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무알코올 음료 ‘카스 올 제로’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카스 올 제로는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했다. 카스 올 제로는 국내에서 최초로 알코올·당류·칼로리·글루텐 제로의 ‘4무(無)’를 강조한 무알코올 맥주다. 대한민국 1등 맥주 카스만의 제조 노하우를 통해 라거 맥주 특유의 청량감과 시원하게 톡 쏘는 탄산감을 구현했다. 알코올 0.00%, 당류 0g, 칼로리 0kcal, 글루텐 0g으로 주중 점심 회식이나 운동 전후, 건강 관리가 필요한 상황 등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330mL 캔으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오는
NS홈쇼핑이 광복절인 8월 15일부터 31일까지 ‘매일적립만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매일 1명을 추첨해 8만 1500원 상당의 적립금을 선물한다. 응모는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하루 한 번 가능하며, 앱 알림 수신 동의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앱을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혜택이 있다.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30분 안에 5분 이상 앱에 머물면 즉시 적립금 1000원이 지급된다. 구매 혜택 이벤트도 있다. 모바일에서 방송 상품을 구매하면 즉시 적립금 2000원, 당일 추가로 온라인상품을 구매하면 7일 후에 적립금 1000원을 받을 수 있어 하루 최대 3000원의 적립이 가능하다. 지급된 적립
자전거 전문 기업 삼천리자전거(대표이사 조현문)는 2025년 2분기 별도 기준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6.74%, 61.49% 증가했다고 밝혔다. 삼천리자전거의 올해 2분기 별도 기준 매출은 489억 원, 영업이익은 41억 원을 기록했다. 특히 스포츠 사이클링 브랜드 ‘아팔란치아’의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74% 성장하며 실적 개선을 이끌었다. 아팔란치아는 합리적인 가격과 균형 잡힌 사양으로 입문자 수요를 확보한 스포츠 사이클링 브랜드다. 무엇보다 MTB ‘M 시리즈’와 로드 자전거 ‘R 시리즈’가 이번 분기 안정적인 판매를 이어가며 매출 성장에 기여했다. 자전거 취미를 시작하려는 소비자에게 이상적인 스펙을 갖춘 매력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도넛 아이스크림’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던킨은 무더운 날씨에 시원한 디저트를 찾는 소비자가 많아짐에 따라 ‘던킨 아이스바’에 이은 새로운 아이스크림 제품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던킨의 시그니처 도넛에서 착안해 맛과 모양을 도넛처럼 만들어 먹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다.도넛아이스크림 허니초코크런치는 달콤한 초코 아이스크림 속에 꿀 시럽을 넣고 겉면에 쿠키 크런치를 토핑해 바삭한 식감을 더했다. 도넛아이스크림 소금우유는 부드러운 우유 아이스크림에 히말라야 핑크 소금을 더해 달콤짭짤한 맛을 살렸다.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던킨 시그니처 도넛의 모양과 맛을 아이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의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포포몽(PAW-PAW MONG)이 여름철 냄새 고민을 해결할 탈취 특화 펫케어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은 ‘포포몽 99.6% 카사벤토 고양이 모래’, ‘포포몽 냄새잡는 대나무 배변패드’, ‘포포몽 미네랄 에어 탈취제’ 등 3종으로 탈취 성능과 가격 경쟁력을 고려해 기획됐다. 이는 지난해 9월 반려동물 양육자 200명을 대상으로 한 자체 조사에서 약 40%의 응답이 ‘탈취력’을 반려동물 위생용품 구매 시 가장 중요한 요소로 꼽은 점을 반영한 결과다. 지난 7월 선보인 ‘포포몽 99.6% 카사벤토 고양이 모래’는 벤토나이트 광물에 수분 흡수를 돕는 카사바, 악취 및 유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고품질 원유에 강황을 더한 신제품 ‘속편한 하루강황(170ml)’을 출시하고, ‘속편한 하루’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14일 밝혔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건강 관리 열풍이 불면서 건강 유음료에 대한 관심도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서울우유는 지난 5월, 면역력을 높이고 피로 해소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대표 건강식품 인삼을 함유한 ‘속편한 하루인삼(170ml)’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힘입어 이번에는 고품질 원유에 강황은 물론, 생강까지 더한 건강 우유를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 ‘속편한 하루강황(170ml)’은 항산화 작용은 물론, 치매예방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
