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새로운 마스터즈 선케어 앰배서더로 글로벌 솔로 아티스트 태민을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그룹 샤이니(SHINee)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태민은 솔로 활동을 통해서도 국내외 수많은 팬을 보유한 월드스타로, 그 인기를 입증하듯 최근 첫 솔로 월드투어 ‘이페머럴 게이즈(Ephemeral Gaze)’의 미주, 중남미 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후 유럽 투어 일정을 진행 중에 있다. AHC는 선케어 앰배서더 선정과 관련해 “태민은 데뷔 이후 항상 도전하고 성장하는 아티스트로서 철저한 자기관리를 통해 소년미를 잃지 않는 동안 외모로 팬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완벽한 피부 관리를 위해 실외는 물론, 실내에서도 선크림
2025년 3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아이브 장원영, 2위 블랙핑크 제니, 3위 에스파 카리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5년 3월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 2월 16일부터 3월 16일까지 걸그룹 개인 725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16,706,521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
2025년 3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빅뱅 지드래곤, 2위 아스트로 차은우, 3위 방탄소년단 진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 2월 15일부터 3월 15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755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76,924,994개를 추출하여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분석을
아이코닉 퍼스널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오는 19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어노브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더현대 서울 지하 2층 비클린 매장에서 7일간 진행되는 이번 팝업에서는 어노브의 프래그런스 라인 신제품인 ‘오 드 퍼퓸’과 헤어 퍼퓸 및 헤어케어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어노브 헤어케어 베스트셀러 3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한 기프트 세트도 만나 볼 수 있다.어노브만의 향기를 느껴볼 수 있는 팝업 공간에서는 유니크한 시향지를 활용하여 어노브 프래그런스 라인을 시향 해보고 취향에 맞는 향과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또한, 어노브 팝업 스토어에서만 받을 수 있는 단독 구매 혜택이 제공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화장품 브랜드 어퓨(A'pieu)가 신제품 ‘워터락 피니셔 UV 톤업 벨벳’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어퓨의 베스트셀러인 ‘워터락 피니셔’는 수분감 있는 파우더 제품으로 2023년 일본에서 선출시된 이후 큰 인기를 얻으며 지난해 국내에 역출시된 바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워터락 피니셔 UV 톤업 벨벳’은 기존 워터락 피니셔에 자외선 차단 기능을 추가해달라는 소비자 요청사항을 적극 반영해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과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로 다크닝 없이 하루 종일 맑고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에이블씨엔씨 어퓨는 ‘워터락 피니셔 UV 톤업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강렬한 태양으로부터 온 가족 피부를 지키는 순한 진정 선스틱, ‘마스터즈 하이퍼 마일드 리페어 선스틱’을 16일에 홈쇼핑에 출시한다고 밝혔다.‘마스터즈 하이퍼 마일드 리페어 선스틱’은 8년 연속 No.1 선스틱 브랜드1) AHC의 선케어 노하우를 담아 선보이는 무기자차 선스틱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SPF 50+/ PA++++)은 물론 피부를 순하게 케어하고 자극 받은 피부 장벽 리페어까지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UVA, UVB 뿐 아니라 블루라이트, 미세먼지, 황사, 꽃가루, 열기 등 ‘멀티 생활 프로텍션’ 기능으로 생활 속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또한 ‘원료’ – ‘포뮬러’ – ‘테스트’까지 엄격하
