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주방·가전 리딩 브랜드 테팔은 공식 웹진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는 테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테팔 웹진에서 지난 1년간 가장 인상 깊었던 콘텐츠와 그 이유를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테팔은 참여자 중 총 30명을 추첨해 올인원 딥클린 무선청소기 ‘엑스클린 4’, 초경량 무선청소기 ‘엑스포스 9.60’, 저소음 초고속 블렌더 ‘인피니믹스 플러스 사일런스’, 휴대용 무선 믹서기 ‘라이트믹스’, 디자인 냄비 ‘아이콘 세라믹 냄비’,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테팔 웹진은 트렌드와 시즌에 맞춘 제
국제구호개발기구 옥스팜 코리아(대표 지경영)가 강원도 인제군과 함께 개최하는 세계적인 도전형 기부 프로젝트 ‘2026 옥스팜 트레일워커'의 조기 등록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내년 5월 16일과 17일 양일간 강원도 인제군 일대에서 개최되는 ‘2026 옥스팜 트레일워커’는 4명이 한 팀을 이뤄 100km 코스를 38시간(50km 20시간, 25km 12시간) 이내에 완주하는 도전형 기부 행사다. 옥스팜 트레일워커는 순위와 기록을 놓고 경쟁하는 대회가 아닌, 순수하게 기부를 목적으로 팀원들과 극한의 경험을 공유하는 뜻깊은 행사인 만큼 참가자들 사이에서는 '인생기부 프로젝트'로 불린다.100km, 50km, 25km 총 3개 코스로 진행되며 4인 1조로 신청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사무국 행복나래㈜)가 복지사각지대 아동의 안전하고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한 '주거환경개선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행복얼라이언스의 '주거환경개선 프로젝트'는 결식우려아동이 안전한 환경 속에서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주거 및 학습 공간을 개선하는 사업이다. 프로젝트가 처음 시작된 2021년부터 현재까지 5년간 전국 25개 지역 결식우려아동 가정 및 지역아동센터 등 총 56곳의 주거환경개선을 책임졌다. 이번 지원 대상은 강원 원주시∙춘천시, 경남 산청군 내 결식우려아동 가정 총 8가구다. 지원이 시급한 가정을 우선 지원할 수 있도록 각 지역 지방정부가 거주지의 노
프랑스 샴페인 하우스 모엣 & 샹동(Moët & Chandon)이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세계관을 함께 확장해 나갈 새로운 ‘프렌즈 오브 더 하우스(Friends of the House)’로 배우 문가영을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1743년 설립 이후 282년간 세계 샴페인 문화를 선도해온 모엣 & 샹동은 광활한 포도밭과 역사 깊은 셀러에서 탄생한 섬세한 버블을 통해 ‘축하와 환희의 순간’을 상징하는 하우스로 자리해왔다. 이러한 브랜드의 우아함, 기쁨을 나누는 정신, 그리고 세대를 초월해 사랑받아온 브룻 임페리얼의 밝고 균형 잡힌 풍미는 문가영이 작품 속에서 보여준 현대적 우아함, 세련된 감성, 진정성 있는 태도와 자연스럽게 맞닿아 있다는 평가다. 이러
전국시군구공무원노동조합연맹(위원장 김민성, 이하 시군구연맹)은 지난 1일 경기도 남양주시 마석 모란공원에 위치한 전태일 열사 묘역을 찾아 참배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이번 일정은 제6대 시군구연맹 임원진의 공식 임기 시작을 알리는 첫 행보로, 공무원 노동의 기본 권리와 공정한 노동 환경을 향한 의지를 재확인하는 의미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이날 참배에는 김민성 위원장을 비롯해 박민식 사무총장, 권창봉 회계감사위원장, 이정만 수석부위원장, 이영준·이지훈·박종옥·정순재·김형태 부위원장 등 제6대 임원이 참석했다. 임원진은 전태일 열사의 묘역을 둘러보고 묵념을 올리며 “노동자가 사람답게 사는 사회”를 향한 열사의
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은 자립을 앞둔 청년들의 사회 진출을 돕기 위해 ‘취업 응원물품’을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지원은 사회로 첫 발을 내딛는 청년들이 취업 과정에서 필요한 실질적인 준비를 돕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응원물품은 취업 준비 과정에서 꼭 필요하지만 부담돼 쉽게 마련하지 못했던 품목들로 구성됐다. 증명사진 촬영권, 구두 상품권, 영양제 등이 패키지 형태로 준비돼 은평구 지역 자립준비청년 약 30명에게 전달됐다.특히 이번 활동은 삼표그룹 임직원 봉사동호회 ‘블루허그’ 참여로 진행됐다. 