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제니, 2위 아이브 장원영, 3위 에스파 카리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5년 4월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지난 3월 20일부터 4월 20일까지 걸그룹 개인 725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98,841,515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해
2025년 4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빅뱅 지드래곤, 2위 아스트로 차은우 3위 방탄소년단 지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 3월 19일부터 4월 19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755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76,428,630개를 추출하여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
사단법인 뷰티플마인드(이사장 김성환)는 제45회 장애인의 날과 경기 화성시나래울종합사회복지관 개관 14주년을 기념하여 열린 ‘나래울 봄, 더하기’ 축제에서 뷰티플마인드의 장애 예술인 취업 연계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결성된 ‘한림 뷰앙상블’이 특별한 공연을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지역주민 약 1,500여 명의 참여가 예상되는 가운데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원장 한성우)과의 협력 건강강좌, 작가 류승연과의 만남, 가족 골든벨, 다양한 체험 부스 및 나눔 바자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이어지고 있다. 18일 무대에 오른 ‘한림 뷰앙상블’은 장애인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실
농심은 18일, 서울 신대방동 본사에서 임직원을 위한 ‘음악이 흐르는 벚꽃, 쉼표’ 음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농심 본사 식당 옆 ‘선큰가든’에서 점심시간을 활용해 진행된 이 행사에서는 농심의 발달장애인 음악단 ‘신나는 심포니’의 공연과 피아노 5중주의 연주회가 열렸다.농심은 새로운 봄을 맞아 임직원의 사기 진작과 조직문화 활성화를 위해 이번 음악회를 마련했으며, 본사를 시작으로 전국 6개 생산공장에서도 음악회를 순회 개최할 예정이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가 브랜드 앰버서더인 배우 김지원과 함께한 봄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듀베티카가 선보이는 이번 화보는 김지원의 절제된 우아함을 감각적인 스타일링에 녹여내 봄의 정취를 섬세하게 담았다. 특히 듀베티카 특유의 세련된 디테일과 우아한 실루엣이 김지원 고유의 매력과 어우러지며 완벽한 시너지를 이끌어냈다는 평이다. 화보 속 김지원은 내리쬐는 봄볕과 간절기 바람을 막아줄 수 있는 경량 바람막이와 세련된 컬러감의 니트를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눈부신 비주얼을 뽐냈다. 김지원이 착용한 바람막이 ‘알테아 N’은 스트레치성이 뛰어난 가볍고 얇은 기능성 소재로 제작돼 어
군부독재에 맞섰던 투사는 노동운동에 투신해 노동자의 인권을 위한 선봉에 섰다. 민주화와 노동개혁을 위해 국회에 입성한 후에는 보수와 진보를 가르지 않고 '개혁'이라는 그만의 신념을 지켜왔다.정치인 김문수가 걸어온 여정이다. 대한민국은 지금, 정치적 불안과 외교적 고립, 극단으로 치닫는 사회적 갈등 속에 중대한 기로에 서 있다. 국민들은 위기의 대한민국호를 이끌어 줄 이를 절실히 기다리고 있는지도 모른다. 김문수는 그런 국민의 염원에 답하기 위해 지나온 여정을 되짚으며 『난세의 영웅 김문수』를 펴냈다. 김문수는 운동권에서 출발해 정권의 심장부까지 진입한, 보기 드문 정치인이다. 그는 대학 시절, 군부독재에 맞서며
'한마디 말의 무게는 얼마나 될까.' 말에 관한 속담이나 명언이 많은 것은 말로 인해 역사가 바뀌고 인생이 달라지기 때문이리라.말은 단순한 소리가 아니다. 말은 사람들 간의 신뢰를 쌓고 마음을 여는 열쇠가 되며, 말로 서로를 이해하고, 말로 서로를 치유하고, 말로 벽을 허물고 다리를 놓을 수도 있다. 그러나 쉽게 뱉은 가벼운 말은 주워담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서로에게 상처가 되고 말한 이를 곤경에 빠뜨리기도 한다. 특히 SNS, 인터넷 문화의 발달로 익명성이 강조되면서 현실에서는 쉽게 하지 못하는 말을 온라인 상에서 쓰레기처럼 늘어놓는 일은 사회적 문제로까지 대두된다. 이 책 『미래교육학자 신종우 교수의 선인들의 명언』
