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그룹 아이브(IVE)의 이서를 새로운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화보를 일부 공개했다. 더샘과 이서의 첫 화보는 올리브영에서 선런칭되는 신제품 쿠션과 함께했다. 더샘이 공개한 화보에서 이서는 윤광이 돋보이는 ‘스킨 퍼펙션 글루타치온 토닝 쿠션’을 선보이며 특유의 싱그러운 분위기를 통해 제품의 이미지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번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더샘은 이서와 함께한 화보 및 메이킹 영상을 브랜드 공식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더샘에서 새롭게 런칭된 ‘스킨 퍼펙션 글루타치온 토닝 쿠션’은 잡티 커버와 동시에 본연의 피부까지 밝혀주어 화사한 피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집중호우로 피해가 컸던 경남 산청과 경기 가평 등 재난지역에 투입된 소방공무원들을 위해 1억 원 규모의 도시락, 간식, 구호장비 등 긴급 지원을 지속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지워은 국가소방동원령이 발령된 산청 지역은 물론, 산사태와 침수 피해가 동시에 발생한 가평 지역까지 확대해 진행됐다. 실종자 수색, 고립자 구조, 복구 작업 등 고강도 임무를 수행한 소방공무원들의 현장 대응력과 체력 회복을 뒷받침하는 데 중점을 뒀다. 희망브리지는 약 2주간, 도시락 1만4백여 식 ▲컵라면, 음료, 햄버거 등 간식류 8,588점 ▲자외선 차단 마스크, 구명조끼 등 보호장비와 위생용품 3,850
코카-콜라가 세계적인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뷔(V)’를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새로워진 코카-콜라 제로와의 만남을 예고한 ‘Best Coke Ever’ 캠페인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모델 발탁은 전 세계를 무대로 영향력을 발휘하는 두 아이콘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뷔는 탁월한 표현력과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음악뿐만 아니라 패션, 예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며 전세계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코카-콜라는 고유의 맛과 짜릿한 즐거움을 통해 오랫동안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다. 특히, 2006년에는 코카-콜라 제로를 한국에 처음 선보였는데, 이는 아시아 최초이자 전 세
인디 음악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힙합 걸 밴드 '레드 오파츠'가 올 8월 말 정규 앨범 "Out-Of-Place" 발매를 앞두고 화제를 모으고 있다.이들의 타이틀 트랙 "디스코"는 경쾌함이 돋보이는 비트 위에 귀에 쏙쏙 박히는 멜로디 라인과 랩이 절묘하게 결합된 힙합 장르의 곡으로 완성됐다. 특히 매일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지쳐가는 현대인들의 심리를 섬세하게 담아낸 가사로 청취자들에게 깊은 공감대와 따뜻한 위안을 선사할 예정이다.레드 오파츠는 랩을 담당하는 '강리온'을 중심으로 기타의 '강은수', 베이스 연주자 '하림', 그리고 드럼을 맡은 '서아윤'까지 총 4명으로 구성됐다. 현재 음악 시장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힙합과 밴
2025년 8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홈쇼핑, 2위 공영홈쇼핑, 3위 롯데홈쇼핑 순으로 분석됐다. 대한민국 TV홈쇼핑 시장을 이끌고 있는 TV홈쇼핑 브랜드인 현대홈쇼핑, 공영홈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CJ온스타일, NS홈쇼핑, GS홈쇼핑에 대해 빅데이터를 이용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지난 7월 1일부터 8월 1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10,381,40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홈쇼핑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
AI·데이터 기반 HR테크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국내 최대 디지털 마케팅 컨퍼런스인 '맥스서밋 어워드(MAX SUMMIT AWARD) 2025'에서 구인구직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맥스서밋 어워드는 종합 미디어 콘텐츠 그룹 모비데이즈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대표 마케팅 컨퍼런스로 올해 11회 째를 맞았다. 마케팅 업계 최고 전문가들로 구성된 전문 심사위원단이 광고·마케팅 산업 전반에서 괄목할만한 성장과 인사이트를 제공한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한다. 올해는 구인구직, 금융, 커머스, 통신 등 지난해보다 확장된 총 17개 산업 분야에 대한 시상이 이어졌다. 잡코리아는 맥스서밋 어워드 2025에서 전체 참가 브랜드 및 플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의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가 2025 FW신제품 ‘벨루나 로우(Belluna Low)’ 스니커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벨루나 로우’는 디아도라의 헤리티지 러닝화 디자인을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스니커즈로, 최근 패션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로우 프로파일(Low Profile)’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로우 프로파일 스니커즈는 굽이 낮고 실루엣이 얇아, 가볍고 세련된 인상을 주며 다양한 착장에 쉽게 녹아 들어 MZ세대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오는 8월 1일, 강남 도산대로에 위치한 디아도라의 단독 직영매장 ‘디아도라 1948 서울’에서 선공개하고, 이후 8월