블루허그와 삼표그룹이 함께 마련한 총 750만 원의 후원금을 통해 물품을 구매하고 포장 과정까지 임직원들이 직접 참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이 연말을 맞아 올해 인기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2025 세라젬 올해 히트 상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마스터 V컬렉션, 파우제 M 컬렉션, 세라젬 밸런스 등 주요 제품을 특별 혜택가에 선보이고, 자사 및 타사 제품 보상 구매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먼저 세라젬의 27년 척추 관리 의료기기 기술력을 집약한 ‘마스터 V 컬렉션’은 일시불 구매 기준 최대 6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독 시 매월 최대 1만원씩, 연간 약 12만원의 할인 혜택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파우제 M 컬렉션’은 ‘2025 세라젬 올해 히트 상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일시불 구매 시 최대 40만원의 할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박기석)의 출판 브랜드 아이스크림북스가 펴낸 ‘해피팸 퀴즈북 – 우리말 편’이 2025 세종도서 교양부문에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세종도서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도서 인증제도다. 매년 학문적 완성도와 사회적 기여도가 높은 도서를 선정하고 전국 공공도서관 등에 보급한다. 올해는 4,628종이 접수된 가운데, 423종이 최종 선정됐다. 이번에 선정된 ‘해피팸 퀴즈북 – 우리말 편’은 주인공인 ‘도야’네 식구들의 티격태격하는 일상 스토리에 우리말 퀴즈를 더해 재미와 학습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책이다. 일상은 물론 교과서, 문학 작품에
CJ가 겨울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전국 지역아동센터 및 복지시설 2,464곳에 약 4만 5천 포기의 김장김치를 전달하고 지역아동센터 아동들과 함께 김장 체험 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CJ의 ‘김장 나눔’은 CJ의 사회공헌재단 CJ나눔재단(이사장 이재현)의 나눔 플랫폼 ‘CJ도너스캠프’를 통해 2007년부터 19년 동안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CJ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김장 김치를 전달하며 지역사회에 나눔 가치를 실현하는 활동이다. CJ도너스캠프 출범 20주년을 맞이한 올해는 전국 지역아동센터 2,348 곳과 복지시설 116곳에 약 4만 5천 포기의 비비고 김치 완제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지원 대상은 전국 4천여 개 지역아동센터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는 지난 달 24일, 제주 애월읍 신협제주연수원에서 조합원을 위한 ‘신협연수원과 함께가요’ 음악회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신협연수원과 함께가요’ 음악회는 신협제주연수원을 방문한 조합원을 위해 마련된 문화 프로그램으로, 신협 퀴즈와 노래 맞히기 등 참여형 레크리에이션과 어부바 굿즈 증정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현장의 분위기를 한층 더 풍성하게 했다. 이번 음악회에는 신협제주연수원 이용객 및 조합원 약 180명이 참석했으며, 야외 글램핑장 잔디광장에서 대전문화예술지킴이 사회적협동조합 밴드팀 ‘황채아 밴드’의 공연으로 막을 올렸다. 이어 가수 인순이가 무대에 올라 애월의 노을
패션그룹형지(부회장 최준호)가 지난 1일 인천광역시청 애뜰광장에서 열린 ‘희망2026 나눔캠페인’ 출범식에 참여해 10억원 상당의 의류를 기부하며, 연말연시 이웃돕기 활동에 힘을 보탰다고 2일 밝혔다. ‘희망2026 나눔캠페인’은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상범, 이하 인천사랑의열매)가 주관하는 연말 대표 모금 행사로, 올해는 108억 8천만원 모금을 목표로 2025년 12월 1일부터 2026년 1월 31일까지 총 62일간 진행한다. 이날 행사에는 유정복 인천광역시장, 정해권 인천시의회 의장, 도성훈 인천시교육감, 최준호 패션그룹형지 부회장 등 주요 인사가 참석해 지역사회 나눔 확산을 위한 의지를 함께했다. 패션그룹형지는 이번 행사
셀 더마 뷰티 브랜드 리엔케이(re:nk)가 ‘코리아디자인어워드 2025’ 인더스트리얼 디자인 부문 제품(Product) 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국내 대표 디자인 전문잡지 월간<디자인>이 주관하는 ‘코리아디자인어워드’는 한 해 동안 발표된 국내 디자이너들의 작업 중 분야별 우수 작품을 선정해 시상하는 디자인 어워드다. 10개국 이상의 국제 심사위원들이 혁신성, 심미성, 시장 경쟁력을 기준으로 출품작을 종합 평가한다. 대상작인 리엔케이 ‘콜라겐 미드샷 앰플’은 앰플과 디바이스를 결합한 일체형 구조가 특징이다. 디바이스를 유연하게 결합한 설계, 충전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구조, 휴대성을 높인 콤팩트한 사이즈로
3년 전, 서울 압구정 도산공원에서 시작된 작은 실험이 이제는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 페스티벌로 성장할 잠재력을 인정받고 있다.사람들의 꿈을 한글로 기록하고 사진으로 남기는 이 프로젝트는 단순한 캠페인을 넘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K-컬처 경험’으로 자리 잡았다.이 프로젝트를 총괄해온 예술감독 이승진, 그리고 ‘아이해브어드림(I Have a Dream)’ 대표 이주영은 지난 10월 25일 제3회 유네스코 선정릉 문화의 거리 축제와 역삼2동 MY DREAM FESTA를 동시에 진행하며 이 콘텐츠가 가진 확장성과 생명력을 다시 한 번 증명해냈다. ‘꿈을 기록한다’는 행위는 단순하지만, 국적·세대·문화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