말본골프, 코닥어패럴, 디아도라, 디오디 등을 전개 중인 하이라이트브랜즈가 미국 컴포트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프룻 오브 더 룸®(Fruit of the Loom®)’을 국내에 공식 런칭했다고 18일 밝혔다. 1851년 미국에서 시작한 ‘프룻 오브 더 룸®’은 지난 174년간 클래식 아메리칸 헤리티지를 구축한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모두를 위한 편안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이라는 철학에 기반해 시시각각 변하는 유행에 구애받지 않는 타임리스 아이템과 오랜 기간 축적한 아카이브에 트렌드를 접목한 디자인을 추구한다. 영국의 글로벌 리서치 데이터 및 분석 기업 유고브(YouGov)에 따르면 ‘2024년 미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패션 브
국가유산청(청장 최응천)은 국가유산진흥원(원장 최영창)과 「2025년 국가유산 방문 캠페인」의 일환으로, 매월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방문코스를 선정하여 무료 또는 할인 입장, 숙박 및 교통 할인권 지급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달의 방문코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국가유산 방문코스>는 우리나라의 세계유산·인류무형유산을 중심으로 10개의 길과 76개의 거점으로 구성된 총 10개의 여행코스이며, <이달의 방문코스>는 10개의 코스 중 가장 방문하기 좋은 계절과 시기를 고려해 4월부터 11월까지 8개월을 코스별로 나눠서 지정했다. * 이달의 방문코스(8코스): [4월] 왕가의 길, [5월] 소릿길, [6월] 관
동화 감성 메이크업 브랜드 ‘라이크벨(Likebel)’은 전속 모델 세븐틴 조슈아의 ‘폴더블 포토’ 증정 프로모션을 한국과 중국, 일본에서 일제히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1일 오전 10시에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국내에서는 라이크벨 온라인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이크벨의 이번 프로모션은 ‘폴더블 포토’에 조슈아의 비공개 영상 콘텐츠를 담은 특별한 아이템이다. ‘폴더블 포토’내 큐알(QR)코드를 스캔하면 어디서도 공개된 적 없는 새로운 모습의 조슈아 영상을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라이크벨은 일본 시장 유통망 확대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일본 대표 버라이어티샵 스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 최창남)은 경북지역 산불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 가정 지원을 위해 경상북도교육청에 총 2억 원 규모의 긴급 생계 지원금을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긴급 지원은 지난 3월 발생한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경북 지역 내 아동 가정의 조속한 생활 안정과 일상 회복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위해 기아대책은 지난 17일 경북교육청과 함께 산불 피해 아동 가정 지원을 위한 기금 전달식을 열고, 총 2억 1400만 원의 긴급 생계비를 전달했다. 양 기관은 마련된 기금을 활용해 경북 산불 피해 지역(안동, 영덕, 영양, 의성, 청송) 내 주택이 전소된 세대와 영유아 및 학령기 아동이 있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가 신메뉴 ‘콰삭킹’ 출시를 기념해 18일 오후 7시, 카카오쇼핑라이브(이하 카쇼라)를 진행, 인기 메뉴 5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bhc는 극강의 바삭함을 자랑하는 신개념 후라이드 치킨 ‘콰삭킹’ 출시를 기념해 신메뉴를 포함한 인기 메뉴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이번 라이브를 기획했다. ‘콰삭킹’은 출시 5주만에 60만 개 판매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특가 라이브는 4월 18일 저녁 7시부터 약 80분 동안 방송되며, 인기 쇼호스트 김주승과 김은영이 진행을 맡는다. ‘콰삭한 식감과 중독적인 맛’으로 무장한 콰삭킹의 매력을 생생하
방탄소년단(BTS) 진이 오는 6월 첫 단독 팬콘서트 투어를 개최한다. 진은 18일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 ‘#RUNSEOKJIN_EP.TOUR’ 포스터를 공개하며 팬콘서트 투어 개최 소식을 알렸다. 포스터 속 진은 다양한 악기에 둘러싸여 화려한 록스타로 변신했다. 이번 투어는 오는 6월 28~29일 고양 일산서구 고양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시작된다. 이후 일본 치바와 오사카를 비롯해 미국 애너하임, 달라스, 탬파, 뉴어크, 영국 런던,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등 총 9개 도시에서 18회 공연을 펼치며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공연명 ‘#RUNSEOKJIN_EP.TOUR’는 진이 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매주 공개 중인 자체 예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