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어서 말을 해’(연출: 이지선, 윤여준)가 13일 첫 방송된다. ‘어서 말을 해’는 연예계 내노라하는 ‘말발 센’ 연예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진정한 ‘말의 고수’를 가리는 예능프로그램이다.막강한 입담으로 잘 알려진 전현무 박나래 정상훈 김정난 문세윤 등 연예계 각계각층의 ‘말 선수’들이 출연해 말 대회를 펼친다. 출연자들은 각자의 소통 능력을 십분 발휘해 말 센스에 관한 다양한 퀴즈를 풀고, 퀴즈를 많이 맞힌 1등은 최고의 말왕으로 등극해 선물을 받게 된다.말 고수들에게 다양한 유형의 퀴즈를 낼 출제자로는 JTBC 강지영 아나운서가 합류한다. 통통 튀는 그녀의 매력이 프로그램 재미에 더해질 예정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윤종신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윤종신은 지난 6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피부사랑 패밀리...”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윤종신의 팬들은 “종신님이 많이 부럽습니다”, “ㅎㅎㅎ 예뻐지는 중 ㅎ”, “멋진아빠!!!”, “팩위에 안경ㅋ ㅋㅋㅋㅋㅋ”, “맥캘란 ㅋㅋㅋㅋㅋ”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윤종신과 소통했다.한편 윤종신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6일 마크(갓세븐)가 인스타그램에 “GOT7 IGOT7”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마크(갓세븐)의 인스타그램은 마크(갓세븐)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미려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6일 김미려는 “너무너무너무 귀여워~~~~제주도에만 있는 라이언돌하르방. 넘 사랑스러워. 내꺼내꺼. 넘넘넘 갖고 싶었어. 정모아가 자기꺼가 더 귀엽다고 하지만 나의 돌하르방이 훨씬 귀엽거든~~!!!심블리 고마워우~~~ 아침부터 고생했어우~~^^ @shimjinhwa 나 잘때 끌어안고 잤는데 일어나보니 벽보고 있던 너에게 미안해.”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김미려의 팬들은 “제주도가자 부럽댜”, “언니 이뻐요”, “앗 셋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김미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스크릴렉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6일에도 스크릴렉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 got to see the sunset with my friends in Toronto : “Mumbai Power” ft @whoisbeam”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4일 방송된 tvN ‘플레이어’에서는 ‘패기물들’이라는 이름으로 데뷔한 이수근, 김동현, 황제성, 이용진, 이진호, 이이경, 정혁이 데뷔 기자회견을 여는 장면이 그려졌다.멤버 '폐기물'의 보컬 선생님으로 나온 god 보컬 김태우는 "보컬 실력을 정확하게 파악하겠다"고 말하고, 파트를 정해줬다.이이경은 공개 연애 질문에 “인정하겠습니다”라고 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멤버들은 다섯 가지 금지어가 있었다. 이이경이 금지어를 피하기 위해 일부러 답변을 짧게 한 것이다.이이경은 지난해 6월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에 함께 출연한 배우 정인선과 공식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공개 열애 1년 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다.이수근과 황제성은 영어를 하지 않고도 척척 맞추기 시작해 웃음을 유발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4일 앤씨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절대 무너지지 않는다! 이거 방탄모래성이야’는 앤씨아였습니다”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앤씨아는 복면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였다.그는 “이번이 ‘복면가왕’ 두 번째 도전이다”라며 “3년 전 ‘나를 잊지 말아요 물망초’로 도전했을 땐 2라운드에서 가면을 벗었다. 이번에는 그때보다 좀 더 높은 단계로 가자는 마음으로 도전했는데 가왕전까지 가게 될 줄은 몰랐다. 