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룹 원어스가 스페셜 라이브 공연을 성료했다.원어스는 최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스페셜 라이브 콘서트 ‘FLY WITH US’를 개최하고, 컴백에 앞서 팬들과 만났다.두 번째 미니앨범 ‘RAISE US’의 인트로곡 ‘TIME’으로 콘서트의 화려한 오프닝을 연 원어스는 데뷔곡 ‘발키리’와 데뷔앨범에 수록된 ‘HERO’, ‘Eye Contact’ 파워풀한 무대를 차례로 선보이며 공연장을 뜨겁게 만들었다.‘삐뚤빼뚤’과 ‘English Girl’ 무대를 통해 재기 발랄한 모습과 잔망스러운 매력으로 분위기를 반전시켰다.또, 멤버 레이븐, 이도, 시온은 랩 유닛을 결성해 ‘ㅁㅊㄷㅁㅊㅇ’ 색다른 무대를 꾸민 데 이어 Lil Nas X의 ‘Old Town Road’와 The Weeknd의 ‘The Hills’의 리믹스 무대를 통해 원어스는 스웨그 넘치는 모습으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뿐만 아니라 원어스는 ‘꽁냥꽁냥 토크’ 코너에서 서로의 첫인상을 셀카 한 장으로 담아낸 사진을 통해 멤버들의 첫 만남과 첫 인상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며, 팬들과 한층 가까이 소통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세 번째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선영의 SNS가 주목 받고 있다.지난 23일 이선영이 SNS에 사진을 게재했는데, 사진 속 이선영은 맑은 하늘을 배경으로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이에 누리꾼들은 “세상 존예구여.?”, “갤럭시노트 구매가 시급하군요ㅋ”, “존예 선영아나님 !!!!”, “넘 예뻐ㅜㅜㅜ”, “왜그랬어...”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박은실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23일 박은실이 SNS에 “셋 셋 셋 .”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규리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3일 김규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날이 화창하네요. 밝고 맑은 하루 되세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 크~~~~”, “화창한 날씨를 능가하는 미소예요.”, “와~~~~꽃이다~~~~@^^@”, “미모도 화창해요~~^^”, “새로운 모습이에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송승헌이 이도현과의 투샷을 공유했다.송승헌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위대한과 위대한^^ #위대한쇼 #tvn #이도현 #송승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공개된 사진에는 밝은 미소로 브이를 그리고 있는 두 사람이 있다. 이들은 나이 차이를 뛰어넘는 훈훈함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한편, 이도현은 tvN '위대한 쇼'에서 송승헌의 어린 시절인 위대한 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구혜선이 병원 퇴원 후 근황을 공개했다.구혜선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시 시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구혜선은 니트 모자를 착용하고 카메라를 응시하였다.무결점 피부로 여전한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오전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1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 6주만의 최고 시청률 기록은 물론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고 전했다.방송에서는 송가인 매니저는 "실장님하고 송가인이 장난 치는 모습을 보면 엄마 미소가 난다"며 "자신은 아직 어렵다"며 잘하고 싶은 의욕을 내비쳤다. 송가인 매니저는 "송가인이 휴게소 한 바퀴돌며 사람들이 알아보는 걸 즐긴다고 들었다"며 "그런 점이 귀여우신 것 같다"고 애정을 드러냈다.각종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최고의 시청률을 갱신하는 송가인이 매니저와의 케미를 보여주는 ‘전지적 참견 시점’ 프로그램 시청률까지 상승시키며 다시한번 시청률 여왕임을 입증시켰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2일 방송된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96회는 ‘오늘 하루도 러블리’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그중 윌벤져스 윌리엄, 벤틀리 형제는 샘 아빠의 절친 정주리의 3형제와 만나 하루를 보낼 예정이다.