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즈커피가 지난 1일 선보인 시즌 메뉴 ‘생초콜릿 라떼 2종’이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어서 당초 신선한 재료 공급을 위해 한 달간의 판매량을 예상해 물량을 선 준비한 후, 이후 판매에 지장이 생기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판매 물량을 공급할 계획이었으나 소비자들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출시 일주일 만에 전국 대부분의 매장에서 예상했던 재료 물량이 모두 소진됐다고 8일 밝혔다. 특히 지난해 품절 대란이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아, 다시 한번 재출시된 벨지움 생초콜릿 라떼는 일 평균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약 10배 증가하기도 했다. 현재 컴포즈커피는 생초콜릿 라떼 2종을 찾는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재료
국내에서 2009년부터 진행된 ‘월드클래스 코리아’는 전 세계 최고의 바텐더들이 모이는 ‘월드클래스 글로벌’에 한국 대표로 참여할 바텐더를 선발하는 바텐딩 대회다. 이번 파이널 무대에는 지난 2월부터 다양한 방식의 예선전을 통과한 국내 최고의 바텐더 TOP 10이 출전한다. 디아지오의 프리미엄 위스키 ‘조니워커 블루’를 기반으로 한국의 사계절을 담는 력셔리한 칵테일과 스피드 챌린지 등을 통해 최후의 1인을 선발할 예정이다. ‘월드클래스 코리아 2022’ 우승을 차지한 파인앤코 소속 유민국 바텐더는 “지난해 월드클래스 코리아에 참가해 바텐더로서 나만의 칵테일 트렌드와 기법을 선보일 수 있어 매우 뜻깊었다”며 “올해도
마포문화재단(대표이사 송제용)이 청소년 문화예술교육 사업 <2023 꿈타래엮기> 예술 프로젝트를 5월15일 부터 21일 까지 공개 모집을 한다. 2016년부터 시작된 이 프로젝트는 특히 올해는 사업을 관내 학교에서 청소년 기관까지 확대하여 실시할 예정이다. 본 사업을 통해 지난 7년간 마포구 총 28개교 12,000여 명 청소년들의 예술적 감수성을 지원해 왔다. 이번 공모 대상은 청소년 예술교육에 관심 또는 경험이 있는 예술가 및 단체이며 청소년에게 신선한 예술적 경험을 선사해 줄 참신하고 독창적인 예술교육 프로젝트를 모집한다. 장르나 주제, 형식은 제한이 없지만 기존 방과 후 프로그램과의 차별성을 확보하기 위해 단순 기량 연
라이프 에티켓 브랜드 ‘희녹(hinok)’에서 자동차 실내를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더 스프레이 차량용 세트’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최근 자동차는 단순한 이동 수단을 넘어서 온전한 나만의 공간으로 인식되고 있다. 가장 오랜 시간을 보내는 운전자 본인의 건강을 위해서도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지만, 차량 내부를 쾌적하게 가꾸는 과정은 함께하는 동승자를 위한 세심한 배려이기도 하다. 희녹의 ‘더 스프레이’는 안 좋은 냄새를 머금고 자연스럽게 휘발되어 깨끗함만을 남기는 제주 편백 100% 천연 탈취제다. 알코올이나 인공 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밀폐된 공간인 자동차 내부를 건강하고 쾌적하게 관리하기에 제격이다. 희녹의
대상웰라이프㈜의 K-Bath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이하 엄목레)’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8일부터 ‘마켓컬리’에서 ‘마켓컬리 네고왕’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마켓컬리 네고왕 프로모션은 오는 15일까지 총 8일간 진행되며, 엄목레의 베스트셀러 바디필링패드 3종의 할인을 포함해 다양한 바디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또한, 여행시 휴대와 사용이 간편한 트라이얼 키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특별한 기념일들로 선물할 일이 많은 5월을 맞아 그동안 엄목레를 사랑해주신 고객 분들께 실속 있고 합리적인 선물을 제공해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라며, "곧
잇츠한불의 클리니컬 솔루션 브랜드 잇츠스킨(it’S SKIN)이 오는 15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마스크팩 신상품 소개 기획전에 참여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잇츠스킨은 레페리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가 잇츠스킨 명예BM으로서 개발자문에 참여한 신제품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토너패드 감초줄렌’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잇츠스킨의 신제품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토너패드 감초줄렌’은 페이스 타월에서 영감을 받아 약 9개월 동안 56가지의 원단 검토를 통해 탄생한 제품으로 피부 결 개선은 물론 모공 속 각질까지 산뜻하게 닦아내 주는 데일리 토너패드 제품이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대상웰라이프㈜의 환자용 식품 브랜드 '뉴케어'가 암환자용 균형영양식 뉴케어 ‘인핸서’ 2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 인핸서 2종은 암환자의 영양 조절 및 공급에 도움을 주는 ‘인핸서 오리지널’과 ‘인핸서 프로 1.2’로 구성됐다. 지난해 6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암환자용 영양조제식품’ 식품 유형을 신설함에 따라, 기존의 뉴케어 ‘오메가’를 리뉴얼해 선보이는 암환자용 균형영양식 라인업이다. 암으로 인해 식욕부진과 체중 감소가 있거나 항암치료 및 수술 전후 영양 공급이 필요한 암환자들이 인핸서 2종으로 식사를 대체하거나 영양을 보충할 수 있다. ‘인핸서 오리지널’은 3대 영양소와 26종의 비타민∙미네랄 등을
