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성인 교육 콘텐츠 회사 데이원컴퍼니(대표 이강민, 코스닥 373160)의 실무 교육 브랜드 패스트캠퍼스가 오는 7일 서울 코엑스에서 ‘GENCON 2025 AI 컨퍼런스 for AI Future’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GENCON 컨퍼런스’는 글로벌 기술 트렌드의 현재와 미래를 조망하는 패스트캠퍼스의 대표 IT 컨퍼런스다. 생성형 AI의 부상에 주목하며 AI 기술의 발전 방향과 실무 적용 사례에 대한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 진행되는 ‘GENCON 2025 AI 컨퍼런스 for AI Future’는 피지컬 AI, 모빌리티, NPU, 콘텐츠 등의 키워드를 중심으로 차세대 AI 기술의 구체적 활용 방안과 발전 방향을 조명한다. 엔비디아(NVIDIA), 테슬라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국내 최초로 ‘알루미늄 없는 멸균팩’을 도입하며, ‘친환경’을 앞세운 ESG 혁신에 속도를 낸다고 밝혔다. 서울우유가 새롭게 적용한 친환경 멸균팩(SIG Terra Alu-free + Full barrier)은 국내 최초 ‘재활용 등급 기준에 부합하는 멸균팩’으로, 종이, 폴리머, 알루미늄 3중 구조로 이루어진 기존 멸균팩과 달리, 알루미늄층을 완전히 제거한 제품인 만큼 일반 멸균팩 대비 최대 10배 높은 재활용률을 기대할 수 있다. 서울우유는 ‘유기농멸균우유(200ml)’ 제품부터 친환경 멸균팩으로 생산하고, 추후 적용 제품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친환경 가치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는 보다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3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쿠팡의 연중 빅 프로모션 ‘메가뷰티쇼’에 메인 브랜드로 참여해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메가뷰티쇼에서 닥터지는 2025 쿠팡 상반기 어워즈 크림 부문 1위 제품 ‘블랙 스네일 크림’을 비롯해 전 품목을 최대 75% 할인가에 선보이는 대규모 연말 세일을 진행한다. 먼저 닥터지 베스트 크림 3종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누적 판매 3,300만 개를 기록한 국민 안티에이징 크림 '블랙 스네일 크림 50ml', 5-CICA Complex와 병풀 바이옴을 함유해 피부 진정과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 50ml 듀오기획, 0세부터 성인까지 사용 가능한 보습
주류기업 페르노리카 그룹의 한국 법인인 주식회사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프리미엄 보드카 브랜드 앱솔루트(ABSOLUT)가 전설적인 미국 팝 아티스트 키스 해링(Keith Haring)의 오리지널 아트를 재조명한 ‘앱솔루트 해링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전설적인 팝 아티스트 키스 해링은 지하철역과 거리 등 일상 공간을 캔버스로 삼아 누구나 예술을 접할 수 있도록 했으며, 예술의 대중화에 크게 기여한 인물로 평가받는다. 그는 또한 패션, 음악, 광고, 디자인 등 다양한 영역과 협업하며 대중적 인지도를 넓혔고, 오늘날까지 문화 전반에 걸쳐 영향력을 발휘하는 창의적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2025년 11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홈쇼핑, 2위 공영홈쇼핑, 3위 롯데홈쇼핑 순으로 분석됐다. 대한민국 TV홈쇼핑 시장을 이끌고 있는 TV홈쇼핑 브랜드인 현대홈쇼핑, 공영홈쇼핑, 롯데홈쇼핑, CJ온스타일, 홈앤쇼핑, NS홈쇼핑, GS홈쇼핑에 대해 빅데이터를 이용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지난 10월 3일부터 11월 3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10,598,48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홈쇼핑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입체적인 3D 핏 설계를 통해 겨울철에도 슬림한 실루엣을 유지해주는 프리미엄 구스다운 ‘프리미아(PRIMIA)’ 시리즈를 선보였다. ‘프리미아’는 2018년 첫선을 보인 이래 세련된 실루엣과 우수한 보온성으로 매 시즌 사랑받아 온 네파의 시그니처 구스 다운이다. 이번 시즌에는 ‘입는 순간 라인이 잡힌다’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한층 정교해진 3D 패턴 설계와 시그니처 퀄팅 라인으로 유니크한 라인을 제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출근룩, 주말 나들이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스타일로 진화했다. 스타일 라인업도 대폭 확장됐다. 기존의 벨티드·롱·미드·숏 스타일에 더해, 클래식한 코트 실루엣으
풀무원 계열의 ‘일상의 프리미엄 브랜드,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국산 유기농 채소와 고춧가루를 사용한 유기농 김치 4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최근 고물가와 노동 부담으로 김장을 포기하는 ‘김포족’이 늘어나면서, 필요한 양만큼만 구매할 수 있는 포장김치가 경제적이면서 실용적인 대안으로 자리잡고 있다. 실제로 지난해 포장김치 구매 추정액은 전년 대비 7.3% 증가하며 국내 포장김치 시장은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올가는 이러한 변화에 맞춰 올가만의 차별화된 ‘유기농’ 가치와 ‘간편함’을 모두 담은 김치 라인업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포장김치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한다. 이번 출시된 올가의
