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햇반 라이스플랜’이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CJ제일제당은 ‘햇반 라이스플랜’의 이달 매출이 평월 대비 약 50% 성장, 출시 후 최고 매출을 기록하며 누적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추세라면 ‘햇반 라이스플랜’은 연매출 700억원 이상의 대형 제품군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햇반 라이스플랜’은 ‘똑똑하고 체계적인 건강습관’을 모토로 정희원 박사의 저속식단 레시피를 활용, 지난해 11월 출시한 제품이다. 햇반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살려 렌틸콩현미밥과 파로통곡물밥을 먼저 선보인 후 건강한 맛 품질과 ‘저속노화’ 트렌드 확대와 맞물려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오뚜기가 글로벌 이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와 함께 2025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월드 챔피언십)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후원은 오는 10월 14일부터 11월 9일까지 월드 챔피언십이 진행되는 기간 동안 이어진다. 오뚜기는 젠지가 최근 서울 동대문에 개관한 게이밍 & 컬처 복합 공간 ‘GGX’를 중심으로 열리는 롤드컵 뷰잉파티에 참여한다. 현장에서는 오뚜기와 젠지가 협업해 운영 중인 오프라인 매장 ‘오뚜기 지라운드’와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소통한다. 월드 챔피언십 개막일인 10월 14일부터는 오뚜기의 브랜드 공간인 ‘롤리폴리 꼬또 hall·cave·lemiil’에서 젠지 유니폼을 착용
온라인 오픈마켓 ‘큐텐재팬’을 운영하는 이커머스 기업 이베이재팬이 오는 10월 4일과 5일 양일간 일본 도쿄 아리아케 체조경기장에서 대규모 오프라인 뷰티 페스티벌 ‘메가 코스메 랜드 2025를 진행한다. 지난해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행사로, 참여하는 브랜드도 30개에서 54개로 대폭 확대했다. 이 중 51개가 한국 브랜드로 아누아, 라네즈, 티르티르, VT코스메틱, 스킨1004 등 대표 K뷰티 브랜드들이 대거 참가해 일본 현지 소비자들에게 최신 K뷰티 트렌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 응모자 수만 20만명이 넘을 정도로 일본 MZ사이에서 벌써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K뷰티 브랜드 육성 프로젝트 ‘메가데뷔’에서
현대홈쇼핑은 2025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TV홈쇼핑과 인터넷쇼핑몰 부문 모두 1위를 기록하며 3년 연속으로 2개 부문 동시 1위에 올랐다고 30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해 매년 실시하는 고객 만족도 평가 조사로, 산업별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품질 평가를 종합해 결과를 발표한다. 이번 조사에서 현대홈쇼핑은 ▲고객 서비스 ▲물류 혁신 ▲ESG 활동 등의 분야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쇼핑몰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 현대홈쇼핑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대고객 서비스 및 콘텐츠를 강화하고 있다. 전화 주문을 주로 이용하
글로벌 모션 테크놀로지 기업 셰플러코리아(대표 이병찬)가 ‘셰플러 트루파워 다목적 윤활방청제’를 출시해 자동차 라이프타임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금속 표면의 녹 발생을 방지하고 윤활 기능을 제공하는 스프레이형 제품으로, 자동차 및 기계 설비의 유지보수에 주로 사용된다. 특히 체인, 기어, 볼트·너트, 잠금장치 등 마찰이나 소음이 발생하기 쉬운 부위에 적합하다. 마찰을 줄이고 녹을 방지하는 동시에 좁은 틈새까지 침투해 금속 부품을 장기간 안정적으로 보호하는 종합적인 성능을 제공한다.금속에 도포하면 얇은 유막이 형성되어 표면을 보호하고, 습기와 부식을 방지한다. 360ml 용량의 스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가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인 미국 ‘IDEA디자인 어워드 2025’에서 브랜딩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국내 식음료 분야에서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 수상 사례가 흔치 않은 상황에서 거둔 성과다. 칠성사이다가 1950년 출시 이후 75년 동안 브랜드 정체성을 지키면서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구성된 디자인이 세계적 무대에서 인정 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IDEA는 미국 산업디자이너협회가 1980년부터 주관해 온 국제 디자인상이다. 독일의 ‘iF디자인 어워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IDEA는 제품의 디자인 혁신성, 사
