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코리아(주)(대표 김지헌)는 휠라(FILA)가 FW(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올 SS(봄여름) 시즌 출시 이후 매진을 거듭하며 인기몰이 중인 슈즈 ‘에샤페’의 새로운 컬러 핑크와 초코 두 가지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휠라는 에샤페에 대한 성원에 힘입어 컬러 베리에이션을 확장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게 되었고 FW 시즌에도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며 그 인기를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휠라는 에샤페 ‘핑크’를 8일 출시한다. 최근 독보적인 컬러감으로 연이은 히트 상품을 만들어내고 있는 휠라가 사랑스러운 베이비 핑크와 샤인 실버를 믹스해 새로운 슈즈를 완성했다. 올 가을 여전히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발레코어 룩을 연출할 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LG유플러스와 제휴해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아웃백은 LG유플러스 멤버십 회원 등급에 따라 VVIP 회원 25%, VIP 회원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쿠폰은 8일 단 하루, 오전 11시부터 ‘유플투쁠’ 쿠폰 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발급받을 수 있으며, 사용 기한은 8월 31일까지다. 발급된 쿠폰은 기한 내 아웃백 매장을 방문한 후 계산 시 바코드를 제시하면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고, 주문금액 기준 20만원 한도 내에서 할인이 적용된다. 아웃백 관계자는 “아웃백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 분들에게 보다 시원하고 즐거운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고자 유플러스
대상펫라이프의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Dr. nuto)’가 반려동물의 건강관리와 치료 후 회복을 돕는 동물병원 전용 기능성 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회복 미음 오리 ▲조인트 펫밀크 ▲아이즈 시리얼 총 3종으로 닥터뉴토만의 전문적인 영양 설계 레시피에 다양한 질환별 기능성 원료를 더했다. 먼저, ‘회복 미음 오리’는 출산이나 다양한 질환으로 수술 등의 치료를 거친 반려동물의 빠른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미국사료관리협회(AAFCO)의 영양 성분 기준 가이드에 맞춰 국내산 오리고기와 쌀을 사용했고, 탄수화물과 식이섬유를 고루 함유했다. 여기에 면역력 강화와 소화에 도움을 줄 수
2024년 8월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성심당, 2위 뚜레쥬르, 3위 던킨도너츠 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33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7월 8일부터 8월 8일까지의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3,694,06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행동분석을 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2024년 8월 제과제빵 전문점
이디야커피가 상큼한 맛과 시원한 청량감으로 사랑받아 온 ‘쿨피스’와 협업한 신제품 ‘쿨피스 스틱’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쿨피스’는 1980년 첫 출시돼 44년째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동원F&B의 대표 유산균 음료다. 이번 신제품은 ‘쿨피스’의 대표 플레이버인 복숭아맛, 파인애플맛을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재해석해, 기존 쿨피스를 좋아하는 고객의 부담을 줄이고 편리성을 높이고자 기획됐다. 이디야커피 ‘쿨피스 스틱’은 편리한 휴대성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이용할 수 있고, 넉넉한 소비기한으로 장기간 보관이 가능하다. ‘복숭아 맛’은 복숭아의 달콤하고 상큼한 풍미를 그대로 담아냈으며, ‘파인애플 맛’
제48회 광화문음악회가 오는 22일(목) 오후 7시, 기독교대한감리회 종교교회(담임목사 전창희)에서 ‘플루트의 음유시인 알베르트 프란츠 도플러’ 주제로 열린다. 이번 8월에 펼쳐지는 공연은 플루트의 필립 윤트(Philipp Jundt), 피아노의 히로타 슌지(Hirota Shunji), 게스트 초청과 함께 플루트의 김소연이 프란츠 도플러의 음악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게스트로 출연하는 플루티스트 필립 윤트는 하버드대, 카네기멜론대, 독일 뮌헨 국립음대를 졸업해 뮌헨 심포니 오케스트라, 슈투트가르트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등 다수 오케스트라에서 활동하였으며, KBS 교향악단 수석 역임, 서울시립교향악단 솔리스트로도 활동하였다. 현재는 스