대한적십자사(회장 김철수)는 31일 농협(회장 강호동)이 호우로 극심한 피해를 입은 이재민을 지원하고 지역사회의 재난복원력 강화를 위해 대한적십자사에 50억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이번 성금은 농협중앙회를 비롯한 전 계열사와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마련된 것으로, 재난과 관련해 단일 기관이 대한적십자사에 기탁한 금액 가운데 가장 큰 규모다.기탁된 성금은 이재민의 일상 회복을 위한 직접 지원과 재해 대응 역량 강화를 위한 구호 인프라 구축에 사용된다. 이를 통해 단기적 복구는 물론, 지역사회의 재난 대응 체계와 복원력 강화를 위한 지속 가능한 기반 마련에도 기여할 전망이다.농협중앙회 강호동 회장은 “갑작스러운
콜마그룹이 최근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수재민과 지역 복구를 지원하기 위해 성금 1억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이번 성금은 콜마홀딩스를 비롯해 한국콜마, HK이노엔, 연우 등 콜마그룹 4개사가 마련했으며, 31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전달됐다.기부금은 수재민을 위한 긴급 구호물품과 생필품 지원, 복구 작업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경남, 충남, 전남 등 집중호우 피해 지역은 주택과 농경지가 파손되거나 침수되는 등 광범위한 피해를 입어 신속한 복구와 지원이 절실한 상황이다.콜마홀딩스 관계자는 “갑작스러운 재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하루빨리 일상을 회복하는데 보탬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일본 양대 앨범 차트를 제패했다. 31일 일본 오리콘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는 최신 ‘주간 합산 앨범 랭킹’(8월 4일 자/집계 기간: 7월 21~27일)에서 31만 3037포인트를 획득하며 정상을 밟았다. 팀이 발매 첫 주에 기록한 역대 최고 점수로, 직전 최고 성적인 일본 정규 2집 ‘SWEET’(30만 6774포인트)를 넘었다. 해당 차트는 CD 판매량과 디지털 다운로드 수, 스트리밍 횟수 등을 더해 순위를 산정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번 음반으로 통산 12번째 ‘주간 합산 앨범 랭킹’ 1위에 올랐다. 신보는 같은 기간 집계된 ‘주간 앨범 랭킹’, ‘주간 서양 음악 앨범 랭
아이덴티티(idntt)가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소속사 모드하우스는 31일 “오늘 0시 아이덴티티(idntt)의 공식 SNS 채널에 첫 유닛 unevermet의 데뷔 앨범 'unevermet'의 트랙리스트를 깜짝 오픈했다”고 밝혔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unevermet'에는 'New'를 시작으로 'You Never Met', '던져(Storm)', 'BOYtude', 'Instant Chemistry', 'EGO : Limitless', 'Adolescence'까지 다채로운 매력이 가득한 총 7개의 트랙이 담긴다. unevermet의 트랙리스트에는 각 트랙의 작곡, 작사, 편곡 주인공이 가려져 있어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KENZIE 산하의 프로듀싱팀 KZLAB을 비롯해 EL CAPITXN, VERSACHOI, NoIdentity 등 전 세계를 뜨겁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세계적인 디자인상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Winner)을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는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 수상으로, bhc가 선도적으로 추진해온 친환경 패키지 혁신이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쾌거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라인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로, △제품 디자인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 3개 부문에서 매년 70여 개국 1만8천 건 이상의 출품작을 대상으로 혁신성과 디자인 완성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bhc는 패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서울 중구 구민회관에서 열린 ‘2025년 바로봉사단 방재운동회’에 참여해 구호쉘터 설치·철거 등 실전형 재난 대응 교육을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한 체험형 방재 훈련으로, 자원봉사자들이 응급처치, 화재 대피, 재난 퀴즈, 생존배낭 제작 등 다양한 상황을 직접 실습하며 재난 대응 역량을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 희망브리지는 본 행사에서 이재민 대피소 환경을 그대로 구현한 ‘구호쉘터 설치 및 철거 교육’을 통해 현장성을 강화하고, 구호키트 전시도 함께 진행했다. 희망브리지 재해구호관리팀 문지혜 교육파트장은 “현장에서 직접 체험하며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