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비(정지훈)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25일 비(정지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간겨??”, “조심 또 조심하세요️️️”, “트롸이 웜프 ㅋㅋㅋ”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비(정지훈)는 지난 7월 24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대한외국인'에서는 전진과 가수 윤하, 원더걸스 출신 유빈이 게스트로 등장한다.MC 김용만은 전진, 유빈, 윤하에게 근황을 물었다. 전진은 "얼마 전까지 신화 공연을 했고, 공연을 마치고 개인적으로 예능 활동을 하고 있다"고 했다.본격적인 퀴즈 대결에 돌입한 전진은 수학 경시대회 수상 경력과 MBC ‘브레인배틀’의 암산왕 출신임을 밝히며, 특유의 빠른 스피드와 재치로 대한외국인들을 당황케 만들었다는데. 퀴즈 도전을 마친 후 그는 “데뷔 21년 동안 활동하면서 가장 이상적인 프로그램이었다”며 감동 젖은(?)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2일 이주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주연은 과감하게 재킷을 연 포즈를 취했다.한편 이주연은 지난해 종영한 MBN드라마 '마성의 기쁨'에 출연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서민준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서민준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며칠간의 흐린날씨...개덥다...씨...개...시...계맞아요 시계 자랑하려구요제가 찬 시계는 다니엘웰링턴 신제품이예요지금 여름 최대 이벤트 진행중이예요(7월 16일~8월 11일까지시계 구매 시 브레이슬릿50% 할인 )제가 차고 있는 제품인 신제품 화이트 나토스트랩 시계 Dover를 출시했어요.할인코드’sbro’을 입력하시면 전제품 15% 추가할인! (유효기간:19년09월30일까지) www.danielwellington.com/kr.’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서민준의 팬들은 ‘오 이쁘네’, ‘민준님은 언제나 빛나네요’, ‘시계는 클락....’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7월 21일에도 서민준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의 후속으로 오는 9월 방송된KBS 2TV 새 주말연속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제작 HB엔터테인먼트)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 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다.공개된 첫 대본 리딩 현장에는 배유미 작가와 한준서 감독, 주연 배우 설인아, 김재영, 조윤희, 윤박, 오민석, 김미숙, 박영규, 나영희, 박해미, 정원중, 조우리, 류의현, 권은빈 등 배우들이 총출동했다.대본 리딩이 시작되자 배우들은 단숨에 캐릭터와 동화(同化)된 모습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바꿔놨다. 김미숙과 박영규는 극 중 선우영애와 김영웅 캐릭터에 몰입해 현실 부부의 실감나는 모습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박영규의 코믹 연기가 펼쳐질 때마다 현장에 있던 배우들은 모두 폭소를 터트리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고.이처럼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대본 리딩은 첫 만남부터 흥미진진한 대본과 배우들의 완벽한 호흡으로 시간가는 줄 모르게 이어졌다. 웃음과 감동으로 새로운 주말극의 명성을 이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3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에서는 함소원과 시어머니의 고부 갈등이 그려졌다.함소원은 이 질문에 “제 멘탈이 만족스럽다”면서 동문서답을 했다.우선 작곡가는 갈비가 들어간 해물 전골로 몸보신을 추천하며 음악에 대한 깊은 이야기를 나눴다.가출한 시어머니가 걱정된 함소원은 진화에게 "나가서 찾아보자"고 제안했다. 이와 달리 진화는 뜻밖에 담담 해하며 "아니야 걱정하지 마 근처에 계실 거야. 길을 잃어버리진 않으실 거야"라고 거부했다. 결국, 함소원 홀로 시어머니를 찾아 나섰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재판부는 결정문에서 “영화 ‘나랏말싸미’는 ‘훈민정음의 길-혜각존자 신미평전’(저자 박해진)의 2차적저작물에 해당하지 않는다”고 판단했다.더불어 한 가지 논란도 이 영화를 화제로 만들고 있다. 왕실의 존립을 걱정하는 세자 김준한은 신하들의 눈을 피해 문자를 만들고자 하는 아버지와 왕실의 존립을 걱정하며 근심하지만, 백성을 위해 자신의 건강까지 해쳐가며 한글 창제에 몰두하는 세종의 진심을 알게 된 후 든든한 조력자가 된다. 