농심이 다음 달 4일부터 8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식품 전시회 아누가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신라면을 대표 브랜드로 내세워 참가해, K라면의 맛과 가치를 알린다. 특히 이번 전시회를 통해 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선보이는 신제품 ‘신라면 김치볶음면’을 론칭한다는 계획이다. 아누가는 전 세계 200여 개국에서 약 14만 명 이상이 참가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품 전시회로, 글로벌 식품 산업의 최신 트렌드와 기술을 체험하는 장이다. 농심은 이번 박람회에서 ‘신라면 분식’을 콘셉트로 부스를 운영한다. 시식과 샘플링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신라면 글로벌 브랜드 슬로건인 ‘Spicy Happiness In Noodles’를
쿠팡과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가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전국에서 운영 중인 모든 대형 화물차 수백여대에 ‘사각지대 주의’ 알림 표지를 부착하는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쿠팡과 CLS가 한국교통안전공단(TS), 경찰청과 합심해 기획됐다. 대형 화물차 조수석 측면에 ‘사각지대 주의’ 알림 표지를 부착해 주변 운전자와 보행자 등에게 시각적 환기 및 주의 효과를 주기 위함이다. ‘사각지대 주의’ 알림 표지는 주간은 물론 야간에도 쉽게 식별 가능하도록 고휘도 반사 시트로 제작했다. 특히 프랑스 등 해외사례 규격(세로형, 210×170mm)보다 크게 제작(가로형, 500×280mm)해 시인성을 높여 사각지대를 누구나
NS홈쇼핑이 다음달 1일 오후 9시 40분, 추석 특집방송으로 ‘블랙큐브 쿡셀 홀로그램 큐브팬 4종 풀세트를 편성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홀로그램 큐브팬 4종 풀세트’는 프라이팬 (22cm,28cm), 소테팬 (28cm), 궁중팬 (28cm)과 특별구성으로 28cm유리뚜껑, 가마솥2종세트, 찜기, 믹싱볼2종, 키친툴5종, 슬림인덕션으로 구성됐다. 가정에서 다양한 요리를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세트다. 이 제품은 11년 연구 끝에 특허 받은 육각 도트 기술에서 한 단계 더 진화한 최상급 하이브리드 엠보 기술 ‘홀로그램 큐브공법’을 적용했다. 스테인리스 면 전체에 구현된 입체 구조는 열을 고르게 전달해 더 균일한 조리
한식진흥원(이사장 이규민)은 지난 9월 15일(월) 유럽한글학교협의회(회장 이장석)와 ‘한식과 한글의 글로벌 가치 확산 및 문화 교류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유럽 내 한식과 한글의 인지도를 높이고, 현지 사회와의 교류를 활성화해 한국 문화 전반의 국제적 위상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한식·한글 관련 한류 문화행사 공동 기획 및 홍보 △유럽 외식산업 및 한식당 현황 등 산업·문화 정보 교류 △한식 쿠킹클래스·워크숍·세미나 등 교육 프로그램 공동 운영 △차세대 교민 및 외국인 학생 대상 문화 체험 기회 확대 등 구체적인 협력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특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가정용 가구와 부엌 가구 부문에서 나란히 1위를 기록하며 2관왕에 올랐다고 30일 밝혔다. KCS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1992년 개발한 한국형 고객 만족도 지표로, 30년 이상의 역사와 신뢰성을 바탕으로 국내 산업의 고객 만족수준을 체계적으로 평가하는 모델이다. 한샘은 가정용 가구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는 거실·침실·서재 등 주거 공간 전반을 아우르는 제품의 경쟁력과 일관된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는 결과다. 실용성과 안전성을 겸비한 ‘샘키즈 수납장’, 호텔 수준의 안
바이오 헬스케어 전문기업 국민바이오(대표 성문희, 미생물생화학 박사)가 차세대 건강식품 브랜드 ‘K-CARE(국민케어)’를 공식 론칭하고, 포스트바이오틱스 기반의 프리미엄 건강식품 3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국민바이오는 기존 프로바이오틱스를 한 단계 진화시킨 ‘넥스트 프로바이오틱스’ 신기술을 바탕으로, 유산균과 바실러스균 등 유익 미생물이 생성한 건강 성분만을 추출한 마이크로바이옴 조절 포스트바이오틱스 소재의 건강식품 ‘K-CARE’ 브랜드를 선보였다.이번에 출시된 K-CARE 건강식품은 포스트바이오틱 부스터 II, 프로틴 솔루션, 밸런스 솔루션 총 3종으로, 각각 장 건강, 근육 관리, 영양 밸런스 보충에 중점을 두고
주요 백화점들이 고가의 프리미엄 추석 선물 판매에 나서고 있다. 최고급과 희소가치를 강조하며 이커머스 업체 등과 경쟁에서 차별화를 꾀한다는 방침이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백화점은 '5스타' 브랜드를 통해 최고 등급 상품만을 엄선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5스타는 바이어가 직접 명산지를 찾아 생산·재배부터 상품 개발까지 전 과정을 관리해 만든 브랜드다. 명절마다 완판 신화를 쓰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등심·안심·살치살 등 구이용 부위로 구성한 명품 한우 특호(140만원) 안창살·제비추리 등 한우 한 마리에서 2%만 생산되는 특수부위를 담은 명품 미각 한우(90만원) 등이 있다. 롯데백화점은 마블링 최상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