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대표적인 헤어뷰티 브랜드 피오레(FIOLE)가 한국 염모제 시장 진출을 공식 발표했다. 피오레는 일본 살롱 컬러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이번 국내 시장 진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한다. 피오레는 젊고 트렌디한 감각의 차별화된 살롱 브랜드로, 많은 한국 미용인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염모제 시장은 살롱 프로페셔널 산업에서 가장 크고 중요한 카테고리로, 피오레는 고품질의 염모제 제품으로 최근 일본 미용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일본 염모제 브랜드가 국내 시장에서도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피오레의 국내 런칭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타키가와(Takigawa, Co., Ltd.) 그룹의
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가 설 명절을 맞아 식사 및 선물용으로 국내 최고급 레스토랑의 IP를 활용한 다채로운 프리미엄 육류 간편식을 선보인다. 워커힐 시그니처 양념 LA갈비, 경복궁 꽃갈비살구이 등 주요 상품을 사전 준비하여 각 홈쇼핑 채널을 통해 대대적인 행사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 대표 상품은 ‘워커힐’과 IP 협업한 레스토랑 간편식(RMR) 2종이다. 먼저 '워커힐 시그니처 양념 LA갈비'는 미국산 초이스 등급 이상의 원육만을 사용해 풍부한 육향과 육즙이 특징이다. 9mm 두께로 커팅한 갈비에 국내산 배퓨레, 마늘, 양파, 생강을 더해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했으며, 워커힐의 시그니처 숙성 된장 양념인 장향소스로 고급스
데상트코리아의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골프(Le Coq Sportif Golf)가 2025 봄 시즌을 앞두고 ‘포폴라 스윙(POPOLAR SWING) 골프화’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포폴라 스윙 골프화’는 르꼬끄골프가 오랜 시간 준비해온 뉴 컨셉이 적용된 시즌 첫 신제품이다. 올해부터 르꼬끄골프는 1882년 프랑스에서 탄생한 브랜드 헤리티지를 전면에 내세우고, 스포츠와 패션의 경계를 허물고 생동감 넘치는 골프웨어로 젊은 골퍼를 정조준할 계획이다. 골프화 부분도 강화한다. 퍼포먼스에만 집중한 국내 골프화 시장에서 필드 룩에 참신함을 더할 톡톡 튀는 컬러, 과감한 디자인 등 패션성을 강화한 골프화 라인업을 확대해 신규 고객 유
21일 인천은 중국 상하이 부근에서 동쪽으로 이동하는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면서 가끔 구름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수도권기상청은 "아침 최저기온은 영하 1도, 낮 최고기온은 6도 내외의 분포를 보이겠다"면서 "당분간 기온이 평년보다 높겠다"고 예보했다.아침 최저기온은 강화군·계양구·서구 영하 4도, 남동구·미추홀구·부평구·연수구 영하 3도, 동구·중구 영하 1도, 옹진군 3도 등으로 전망된다.낮 최고기온은 강화군·부평구·옹진군 7도, 계양구·남동구·동구·미추홀구·서구·연수구·중구 6도 등으로 예상된다.서해중부앞바다는 바람이 초속 2~7m로 불어 바다의 물결은 0.5m 내외로 일겠다.인천지역의 미세먼지 농도는 '보통',
21일 대전·세종·충남은 짙은 안개가 끼고 빙판길과 도로 살얼음이 나타나는 곳이 있겠다.충남권 전 지역은 오전 9시부터 12시 사이 가시거리 200m 미만의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고 일부 지역에서는 이슬비가 내리겠다.기상청은 낮 동안에도 엷은 안개(박무)나 먼지 안개(연무)가 끼는 곳이 있으니 건강관리에 주의를 당부했다.대전지방기상청에 따르면 오늘 충남권은 중국 상하이 부근에서 동쪽으로 이동하는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어 가끔 구름이 많겠다.아침 최저기온은 -5도~-2도, 낮 최고기온은 7도~9도다.지역별 아침 최저기온은 부여·청양 -5도, 천안·서산·공주·계룡·금산·서천·홍성 -4도, 세종·아산·당진·논산·예산 -3도
화요일인 21일 중부지방은 가끔 구름이 많겠으나, 남부지방과 제주도는 대체로 맑겠다.기상청에 따르면 당분간 기온은 평년(최저 -11~0도, 최고 1~8도)보다 2~6도가량 높을 것으로 보인다.아침 최저기온은 -5~2도, 낮 최고기온은 6~12도를 오르내리겠다.주요 지역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 0도, 인천 -1도, 수원 -2도, 춘천 -4도, 강릉 1도, 청주 -1도, 대전 -2도, 전주 -1도, 광주 -1도, 대구 -2도, 부산 2도, 제주 5도다.낮 최고기온은 서울 8도, 인천 6도, 수원 8도, 춘천 7도, 강릉 9도, 청주 8도, 대전 8도, 전주 8도, 광주 9도, 대구 10도, 부산 12도, 제주 11도다.미세먼지 농도는 수도권·강원 영서·충청권·호남권·영남권은 '나쁨', 이밖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페스타 바이 민구(Festa by mingoo)’가 겨울 제철 식재료로 완성한 컨템포러리 유러피안 요리와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페스타 앙상블(Festa Ensemble)’을 1월 20일부터 선보인다.이번 프로모션은 강민구 셰프의 섬세한 감각으로 준비된 요리와 함께 미식을 캐주얼하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다. 메뉴는 겨울을 대표하는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해 구성됐다. 가리비 카르파치오와 허브페스토를 곁들인 숙성 방어 요리로 시작해 두부, 엔다이브 샐러드와 샤퀴테리, 한우 로제 라구 파스타, 최상급 1++ 한우와 전복구이 등 다채로운 요리가 이어진다. 마무리로는 셰프가 엄선한 디저트를 제공한다.