세종 역시 자신에게 얼마 남지 않은 시간을 한글 창제에 모두 쏟아 붓고자 세자를 왕의 자리에 앉히고 자신의 대업을 마무리 짓고자 한다.가처분 신청 기각은 법원이 신미대사가 훈민정음 창제에 관여하였다는 내용에 관해 이 사건 저작물의 작성 이전부터 존재하였으므로 이러한 배경설정은 아이디어나 이론에 불과한 것으로서 저작권의 보호 대상이 될 수 없다고 판단한 것으로 보인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8월 8일 블랙핑크 데뷔 첫 서울 단독 콘서트 실황을 담은 ‘BLACKPINK 2018 TOUR [IN YOUR AREA] SEOUL DVD’가 발매되고, 23일부터 Ktown4U 사이트 및 YG셀렉트를 통해 예약판매를 시작했다.블랙핑크는 지난해 11월 10일과 11일 양일에 걸쳐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이후 첫 단독 콘서트를 열었다.콘서트 DVD에는 당시 콘서트에서 펼쳐졌던 ‘뚜두뚜두’, ‘FOREVER YOUNG’, ‘STAY’, ‘휘파람’, ‘붐바야’, ‘마지막처럼’ 등 블랙핑크의 다양한 히트곡 무대가 생동감 있게 담겼다.한편 23일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된 ‘BLACKPINK 2018 TOUR [IN YOUR AREA] SEOUL DVD’는 8월 8일 정식 발매되며, Ktown4U 사이트 및 YG셀렉트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에 1억원을 기부했다. 24일 적십자사에 따르면 태연은 “저소득층 여성과 아동, 청소년 지원에 사용해달라”며 전날 기부금을 보내왔다.태연은 적십자사에서 실시하는 1억원 이상 고액 후원자 클럽 ‘RCHC’의 자격을 얻어 전국에서 132번째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태연은 2007년 소녀시대로 데뷔해 최근 솔로가수로도 활발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레전드 선수들은 집과 직장에서 틈틈이 과제를 수행했다. 이형택(나이 44세)은 태평양 건너서도 맹연습했다. 반면 숙제를 이해하지 못한 허재(나이 55세)는 짜증을 내기도 했다. 진종오(나이 41세)는 테니스 공을 향해 사격까지 했다.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첫 승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어쩌다FC를 위한 특별한 선물이 도착했다. 바로 이만기의 씨름 후배 강호동이 리어카 가득 선물을 보낸 것. 선배의 기를 살려주는 강호동의 선물에 이만기는 "씨름하는 사람들이 최고다"라며 한껏 어깨에 힘을 줬다.정형돈은 “다른 운동계 후배들은 어떻게 된 거냐”며 전설들을 떠보기 시작했다.허재는 갑자기 단톡방을 본 적이 없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수신확인이 되어 있었다는 안정환 감독의 말에 거짓말이 금방 들통났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니키 미나즈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니키 미나즈는 지난 25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 MAJOR ANNOUNCEMENT‼️‼️‼️ QUEEN RADIO IS GOING DOWN FRIDAY @ 12PM PST — 3PM EST on @applemusic ️‼️‼️‼️ LINK IN MY BIO TO MY ISLAND GIRL PLAYLIST‼️‼️‼️‼️ ️️️FUN FACT: my last episode of QUEEN RADIO was the most listened to show on @beats1official Radio This YEAR‼️‼️‼️‼️️️️️️ love you all I’ll say is: oh it’s gon be a legendary mthphkn show”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한편 니키 미나즈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카일리 미노그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5일 카일리 미노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 이런, 우크 템포가 치솟고 있어! 괜찮아, 모두들 침착해! (Oh boy, UK temps are soaring! It’s Degrees, stay cool everyone!)”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한편 카일리 미노그는 앞선 7월 25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사무엘 잭슨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25일 사무엘 잭슨은 “Gabon livin’ from a quick drive by!”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사무엘 잭슨의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사무엘 잭슨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