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맥주 제조업체 칼스버그 그룹(Carlsberg Group)이 유럽축구연맹(UEFA)과 장기 독점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칼스버그는 유럽축구연맹(UEFA) 국가대표팀 축구대회의 공식 맥주로 선정됐다.<xop style="font-size: 10pt;"> 이번 스폰서십은 2025년 3월 유럽 예선부터 시작되며, UEFA EURO 2028™, UEFA 여자 EURO 2029, UEFA 네이션스 리그 파이널™, UEFA 여자 네이션스 리그, 남자 및 여자 유럽 예선, UEFA 풋살 EURO™ 등을 포함한 다양한 대회에서 독점적인 후원을 진행한다.<xop style="font-size: 10pt;"> 칼스버그 그룹은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전 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경기 티켓 및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는 한화이글스와 2025시즌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며, 2년 연속 후원을 이어간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한화이글스 선수들은 올해 정규 시즌에서 잡코리아와 알바몬 로고가 부착된 유니폼 상의를 입고 경기에 임하게 되며, 잡코리아는 야구 팬들에게 재미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지난 시즌, 한화이글스 파트너십을 기념해 일급 100만원을 받고 시구와 시타를 할 일일 알바생을 공개 모집한 바 있다. 해당 모집은 조회수 25만, 지원자 수 2만2559명을 기록하며 야구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올 시즌에도 이
2025년 3월 리조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화리조트, 2위 곤지암리조트, 3위 롯데리조트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7개 리조트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2월 21일부터 3월 21일까지의 리조트 브랜드 빅데이터 13,385,81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리조트 브랜드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리조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2025년 3월 리조트 브랜드평판 순위는 한화리조트, 곤지암리조트, 롯데리조트, 휘닉스파크 리
융복합 의료산업의 미래를 보여줄 제40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 ‘키메스 2025(KIMES 2025)’가 오늘(2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 1, 3층 전관에서 개막했다.오는 23일까지 열리는 ‘키메스 2025(KIMES 2025)’는 한국이앤엑스(대표 김정조)와 한국의료기기협동조합(이사장 이영규),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김영민)가 공동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 식품의약품안전처, KOTRA, 한국보건산업진흥원, 대한의사협회, 대한병원협회, 한국여자의사회, 대한간호협회, 한국의료기기유통협회, 대한의공협회, 의학신문사 등 관련 기관 및 단체가 후원한다.이번 전시회에는 영상진단장비 관련 업체와 헬스케어 관련 업체, 의료
패션 브랜드 이세이미야케(ISSEY MIYAKE)는 미지의 바다에서 영감을 받아 30년만에 새로운 향기의 여정을 담아낸 ‘로디세이 오 드 퍼퓸 인텐스’와 ‘로디세이 뿌르 옴므 오 드 퍼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두 명의 조향사와 한 명의 심해 탐험가가 신비로운 바닷 속 깊은 곳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것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자아내며 바다의 리듬과 감각적인 강렬함을 향으로 표현했다. ‘로디세이 오 드 퍼퓸 인텐스’는 바닷 속 깊은 곳에서 살고 있는 수중 식물의 따뜻하고 자연적인 특성에서 전해지는 평화로움과 고요함 등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신비로운 바닷 속 해저의 숨겨진 곳을 연상 시키는 ‘로디세이 뿌르 옴
KT&G(사장 방경만)가 청년 창업 지원 프로그램 ‘상상스타트업캠프’ 9기를 오는 3월 24일부터 4월 1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집은 창업한 지 3년 이내 초기 스타트업 청년 창업가를 대상으로 한다. KT&G는 총 20개의 청년 창업팀을 발굴 및 육성할 방침이며, 선정된 팀에는 약 5개월간 체계적인 성장전략 위한 전문가 멘토링과 역량강화 교육이 제공된다. 참가 신청은 ‘KT&G 상상플래닛’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제공되는 프로그램을 통해 초기 스타트업의 사회적 가치 창출 및 청년 일자리 확대에 기여할 예정이다. KT&G는 교육 비용 전액을 지원하며 우수 팀들에게는 상금을 비롯해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청년창업 공간인 ‘KT&G
