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그룹 임직원 무료 자문단 SK프로보노가 지난 23일 충청북도 청주시 충북NGO센터에서 사회적 기업 안전기반 확립 및 사회적 가치 확산을 위한 ‘SK프로보노 소방안전 자문 청주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SK프로보노는 2009년 SK그룹이 시작한 대표 사회공헌 활동으로, 임직원 전문성을 활용해 사회적 기업에 무상 자문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중 산업 소방안전 자문은 SK하이닉스가 2019년부터 6년간 지속 참여해왔으며, 소방·시설관리 등 전문 역량을 바탕으로 사회적 기업의 안전관리 체계 구축을 지원해오고 있다. SK하이닉스는 이번 발대식에서 청주 지역 사회적 기업 두 곳과 소방안전 자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청호나이스가 여름철 소비자들의 쾌적한 수면환경 조성을 돕기 위해 ‘아이스필 양면 냉감패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스필 양면 냉감패드’는 냉감 기능성에 항 바이러스, 항균, 소취 기능은 물론이고 유아 안전성 인증을 받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냉감소재 기능성 원단인 ‘아이스필’과 특허물질인 ‘헬사클린(Healtha Clean)’으로 구성된 냉감원사로 제작되어 피부에 닿는 즉시 피부표면의 온도가 낮아져 쾌적한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헬사클린(Healtha Clean)은 초미립자 성분을 이용해 각종냄새 및 유해가스까지 동시에 제거하는 친환경 공기정화 제품으로 20년도 IR52 장영실상을 수상해 그 우
KT&G(사장 방경만)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실전 마케팅 경험 기회를 제공하는 ‘2025 상상 마케팅스쿨 18기’를 오는 5월 12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상상 마케팅스쿨’은 2010년에 시작된 대학생 마케팅 교육 및 실전 체험 프로그램으로, 대학생들의 마케팅 역량 제고를 목표로 운영된다. 현재까지 전국 20,000명 이상의 대학생이 상상 마케팅스쿨을 수료했다. 이번 과정은 KT&G 상상 마케팅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마케팅에 관심 있는 전국의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서류 심사를 통해 선정된 참가자들은 개인 미션 결과에 따라 오는 5월 26일부터 7월 2일까지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2
'야당' 유성주가 소름 돋는 악마의 얼굴로 섬뜩한 잔상을 남기며 명품 배우의 저력을 드러냈다. 영화 야당은 대한민국 마약판을 설계하는 브로커 야당, 더 높은 곳에 오르려는 검사, 마약 범죄 소탕에 모든 것을 건 형사가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지고 엮이며 펼쳐지는 범죄 액션 영화다. 지난 16일 개봉 후 연일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개봉 8일 만에 100만 관객 돌파, 쏟아지는 호평과 함께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가운데 역대급 빌런으로 찾아온 유성주의 살벌한 열연이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하고 있다. 극 중 유성주는 마약 유통의 거물 염태수 역을 맡았다. 법과 폭력을 서슴지 않는 잔혹함으로 보는 이들을 몸서리치게
그룹 유니스(UNIS)가 또 하나의 기록을 경신했다. 유니스는 지난 23일 오후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SWICY(스위시)'와 동명의 타이틀곡 'SWICY'로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앞서 유니스는 지난 15일 열린 미니 2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음악방송 1위를 활동 목표로 꼽은 바 있다. 이들은 "지난해 정말 감사하게도 신인상과 많은 상을 받았지만, 아직 음악방송 1위는 이루지 못했다. 'SWICY' 활동을 통해 모든 음악방송 1위를 한다면 너무 좋겠다"고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이 같은 유니스의 바람이 실현됐다. 유니스는 '쇼! 챔피언'에서 매콤달콤한 반전의 퍼포먼스를 꾸민 데 이어 챔피언송 주인공으로도
모드하우스가 다시 한번 특별한 도전에 나선다. 바로 아이덴티티(idntt)가 그 주인공이다. 모드하우스는 24일 0시 아이덴티티(idntt)의 탄생을 알리는 첫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글로벌 K-POP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자아냈다. 영상 속 순백의 스튜디오와 스물네 개의 의자를 배경으로 소년들의 모습이 하나씩 등장한다. 설렘 가득한 음악과 함께 소년의 오뚝한 콧방울과 빛나는 눈빛이 카메라에 담겨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또 이번 티저 영상에는 '2025 identification in progress'라는 의미심장한 메시지와 함께 'idntt'라는 그룹명, 그리고 'find your idntt in COSMO'라는 문구까지 포함돼 두근거림을 더했다. 앞서 스물네 명의 'S'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의 상하목장이 제주산 귤 과즙의 상큼함과 배의 청량함을 더한 ‘얼려먹는 아이스주스 귤&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 제품들은 실온에서 보관을 하다가 필요할 때만 냉동해서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 편리하다. 