경민 아빠는 라라자매와 함께 늦은 물놀이를 떠났다. 물놀이 후 허기진 배를 채우기 위해 이들이 선택한 메뉴는 바로 보리굴비. 과자, 초콜릿을 좋아하는 또래 친구들의 입맛과 달리 보리굴비가 라원이의 최애 메뉴 중 하나라고.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첩보 액션 멜로 블록버스터 ‘배가본드’ 이승기와 배수지가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가 테러리스트의 소행임을 직감, 거대한 음모의 서막을 열었다.극중 차달건은 테러용의자로 의심되는 제롬(유태오)을 눈앞에서 놓치고 분통함에 오열했다. 같은 시각, 유가족들이 보상 문제를 해결하려 추락한 여객기 제조사 다이나믹시스템 대표 에드워드박(이경영)을 만난 가운데, 차달건이 나타나 “비행기가 추락했는데 멀쩡히 살아 있는 새끼가 있다”며 “테러가 확실하다”고 주장, 현장을 아수라장으로 만들었다. 이들은 공항 통제실을 찾아 클라우드 속 남성과 차달건이 마주친 남성이 동일인물인지 파악하려 CCTV를 확인했지만 영상 속 남성은 제롬이 아닌 다른 인물이었고, 차달건은 아연실색하며 “CCTV가 조작된거다”고 외쳤지만, 고해리를 포함한 그 누구도 차달건의 말을 믿지 않았다.차달건은 도움을 요청하러 고해리를 찾아갔다가 고해리가 국정원 요원이라는 사실을 알게된다. 차달건은 고해리에게 조카가 남긴 동영상을 보여 주며 도와달라고 말한다.한 차례 폭풍 같던 대치가 일단락된 후 차달건은 고해리에게 USB를 내밀며 테러범의 얼굴을 기억하라 종용했다. 차달건은 “당신도 책임이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권이슬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3일 권이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석촌호수 노을 지는 시간에는 백만년만에 와보는거 같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크흐 세상 예뿌다”, “역시 이쁘십니다”, “이번사진 대박..”, “여친룩의 정석 여친룩스리”, “빛나네 노을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JTBC 새 금토드라마 '나의 나라'(연출 김진원, 극본 채승대) 측은 23일 불의와 타협하지 않는 당찬 여장부 한희재로 변신한 김설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김설현이 연기하는 한희재는 당차고 강인한 면모를 지닌 주체적인 캐릭터로 고려의 적폐에 환멸을 느끼고 자신만의 목소리를 내는 인물이다. 권력과 저자의 정보를 아우르는 정보집단이자 기방인 이화루에서 자란 한희재는 남다른 정보력과 총명함으로 문제를 해결해나가는 여장부다. 격변의 시기를 살면서도 시대에 이끌려가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능력으로 ‘나의 나라’를 찾으려고 하는 진취적이고 능동적인 여성이기도 하다. 누구도 꺾을 수 없는 힘을 길러 자신만의 신념을 지키려는 한희재는 운명처럼 서휘(양세종), 남선호(우도환)와 얽히게 된다.김설현은 “극 전체를 통틀어 희재는 가장 많이 성장하는 인물이라고 생각한다. 그 과정에 따라 톤을 변화시켜 표현하려고 노력하였다. 희재의 감정을 어떻게 표현할지 항상 신경쓰고 있다”며 “많은 선배님, 제작진분들과 함께 즐겁게 또 열심히 촬영하고 있으니,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예비신부 최희서가 열혈 홍보요정이 됐다.배우 최희서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의상연결사진+대기중 일 때에도 달리는 자영이??#아워바디 #D-3 #개봉박두 26일 개봉!#예매오픈 #cgv압구정 #메가박스코엑스 #메가박스아트나인 #신촌아트레온 #시네큐브 and more!"라는 글과 함께 사진 세 장을 게시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최희서가 화장실, 주차장에서 달리는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다. 한편 최희서는 영화 '아워 바디'에서 오랜 시간 고시 공부만 하며 자기 자신을 방치하던 자영(최희서)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최희서는 28일 일반인 남자친구와 결혼하기도 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다비치 멤버 이해리가 미모를 뽐냈다.22일 이해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일이에요 내일 나만 아픈 일 18:00"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해리는 꽃무늬 원피스를 입고 우아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점점 더 매력적으로 변해가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