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6월 물티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물티슈, 2위 브라운 물티슈, 3위 슈퍼대디 물티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5월 4일부터 6월 4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10,845,59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2025년 6월 상조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교원라이프, 2위 프리드라이프, 3위 대명아임레디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1개 상조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5월 4일부터 6월 4일까지의 상조 브랜드에 대한 국내 소비자 빅데이터 3,738,86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2021년 상조업계 선수금 규모는 2018년부터 4년간 선수금 규모는 4조 7728억원에서 2조원이 증가했고, 가입자 수는 516만 명에서 700만명으로 증가했다. 상조 시장은 대형사 중심의 견실한 성장이 이뤄지고 있으며, 비대면 경제 활성화에 따라 상조상품 가입 경로가 다양해졌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회장 추가열)는 정보 시스템 개편, 조직 구조 혁신, 운영 투명성 강화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중장기 개혁안을 수립하고 이를 단계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특히 자율 점검을 바탕으로 한 ‘투명성 보고서’ 발간 등 내부 진단 체계를 정착시켜, 회원과 국민에게 신뢰 받는 기관으로 거듭나겠다는 것이 한음저협의 셀프 개혁의 추진 계획이다.최근 공공기관 및 유관단체를 둘러싼 부실 운영과 예산 낭비 사례가 사회적 이슈로 떠오르며, 조직 운영의 투명성과 책임성에 대한 사회적 요구가 한층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한음저협의 셀프 개혁은 의미가 있다고 본다.음악저작권 신탁관리 업무는 복잡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이사장 배영호)이 다양한 문화공간에서 전통공연을 경험할 수 있는 ‘2025 문화공간활용 전통공연-디 아트스팟 시리즈’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올해는 국립세종수목원, 국립중앙박물관, 천안예술의전당, 아산 현충사 네 곳에서 각각의 공간과 어우러지는 공연이 펼쳐지게 된다.'2025 디 아트스팟 시리즈'의 첫 공연은 6월 5일로 지정된 ‘제1회 국악의 날’을 기념하여 국악주간 내인 6월 7일~8일, 양일간 세종특별자치시에 위치한 국립세종수목원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국내 최초의 도심형 수목원인 국립세종수목원과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 공동주관으로 진행된다. 국립세종수목원 내 축제마당에 마련된 상설무대에서는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맥스클리닉(대표 황광석)이 포어리스 딥 클렌징오일의 인기에 힘입어 포어리스 딥 클렌징 오일폼과 클렌징워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포어리스 딥 클렌징 라인은 모공을 깨끗하게 비워주고, 피지와 노폐물이 빠져나간 모공을 조여주는 효과가 있어 모공 고민을 가진 사람에게 탁월한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저자극 테스트뿐만 아니라 안자극 대체 테스트까지 통과하여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포어리스 딥 오일폼은 국내 최초 오일투폼을 제형을 개발한 맥스클리닉의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이다. 오일에서 폼으로 변해 이중 세안이 필요 없기 때문에 바쁜 아침, 피곤한 저녁에 간편하게 원스텝 딥 클렌징
한국피자헛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인기 프로모션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을 6월에도 이어간다고 밝혔다.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은 지난 3월 처음 시작, 4월에 전국으로 확대되었으며 평일 최대 50% 할인, 주말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1+1 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해오고 있다. 6월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은 클래식한 매력으로 오랜기간 사랑받고 있는 피자헛의 스테디셀러 ‘콤비네이션 피자’를 6월 평일 반값 혜택 대상으로 채택했다. ‘콤비네이션 피자’는 다양한 고기 토핑과 신선한 야채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다양한 소비자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피자헛 전국 매장(
