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용품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테이블웨어 브랜드 코렐(Corelle)이 차분하고 우아한 무드의 신제품 '코렐 유칼립투스(Eucalyptus)'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렐 유칼립투스' 컬렉션은 숲속의 평온함을 식탁 위에 옮긴 차분한 그린 톤과 화이트 컬러의 여백의 미가 어우러진 패턴 디자인이 특징이다. 햇살을 받아 반짝이는 유칼립투스 잎을 수채화처럼 부드럽고 섬세하게 접시 위 패턴에 담아냈다. '코렐 유칼립투스' 컬렉션은 내추럴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접시 위의 음식을 한층 돋보이게 한다. 한식처럼 정갈한 음식은 물론 고급스럽고 내추럴한 무드의 다양한 테이블 연출과도 잘 어울린다. 신제품은
현대홈쇼핑은 가수 박서진과 기능성 신발 브랜드 '슈올즈' 신상품을 단독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슈올즈는 의료기기 2등급 인증을 받은 진동칩 기술과 인체공학 설계로 제조된 기능성 신발 브랜드로, TV홈쇼핑 중에선 현대홈쇼핑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론칭 방송은 오는 5일 오후 9시45분부터 진행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슈올즈 신상품인 '제네바 포브'가 현대홈쇼핑을 통해 최초로 한정 판매된다. 특히 슈올즈 전속 모델이자 '장구의 신'으로 불리는 가수 박서진이 일일 쇼호스트로 등장해 이색 방송을 선사한다. 제네바 포브 디자인 개발에도 직접 참여한 박서진은 시청자들과 실시간 소통하며 상품 특징 등을 자세히 소개할 예
KGC인삼공사가 표준화된 프리미엄 원료 브랜드 ‘G1899’를 론칭하며, 글로벌 건강식품 시장에서 원료 공급 기업간거래(B2B)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G1899’는 정관장 업의 시작인 1899년부터 이어온 홍삼 역사와 헤리티지를 담은 표준화된 원료 브랜드라는 의미다. 홍삼에서 출발해 다양한 천연물 원료까지 표준화해 글로벌 시장으로 확장하겠다는 비전을 담고 있다. 최근 글로벌 건강식품 시장에서 프리미엄 천연 원료가 각광받고 있다. 홍삼은 천연•Non-GMO•글루텐프리 등 최신 건강식품 트렌드에 부합하는 소재로 주목 받아 왔다. KGC인삼공사는 이러한 홍삼의 우수성과 세계적 수준의 과학적 연구 역량, 고품질 원료 생
한국브라운포맨의 아메리칸 테네시 위스키 잭 다니엘스(Jack Daniel’s)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잭 다니엘스 10년(10-Year-Old)’을 국내 시장에 처음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잭 다니엘스 10년’은 지난 2021년, 브랜드 역사상 100여 년 만에 처음 선보인 연산(年産) 위스키로, 브랜드 설립자인 잭 다니엘의 장인정신과 잭 다니엘스 증류소의 기술력을 기리는 동시에, 잭 다니엘이 활동하던 시절의 위스키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고자 탄생됐다. 한정 수량으로만 생산되며, 올해를 시작으로 매년 정기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이번 연산 제품은 기존 잭 다니엘스 Old No. 7과 동일한 원재료와 사탕단풍나무 숯 여과 공정을 따르되 숙성 방식에
스타트업 스케일업 전문 액셀러레이터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공동대표 배상승·박제현)가 AI 기반 재활 필라테스 플랫폼 기업 브이랩코퍼레이션(대표 엄주현)에 프리A(Pre-A) 라운드 투자를 단행했다고 3일 밝혔다.브이랩코퍼레이션은 물리치료사 및 재활 전문가 중심의 재활 필라테스 센터 ‘브이랩 필라테스(V-LAB PILATES)’와 강사용 AI 기반 수업 설계 및 지도 기반 구인·구직 플랫폼 ‘베리에이션(Variation)’을 함께 운영하는 피트니스 테크 스타트업이다. 플랫폼 ‘베리에이션’의 핵심은 속도와 정확성이다. 강사가 기구 종류, 회원 난이도, 수업 흐름 등을 입력하면, 3,000개 이상의 필라테스 동작 DB를 학습한 AI가 10초 만에 최적
오뚜기가 대표 간편식 ‘컵밥’의 신제품 ‘미역국밥·사골곰탕밥’ 2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오뚜기의 대표 제품인 ‘옛날 미역’과 ‘옛날 사골곰탕’을 기본 베이스로, 밥과 국물을 따로 조리하는 오뚜기만의 ‘따로국밥 조리법’을 적용했다. 밥알의 식감은 살아있으면서도 국물 본연의 맛을 끝까지 즐길 수 있다. ‘미역국밥’은 참기름에 볶은 옛날 미역과 사골 국물을 진하게 끓여내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며, ‘사골곰탕밥’은 100% 사골로 우려낸 깊고 진한 국물에 파의 향긋함이 어우려져 구수한 풍미를 자랑한다. 오뚜기는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한 끼를 찾는 학생과 직장인에게 특히 인기를 끌
