회원에게 맞춤형 학습 상담을 제공하는 AI튜터 ‘AI 드림쌤’의 자유롭고 다채로운 상담을 위한 기능 업데이트를 마쳤다. 이번 업데이트는 학생이 AI 드림쌤과 상담 시, 더욱 자연스럽고 풍부한 대화를 하고, 세밀화된 학습 분석과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방향으로 진행됐다고 밝혔다. 우선 AI 드림쌤에 기본적으로 탑재돼 있는 교육 특화 소형언어모델에 자유롭게 대화할 수 있는 기능을 높였다. 이에 따라 AI 드림쌤은 학생의 질문이나 대답에 보다 풍성하고 구체적인 피드백을 제공한다. 학생 역시 적극적으로 대화에 임할 경우 더욱 재미있게 대화를 주고받을 수 있
2025년 5월 중소벤처기업부 공공기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공영홈쇼핑, 2위 기술보증기금, 3위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중소벤처기업부 공공기관 1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4월 9일부터 5월 9일까지의 중소벤처기업부 공공기관 브랜드 빅데이터 32,753,17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
종합생활가전 전문기업 파세코가 환기 시스템을 탑재한 신개념 ‘파세코 창문형에어컨 프리미엄3(모델명 PWA-3600)’을 출시하며, 다시 한번 시장 혁신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파세코는 올해 업계 최초로 환기 시스템을 탑재한 6세대 ‘파세코 창문형에어컨 프리미엄3’를 전격 공개했다. 기존 창문형에어컨 본연의 여름철 냉방과 제습 기능에 환기를 통한 공기질 관리기능까지 더해져 냉방병 증상 예방 등 활용의 폭을 넓혔다는 분석이다.실제로 신제품 ‘파세코 창문형에어컨 프리미엄3’는 3가지 ‘자동 환기 모드’를 통해 냉방·건조·환기가 통풍기에서 반복돼, 위생적으로 공기 순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1시간
풀무원의 프리미엄 한식 간편식 브랜드 ‘반듯한식’이 국물 요리, 채소 반찬, 적전류(떡갈비, 동그랑땡, 해물완자), 한식 요리양념에 이어 밀키트 제품을 선보이며 브랜드 강화에 나선다. 풀무원식품은 근사한 일품요리를 가정에서 간편하게 만들어 온 가족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밀키트 ‘반듯한식 일품요리 키트’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반듯한식 일품요리 키트’는 동봉된 재료를 그대로 넣고 끓이기만 하면 돼, 번거로운 조리 과정 없이 손쉽게 근사한 일품요리를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은 레토르트 과정을 최소한만 거쳐 원물의 신선한 느낌을 살리고 완성도를 전문점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또, 국물 요리 간편식이
독서 플랫폼 kt 밀리의서재(대표이사 박현진, 이하 ‘밀리의서재’)가 독서 콘텐츠 확장 등 서비스 혜택 강화에 따라 구독료를 조정한다고 9일 밝혔다.구독권 금액 조정은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새로운 구독료 정책에 따라 오는 6월 10일부터 기존 9900원이던 전자책 월 정기 구독료는 1만 1900원, 9만 9000원이던 전자책 연 정기 구독료는 11만 9000원으로 인상된다. 이번 요금 조정은 2017년 서비스 론칭 이후 처음으로 이뤄지는 구독료 변경으로, 더욱 풍부해진 콘텐츠와 고도화된 기능을 통해 실질적인 구독 가치를 높이기 위해 이뤄졌다. 밀리의서재는 콘텐츠 수급 강화 및 IT 인프라 고도화에 집중 투자해 구독자들에게 더욱 확장된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8일 프리미엄 실버케어 사업을 담당하는 자회사 ‘코웨이라이프솔루션(대표 김명곤)’의 공식 출범을 선언하고 뉴 시니어 세대를 위한 라이프케어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서며 새로운 노후 준비 방식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은 초고령사회 진입과 1인 가구 증가 등 사회 변화에 따라, 노후를 가족에게 의존하기보다 스스로 설계하려는 뉴 시니어 세대의 새로운 수요에 맞춰 설계된 혁신적인 프리미엄 라이프케어 플랫폼이다. 경제적, 사회적으로 자립적인 뉴 시니어층을 위한 맞춤형 케어 서비스를 통해 건강, 요양, 간병, 상조 등 노후 준비는 물론이고 결혼, 여행, 반려동물 케어
캄파리코리아는 2025년 한 해 동안 위워크, 트레바리 등 다양한 소비자층을 가진 플랫폼과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브랜드 체험 행사를 전개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글로벌 공유 오피스 브랜드 위워크(WeWork)는 서울 내 16개 지점이 있으며, 다양한 대기업과 스타트업이 입주해 있다.캄파리코리아는 매주 1회 입주사 및 맴버를 대상으로 주력 위스키 제품군인 와일드 터키와 더 글렌그란트의 프리미엄 하이볼 시음과 책임 음주 교육을 결합해 지점 순환형 브랜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점심 식사 이후인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각 지점의 라운지에서 진행되며, 브랜드 앰버서더가 직접 참여해 전문적이고 풍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