모바일 중고차 플랫폼 첫차에서 2023년 5월 중고 하이브리드·전기차 시세를 8일 발표했다. 해당 시세는 최근 5년 이내 출시된 하이브리드·전기차 모델 중에서도 주행거리 10만km 이하 차량의 중고 거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다. 5월 전기차 시세는 대체로 하락세를, 하이브리드 차종은 강보합을 형성했다.전기차 부문에서는 특히 수입 전기차의 하락세가 두드러졌다. 전월 판매량이 가장 높았던 테슬라 모델 3는 이달 2.4% 떨어지며 최저 3,590만 원부터 5,690만 원 사이에서 거래되고 있다. 한 달 사이 평균 112만 원 가량 하락한 배경에는 테슬라의 급진적인 가격 정책이 결정적인 원인으로 꼽힌다. 다만, 지난 3일 다시 한번 모델 3의 가격이
HR테크 기업 인크루트(대표이사 서미영)는 ‘자기소개서(이하 자소서) 작성 애로사항’을 알아보기 위해 대학(원)생과 구직자, 이직준비자 등 자소서 작성 경험이 있는 사람 798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본격적인 질문에 앞서 최근 3개월 안에 자신의 이력서와 자소서, 포트폴리오 등을 업데이트했는지 물어봤다. 그 결과, 응답자 10명 중 7명(68.8%) 정도가 ‘했다’ 라고 답했다.자소서는 주로 언제 업데이트를 하는지 물었다. △원하는 기업에서 채용을 시작할 때(60.9%) 한다는 응답이 가장 많았다. 다음 △본인의 스펙과 경험이 추가될 때마다 수시로 한다(28.4%)는 응답이 뒤를 이었고, △거의 안 한다(10.7%)는 응답도 소수 있었
세라젬이 씨엠지코리아와 함께 홈 헬스케어 가전과 연계한 가족형 키즈 테마파크인 ‘웰파크’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씨엠지코리아는 국내 실내 어린이 테마파크 ‘볼베어파크’ 및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해 공간사업을 하고 있는 전문 콘텐츠 테마파크 그룹이다. ‘웰파크’는 ‘우리 가족 건강 놀이터’를 슬로건으로 내세워 아이들에겐 각종 놀이와 체험, 교육 프로그램 등이 제공되고 부모와 가족들은 마스터 V7, 파우제 등이 배치된 체험존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엑서사이즈케어(놀이) 공간은 씨엠지코리아의 다년간의 전문성을 활용해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놀이 기구를 즐기고 다양한
알바몬이 ‘김씨네과일’과 진행하는 게릴라 팝업 행사에 함께 할 ‘열혈 알바생’ 6인을 최종 선발했다고 8일 밝혔다.채용된 알바생들은 10일부터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서울 등 5개 도시를 돌며 '알바몬x김씨네과일 팝업행사'를 돕게 된다. 알바몬은 코로나19로 인해 그간 대면 활동에 제한을 받았던 대학생 및 알바생들에게 소형 화물차를 타고 전국을 누비며 과일 티셔츠를 판매하는 이색 알바 경험을 제공하고자 김씨네과일과 협업해 팝업행사를 기획했다. 김씨네과일은 과일 장수처럼 과일과 채소가 그려진 티셔츠를 빨간 바구니에 담아 판매해 MZ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트리트 브랜드다. 알바몬은 열혈 알바생을 뽑기 위해 4월 2
배달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가 가정의 달을 맞아 금액 상품권을 8일 런칭했다고 밝혔다.새롭게 선보인 금액 상품권은 1만 원권부터 5만 원권까지 다양한 금액대로 구성되어 가정의 달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이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금액 상품권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이 편리하게 마음을 주고받을 수 있도록 금액 상품권을 런칭하게 됐다”며 “어버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아 도미노피자 금액 상품권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는 패키지 디자인, 주요 성분, 브랜드 가치 및 컨셉 등을 전면 개선한 뉴 보솜이 물티슈(퍼스트스킨·액션플레이·펀앤플레이·펀앤플레이 라이트 4종)'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오랜 기간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보솜이 브랜드를 혁신적으로 개선해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 위상을 정립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지난 1995년 아기 기저귀 브랜드로 첫 선을 보인 '보솜이'는 엄마 품처럼 부드러운 기저귀를 슬로건으로 이어져 온 가장 오래된 27년의 역사를 지닌 깨끗한나라의 대표 브랜드다. 이러한 보솜이 브랜드가 대대적인 리브랜딩을 통하여 영유아 뿐 아니라 키즈 자녀가구 및 10대, 독립가구까지 타겟을 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