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이 건강과 실속을 동시에 갖춘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매일두유 추석 선물세트는 ‘저당·고단백’을 주제로, 설탕 무첨가 매일두유 제품만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매일두유 저속노화 선물세트(매일두유 99.9 190ml 8개 + 매일두유 렌틸콩 190ml 8개)와 ▲매일두유 저당고단백 선물세트(매일두유 고단백 플레인 190ml 8개 + 매일두유 검은콩 190ml 8개) 등 총 두 종류로 선보였다. 선물세트의 포장 디자인 역시 눈길을 끈다. 고급스러운 선물박스 포장과 함께 케이스에는 ‘저속노화 식사법’ 저자인 정희원 의학박사와 매일두유 앰버서더인 에드워드 리 셰프의 얼굴을 담아 신뢰감과 친근함을 동시에 강
대상그룹이 전 계열사 임직원과국민이 동참한 헌혈 캠페인 ‘대상레드챌린지’를 통해 조성한 헌혈증서 1466장과 5000만원의 후원금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했다고 24일 밝혔다. 24일 서울 종로구 소재 대상 사옥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대상의 김경숙 ESG경영실장, 이보라 사회공헌팀장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의 허인영 사무총장, 전호철 국장 등이 참석했다. 대상그룹이 지난 2006년부터 대한적십자사와 매년 진행하고 있는 ‘대상레드챌린지’는 여름철 부족한 혈액 수급 안정화를 위한 전 국민 동참 헌혈 캠페인이다. 올해로 20회째를 맞았다. 2019년까지 대상그룹 임직원만을 대상으로 진행하던 ‘휴가 전 헌혈 먼저’ 캠
CJ제일제당이 제품의 영양성분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새로운 디자인을 도입한다. CJ제일제당은 영양성분 엠블럼 ‘뉴트리체크’를 자체 개발했다고 24일 밝혔다. ‘비비고 생선구이’ 8종을 시작으로 본격 도입되며, 제품 패키지 전면에 엠블럼을 추가해 소비자들이 주요 영양성분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뉴트리체크’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헬스앤웰니스’ 트렌드와 함께, 식품을 구매할 때 영양성분을 꼼꼼히 확인하는 소비자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 빨간 핀으로 고정된 메모지를 연상시키는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영양성분을 한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의미에서 이
빙그레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잘키 키성장 스틱’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어린이 키 성장 기능성을 2024년도 신규로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유산균발효굴추출물을 활용한 제품이다. ‘유산균발효굴추출물’는 아연이 풍부하고 아미노산, 미네랄, 타우린 등이 함유된 굴을 유산균으로 발효해 얻은 기능성 원료다. 지난해 식약처로부터 어린이 키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국내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에서 신장 변화량과 성장 속도를 비롯한 5가지 지표에서 유의미한 개선 효과가 나타났으며, FGO는 현재 한국을 포함한
농심이 수능을 앞둔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양파링 ‘수능 응원 패키지를’ 10월 중순부터 한정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정답을 의미하는 동그라미 모양의 양파링을 활용해, 패키지 전면에 ‘정답의 상징’이라는 응원 메시지를 담아 수험생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았다. 100만 봉 한정으로 약 1개월간 운영할 계획이다. 농심은 양파링 수능 응원 패키지 운영을 맞아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농심 공식 SNS에서 수험생 응원 사연을 받아 고3 학급을 찾아가 양파링을 선물할 계획이다. 또한 자사몰 ‘농심몰’에서 할인 이벤트를 통해 수험생에게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획세트도 운영한다. 농심
롯데칠성음료가 새로워진 '2% 부족할 때' 모델로 배우 '안효섭'과 '김민주'를 발탁하고 광고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2% 부족할 때 핵심 타깃인 2030세대가 선호하는 넷플릭스 글로벌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 주인공 '진우'역을 맡은 안효섭과 그룹 '아이즈원' 활동 이후 배우로 주목받고 있는 김민주를 모델로 선정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광고에서 '물투명 니어워터'라는 콘셉트로 비가 내려 습기로 가득한 배경을 통해 두 주인공이 사랑을 시작하고 끝내는 감정을 감각적인 영상미로 표현했다. 첫 번째 에피소드는 남자의 여자를 향한 설레는 마음이 서로 같은 감정임을 알게 돼 사랑이 시작되는 스토리
KT&G가 신제품 ‘오늘밤’을 국내 공항 면세점 및 시내 면세점에 오는 29일 출시한다. ‘오늘밤’은 현재 판매 중인 면세전용 브랜드 ‘오늘’의 후속제품으로 프리미엄 국산 담뱃잎이 100% 사용됐다. 이번 제품은 길이 84mm 궐련 타입 제품으로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8.0mg, 0.55mg이며, 가격은 보루 당 58달러다. 패키지는 기존 ‘오늘’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우리나라 겨울밤의 감성을 담아 블랙과 골드 컬러를 활용해 디자인됐다. 또, 궐련에도 블랙 궐련지가 적용돼 고급감을 더했다. 이강운 KT&G 면세브랜드팀장은 “이번 신제품 ‘오늘밤’은 국내 면세점을 찾는 세계 각국의 소비자들에게 한국산 담배의 차별화
