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tripleS) 미소녀즈(msnz)의 특별한 선물이 팬들을 만났다. 트리플에스 미소녀즈(msnz)는 지난 5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moon의 'Cameo Love'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 6일 '쇼! 음악중심'에서 sun이 'Bubble Gum Girl'으로 배턴을 이어받았으며 7일 SBS '인기가요'에선 neptune의 'Fly Up'과 zenith의 'Q&A' 퍼포먼스를 공개했다. 트리플에스 미소녀즈(msnz)는 미소녀 유전자 결합으로 탄생한 새 디멘션(DIMENSION)이다. moon과 sun, neptune, zenith는 각 유닛들의 리드 트랙의 개성 넘치는 음악을 자신만의 색깔로 완성시켜 눈길을 끌었다. 앞서 완전체 트랙 'Christmas Alone'으로 첫 주 활동에 나서며 설렘
아산나눔재단(이사장 엄윤미)이 기업가정신 플랫폼 ‘마루(MARU)’의 2025년 하반기 입주 스타트업 10개사를 선발했다고 8일 밝혔다. 아산나눔재단이 운영하는 ‘마루’는 스타트업의 성장을 지원하는 인큐베이터로 창업에 필요한 공간 인프라와 네트워크, 교육 등을 지원한다. 마루에는 약 30여개의 스타트업, 국내외 벤처캐피털, 액셀러레이터, 창업 지원 기관 등이 입주해 있으며, 여러 창업생태계 구성원들이 교류를 통해 페이잇포워드(pay-it-forward)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다 이번 하반기 입주사는 그레이박스(노티플라이), 그리네타(그리네타), 밍글랩(런즈), 보살핌(보살핌), 스토리카(스토리카), 에이아이포기빙(기부), 예지엑스(예지엑
SK인텔릭스의 웰니스 로보틱스 브랜드 ‘나무엑스(NAMUHX)’가 AI 기반 웰니스 사업 발굴을 위해 마련한 ‘제1회 나무엑스 해커톤’ 대회를 최성환 SK네트웍스 사업총괄사장 겸 나무엑스 EA(Executive advisor), SK인텔릭스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해커톤(Hackathon)은 ‘해킹’과 ‘마라톤’의 합성어로, 혁신적 아이디어를 빠르게 프로토타입으로 구현하는 집중 개발 행사다. 지난 9월 참가 접수를 시작한 이번 대회는 ‘AI 기반 초개인화 웰니스 서비스 아이디어’를 주제로 진행됐으며, 웰니스·AI·로보틱스 분야에 관심 있는 대학(원)생, 스타트업 종사자, 프리랜서 창업자 등이 참여해 다양한 AI 기반 솔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재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는 가수 김호중의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가 보호종료 청소년 자립 지원을 위해 총 503,246,739원을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연말을 맞아 팬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모금 캠페인을 통해 이뤄졌다. 지난 11월 29일부터 12월 3일까지 5일간 짧은 기간 동안 진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총 5억 원이 넘는 성금이 모였다.전달된 기부금은 보호종료 청소년들의 안정적인 주거 환경 마련, 교육 기회 제공, 자립 준비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 사용될 예정이다.김호중 팬클럽 관계자는 “단순한 응원이 아니라, 보호종료 청소년들이 스스로의 삶을 꾸려 나갈 수 있도록 돕는 실질적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톡스앤필 코스메틱이 선보인 ‘앵글 컷 리프팅 패치’가 출시 기념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빠른 속도로 초기 물량을 완판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패션·뷰티·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지그재그(ZIGZAG)’를 통해 선런칭됐으며, ‘앵글 컷 리프팅 패치 1BOX 구매 시 땡김이 밴드 1ea 증정’ 및 ‘최대 본품 3ea·땡김이 밴드 6ea 증정’ 등의 출시 기념 이벤트가 진행됐다. 해당 이벤트는 시작과 동시에 큰 호응을 얻으며 출시 첫날 지그재그 랭킹 1위를 기록했고, 일주일 만에 준비된 초도 물량이 전량 매진됐다. 이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방증하는 결과로 해석된다. 이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연말을 맞아, 스테디셀러 ‘동물복지 IFF 한입쏙 닭가슴살’ 4종을 특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동물복지 IFF 한입쏙 닭가슴살’은 고단백 저지방의 대명사 닭가슴살을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어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이다. 신선한 닭가슴살을 한 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손질한 뒤, 영하 35℃ 이하에서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공법을 적용해 부드럽고 촉촉한 육질이 특징이다. 오리지널, 청양고추, 트러플맛, 스위트 바비큐 등 다양한 맛의 양념이 적절히 배어 있어 별도의 손질이나 양념 없이 익히기만 하면 그대로 먹어도 맛있고, 다른 요리에 활용하
모던 메이크업 브랜드 나스(NARS)가 아이코닉한 립 컬러를 포함, 9가지 쉐이드를 립 밤으로 재해석한 'NEW 에프터글로우 립 밤'을 리뉴얼하여 전세계 최초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선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입술에 닿는 순간 버터처럼 부드럽게 녹아 들어 빛을 머금은 듯 투명하게 빛나는 입술을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히알루론산이 수분을 유지하고 컨디셔닝 해주어 부드럽고 볼륨감 있는 입술을 경험할 수 있다.또한, 망고씨드 오일과 시어버터가 입술에 수분을 가두어 주고 코코넛 오일 및 티아꽃 추출물과 비타민 E가 조합된 모노이 하이드레이팅 콤플렉스가 24시간 수분을 채워주어 하루 종일 건강하고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준다