도미노피자와 국내 MMORPG 1위 게임인 로스트아크가 다시 한번 뭉쳐서 ‘로스트아크 굿즈 스페셜 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의 ‘로스트아크 굿즈 스페셜 딜’ 프로모션은 오는 9일부터 31일까지 도미노피자 온라인을 통해 주문 시, 로스트아크 캐릭터를 활용한 키보드 교체형 버튼인 ‘키캡’과 ‘콜라’로 구성된 굿즈 스페셜 세트를 3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로스트아크 굿즈 스페셜 딜’ 프로모션의 굿즈인 키캡은 로스트 아크의 인기 캐릭터인 ‘모코코’와 ‘에스더’ 총 2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로스트아크 팬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도미노피자는 ‘로스트아크 굿즈 스페셜 딜’ 프로모션
한국피자헛이 8일, LG유플러스 전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쿠폰은 8일 단 하루, 유플러스 멤버십 앱 내 유플투쁠 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발급받은 쿠폰은 8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피자헛의 모든 프리미엄 피자를 대상으로 방문 포장 시 최대 5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LG유플러스 멤버십 등급에 따라 차등 혜택이 적용된다. VVIP 등급은 프리미엄 피자 55% 할인에 더불어 콜라 1.25리터를 무료로 제공한다. 피자헛 관계자는 “피자헛과 LG유플러스를 애용하시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
2024년 8월 레전드 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철, 2위 태진아, 3위 싸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7월 8일부터 8월 8일까지 측정한 레전드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25,399,097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레전드 가수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레전드 가수 브랜드평판 분석은 레전드 가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와 관계,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레전
손오공은 모든 것이 가능한 매직하우스에서 펼쳐지는 상상의 세계, 드림웍스의 어린이 애니메이션 개비의 매직하우스(Gabby's Dollhouse) 글로벌 공식 완구가 새롭게 출시된다고 8일 밝혔다. 드림웍스와 넷플릭스가 합작한 TV 시리즈 개비의 매직하우스는 12살 소녀 주인공 개비가 고양이 친구들과 함께 인형의 집인 매직하우스 속으로 모험을 떠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창의력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마법 같은 모험으로 안내하는 개비와 고양이 친구들은 우정의 소중함, 배움의 즐거움 등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2012년 첫 방영 이래 35개국에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며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개비의 매직하우스는 글로벌에서 인정받은 양
채용 플랫폼 진학사 캐치가 주요 기업에서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이 활발하다고 8일 밝혔다. 채용을 진행하는 기업은 아시아나항공, 포스코A&C, SK티엔에스, LF, GS리테일, 넥슨네트웍스 등이다. ◇ 아시아나항공에서 오는 19일까지 ‘2024년 캐빈승무원 인턴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근무지는 서울/경인으로 두 자릿수 규모의 채용이다. 어학, 신체조건 등 기준에 부합할 경우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어학성적 우수자는 우대하여 채용한다. 모집 절차는 △서류전형/AI역량검사 △1차면접 △2차면접 △건강검진/수영테스트 △최종합격 순으로 인턴으로 입사하여 1년간 근무 후 심사를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 포스코A&C에서 이달 14일까지 ‘
디지털 외식 플랫폼 먼슬리키친(이하 먼키)과 (사)함께만드는세상(이하 사회연대은행)이 외식업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를 적극 지원한다.8일, 먼키와 사회연대은행은 ‘외식업 창업지원 사업’을 발표하고, 사업 대상자를 모집한다고 전했다. 지원대상은 서울시 및 경기도권 거주자 중 가구 월평균 소득 중위소득 100% 이하 외식업 창업예정자로, 접수기간은 8일부터 9월 8일까지다.이를 위해 양사는 지난 7월 먼키 본사에서 저소득층 외식업 창업지원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MOU)을 체결하고, 관련 제반 사항에 상호 적극 협력하기로 약속했다.이번 외식업 창업지원 사업은 금융 및 비금융 등 현실적인 문제 때문에 외식업 창업을 포기할 수
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가 30년 전통의 한식 브랜드 ‘경복궁’과 협업해 한우 불고기 전골을 레스토랑 간편식(RMR)으로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프레시지는 자사의 간편식 제조 기술에 경복궁의 조리 노하우가 접목된 IP 협업 간편식을 다양하게 출시하고 있다. 양사의 협업을 통해 출시된 간편식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매장에서 먹던 맛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간편식(RMR)이다. 이번에 출시한 ‘경복궁 양배추 듬뿍 한우 불고기 전골’은 진한 육향이 살아있는 한우를 푸짐하게 넣어 풍미를 높였다. 한우 고기와 궁합이 좋다고 불려지는 양배추를 산처럼 쌓아 올려 감칠맛과 단맛을 한층 끌어올렸다. 특히 불고기 전골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