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감자칩 스낵 ‘크레오파트라’ 시리즈 2탄 ‘크레오파트라 솔트앤김’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담백하고 바삭한 감자칩에 국산 김의 고소한 풍미를 더한 제품이다. 농심 관계자는 “농심 크레오파트라는 단순히 짭짤한 감자칩을 넘어, 감자의 풍미와 어울리는 원재료를 조합해 보다 세련된 맛을 강조한 브랜드”라며, “지난 2월 출시한 ‘솔트앤올리브’의 향긋한 풍미에 이어, 최근 해외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국산 김의 고소한 풍미를 살린 두 번째 제품 ‘솔트앤김’을 선보이게 됐다”라고 말했다.한편, 농심 크레오파트라는 1980년 출시 당시 생감자 스낵이라는 콘셉트와 이집트 여왕의 이름을 딴 제품명으로 주목받았다. 특
다채로운 취향과 럭셔리한 안목을 가진 소비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리빙 전시회가 돌아왔다. 집을 매개로 더 나은 공간, 더 나은 삶(Better living, Better Life)을 위한 라이프스타일과 공간 트렌드의 비전을 제시하는 프리미엄 리빙 전시회 ‘2025 더 메종(THE MAISON 2025, 이하 더 메종)’이 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개막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프리미엄 리빙 전시회 ‘더 메종’은 프리미엄 홈스타일링 전시회 ‘홈·테이블데코페어’의 연계 전시로 세계 3대 인테리어 전시로 꼽히는 프랑스 파리 메종&오브제(Maison&Objet)를 주최하는 글로벌 전시 주최사 RX와 국내 대표 전시 주최사 케이훼어스의 합작회사
채용 플랫폼 진학사 캐치는 2025년 상반기 주요기업에서 신규 채용에 돌입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채용에 나선 기업은 해태제과식품, 도쿄일렉트론코리아, 남양넥스모, 셀트리온, 이랜드ESI, 삼양그룹 등이다. ◇ 해태제과식품은 오는 5월 12일까지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 직무는 생산지원, 생산설비, 생산 품질관리, 일반관리, IT운용, 연구개발으로, 4년제 정규 대학(원)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인적성, 리포트) △2차면접(실무진) △3차면접(임원) △건강검진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합격자는 약 3개월간 인턴십 프로그
2025년 5월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카드, 2위 신한카드, 3위 KB국민카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4월 8일부터 5월 8일까지의 국내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1,425,97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CEO 지표를 측정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고리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 이슈에 대한 커뮤니티 확산, 콘텐츠에 대한 반응과 인기도를
동서식품이 한국 최고의 바리스타를 선발한다. 동서식품은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카누 바리스타 챔피언십’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이번 대회는 원두커피, 캡슐커피, 인스턴트 커피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가진 커피 브랜드 ‘카누’의 전문성을 알리고, 국내 커피문화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카누 바리스타 챔피언십은 오는 23일까지 ‘카누 패들’ 앱(APP)을 통해 참가자를 모집하며, 만 18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대회 예선은 7월 14일부터 18일까지 총 5일간 서울 한남동 맥심플랜트에서 진행된다. 에스프레소와 아메리카노 항목을 심사해 결선 진출자를 선발한다. 결선은 9월 27, 28일 양일간
유해의심성분 없는 식물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겉잡티·속잡티 케어부터 수분감까지 가득 채운 ‘브라이트닝 로션(이하 ‘수분광 잡티로션’)’을 출시한다. ‘수분광 잡티로션’은 최근 리뉴얼된 베스트셀러 ‘NEW 잡티로즈쎄럼’의 잡티 노하우를 그대로 살리고, 촉촉한 로션 제형의 장점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아이소이 시그니처 성분인 ‘로즈 오또’와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로즈 PDRN’을 함유해, 속잡티와 겉잡티를 동시에 개선하고 피부 속부터 환하게 차오르는 광채 피부를 완성해 준다. 여기에 고가의 미백 기능 성분인 알부틴과 브라이트닝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비타민 C 유도체를 더해 맑고 화사한 안색
교원그룹 구몬학습이 기존 독서 상품을 하나로 합친 통합본 ‘구몬 스마트독서’를 5월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기존에는 지류형 ‘스마트 이야기 독서’와 디지털형 ‘스마트 이야기 독서 플러스’ 두 가지 형태의 독서 상품을 운영해 왔다. 최근 문해력 향상에 대한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두 상품을 일원화해 ‘구몬 스마트독서’라는 통합 브랜드로 새롭게 론칭 했다.'구몬 스마트독서'는 디지털 및 지류 도서 기반으로 매주 1회 선생님의 일대일 맞춤형 방문 관리를 받는다. 독서 커리큘럼은 유아 및 초등생 연령에 따라 필요한 배경지식을 형성하고 균형 잡힌 독서를 돕고자 4가지 영역별 주제로 짜여졌다. 추천 연령 3~5세 대상인