국제어린이양육기구 컴패션은 지난달 삼성생명과 ‘보험·신탁 기반 유산기부 모델’의 확대와 기부 설계 전문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유산기부를 희망하는 고객이 노후·상속·기부를 종합적으로 설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보험과 신탁을 활용한 안정적인 유산기부 구조를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 먼저, 삼성생명은 자산관리 부문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후원자가 유산기부를 보다 체계적으로 설계할 수 있도록 노후 재무 구조 점검, 상속·증여·유산 배분 컨설팅, 보험·신탁 기반의 기부 구조 설계, 신탁자산 운용 컨설팅을 제공한다. 또한 종신·정기보험 및 유언대용신탁의 수익자를 한국컴패션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올 하반기 채용 동향을 분석해 2026년 새해에 적용할 수 있는 인적자원(HR) 로드맵을 정의한 키워드 ‘SMART ROAD’를 8일 공개했다. 잡코리아는 앞서 기업 채용담당자 385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하반기 채용동향 설문 결과와 회사 내부 수집 데이터를 바탕으로 2026년 HR업계 담당자들이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9가지 트렌드 키워드를 선정했다. 잡코리아가 제안하는 ‘S.M.A.R.T.R.O.A.D’는 각각 ▲역량 중심(Skill-based-Hiring) ▲소통 능력(Meaningful Communication Skills) ▲인공지능(AI Recruitment Solutions) ▲채용난(Recruitment Challenges) ▲인재 쟁탈전(Talent Acquisition Competition) ▲사내 네
재단법인 기빙플러스가 카카오의 임팩트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메이커스와 함께 폐자원의 새로운 쓰임을 모색하는 ‘새가버치’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양사는 지난 6월부터 11월 말까지 서울특별시립 꿈나무마을 파란꿈터, 이든아이빌, 포항 양학지역아동센터 등 아동복지시설 3개소에 공간개선을 지원했다.기빙플러스와 카카오메이커스의 이번 협업에는 지역사회에서 수거된 폐현수막 총 3,126kg이 활용됐다. 책장, 교구장, 수납장, 테이블 등 고품질의 재활용(Upcycling) 가구 총 110개(26종)를 제작하고, 이를 노후된 아동복지시설의 공간 개선에 기부했다. 이번 지원사업의 최우선 목표는 아동 중심의 생활환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브랜드 앰배서더로 배우 이민정을 새롭게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이민정은 평소 꾸준한 자기 관리를 통해 항상 건강하고 우아한 이미지를 선보여 왔으며, 여기에 깨끗하고 탄력 있는 피부가 바탕이 된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모습으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 잡았다.AHC는 꾸준한 자기 관리와 배우로서의 프로페셔널한 면모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보다 많은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 또한 다양한 방송과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대중과 유쾌하고 솔직하게 소통하며 폭넓은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점에 주목해, 앞으로 이민정과 함께 전문적인 피부 개선과 지속적인 아름다움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컴포즈커피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해 <주토피아 2> 테마의 한정판 굿즈 5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컴포즈커피는 고객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일상 속 작은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협업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2016년 개봉해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주토피아>의 속편인 <주토피아 2>는 9년 만에 돌아와 개봉 5일 만에 전 세계 누적 흥행 수익 5억 달러를 돌파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협업 굿즈는 ‘일상 속 힐링, COMPOSE MOMENTS’를 주제로 홈카페와 여행 두 가지 콘셉트로 기획됐다. 영화 속 사랑스러운 콤비 ‘주디’와 ‘닉’ 캐릭터를 디자인에 반영해
뷰티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은 지난 3일 홍콩 공립 병원 얀 차이 호스피탈(仁濟醫院, Yan Chai Hospital)에 홍콩 화재 참사 피해 복구를 위한 100만 홍콩 달러(한화 약 1억 8000만 원)의 성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에이피알에 따르면 이번 기부는 거대한 재난을 마주한 홍콩 주민들과 고통을 나누기 위한 것으로,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서 홍콩을 비롯한 다양한 지역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만큼 현지 피해의 심각성에 공감하며 현장의 조속한 일상 회복을 지원하겠다는 의지가 담겼다. 이번 화재 참사는 지난달 26일 홍콩 북부 타이포 지역의 ‘웡 푹 코트(宏福苑, Wang Fuk Court)’ 아파트 단지에서 일어난 것으로, 12월 3일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