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가 여름 대표 과일 ‘수박’을 활용한 ‘수박 컵케이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수박 컵케이크’는 시원하고 달콤한 과즙이 풍부한 국내산 수박을 사용했다. 열대과일 리치의 풍미가 가득한 ‘리치 생크림’과 고소한 아몬드 시트를 층층이 샌드한 후, 시원하고 달콤한 제철 수박을 큐브 형태로 썰어 토핑으로 올려냈다. 리치 생크림의 새콤달콤함과 아삭한 수박 식감의 특별한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간편하게 떠먹을 수 있는 부담 없는 사이즈의 컵케이크로, 혼자서도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에 시원하고 달콤한 디저트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수박을 활용한 컵케이크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코카-콜라사의 이온보충음료 토레타!가 8월 2일과 3일 양일간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녹음수광장에서 열린 ‘2025 한강나이트워크42K With 토레타!(이하 ‘한강나이트워크42K’)’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참가자들의 수분 보충을 위한 음료를 지원하고 자원순환 실천을 알리는 ‘원더플 캠페인’을 함께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강나이트워크42K’는 국내 유일의 한강 밤샘 걷기 대회로 여름밤 한강을 따라 14km부터 42km까지 다양한 코스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토레타!는 이번 행사에서 출발지와 각 체크포인트에 음료 공급대를 마련해 참가자들이 틈틈이 수분을 보충하며 즐겁게 완주할 수 있도록 응원했다. 체크포인트에서 제공된 토레타
2025년 8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나혼자산다, 2위 런닝맨, 3위 미운우리새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7월 3일부터 8월 3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 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84,015,84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에서는 참여가치와 소통가치,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시청가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2025년 8월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유재석, 2위 이수지, 3위 신동엽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7월 2일부터 8월 2일까지의 예능방송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70,377,47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소비자들의 긍부정 반응 분석을 하는 브랜
샤이니 키가 정규 3집 ‘HUNTER’(헌터)로 새 영어곡을 선보인다. 키 정규 3집 ‘HUNTER’는 타이틀곡 ‘HUNTER’를 포함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10곡으로 구성됐다.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된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Strange’(스트레인지)는 거친 질감의 다양한 신스 사운드와 왜곡된 보컬 사운드가 어우러진 실험적인 스타일의 펑크 록 곡으로, 인간의 내면을 향한 질문을 던지는 영어 가사, 읊조리는 듯한 시니컬한 톤과 격양된 톤을 오가는 보컬이 인상적이며, 키 솔로 앨범의 시그니처로 손꼽히는 영어곡을 이번에도 만날 수 있어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또 다른 신곡
배우 유준상이 힐링 드라마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의 첫 방송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주인공 오상식 역으로 안방극장을 따듯함으로 물들일 유준상의 포스터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는 인생에서 한 번도 센터였던 적 없는 아이돌 출신 여행 리포터가 의뢰받은 여행들을 대신해 주며 진정한 성공과 삶의 의미를 깨달아 가는 과정을 그린 본격 힐링 트립 감성 드라마다. 극 중 유준상이 연기하는 오상식은 오구엔터테인먼트의 든든한 대표로, 20대는 복서, 30대는 매니저, 40대는 엔터테인먼트 회사 대표까지 인생의 변곡점을 굵직하게 겪어온
보아(BoA)가 데뷔 25주년을 맞아 정규 11집 ‘Crazier’(크레이지어)를 발매한다. 오는 8월 4일 발매되는 이번 앨범은 보아의 지난 25년간의 음악 세계를 집약한 작품으로, 댄스곡부터 감성적인 발라드곡까지 다양한 장르의 곡은 물론, 보아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자작곡들까지 총 11곡으로 꽉 채워 보아만의 음악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보아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타이틀곡 ‘Crazier’는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와 청량한 분위기가 어우러진 팝 펑크 장르로, 보아 특유의 파워풀한 보컬이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으며, 가사에는 지금 이 시대를 유쾌하게 비틀고 세상 앞에서도 당당한 태도와 자신감을 표현, 무더운 올여