청호나이스가 빌트인 냉온정수기 ‘블리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블리스’는 언더싱크 타입의 빌트인 정수기로 본체는 싱크대 하부에 설치되고 출수부인 파우셋만 외부에 설치하는 제품으로 주방 공간을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깔끔한 라인과 고급스러운 마감으로 2025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해 디자인 경쟁력도 인정받았다. 이 제품은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두 가지 방식의 취수 기능을 적용했다. 상단 터치 디스플레이와 전면 푸쉬(PUSH) 버튼을 통해 다양한 상황에서도 손쉽게 물을 받을 수 있다. 전면 푸쉬(PUSH)버튼은 빌트인 정수기 중 국내 유일하게 적용된 기능으로 키가 작은 어린이도 손쉽게 사용
유러피안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가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트립트랩 트렌드 컬렉션의 새로운 색상 ‘트립트랩 헤더 모브(Tripp Trapp® Heather Mauve)’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트립트랩 헤더 모브'는 서린 핑크, 피오르드 블루, 글레시어 그린, 테라코타에 이은 트립트랩 트렌드 컬렉션의 다섯 번째 색상이다. 북유럽의 바위산과 해안길을 따라 피어나는 헤더 꽃의 강렬하고 자연적인 색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퍼플과 그레이가 조화를 이룬 은은한 컬러로 부드러우면서도 매혹적인 에너지를 발산한다. 헤더 모브는 평온함을 연상시키는 퍼플 계열의 색상으로, 차분한 인테리어부터 생동감 넘치는 맥시멀리스트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이 가공유 브랜드 ‘우유속에’ 3종(딸기과즙, 코코아, 커피속에 모카치노)을 설탕 무첨가로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우유속에’는 1995년에 처음 출시된 매일유업의 대표적인 가공유 브랜드이다. 인공색소와 인공감미료를 첨가하지 않고, 실제 원물과 과즙을 풍부하게 담은 맛에 300ml라는 대용량을 가공유 시장에 처음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리뉴얼은 소비자들이 당과 칼로리에 민감해지면서 저당·제로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그동안 높은 당 함량으로 멀어졌던 가공유를 무가당으로 부담 없이 다시 즐길 수 있도록 진행되었다. 새로 선보인 ‘우유속에’ 3종은 설탕
국내산 소고기 우리 육우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 촉진을 위한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조재성, 이하 육우자조금)가 육우를 활용한 ‘제 3회 육우레시피 공모전(이하, 육우레시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육우레시피 공모전’ 접수는 오는 6월 8일까지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육우만을 활용한 특별한 레시피를 육우자조금 공식 홈페이지와 식문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지글지글클럽 ‘1902 미트클럽’의 레시피 공모전 카테고리에 업로드 하면 자동으로 접수된다. 예선 기간 동안 응모된 레시피는 육우자조금 관계자와 요리연구가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심사를 통해 총 12 팀을 선발하며, 본선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외국인 구인구직 서비스 클릭(KLiK)이 하나은행과 글로벌 인재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달 30일 서울 중구 하나은행 본사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잡코리아 이준 HR테크사업부문장, 하나은행 진건창 기업그룹 외환사업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 협약은 약 265만 명 이상의 국내 거주 글로벌 인재를 대상으로 잡코리아 클릭과 하나은행이 가진 고객 서비스 협력과 상호 발전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하고자 마련됐다. 양 사는 국내 외국인 채용 정보 공유, 글로벌 인재 공동 마케팅, 플랫폼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협업 등을 통해 외국인 취업 지
스픽이지랩스코리아(대표 코너 니콜라이 즈윅)가 운영하는 AI 영어 학습 솔루션 ‘스픽’이 6월 미국에서 개최하는 ‘SHRM 한국대표단’ (주관 :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하 KMAC) 프로그램을 공식 후원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스폰서십은 KMAC가 운영하는 ‘SHRM 25 Annual Conference & Exposition(이하 SHRM25)’ 한국대표단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참가자들에게 글로벌 HR 트렌드와 현장 경험을 극대화할 수 있는 실질적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협력은 KMAC와 SHRM, 그리고 스픽이 함께하는 첫 공식 협력 프로젝트로, 국내 HR리더들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략적 협업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KMAC는 세계 최대 HR전문 조직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