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OST 퀸’ 거미가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 OST를 부른다.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 OST에 거미가 함께 한다. 앞서 지난 6회분 엔딩 장면에 거미의 목소리가 담긴 ‘기억해줘요 내 모든 날과 그때를’ OST가 등장하며 발매 전부터 음원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진 상황”이라고 전했다.tvN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는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호로맨스 드라마다. 거미의 ‘기억하나요 내 모든 날과 그때를’은 지난 방송분 엔딩 장면인 장만월(이지은 분)이 구찬성(여진구 분)에게 향한 자신의 마음을 인정하는 장면에 흘러나왔다. 거미 특유의 애절하고 슬픈 목소리가 만월의 애틋한 감정을 배가시키며 많은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려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일 수 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예성(슈퍼주니어)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일 예성(슈퍼주니어)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9. 08 Look after me please”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예성(슈퍼주니어)은 지난 31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유비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일 이유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울언니 나이스 뷰티풀~ ㅋㅋㅋㅋ”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발랄함은”, “언니 진짜 예뻐요.”, “유비언니이뻐요”, “언니 사랑해요”, “ 이거지..이게나라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이유비는 앞선 7월 3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일 방송된 KBS1 ‘여름아 부탁해-68회’에서는 상미(이채영)는 준호(김사권)에게 유산 사실을 자연스럽게 말할 방법을 찾았다. 주상미는 오대성(김기리 분)을 시켜 동생 주상원(윤선우 분)의 식당을 문닫게 하라고 말했다. 오대성은 사람을 섭외해 주상원의 음식에서 일부러 벌레가 나온 것처럼 꾸몄다. 사실이 일파만파 퍼지면서 주상원의 레스토랑은 위기를 맞았다.문희경은 변주은에게 “나는 상원이가 코딱지 만한 레스토랑 하는 거 마음에 안드니까 네가 좀 부탁한다”라고 말했다.문희경은 금희(이영은)를 만나서 레스토랑을 나가라고 협박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송승헌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송승헌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8월26일 만나요!’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송승헌의 팬들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7월 27일에도 송승헌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아이비의 SNS가 주목 받고 있다.지난 1일 아이비가 SNS에 사진을 게재했는데, 사진 속 아이비는 완벽한 메이크업을 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이에 누리꾼들은 “예쁘니까 봐줬다”, “반전매력도 상위권”, “이왕하는거 일등해”, “그만큼마음도예쁜언니”, “그만큼마음도예쁜언니”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모델 겸 방송인 유승옥이 초상권 침해 피해를 주장하며 9억 원대 소송을 제기했다고 밝혔다.유승옥 소속사 측은 지난 달 30일 “M사가 유승옥의 초상권을 무단으로 사용했다는 혐의를 포착해 경기도 부천시 소사경찰서에 고소장을 접수했고, 9억 원대의 민사 소송을 위해 내용증명을 보냈다”고 밝혔다.M사는 다이어트 패치 제조사로 2015년 3월부터 2017년 6월까지 유승옥과 전속 모델계약을 체결했다.측은 측은 “2018년 3월과 11월, 지난해에만 두차례 지난 광고 제작물을 내려달라고 적극적으로 요청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았다”며 “여전히 유명 쇼핑몰에 유승옥의 초상권을 사용한 홍보물이 올라오고 있어 법적인 조치를 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유승옥은 2년 전부터 자신이 직접 바디메모라는 헬스케어 브랜드를 만들어 다이어트 제품을 판매중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에서 영업 2일차를 맞은 미용실 팀의 바쁜 하루가 그려졌다.이민정은 잠시 쉬는 동안 한국에 있는 가족들과 영상통화를 했다. 아들 준우의 목소리를 듣자마자 “보고 싶었어 엄마?”라고 말하며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스타일링 후 정채연은 손님에게 “보니따(예쁘다)”라며 칭찬했고 스타일링에 이어 칭찬까지 들은 팬은 수줍음을 감추지 못했다. K뷰티를 처음 경험해본 손님들은 “스타일링, 마사지가 만족스러웠다. 서비스가 섬세해 친구들에게도 추천할 예정이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조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wimming pool Malaysia"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조현은 붉은색 비키니를 입고 수영장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였다.한편 조현은 KBS myK 예능프로그램 '왕좌 e 게임' 패널로 출연하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달 31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에서는 정보석과 김현숙이 서울 성동구 금호동에서 ‘한끼’에 도전했다.정보석은 국내 최장수 시즌제 드마라인 '막돼먹은 영애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가장 최근 시즌인 '막돼먹은 영애씨 17'에 출연해 김현숙을 비롯한 여러 배우들과 호흡을 맞췄다.김현숙은 '막영애' 시즌 17에 정보석이 합류한 것이 의외였다고 전했다. 평소 진지한 역할을 많이 해왔기 때문. 이에 정보석은 "제 인생 자체가 B급이다. 비주얼과 내면이 매치가 안 돼 힘들다"라며 솔직한 답을 내놨다. 이경규는 "정보석 이름도 B급이다"라고 거들어 웃음을 안겼다.MC 강호동(바로 아래 사진 왼쪽)은 김현숙에게 “17번째 시즌이라니, 개인적으로 영광일 것 같다”며 소감을 물었다.마찬가지로 당황한 김현숙은 "이거 제가 시킨 거 아니다. (tvN) 국장님 전 시즌 18로 돌아올 거다"라고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모모는 30일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 속 모모는 카메라를 향해 다양한 포즈를 취하였다.한편 모모가 속한 그룹 트와이스는 월드투어 'TWICE WORLD TOUR 2019 'TWICELIGHTS''를 진행하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7월 3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는 모처럼의 만남에 반가움 대신, 짜게 식은 일방적인 애정만 확인하게 된 백종원의 모습이 그려졌다.MC들이 찾아간 곳은 '골목식당'의 첫 촬영지였던 이대 백반집으로, 방송이 끝난 지 1년 반 만에 손님들의 악평으로 가득했다.백 대표와 사장님은 닭 손질을 하고 있었다. 손질을 끝낸 백 대표는 무를 썰기 시작했는데 무딘 칼 때문에 예민해졌다. 사장님은 파를 깎느라고 칼이 무뎌졌다고 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구혜선은 본인의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함으로써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1일 SNS에 올라온 사진에서 구혜선은 청초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