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가뿐한끼’ 신제품 3종 출시오뚜기가 건강 간편식 브랜드 ‘가뿐한끼’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100% 국산 현미로 지은 부드러운 현미밥’과 ‘촉촉스팀 닭가슴살’ 2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인 ‘100% 국산 현미로 지은 부드러운 현미밥’은 백미 없이 오직 100% 국산 현미만을 담았다. 또한 3단 가열 공정을 통해 현미의 식감을 더욱 부드럽게 구현하였으며 가뿐한끼 매콤닭가슴살카레, 닭가슴살 짜장 혹은 포케 샐러드의 토핑으로 궁합이 좋다.함께 출시한 ‘촉촉스팀 닭가슴살’은 ‘블랙페퍼’와 ‘레드페퍼’ 두가지 맛으로 구성되었다. 저온숙성 후 스팀오븐조리의 방식을 통해 부드럽고 촉촉하다는 것이 그 특징이다. 또한 1
SK스퀘어의 자회사 11번가가 쇼핑과 숏폼 콘텐츠를 결합한 새로운 플랫폼을 통해 쇼핑 콘텐츠 강화에 나선다.11번가는 짧은 동영상 기반의 쇼핑 콘텐츠를 제공하는 ‘플레이(PLAY)’ 서비스를 확대해, 고객과 셀러가 직접 영상을 제작하고 공유할 수 있는 오픈 플랫폼 형태로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기존에는 전문 제작자와 11번가가 제공하는 숏폼 콘텐츠에 한정됐지만, 이제 고객과 셀러가 직접 참여함으로써 더욱 다양한 쇼핑 관련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 이러한 변화는 숏폼 콘텐츠를 선호하는 10~20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는 동시에, 중소 판매자들이 자신들의 상품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
롯데칠성음료가 사내벤처 프로그램 8기의 최종 선발팀을 발표하고 임직원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사업화하기 위한 지원에 나섰다.지난해 7월부터 시작된 8기 사내벤처 프로그램에는 총 26개팀이 지원했으며, 사업 계획의 실현 가능성과 수익성, 차별성을 기준으로 심사한 결과 3개팀이 최종 선정됐다. 선정된 팀은 와인 보관 서비스 ‘와인 클라우드(Wine Cloud)’, 폐플라스틱을 활용한 ‘업사이클링 사업’, 원두를 대체한 ‘빈리스 커피(Bean-less Coffee) 유통사업’이다. 이들은 각기 독창적인 사업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팀당 1천만 원의 상금을 수여받았다.롯데칠성음료는 사내벤처팀의 성공적인 사업 추진을 위해 급여와 운영비, 외부 사
현대백화점은 올해 설 선물세트 판매 기간인 오는 28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전 점포 식품관에서 업계 최초로 '모렐버섯' 선물세트를 선보인다.모렐버섯은 인공 재배가 어려워 세계적으로 희귀한 버섯으로, 식감이 쫄깃하고 풍미가 뛰어나 프랑스·이탈리아 등에서 최고급 식재료로 통한다. 판매는 한정수량으로, 가격은 150g에 25만원이다.이와 함께 스페인 청정 지역에서 한정 수량으로만 조업되는 프리미엄 새우 '까라비네로 새우' 선물세, 보성 득량만에서 재배한 고품질 '비단쌀'로 구성된 현대쌀집 유기농 비단쌀 잡곡 세트 등도 판매한다.
롯데마트가 서울 강동구 천호동에 새로운 도심형 매장을 선보이며 6년 만에 신규 점포 출점을 단행했다. 천호점은 지하철 천호역 인근 아파트 단지 지하 1층에 1374평(4538㎡) 규모로 1월 16일 문을 열며, 롯데마트의 새로운 성장 전략을 담은 매장으로 주목받고 있다.이번 천호점은 강동구 지역에 롯데마트가 처음으로 오픈한 매장으로, 반경 2km 내 약 17만 세대가 거주하는 풍부한 배후 상권을 기반으로 한다. 또한, 최근 재개발·재건축 입주가 활발히 진행되면서 성장 가능성이 높은 시장으로 평가된다. 강동구 내 대형마트 3곳이 이미 경쟁 중인 상황에서도, 롯데마트는 도심형 실속 장보기 매장이라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통해 입지를 다질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유유제약(대표 유원상, 박노용)이 국내 취약계층을 위해 5억 3,000만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유유제약의 사회적 책임 이행과 지속 가능한 ESG 경영의 일환으로, 의료 혜택이 부족한 계층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이루어졌다. 유유제약 우승표 본부장은 “유유제약은 이번 기부를 통해 어려운 환경에 놓인 취약계층에게 건강의 가치와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 저소득층, 취약계층 등 의료 사각지대에 있는 사람들에게 의약품과 건강기능식품을 지원하여 제약회사가 가진 자원을 가장 의미 있게 사용하고 싶었다”라고 하며, “유유제약은
신세계그룹의 이커머스 플랫폼 G마켓이 위생용품 제조·판매 기업 하이베러와 업무제휴협약(JBP, Joint Business Plan)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지난 10일 서울 역삼동 G마켓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G마켓 이민규 영업본부장과 하이베러 권금주 대표이사가 참석해 올해 사업 전략과 협력 방안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온라인 단독 상품 개발, 선판매, 단독 마케팅 등 다각적인 협력 프로젝트를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G마켓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안정적인 상품 공급망을 구축하게 됐다. 하이베러가 보유한 다양한 상품군을 활용해 생활용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물티슈, 생리대, 기저귀 등 주요 브랜