채용 플랫폼 진학사 캐치는 2025년 주요 기업들이 신입 및 경력 채용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고 밝혔다. 채용을 진행 중인 기업은 롯데손해보험, 셀트리온, 하림, DB증권, 호텔롯데, 하나캐피탈 등이다. ◇ 롯데손해보험은 8월 19일까지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직무는 디지털 플랫폼 기획/운영, IT, 데이터 분석, 영업지원 등이다. 공통 지원 자격은 대학 기졸업자 또는 2025년 8월 졸업예정자로서 2025년 9월 중 입사 가능한 자이다. 직무별 자세한 우대사항은 공고를 참고해야 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AI역량검사 △면접전형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 셀트리온은 8월 17일까지 ‘2025년 분야별 신입/경력 수시 채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가 13일 공시를 통해 2025년 2분기 연결기준 매출 677억 원, 영업이익 72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1% 증가, 영업이익은 40% 증가하며 영업이익률 10.6%를 달성했다. 이는 10년 만에 기록한 두 자릿 수 영업이익률이자, 2019년 4분기 이후 영업이익 기준 최대 분기 실적이다. 전략적으로 매출 비중을 축소해온 면세 및 국내 오프라인 채널 매출을 제외하면, 실질 매출 성장률은 전년 동기 대비 8.2%에 달한다. 이는 저수익 채널 의존도를 낮추고 글로벌 성장성과 수익성을 중심으로 채널 포트폴리오를 재편한 전략이 실질적인 성과로 이어진 것으로 풀이된다. 미국과 유럽 시장이
하이 퍼퓨머리 브랜드 불가리가 대표 여성 향수 라인 ‘옴니아 크리스탈린’에서 최초로 바디 케어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는 ‘옴니아 크리스탈린 핸드 크림’과 ‘옴니아 크리스탈린 모이스춰라이징 바디 밀크’ 2종으로 섬세한 향기와 보습감을 동시에 선사하는 제품이다.‘옴니아 크리스탈린’은 맑고 투명한 감성을 담은 불가리의 시그니처 향수 컬렉션으로, 이번 신제품은 해당 라인의 향을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확장한 첫 번째 바디 케어 제품이다. 기존 향수를 사랑하던 고객은 물론, 은은한 향기를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녹여내고 싶은 소비자들에게도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옴니아 크리스탈린 핸드 크림’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오일 점증제를 포함하는 수중유형 자외선 차단용 화장료 조성물’에 대한 특허를 출원했다고 14일 밝혔다. 닥터지 피부과학연구소 연구진은 자외선 차단제의 높은 차단력과 가벼운 사용감을 모두 만족시키기 위해 해당 기술 개발에 착수했다. 일반적으로 자외선 차단 지수가 높아질수록 제형의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점증제(점도를 높이는 성분)나 유화제의 사용이 증가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 경우 사용감이 무거워질 수 있다는 한계가 있었다. 닥터지 연구진은 물속에 기름이 들어있는 수중유형(O/W) 제형에서 오일 부분에 점증제를 적용하는 방식으로 기존의 한계를 극복했다. 해당 기술 개발로 높은 자외선
2025년 8월 자동차보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2위 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3위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순으로 분석됐다. 자동차보험은 자동차 사고에 대비하기 위한 보험이다. 자동차 구입을 하면 의무적으로 가입하게 되어 있으며, 이를 어길 시 과태료를 부과하게 되어 있다. 2020년 자동차보험 시장 규모(원수보험료 기준)는 19조 6000억 원으로, 2019년 17조 5000억 원에 비해 11.6% 성장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7월 14일부터 8월 14일까지의 자동차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21,049,431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
쿠팡이 인기 뷰티 브랜드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언니가 간다’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라이브 방송 특가, 사은품 증정, 브랜드별 추가 할인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메디힐·에스쁘아·아벤느·메디필의 인기 제품을 최대 76% 할인한다. 대표적으로 △에스쁘아 비글로우 파운데이션 △아벤느 이드랑스 온천수 수분 부스팅 에센스 인 로션+딥 모이스트 로션 세트 △메디힐 히알루 모이스트 에센스 마스크 △메디필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폼 클렌저 등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3만원 이상 구매한 와우회원에게는 브랜드별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아벤느 구매
가맹점 갑질로 공정거래위원회 제재를 받은 버거킹의 운영사 비케이알이 적극 해명에 나섰다. 13일 비케이알은 “버거킹은 글로벌 브랜드로서 세계적으로 일관된 제품 및 서비스 품질과 식품 안전을 유지하기 위해 미국 본사에서 요청하는 위생 및 안전, 품질 기준을 준수하고 있다”면서 “이 과정에서 일부 품목에 대해, 글로벌 버거킹이 정한 규격 및 브랜드의 사용을 권장하고 매장의 품질 및 운영 수준을 점검하는 사례가 있었다. 이 절차가 가맹사업법 관점에서 적절한지에 대해 공정위의 조사가 있었다”고 밝혔다. 비케이알은 2013년부터 가맹점주에게 주는 정보공개서에 세척제 15종과 토마토를 자사 또는 특정 업체로부터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