이번 신제품은 제주산 귤과 유기농 배의 농축액으로 만들어 새콤달콤하면서도 시원한 과일 맛이 돋보인다. 얼려서 아이스 주스 형태로 차갑게 즐기거나, 얼리지 않은 상온 상태에서 탄산수와 얼음만 섞어도 카페에서 마시는 수준으로 훌륭한 에이드 음료가 된다. 용량은 한 개당 85ml로, 1박스 당 6개로 구성되어 있다. 제품 구매는 매일유업 공식 쇼핑몰 ‘매일다이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 폴햄과 폴햄키즈가 브랜드 최대 세일 프로모션 '폴세페'를 24일부터 온.오프라인 동시 오픈한다고 밝혔다. 오는 5월 20일까지 진행되는 '폴세페’는 폴햄과 폴햄키즈가 진행하는 브랜드 최대의 세일 프로모션으로 '해피투게더'를 슬로건으로 25SS시즌의 다양한 신상 아이템 포함 최대 1+1 혜택 및 특별가로 선보인다.먼저, 코숏 신상 티셔츠와 햇빛과 바람을 막아주는 가볍고 시원한 바람막이, 여름을 위한 청량한 데님, 냉감점촉 쿨텐션 티셔츠 등의 인기 시그니처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일상 속에서 ‘폴세페’의 시그니처 하트 모양을 찾아 인스타그램 업로드시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
하림펫푸드가 산불 피해 지역에서 반려동물과 가족을 위한 활동을 펼쳤다고 24일 밝혔다. 하림펫푸드 직원들은 SBS TV 동물농장, 동물자유연대와 함께 경북 청송 대피소를 찾아 사료를 기부했다.산불로 인해 이재민 대피소 내 반려동물의 입장이 어려운 상황이 발생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반려동물과 떨어져야 하는 상황에 처했다. 하림펫푸드는 이산 가족이 된 사람과 반려동물이 다시 함께할 수 있도록 단순한 물질적 도움을 넘어 정서적 안정과 희망을 제공하고자 이번 활동을 기획했다.하림펫푸드는 산불로 인해 신체적·정신적으로 고통받은 반려동물들에게 자사의 ‘더리얼’, ‘밥이보약’, ‘가장 맛있는 시간 30일’ 3개 브랜드 사료 총1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글로벌 레저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오닐이 다가오는 여름을 앞두고 전속 모델인 아이돌 그룹 ‘더윈드’와 함께 청량함 가득한 25년 여름 컬렉션을 새롭게 공개했다. 오닐의 이번 컬렉션은 바다에서 영감을 받은 서핑 감성을 통한 서머 라이프스타일 제안과 일상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기능성 웨어가 조화를 이루는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스타일리시한 베이직 디자인이 특징이며 가볍고 소프트한 소재 사용과 우수한 안정성으로 세탁 후 변형이 적어 기능성이 강화됐다. 공개된 컬렉션 화보에서 더윈드는 자유롭고 생동감 있는 여름 무드를 중심으로 활동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오닐만의 서머룩을 제안했다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월드 베스트 피자와 코리아 베스트 피자를 동시에 즐기는 ‘Best to Best 하프앤하프’ 피자를 기간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도미노피자의 ‘Best to Best 하프앤하프’ 피자는 월드 베스트 피자인 ‘필라델피아 치즈 스테이크 피자’와, 코리아 프리미엄 베스트인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코리아 클래식 베스트인 ‘포테이토 피자’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하프앤하프 메뉴는 오는 25일부터 출시된다. 필라델피아 치즈 스테이크 피자는 한국 진출 35주년을 맞아 열린 최고의 글로벌 도미노피자 레시피를 뽑는 투표에서 7천명 이상의 도미노피자 고객들이 참여해 뽑은 월드 베스트 피자 메뉴로 올해 출시 이후
2025년 4월 아기화장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몽디에스, 2위 아토팜, 3위 일리윤 순으로 분석됐다. 아기 화장품은 만3세 이하의 영유아 화장품을 말한다. 영유아용 샴푸·린스·로션·오일 등 목욕용품과 선크림·파우더 등이 해당된다. 아기 화장품은 성인용 제품에 비해 자극이 훨씬 적고 향료도 적다. 한국의 저출산 위기에도 아기 화장품 시장은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아이를 위해 돈을 아끼지 않는 요즘 젊은 부모들의 소비문화가 반영된 결과로 보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아기 화장품 브랜드 26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3월 24일부터 4월
고운세상코스메틱(대표 이주호)의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Heal us)'가 '솔로지옥4' 출연자이자 무용수 정유진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이 K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에 이어 론칭한 힐어스는 '숨 쉬는 아름다움(Breathing Beauty)'이라는 슬로건 아래 피부가 숨 쉬듯 편안한 메이크업을 지향하는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다. 힐어스는 긍정적인 에너지와 맑고 깨끗한 피부를 가진 정유진이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는다고 판단해 최초의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정유진은 올해 초 넷플릭스 '솔로지옥4'에 출연해 "부릉 가요", "폭식하러 가볼까" 등의 유행어를 남기며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