세븐일레븐이 일본에서 직소싱한 냉장 디저트 '저지우유푸딩'이 지난달 국내 첫 도입 이후 매주 입고된 물량이 평균 이틀 만에 소진되며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세븐일레븐은 일본 편의점 푸딩 판매 1위를 차지한 저지우유푸딩을 국내 최초로 도입해 지난달 21일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3회차에 걸쳐 총 15만 개가 입고됐으나, 모두 완판되며 소비자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상품이 입고되는 매주 토요일 이후 이틀 내로 전체 물량의 90% 이상이 판매될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자랑했다.저지우유푸딩은 일본 내에서뿐만 아니라 관광객들 사이에서도 필수 구매 아이템으로 알려져 있다. 저지종 소의 우유를 사용한 농후한 맛과
세종문화회관은 오는 5월 25일(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과 노들섬 서울시발레단 연습실을 활용한 공간 큐레이팅 프로젝트 ‘더 코너(The corner)’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예술을 일상으로 끌어들여 기존의 공간을 새롭게 인식하도록 만든 공연장 계단과 연습실 로비를 작품 전시 공간으로 활용하는데 의미를 두고 있다. 전시될 작품은 한국적 미학과 현대적 감각의 예술작품 총 11점을 선정해 대극장 북측, 남측 계단과 서울시발레단 연습실에서 전시한다. 대극장 북측 계단에서는 김선형 작가의 ‘가든 블루(Garden Blue)’ 시리즈가 그리고 남측 계단에서는 최영욱 작가의 ‘카르마(Karma)’시리즈가 관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혼밥·혼술 즐기기에 최적화된 신메뉴 ‘싱글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교촌은 "최근 1인가구 증가에 따른 외식 소비 트렌드 변화와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해 첫 소단위 메뉴인 싱글시리즈를 출시했다"고 전했다.태국산 윙을 이용한 이번 시리즈는 교촌의 시그니처 소스인 간장소스로 맛을 낸 교촌싱글윙과 깔끔한 매운맛의 레드싱글윙 2종으로 구성됐다. 교촌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교촌의 수제맥주 '윈디힐 라거'와 싱글시리즈로 구성된 세트 메뉴 '싱글라거팩'도 함께 선보인다.오는 22일까지 교촌치킨앱을 통해 싱글시리즈를 첫 주문한 고객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할인은
구몬학습이 신학기를 앞두고 현대리바트와 함께 회원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각 사 회원들에게 혜택을 강화하고 회원 접점을 넓히고자 기획했다.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총 2가지로 구몬학습 무료체험 혜택 및 주요과목 월회비 할인, 현대리바트 신학기 가구 혜택 제공이다.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3월 31일까지다. 먼저 현대리바트 회원에게는 스마트구몬N 무료체험 시 혜택을 제공한다. 리바트 멤버스 회원이 프로모션 홈페이지에서 구몬학습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네이버페이 1만원 권을 제공한다. 체험 과목은 무관하며, 교재 제출 장수 1건 이상 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구몬학습 △한글이
KT&G 상상마당 부산이 지역 예술대학 졸업생들의 작품을 소개하는 ‘제5회 ARTISTART(아티스타트)’ 전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ARTISTART’는 잠재력 있는 지역 신진 작가를 발굴하기 위해 KT&G 상상마당 부산이 지난 2021년부터 운영해 온 대표적인 작가 지원 프로그램이다. ‘ARTISTART’는 ‘ART(예술)’, ‘ARTIST(작가)’, ‘START(시작)’의 합성어로, 작가로서 첫걸음을 내딛는 지역 예술대학 졸업생들의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전시는 오는 17일부터 2월 16일까지 KT&G 상상마당 부산 갤러리에서 진행되며, 방문객들은 대학 졸업을 앞둔 예비 작가들의 작품 100여 점을 만나볼 수 있다. 상상마당은 전문가의 심사를 통해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이 전개하는 리파인드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엠(PROJECT M)이 2025년, 배우 하영을 여성라인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하고 25SS 첫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2025년 봄시즌은 <The Refinement Project M>을 모티브로 정제되고 세련된 스타일의 뉴클래식 캐주얼을 제안한다.선 공개된 화보에서 하영은 청량한 블루톤의 케이블 스웨터 가디건과 볼륨감 있는 화이트 스커트로 우아하고 페미닌한 매력의 뉴클래식 스타일을 선보였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맨투맨, 스웨터, 데님 등 일상의 시즌 아이템들을 다양한 컬러와 패턴을 활용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프로젝트엠이 제안하는 뉴캐주얼 룩까지 완벽히 재해석했다.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