뷰티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은 14일 전문 인증 기관인 ‘한국컴플라이언스인증원’으로부터 ‘부패방지경영시스템 (ISO 37001)’ 인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ISO 37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기업의 부패 방지를 위해 제정한 국제표준 규격으로, 기업의 잠재적 부패 리스크를 사전에 식별하고 통제 및 관리할 수 있는 전문성을 요하는 인증 체제다. 에이피알은 창립 이래 선진 거버넌스 체제 구축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으며, 이번 ISO 37001 취득 역시 동일한 맥락에서 진행됐다. 이번 심사를 맡은 ‘한국컴플라이언스인증원’은 부패방지 관련법(공정거래법, 청탁금지법 등)에 대한 전문성, 인증원이 보유한 글로벌 스탠다드 관련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보태니컬 테라피 블렌드로 탄생한 뉴 스칼프 컬렉션의 ‘스칼프 밸런싱 샴푸’와 ‘스칼프 밸런싱 컨디셔닝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스칼프 밸런싱 샴푸’와 ‘스칼프 밸런싱 컨디셔닝 트리트먼트’는 두피뿐만 아니라 모발의 건강까지 모두 한 번에 관리하는 데에 효과적이다. 스칼프 라인의 핵심인 ‘보태니컬 테라피 블렌드’는 천연유래 성분에 모로칸오일의 기술력을 더해 탄생한 성분으로, 두피의 진정과 혈액순환을 도와 가려움과 같은 두피의 불편함을 완화하며, 건강한 모발이 자랄 수 있는 최적의 두피 환경을 만들어 준다. 쫀쫀한 거품이 모공 깊숙이 클렌징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 시즌을 맞아 브랜드의 곰돌이 캐릭터 ‘할리베어’를 활용한 MD 2종을 오는 14일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리스가 공개한 봄 시즌 MD는 ‘할리베어 피크닉매트’와 ‘할리베어 보냉파우치’ 2종이다. 휴대성과 활용도를 고려해 야외 활동 시 최적의 편안함을 선사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산뜻한 민트 컬러에 귀여운 할리베어 캐릭터를 더해 사랑스러움까지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할리베어 피크닉매트’는 최대 4인까지도 사용할 수 있는 넉넉한 크기로 사랑하는 연인이나 친구, 가족과 함께 피크닉을 즐길 때도, 따뜻한 햇살 아래 누워 혼자만의 여유를 만끽하기에 제
KT&G 상상마당 부산이 친환경 화장품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2025 KT&G 상상마당 코코챌린지(Korea Cosmetics Challenge)’ 공모를 오는 17일부터 4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이번 공모의 주제는 ‘시간’이다. KT&G 상상마당 부산은 스킨케어, 헤어케어, 바디케어, 메이크업 제품을 포함한 친환경 화장품 분야에서 ‘시간’을 테마로 한 혁신적인 창업 아이디어를 모집한다. 참가 대상은 친환경 뷰티 창업 아이디어를 가진 개인 또는 5인 이하의 팀이다. 이들은 ‘비기너’ 부문 또는 창업 5년 이내의 화장품 책임판매업자로서 중소벤처기업부에 등록된 소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챌린저’ 부문에 지원할 수 있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유기농 아이스크림 브랜드 '떼르드글라스'가 한우 고깃집, 정육식당, 야외 바베큐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떼르드글라스는 자연 본연의 맛을 살린 낮은 칼로리의 아이스크림으로, 고기를 먹은 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후식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떼르드글라스는 현재 한마음정육식당, 담가화로구이, 먹보한우, 늘봄가, 어울더울, 산앤들 등 전국 500여 곳의 고깃집에 입점하며 급성장을 하고 있다. 이 아이스크림은 99% 이상 유기농 원재료를 사용하여 인공 첨가물 없이 신선한 맛을 자랑한다. 특히, 고기 섭취 후 느껴지는 기름진 맛을 상큼하게 정리해주는 디저트로 인기를 끌고 있다.떼르드
국순당은 리브랜딩 백세주의 브랜드 필름 ‘어른찬가 캠페인’이 ‘제32회 올해의 광고상’ 온라인/모바일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올해의 광고상은 한국광고학회에서 한 해 동안 집행된 광고물 중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우수성, 크리에이티브의 창의성과 독창성, 효과성, 영향력 등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여준 작품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총 12개 부문에 걸쳐 한 해 동안 최고의 작품에 대해 시상한다.백세주 ‘어른찬가 캠페인’은 심사위원으로부터 “아기공룡 둘리의 고길동 캐릭터의 일상을 통해 성인들의 삶을 응원하는 내용으로 감성적인 스토리텔링을 통해 세대 간 공감을 이끌어 냈으며, ‘어른이 된 청춘’이라는 메시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이 3월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25SS '코숏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숏'은 코리안 숏헤어의 줄임말로 우리 주변에서 친근하게 만날 수 있는 토종 고양이를 의미한다. 폴햄의 인기라인 '코숏 컬렉션'은 고양이 특유의 사랑스러운 표정과 행동을 모티브로 감각적인 그래픽과 와펜 아트워크가 특징이다. 뉴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코숏 컬렉션’은 개인의 취향과 스타일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혔다. 귀여운 고양이가 기타를 연주하며 거리 공연을 즐기는 ‘버스킹 코숏’, 정원의 활짝 핀 꽃들을 만끽하는 ‘가드닝 코숏’ 등 다양한 스토리와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디테일을 더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