모바일 게임 개발 스타트업 컨샐러드(Consalad, Inc.)가 인기 캐주얼 게임 '주디'의 IP를 확장한 신작 '마이주디'를 정식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마이주디'는 기존 '주디 - 좀 귀여운 슬라임'의 핵심 콘셉트인 '슬라임 꾸미기'와 '유저 창작 콘텐츠(UGC)'를 더욱 발전시킨 게임이다. 특히, '플리마켓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하여 유저들이 직접 그린 아이템을 거래할 수 있도록 했다.또한, 기존의 픽셀 디자인 시스템을 그대로 계승하여 누구나 쉽게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이는 타 UGC 플랫폼에서 흔히 발생하는 '창작자 1% 현상'을 완화하고, 더 많은 유저들이 창작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진입 장벽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마이주디'는 '마이홈
2025년 3월 대출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아이엠뱅크 대출, 2위 농협은행 대출, 3위 SBI저축은행 대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61개 대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2월 20일부터 3월 20일까지의 대출 브랜드 빅데이터 37,412,48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대출이란 돈을 빌리는 상품을 이야기한다. 대출은 신용대출과 담보대출로 구분되는데, 신용대출은 대출자의 신용도를 근거로 빌리는데 신용을 판단하는 조건에는 금융 거래내역, 경제상황, 직업들이 있다. 담보대출은 부동산 등을 담보로 맡기고 돈을 빌린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지난 18일(현지시간) 빌보드 소셜 미디어 등에 따르면 걸그룹 블랙핑크 로제의 ‘아파트(APT.)’가 21주 연속 빌보드 ‘핫 100’ 차트에 진입했다. 로제의 ‘아파트’는 역대 K팝 여성 가수 중 최고 순위인 ‘핫 100’ 차트 3위를 2주 연속 기록했고, 특히 '핫 100' 톱 10에는 총 12주 머무르는 등 글로벌 흥행이 지속되고 있다. 국내 노래방 업계 매출 1위 TJ미디어(티제이미디어)는 블랙핑크 로제의 솔로곡 ‘아파트’가 발매 후 현재까지 TJ노래방에서만 약 270만 회 플레이 됐다고 20일 밝혔다. ‘아파트’의 글로벌 흥행이 지속되며 국내 노래방에서도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분석이다. TJ미디어에 따르면 K-팝의 세계적인 인기가
2025년 3월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래미안, 3위 롯데캐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6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2월 20일부터 3월 20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6,358,80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뷰티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이 현지 시각으로 오는 23일까지 미국 주요 랜드마크인 뉴욕 타임스퀘어와 LA 중심가의 옥외 전광판에 ‘메디큐브’ 광고를 송출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온라인 쇼핑 플랫폼 ‘틱톡샵’에서 진행하는 ‘슈퍼 브랜드 데이(Super Brand Day)’ 프로모션의 일환이다. 메디큐브는 K-뷰티 브랜드 중 최초로 해당 프로모션에 참여했으며, 프로모션 홍보는 물론 글로벌 인지도 강화를 위해 이 캠페인을 기획했다. 에이피알에 따르면 이번 옥외광고는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 3곳을 비롯해 로스앤젤레스(LA) 도심 내 목시(Moxy) 호텔 전광판, 한인타운 및 기타 중심지 전광판 등 총 6곳에서 송출된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첫 공식 서포터즈 ‘두피해피 크루 1기’ 발대식을 지난 14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12년 만에 처음 선보인 ‘두피해피 크루 1기’는 자기 관리와 두피 건강에 높은 관심을 가진 성인 남녀 20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건강한 두피를 위한 일상 속 관리의 중요성을 소비자의 눈높이에서 쉽게 전달하며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소통을 강화하고, 친밀한 관계를 구축하는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두피해피 크루 1기에게는 약 3개월 동안 전문 두피 진단과 맞춤형 제품 사용, 닥터포헤어 두피케어센터 ‘케어랩’ 프로그램 체험, 웰니스 트립, 셀프케어 전문 유튜버 강연
발효 전문기업 ㈜티젠(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504시간 발효 과정으로 맛과 풍미, 건강 모두 잡은 '콤부차 매실' 액상 스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누구나 좋아하는 익숙한 맛으로 폭넓은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콤부차 매실 제품을 뜯어서 바로 섭취할 수 있는 액상 스틱으로 선보여 휴대성과 편의성을 높였다.이번에 선보인 '발효명가 티젠 콤부차 매실'은 국내 1위 콤부차 브랜드인 티젠의 발효 기술과 노하우가 응집된 액상 제품이다.티젠만의 특허받은 현미 발효 기법으로 504시간의 발효 과정만에 탄생한 티젠의 시그니처 콤부차 발효액과 매실 추출액을 황금비율로 조합해 맛과 건강을 모두 챙겼다. 20년 넘게 차를 연구해 온 티젠은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