가수 김장훈이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파인: 촌뜨기들’에 깜짝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장훈은 지난달 30일 공개된 ‘파인: 촌뜨기들’ 7회에서 가수 현인 역으로 특별 출연했다. 극 중 김장훈은 천황식 회장(장광)의 회사 임원들과의 술자리에서, 그의 아내 양정숙(임수정)의 요청으로 흥을 돋우기 위해 등장한 가수 현인으로 분해 눈길을 끌었다. 김장훈은 ‘비 내리는 고모령’, ‘체리핑크 맘보’ 등 현인의 대표곡들을 능청스럽게 소화하며 높은 싱크로율로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번 카메오 출연은 강윤성 감독과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김장훈은 헤어커트와 흑발 염색은 물론, 현인의 노래 창법에 성대모
‘서초동’과 ‘84제곱미터’에서 재력가로 두 얼굴을 선보이는 염혜란의 활약이 뜨겁다. 먼저 tvN 드라마 ‘서초동’의 건물주 김형민 역으로 찾아온 염혜란은 따뜻하다. 매일 서초동 법조타운으로 출근하는 어쏘 변호사(법무법인에 고용돼 월급을 받는 변호사) 5인방의 희로애락 성장기를 담아낸 드라마에서 김형민(염혜란 분)은 ‘돈’을 제대로 쓸 줄 아는 갓물주. 버킷 리스트를 소중히 품고 꿈을 하나씩 이뤄가는 그는 자신의 재단을 설립해 장학생을 지원하고, 소유한 건물에 있는 변호사 사무실을 통합해 제 이름을 건 법무법인을 개설하기도 한다. 이처럼 큰 꿈을 차근히 이뤄가며 따뜻함을 나누는 그는 법무법인 형민의 고문으로서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와 헌트릭스(HUNTR/X)가 한터 국가별 차트를 빛냈다. 세계 유일의 실시간 음악차트인 한터차트는 1일 오전, 7월 4주 차(집계 기간 7월 21일~7월 27일) 미국, 일본, 중국 국가별 차트 TOP 30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헌트릭스가 각 부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미국 부문에서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별의 장: TOGETHER'가 종합 지수 3만 7588.07점으로 정상을 차지했다. 다음으로 헌트릭스의 'Golden'(종합 지수 3만 1467.02점)이 2위, 트와이스의 'THIS IS FOR'(종합 지수 1만 5330.62점)가 3위에 자리했다. 일본 부문 1위도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몫이었다
프리미엄 샤브샤브와 편백찜을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외식 브랜드 ‘샤브르정원파주야당점’이 8월1일경기도 파주시 야당역 인근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샤브르정원은 샤브샤브 및 다양한 호텔식 뷔페 요리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외식 공간을 제공하는 브랜드다. 한식, 양식, 중식은물론 분식과 디저트까지 폭넓은 메뉴를 갖춰 전 연령층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편백나무 향과 함께 즐기는 아롱사태 편백찜은 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아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신선한 샐러드바는건강을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오픈을 기념해 점심 1만9,900원·생맥주 무제한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
컨셔스 뷰티 브랜드 토리든이 인기 캐릭터 ‘가나디’와 손잡고 토리든 다이브인 라인 베스트셀러 5종과 콜라보레이션 굿즈가 포함된 올리브영 한정기획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가나디’는 HNF가 에이전트하고 있는 인기 캐릭터 IP로, 무해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며 Z세대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이다. 지난 해 카카오톡 이모티콘 연간 판매 순위에서 가장 높은 인기를 기록하며 두터운 팬덤 층을 입증하기도 했다. ‘가나디’ 캐릭터가 뷰티 브랜드와 협업한 것은 토리든이 최초다. 이번 콜라보는 ‘올 여름, 토리든에 빠졌듀’란 컨셉으로 무더운 여름 시원 촉촉하게 다이브인 할 수 있는 토리든 대표 제품 ‘다
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우주여행방"에서 지난 7월 31일, 아티스트 데뷔 9주년을 맞이하여 한국소아암재단에 11,766,745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우주여행방"은 5년 전에 음원 스터디로 결성한 모임으로, 회원수 33명이며 임영웅 님의 선한 영향력을 본받아 이번에 데뷔 9주년과 2집 앨범 음원 발매 기념하여 기부를 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영웅시대 "우주여행방" 회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동참한 기부가 소아암 환아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가수 임영웅과 함께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가겠다”라고 전했다. 한국소아암재단의 홍승윤 상임이사는 “임영웅 님의 팬분들께서 항상 소아암 환아들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