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윤필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윤필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 작업의정석 15차 서민준 필민준 6개월 더 달료 2019.08.26~ 2020.03.01 . . . .’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윤필의 팬들은 “아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5일에도 윤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민경훈은 테이에 대해 "유일한 연예인 친구"라고 말했다.민경훈은 퀴즈 출제를 위해 뜬금없이 강호동의 멱살을 잡고는 ‘얻다대고’라고 외쳤다. 보통 사람들이 발음 그대로 ‘어따대고’라고 많이 쓰여 올바른 표현법에 대한 관심이 이어졌다. 이 단어의 알맞은 표기법은 ‘얻다 대고’다. '얻다'는 어디에다가의 줄임말로 반어적인 의문문에 주로 사용된다. '어따'라고 표기할시 이 단어는 감탄사로 주로 쓰인다. 물론 '얻다 대고'는 띄어쓰기가 필수다.테이는 “예전에 짜장면, 피자, 찌개를 한 끼에 배달시킨 적이 있다”면서 “후식으로 고르곤졸라 피자를 한 판에 다 먹을 수 있다”고 고백해 놀라움을 자아냈다.서장훈은 "테이 햄버거집에도 가봤냐"고 추궁하듯 물었고, 민경훈은 "가봤다"고 답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원진아가 근황을 공개했다.원진아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즘 사진 잘찍어 주는 원이! 칭찬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원진아는 시스루 블라우스에 청바지를 입고 포즈를 취하였다.상큼한 매력이 물씬 풍기는 청순한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MBN-드라맥스 새 수목드라마 ‘우아한가(家)’(극본 권민수, 박민경 / 연출 한철수 / 제작 삼화네트웍스)는 대한민국 드라마 역사상 최초로 재벌 일가의 일탈이나 비리의 흔적을 소리 소문 없이 지우는 자들, 일명 ‘오너리스크(Owner Risk) 관리팀’을 소재로 하는 이야기. 15년 전 살인사건으로 엄마를 잃은 대기업 외동딸과 스펙은 없어도 근성은 최상급인 변두리 삼류변호사가 만나 ‘그날’의 진실을 파헤쳐 가는 정통 미스터리 멜로드라마다.배종옥은 대한민국 재계 1위 재벌 MC그룹의 오너리스크를 밀착 관리하는 ‘TOP팀’ 수장, 한제국 역을 맡았다. 한제국(배종옥)은 명문 법조인 집안 출신이자 판사직 명예까지 거머쥐었던 엘리트 중의 엘리트였으나 한순간에 모든 것을 버리고 MC그룹으로 들어오게 된 인물. 더욱이 회장 모철희(정원중)가 실세를 잡은 후 MC패밀리를 방어하는 뒤처리 전담반 ‘TOP팀’을 결성, 모철희부터 장남 모완수(이규한), 차남 모완준(김진우), 삼남 모서진(전진서) 및 유일한 외동딸 모석희(임수향)까지 MC일가가 남긴 모든 ‘흠’을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관리하며, MC그룹을 지키는 재벌가의 수문장으로 활약하게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0월 첫방송된SBS 새 월화드라마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오피스 라이프를 그린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극’이다.공개된 첫 티저 영상은 깊은 생각에 잠긴 듯한 박성준(이상윤 분)이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그의 가방과 자켓, 사원증 넥타이를 든 서로 다른 4명이 어딘가로 향하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뒤이어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박성준과 쓸쓸한 나정선(장나라)의 모습이 보여, 두 사람에게 범상치 않은 일이 일어난 것을 직감하게 한다. 회의실에서 서로에게 가까이 붙어 있는 두 남녀는 누구인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오정연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오정연은 지난 6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지난 2일 업로드한 글은 이제 많은 분들이 보셨기에 접어두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처럼 이 공간을 안 좋은 이야기보다 좋은 이야기들로 채우고자 내린 결정입니다. 댓글과 DM을 통해 주신 수많은 격려와 위로의 메시지들을 잊지 않겠습니다.”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오정연의 팬들은 “힘내요”, “좋아요~~”, “좋은 사람 만나세요 제발 ~~”, “응원하고 있을게요”, “잘하셨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오정연과 소통했다.한편 오정연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4일 방송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사부 최수종이 출연해 이승기, 이상윤, 양세형, 육성재 등 제자들과 진솔한 이야기를 주고받았다.최수종은 가족끼리 존댓말을 사용하고 있다면서, 실제 아들과 통화를 나누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뿐만 아니라 그는 "학교에서 가장 존경하는 인물을 썼는데 아버지라고 썼더라"라며 눈물을 흘리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윤하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6일 윤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빛나는 여름은 폭염과 함께.. 추웠던 공연장을 떠올려용,, 둥탁 2ruka Chesh Hyuns Sakura2yo 안토리아 막 주워담음 막짤 다방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끼야-”, “윤가수님 사랑해요”, “너무 예쁘시고 멋지세요”, “오늘따라 노래가 너무 좋아요”, “누나 벨트조심!!!!!!”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윤하는 앞선 8월 5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6일 홍영기가 인스타그램에 “엄마 돈 좀 벌자..”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저절로 엄마미소나온다,,,”, “너무 귀여운 콩기가족”, “마지막에서 빵 터졌네요 ㅎㅎ”, “ 웃는 거 진짜 김채진”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홍영기의 인스타그램은 홍영기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양정원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양정원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앞에도 나 뒤에도 나 .’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양정원의 팬들은 “정말 아름답고 멋져요”, “프로다운 멋진 모습이세요”, “넘 예쁘시네요”, “양정원누나너무이뻐요”, “양양 귀요미 ^^”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3일에도 양정원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걸그룹 에이프릴 나은이 '고교급식왕'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나은은 최근 에이프릴 공식 인스타그램에 "이번주에도 나은이가 찾아왔어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나은은 백종원, 은지원, 문세윤과 함께 셀카를 촬영하였다.청순한 미모를 자랑하는 나은과 해맑게 웃고 있는 백종원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제니(블랙핑크)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제니(블랙핑크)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lue”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제니(블랙핑크)는 지난 7월 31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니키 미나즈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6일 니키 미나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chile who put me on the artwork? Did I rlly do a verse for this song the night we got off that live, Hottie? @theestallion @tydollasign FRIDAY OUT EVERYWHERE ‼‼‼‼ when the Barbies & the Hotties link up”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한편 니키 미나즈는 지난 8월 2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