HITGS(힛지스)가 돌아왔다. 소속사 측은 2일 “HITGS가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GROSS(그로스)'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GROSS'는 HITGS가 지난 4월 발매한 데뷔앨범 'Things we love : H(띵스 위 러브 : 에이치)' 이후 발표하는 첫 디지털 싱글로, 독특한 8비트 사운드와 락 드럼이 어우러진 에너제틱한 댄스팝 장르의 곡이다. 모든 것을 사랑하는 소녀들이 새로운 무언가를 사랑하게 되면서 겪게 되는 복잡하고도 솔직한 감정을 담은 가사가 돋보인다. 특히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독특하고 자신감 넘치는 화법이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보컬과 만나 완성도를 높인다. 여기에 어디에서도 볼 수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 ㈜와이어트)가 콘텐츠 크리에이터 빠더너스(BDNS)와 함께 여름철 두피 열에서 해방시켜주는 ‘두피 쿨링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무더운 날씨로 인해 두피 온도는 빠르게 높아지고 이는 피지 과다 분비와 모공 막힘, 나아가 탈모까지 유발할 수 있어 관리가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여름철 두피 열 관리의 중요성이 점점 강조되고 있는 가운데, 닥터포헤어는 쉽고 효과적으로 두피 열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캠페인을 기획했다.‘찝찝한 두피에 쿨링 쾌감’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이번 캠페인은 빠더너스의 시그니처 유머를 녹여 브랜드 메시지에 몰입도를 높였다캠페인 영상은 어린 시절부터 ‘두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이 아시아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제이홉은 지난 5월 31일과 6월 1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j-hope Tour ‘HOPE ON THE STAGE’ in JAPAN’을 개최하고 이틀간 8만여 관객과 함께했다. 전석 매진된 이번 공연은 전 세계 70개 국가/지역의 영화관에서 동시 생중계돼 수많은 팬들과 감동을 나눴다. 오사카 공연은 지난 2월 서울 KSPO DOME을 시작으로 북미와 아시아 등 15개 지역에서 총 31회에 걸쳐 진행된 월드투어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공연이다. 그는 이번 투어에서 약 47만 명의 관객을 동원해 솔로 아티스트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날 제이홉은 교세라 돔을 가득 메운 관객들의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은 고단백 건강식을 선호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발맞춰 여름 맞춤 신메뉴 ‘닭가슴살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고단백·저지방 식재료인 닭가슴살을 주재료로 활용해 맛과 영양은 물론, 건강까지 고려한 한 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무더위로 입맛을 잃기 쉬운 여름철, 든든하면서도 맛있고 건강한 식사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한솥도시락은 기대하고 있다. 닭가슴살 시리즈는 도시락 4종(닭가슴살 데리야끼 덮밥, 닭가슴살 카레 덮밥, 닭가슴살 하이라이스 덮밥, 김치볶음밥&닭가슴살)과 함께 반찬 닭가슴살, 추가 토핑 닭가슴살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출시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이 배우 김우빈과 함께한 ‘세라젬 밸런스(Balance)’의 신규 캠페인을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세라젬 밸런스는 정수, 냉수, 온수는 물론 알칼리 이온수까지 제공해, 가정에서도 손쉽게 건강한 물 음용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세라젬은 김우빈의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바탕으로, 세라젬 밸런스의 차별화된 기능을 강조하고 제품 경쟁력을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겠다는 계획이다.캠페인 영상은 세라젬 밸런스를 식약처 인증 제품으로 소개하며, 매일 마시던 정수, 냉수, 온수에 더해 알칼리 이온수까지 제공하는 점을 강조해 전문성과 신뢰감을 더했다. 이어 ‘우리 가족의 물에
가정용 고주파 기기를 선보인 글로벌 고주파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트리폴라(Tripollar)’가 뷰티예능 ‘라이프업’에서 배우 박하선이 ‘스탑 브이엑스2(STOP VX2)’를 소개한 것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라이프업’은 유명 셀럽들이 숨겨진 보석 같은 제품을 찾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31일, 1화에서 배우 박하선은 홈케어 디바이스 추천템으로 트리폴라의 ‘스탑 브이엑스2’를 소개했다. 방송에서 박하선은 ‘스탑 브이엑스2’를 직접 사용하며 “촬영 전날 꼭 사용하는 뷰티 디바이스다. 볼륨은 채워지고 턱 라인은 정리돼 완벽한 얼굴 라인을 만들어 준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10월 국내에 전격 론칭한 ‘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은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함께 제11회 스토리텔링 공모전 ‘일상 속의 장애인’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공모전은 장애와 관련된 실제 경험담을 갖고 있는 사람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일상 부문, 고용 부문, 아동·청소년 부문으로 나눠 공모를 받는다.일상 부문은 장애인의 꿈과 도전, 장애인 가족 및 지인으로서 겪은 이야기, 장애 관련 깨달음을 얻은 사건 등 일상 속에서 겪은 이야기를 제출하면 된다. 고용 부문은 장애인 근로자나 동료의 작업 현장 이야기, 장애인 고용에 대한 차별이나 선입견을 없앨 수 있는 내용 등으로 응모하면 된다. 올해 신설된 아동·청소년 부문은 전국 초, 중, 고등학생 및 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