그래서 그런지 더 아쉽다. 그래도 준비한 곡들을 다 들려드리고 가슴 두근거리는 경험을 할 수 있어 즐거웠다”고 밝혔다.앤씨아는 이어 “해 본 적 없는 것들에 도전하고 그에 대한 결과를 보는 게 즐겁고, 저와 함께하는 사람들을 보면서 뿌듯함을 느끼는 게 좋다. 그래서 계속 달리려고 한다. 앞으로도 좋은 노래를 부르는 좋은 가수가 되겠다. 많이 응원해달라”고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오상진과 김소영 부부가 도넬 가족을 위한 마지막 깜짝 선물을 공개한다. 결혼식을 올린 적 없는 도넬, 디노라 부부에게 전통 혼례식을 선사하는 것.신혼 향기 물씬 나는 도넬 디노라 부부의 사랑 맹세와 요절복통 전통 혼례가 따스한 웃음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방문한 치킨집에서 울려 퍼지는 도넬의 마지막 세레나데와 함께 이들의 굿바이 여행기가 안방을 훈훈하게 적실 전망이다.상진과 소영의 도움을 받아 도넬과 디노라는 신랑 신부복으로 갈아입었다. 족두리를 쓰고 활옷을 입은 디노라는 한복의 아름다움에 감탄했다. 신부는 “아름다운 옷을 입을 수 있어서 영광이다”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도넬과 디노라는 많은 사람들의 축복 속에서 전통 혼례식을 올렸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일 박서원 두산매거진 대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서원과 조수애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두 사람은 그룹 에픽하이 콘서트를 관람하러 간 것으로 보인다.한편 조수애는 박서원과 결혼, 최근 아이를 출산한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룹 V.O.S 최현준의 아내이자 쇼핑몰 대표 신소이가 임신 중 근황을 공개했다.신소이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허벅지 안쪽 살과 부유방이 훅 늘었고 초기에 아프던 환도선은 증상이 다시 시작됨. 유누 임신 때 텃던 살들이 벌어져서 아직 더 이상 트진 않았지만 첫 임신 때보다 배가 커서 살이 많이 찌지 않게 조심해야 더 안 틀 것 같다. 60㎏은 넘지 않게 관리할 예정 건강하게 잘 챙겨먹기 아자아자 규카츠가 먹고싶다 여보 #임신23주 #임신중기 #임신6개월 #냥냥이일기”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신소이는 부른 배를 감싸며 포즈를 취하였다.아름다운 D라인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5일 오후 첫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아이콘택트’는 특별한 사연을 가진 두 사람이 오직 눈맞춤만으로 낯설지만 진심 가득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을 보여주는 침묵 예능이다.게스트로 등장한 이만기는 "제가 현역 시절 40번 넘게 우승할 수 있었던 비결은 강렬한 카리스마 눈빛"이라며 "(눈빛만큼은) 강호동도 한 수 아래"라고 밝혔다. '모래판의 황제' 이만기의 등장과 함께 "씨름하면 역시 '이만기'"라는 반응이 나오자 MC 강호동은 다소 '시무룩'한 모습을 보였다.이상민과 신동은 “씨름 하면 이만기, 예능 하면 강호동”이라고 그를 위로(?)하는 한편, “이만기 교수님이 ‘모래판의 황제’라면 호동이 형은 ‘모래요정’”이라고 말해 강호동을 뒤로 넘어가게 만들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리오넬 메시(32, 바르셀로나)가 원정 투어에 불참한 데 대해 사과를 전했다.지난 5일 메시는 오른쪽 종아리에 부상을 발견, 훈련을 중단했다. 바르셀로나는 8일 미국으로 이동해 나폴리와 2연전이 예정돼 있다. 이에 많은 미국 팬들이 메시를 보기 위해 입장권을 구입한 상황. 이에 메시는 자신의 SNS에 "시작을 함께 하고 싶었지만 안타깝게도 첫 훈련에서 작은 사고가 나 잠시 자리를 비우게 됐다"며 "보내주신 응원의 메시지와 사랑에 감사드린다"고 글을 올렸다.이어 '팀과 동행해 우리를 응원하는 미국 팬들과 함께하고 싶었지만 그럴 수 없게 됐다'면서 '하지만 우리는 곧 다시 만날 것'이라고 덧붙였다.바르셀로나 측은 메시의 복귀 일정은 회복 상태를 지켜본 뒤 결정할 예정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5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는 배우 정지훈, 임지연과 곽시양이 게스트로 출연해 함께 이야기를 나눴다.김신영은 "혹시 예능프로그램 출연 후 후회한 적이 있나?"고 물었다.정지훈은 임지연에 대해 "이번에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우리 세 사람이 삼각관계가 있는데 중심에는 범죄가 있다. 재미가 없을 수가 없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