오뚜기는 프리미엄 간편식 브랜드 ‘오즈키친’을 통해 국산 해산물을 사용한 파우치죽 신제품 ‘쇠고기미역죽’과 ‘계란게살죽’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최근 소비자들이 해산물 제품의 신선도와 안전성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오뚜기는 국산 해산물과 1등급 계란 등 엄선된 재료를 사용한 파우치죽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을 통해 해물죽 라인업을 확대하고, 소비자가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간편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쇠고기미역죽’은 참기름에 볶아 풍미를 살린 국산 미역에 부드러운 쇠고기 양지를 더해 담백하고 깊은 맛을 담았다. ‘계란게살죽’은 1등급란으로 만든 스크램블드에그와 국산 붉은대게를 사용해 감
신송식품이 풍성한 한가위를 맞아, 마음을 전할 수 있는 2025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 했다고 밝혔다. 신송의 대표 발효 장류 제품들과 참기름, 수입 오일류, 즉석국 등을 다양하게 담은 올해 선물세트는 총 9종으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신송식품의 특선 세트는 간장, 고추장, 된장, 쌈장과 참기름, 삐에트로 오일로 구성된 풍성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명작 세트는 장독을 연상시키는 패키지에 고추장과 된장, 그리고 모든 요리에 어울리는 간장이 포함되어 있다. 클래식 패키지가 돋보이는 간장 3종세트로 구성된 어울림 세트는 명절 요리준비에 안성맞춤인 제품들로 구성되어 인기가 있다. 또한, 젊은 층을 위해 튜브형 장류와 간
BYC(대표 김대환)의 35년 전통 여성 란제리 브랜드 ‘아미에(Amie)’가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찰핏(CHAL-FIT)’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아미에의 ‘찰핏(CHAL-FIT)’ 라인은 ‘내 몸에 찰싹 붙는 편안함’을 추구한다는 의미로 밀착력과 쾌적함을 강조한 란제리 제품이다.BYC의 헤리티지를 담아낸 이번 신제품은 ‘아미에 아이스 찰핏브라’와 ‘아미에 찰핏브라 시그니처 BIG’, ‘아미에 레이시 찰핏브라’ 등 브라 3종과 ‘아미에 에어리 찰핏케미솔세트’까지 총 4종이다.먼저 ‘아미에 아이스 찰핏브라’는 경량 원단으로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얇지만 밀도 높은 조직감으로 비침을 최소화하고 타공 처리된 패
㈜신미글로벌(대표 김은란)의 맞춤 피부 교정 루틴 브랜드 오가나셀(oganacell)이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 '멤버십 라운지'를 오픈하며 고객 혜택 강화에 나섰다. 이번 멤버십 라운지는 기존 고객의 충성도 강화와 신규 고객의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함이라는 것이 브랜드측 설명이다. 네이버 멤버십 라운지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 입점한 브랜드가 고객을 직접 관리하는 프로그램으로 각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상품을 추천하고, 라운지 가입 고객에게 개인화된 혜택과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오가나셀 멤버십 라운지는 구매 금액이나 주문 횟수에 따라 실버, 골드, VIP, VVIP 등 네 개의 등급으로 운영된다. 특히 라운
수제 아이스크림 브랜드 ‘글라쇼 (Glace chaud) 아이스크림’(이하 글라쇼)이 지난 농심과의 콜라보 성원에 힘입어 2차 팝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글라쇼는 프랑스 미식 전통인 Glacé(글라스) 문화를 계승해 젤라또와 아이스크림의 장점을 결합한 독창적인 디저트를 선보이는 브랜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9월 29일부터 10월 2일까지 농심 본사에서 운영되며, 1차 협업 당시 큰 호응을 얻었던 ‘메론킥 아이스크림’을 팝업 기간 한정으로 재출시한다. 또한 글라쇼는 아이스크림과 조화를 이루는 다양한 농심 스낵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스낵 토핑 존’을 구성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메론킥 아이스크림 외에도 프랑스 레스큐어
코카-콜라사의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러닝을 즐기는 소비자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파워에이드는 지난 23일 공개된 코카-콜라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썰스티’ 3화를 통해, GPS 러닝으로 파워에이드의 이니셜 ‘P’를 그려내는 ‘파워런 챌린지’를 공개했다. 최근 주목받는 드로잉런(아트런) 트렌드를 반영해 러너들이 자신만의 개성과 스토리를 러닝 코스로 표현하며, 새로운 재미와 동기부여를 얻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파워에이드 앰배서더이자 대한민국 대표 러너 ‘션’이 러닝 코치로 나서 MC 이이경과 함께 5km 러닝 미션에 도전했다. 션은 지난 5년간 파워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