오비맥주가 글로벌 인사평가 기관인 최고 고용주 협회(Top Employers Institute)로부터 ‘2025 최우수 고용기업(Top Employer)’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이로써 오비맥주는 4년 연속 최우수 고용기업의 자리를 유지했으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국내 기업 중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최고 고용주 협회는 매년 121개국 2,300여 개 기업을 대상으로 운영(Steer), 조직(Shape), 채용(Attract), 직원 역량 개발(Develop), 직원 교류(Engage), 융합(Unite) 등 6개의 인사 영역을 평가해 최우수 고용기업을 선정한다. 세부적으로는 6개의 영역을 20개의 하위 부문으로 나누고, 이를 다시 350개의 설문 항목으로 구성해 심층 평가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7일까지 무역센터점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명절 선물로 예술품을 판매하는 '아트 셀렉션(Art Selection)' 행사를 진행한다. 아트 셀렉션은 한우·청과·수산 등 기존 명절 선물세트에 더해 회화·도예·공예 등 설과 관련된 트렌디한 블루칩 작가의 작품 80여 점을 판매하는 행사다. 대표 작품은 하신혁 작가 도자기, 조원재 작가 도자기, 국대호 작가 회화 등이 있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관계자는 "선물을 받는 고객에게는 특별한 취향을, 선물을 주는 고객에게는 선물을 통한 힐링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통상적인 설 명절 선물세트가 아닌 '예술 작품'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의 선물세트를 선보여 고
신세계백화점이 2025년 설을 앞두고 강남점 더스테이지에서 인기 니치향수 ‘산타마리아노벨라(SANTA MARIA NOVELLA)’의 특별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오는 20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소개하는 팝업 스토어에서는 800년 전통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의 ‘오드 코롱 향수와 바디듀오 세트’ 구매 시 행운을 담은 로쏘(레드) 컬러와 순백의 미를 담은 비앙코(화이트) 보자기를 활용한 포장 서비스로 만나볼 수 있다.
피치타임은 창업 초기의 부담을 덜어주고,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고자 마련한 5무 창업과 15가지 마케팅 지원 혜택을 올해에도 연장 한다고 밝혔다. 먼저 '5무 창업'은 가맹비, 설계비, 감리비, 추가교육비, 인테리어 본사마진 면제를 포함한다. 이러한 혜택은 초기 투자 비용을 대폭 줄여주는 방식으로 소자본으로 안정적인 사업을 시작하려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환영 받고 있다. 또한, 피치타임의 15가지 마케팅 지원 정책은 체계적인 가맹점 관리를 통해 점포 매출의 안정화를 돕는다. 메뉴 개발과 식재료 공급부터 SNS 홍보 교육, 배달앱 컨설팅, 포털 지도 등록까지 다양한 항목을 포함한 이 프로그램은 신
개인별 최적의 지방 추출량을 예측하는 알고리즘 모델이 제시됐다. 365mc는 경희대 의대 연구진과 공동연구한 ‘지방흡입시 지방 추출량 예측 알고리즘 모델’에 관한 연구 논문이 국제학술지 ‘사이언티픽 리포트(Scientific Report)’ 에 등재됐다고 최근 밝혔다. 해당 학술지는 세계적인 학술지 네이처(Nature)의 자매지로 공신력 있는 SCI급 국제 학술지로 알려졌다. 365mc 측은 “21년간 오직 지방 하나만을 끈질기게 연구해온 노력이 이번 논문 등재 쾌거로 이어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연구는 365mc가 축적해온 수십만건의 지방흡입 데이터를 기반으로 진행됐다는 점에서 21년간의 임상경험 전체가 바탕이 된 연구라고 할 수 있다.
LG생활건강과 일본 유니참 그룹의 합작회사인 LG유니참이 반려동물용품 브랜드 ‘엘지유니참 펫케어’가 프리미엄 고양이 모래 ‘더스트 솔루션 벤토나이트’를 새롭게 선보였다.고양이를 실내에서 키우는 반려인들에게 고양이 모래는 필수품이다. 특히 약 60%의 고양이 집사들이 응고와 탈취에 효과적인 점토 광물 ‘벤토나이트’를 선호하지만, 벤토나이트의 먼지 날림 문제는 꾸준히 지적되어 왔다.이를 해결하기 위해 LG유니참 펫케어는 제품 생산 과정에 5단계 ‘에어워시 시스템’을 도입했다. 원료 상태의 벤토나이트에 바람을 쏘는 에어워시 공정을 시작으로 수직 진동 모션, 마그네틱 필터링, 멀티 필터링, 진공 집진 단계를 거쳐 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