지난달 전국 전월세 거래의 65%를 월세가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대출규제 강화 등의 영향으로 ‘전세의 월세화’가 뚜렷해지고 있는 것이다.국토교통부가 31일 발표한 9월 주택통계에 따르면 신고일 기준 지난달 비(非)아파트를 포함한 전국 주택 매매거래량은 6만3365건으로 전월 대비 37.0% 증가했다.서울(1만995건) 거래량이 50.8% 늘어난 가운데 강북(5797건)은 47.9%, 강남(5198건)은 54.1% 각각 증가했다. 강남 4구(서초·강남·송파·강동구)는 1909건으로 30.2% 늘었다.9월 전국 아파트 거래량은 전월 대비 42.4% 증가한 4만9665건으로 집계됐다. 서울(6796건)은 63.6%, 수도권(2만3043건)은 52.4% 각각 증가했다. 6·27 대출규제로 위
SPC 배스킨라빈스가 11월 이달의 맛 ‘골든 프랄린 버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골든 프랄린 버터(Golden Praline Butter)’는 프랑스 유제품 브랜드 ‘이즈니 생메르(Isigny Ste-Mère)’의 버터에 달콤한 프랄린 슈가 리본(캐러멜라이즈드시럽의 일종)을 더해 고소하고 진한 버터 풍미를 완성했다. 프랑스산버터 특유의 풍부하고 부드러운 질감을 그대로 살렸다. 진한 버터 풍미와 달콤하고 고소한 프랄린이 조화로운 미니 사이즈 ‘골든 프랄린버터 케이크’, 촉촉한 바움쿠헨과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진 ‘골든 프랄린 바움쿠헨 케이크’ 등 아이스크림 케이크 2종과 이달의 맛 쉐이크 위에 버터팝콘을 올려단짠 조합을 완성한 ‘버터팝콘쉐
한국맥도날드가 31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22회 대한민국 코칭 컨페스티벌’에서 코칭 문화 확산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사단법인 한국코치협회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AI와 휴머니즘, 코칭이 여는 미래’를 주제로 한 다양한 강연과 세션으로 구성되었으며, 코칭 문화 확산과 저변 확대에 기여한 기업 및 단체에 대한 시상식도 진행됐다. 한국맥도날드는 코칭 리더십 실천을 통해 조직 내 긍정적인 소통 문화 확산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레스토랑 점장들을 대상으로 실제 매장에서 발생하는 갈등 상황이나 성과 관리 대화 등을 시뮬레이션하며 코칭 스킬을 훈련하는 ‘위대한 코치’ 프로그램이 대표
이디야커피가 11월 한 달 동안 다양한 방식의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혜택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음료 할인, 배달 쿠폰, 카드사 제휴 등 실질적인 혜택이 다채롭게 마련됐다. 먼저, 이디야커피 맴버십 APP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보이넥스트도어와 협업한 음료 2종(멜팅 피스타치오·너티 초콜릿) 랜덤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선착순 1만명이 참여할 수 있다. iM뱅크와 협업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iM뱅크 신규 가입 및 이벤트 참여 시 나폴리 맛피아와의 협업 메뉴 3종(헤이즐넛 아메리카노, 헤이즐넛 젤라또 카페모카, 헤이즐넛 티라미수) 멤버스 쿠폰이 증정된다. 배달앱 쿠팡이츠에서는 11월 3일부터
헤어 브랜드 로레알파리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와 협업한 한정판 ‘로레알파리 헬로키티 에디션’을 오는 11월 1일 올리브영에서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HELLO KITTY, BYE DAMAGE” 라는 콘셉트 아래, 로레알파리 베스트 헤어 케어 제품과 헬로키티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감성을 더해 완성됐다. 100년이 넘는 로레알파리 헤어 연구소의 기술력과 헬로키티의 앙증맞은 귀여움이 만나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뷰티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로레알파리는 이번 헬로키티 에디션 론칭을 기념해 로레알파리 브랜드 앰버서더인 걸그룹 ‘미야오(MEOVV)’와 함께한 캠페인 비주얼도 공개했다. ‘HELLO KITTY, BYE DAMAGE’를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가 미샤, 어퓨,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주요 브랜드가 참여하는 ‘2025 블랙프라이데이 빅세일’을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인 이번 프로모션은 베스트 상품들을 1+1혜택과 함께 최대 3,300원 특가부터 기획세트 할인까지 다양한 혜택으로 마련했다. 미샤는 ‘M 퍼펙트 커버 BB크림’을 비롯해 6대 베스트셀러 앰플 전 품목을 최대 1+1 혜택으로 제공한다. 어퓨는 ‘허니앤밀크 립’, ‘본투비 매드프루프’ 아이브로우·라이너 라인을 포함한 인기 제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행사는 에이블씨엔씨 공식몰 ‘에이블샵’과 전국 미샤 오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