CDMO) 전문기업 알피바이오가 100% 천연 원료로 만든 비만 개선 사업 모델을 공개하며, '기능성 표시 식품' 제도를 활용한 일반 식품 시장으로의 CDMO 사업 확장을 공식화했다고 3일 밝혔다. 알피바이오는 최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25 식품영양과학회 국제 학술대회’에서 회사가 보유한 체지방 감소 기능성 원료의 연구 개발과 사업화 현황을 공개했다. 알피바이오는 ‘비만 개선을 위한 최신 천연물 소개’ 세션을 통해 유럽 특허 시네트롤(Sinetrol) 등 주요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의 과학적 기전과 상업화 계획을 심도 있게 다뤘다. 알피바이오는 특히 ‘기능성 표시 식품’ 제도를 활용해 건강기능식품 사업부의 포트폴리오를 커피,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미국 증류주 기업 ‘사제락 컴퍼니’와 사업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공식 미팅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사제락 컴퍼니’는 미 대륙을 비롯해 전 세계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미국 1위 증류주 기업으로 1850년 창설됐다. 현재 미국, 캐나다 등지에 총 8개 증류소를 보유하고 있으며 500여개 이상의 브랜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지난해 10월 ‘사제락 컴퍼니’와 손잡고 프리미엄 아메리칸 블렌디드 위스키 ‘얼리타임즈’를 출시했다. 지난달 24일 개최된 이번 회의는 골든블루 서울사무소에서 진행됐다. 사제락 컴퍼니 측에서는 조 바커 아시아 지역 총괄 디렉터, 안나 램 마케팅 디렉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비즈니스 플랜 이용 기업 대상 '채용 스타터 패키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최근 나인하이어는 업계 최초로 채용 관리 솔루션(ATS) 주요 기능 80%를 무료 사용하는 비즈니스 플랜을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중소·스타트업 등 기업 규모와 관계없이 채용 필수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출시 후 10배 이상의 신규 고객사 증가 성과를 거두고 있다. 나인하이어는 늘어난 신규 고객사들의 더 높은 채용 경쟁력 확보를 지원하고자 이번 채용 스타터 패키지 이벤트를 추가로 마련했다. 무료 비즈니스 플랜 이용 기업은 채용 관리 솔루션과 더불어 총 4가지 HR 파트너사의 추
코넛코인(ConutCoin CONUT) 발행사 ㈜대체불가능회사(대표 이충)가 11월 9일 경주, 11월 23일 광주에서 코넛코인 생태계 확장을 위한 전국 밋업(Meet-Up)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밋업은 지난 6월 진행된 서울 밋업 이후 지방에 있는 코넛코인 홀더와 코퀴즈 유저를 위해 진행되는 첫 지방 밋업이다. 코넛코인 커뮤니티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생태계 확장을 본격화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메인 프로그램은 이충 대표의 ‘SINCE 2021 코인판 고인물이 코넛코인을 만든 이유’, 이승화 원장의 ‘의사가 바라본 코퀴즈&코넛코인의 가치’이다. 코넛코인 총 60만개 에어드랍, 퀴즈 이벤트, 네트워킹, 굿즈 증정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에몬스(대표이사·회장 김경수)가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25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가정용가구 부문에서 14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3알 밝혔다. 이는 소비자와 전문가가 직접 평가에 참여해 결정되는 품질만족 지표로, 가구 업계에서는 보기 드문 장기 1위 기록이다.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Korean Standard - Quality Excellence Index)는 한국표준협회(KSA)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공동 개발한 국내 최고 권위의 품질만족도 평가 모델이다. 2025년 조사에는 총 123개 부문, 393개 기업이 참여했으며, 7만8천 명의 소비자와 전문가가 사용품질과 감성품질을 종합 평가했다. 에몬스는 신뢰성·내구성·안전성·디자인
바른치킨이 연말 시즌을 맞아 3일부터 오는 30일까지 「2025 바사페(바른치킨 사은 페스타)」플레이버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다양한 맛의 치킨과 사이드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연말 프로모션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2가지 치킨 맛과 사이드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온라인 주문은 자사앱과 배달 플랫폼을 통해 11월 3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오프라인 매장은 8일부터 30일까지 홀 내 식사 및 포장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된다.프로모션은 총 세 가지 세트 메뉴로 구성됐다. ‘베프사이’ 세트는 현미바삭과 양념치킨으로 구성돼 바른치킨의 대표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으며, ‘단짠친구
‘건강한 시작’ 남양유업이 제품 포장 단계의 친환경 설계부터 어린이 대상 환경 교육까지 현장에서 실행되는 ESG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올해 발효유·요거트·커피 등 주력 제품 42종의 포장재가 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의 ‘지속가능성 A등급’ 인증을 받으면서, 그동안 제품에 직접 적용해 온 친환경 포장 정책이 공식적으로 확인됐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번에 인증받은 제품은 남양유업이 이전부터 재활용 용이성을 고려해 설계해 온 품목들이다. 발효유 대표 제품 ‘불가리스’는 합성수지 단일재질 용기에 몸체와 완전히 분리되는 라벨을 도입해 재활용 우수 재질 기준을 충족하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