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와 TS한국교통안전공단은 오는 9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펼쳐지는 SSG 랜더스와 롯데 자이언츠의 경기에서 ‘음주운전 근절 캠페인’을 공동으로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자동차 및 이륜차, 자전거, 전동킥보드 등 음주운전의 위험성을 알리고, 음주 비율이 높은 야구장 관람객을 대상으로 음주운전 없이 안전하게 귀가할 수 있는 건강한 음주문화를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알코올 함량 0.00%의 무알코올 맥주 ‘하이트제로0.00’를 협찬하며 캠페인의 취지를 한층 강화했다.하이트제로0.00은 2012년 국내 최초로 출시된 무알코올 맥주로, 2021년에는 알코올, 칼로리, 당류가 모두 제로인 올프
현대약품의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가 브랜드 모델 노정의 배우의 사진이 담긴 한정판 제품을 출시, 잘파세대 팬슈머(Fan+Consumer)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팬슈머란 본인이 좋아하는 상품이나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소비하는 소비자를 뜻한다. 현대약품은 잘파세대의 팬슈머 트렌드에 주목해 Z세대 대표 라이징 스타로 꼽히는 배우 노정의를 올해 4월 미에로 화이바의 새 얼굴로 발탁했다. 노정의는 넷플릭스 시리즈 ‘하이라키’, 넷플릭스 영화 ‘황야’, SBS 드라마 ‘그 해 우리는’ 등에서 활약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한정판 제품 출시를 통해 현대약품은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한 마케팅 전략을 강화, 변화하
휴젤이 최근 대만 미용성형 분야 의료전문가들을 대상으로 ‘글램 포 타이완(GLAM for Taiwan) 2024’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글램(GLAM·Global Aesthetics Masterclass)’은 휴젤이 2022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해외 의료전문가 초청 프로그램으로, 현재 아시아 및 남미의 다양한 지역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다.대만 현지 의료전문가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이번 행사는 국내 클리닉 투어 및 강의와 휴젤 생산시설 투어로 구성됐다.먼저 리원피부과의 이원용 원장, 김동영 원장은 휴젤 제품을 활용한 강연과 현장 시연(Live Demo)을 통해 한국의 선진 시술 테크닉과 최신 트렌드를 소개했다. 보툴리눔 톡신의 다양한 활용
로레알 그룹의 프리미엄 항산화 전문브랜드 '스킨수티컬즈’는 강력한 수분진정 효과를 지닌 ‘피토 코렉티브 토너(Phyto Corrective Toner)’를 8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존 피토 코렉티브 제품 라인의 피토 코렉티브 세럼, 피토 코렉티브 마스크에 이어 ‘토너’형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피토 코렉티브 전체 라인업을 강화했다. 신제품 ‘피토 코렉티브 토너’는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수분진정 리페어 토너다. 기존 피토 코렉티브 세럼이 데일리 수분진정 케어에 특화되었다면, ‘피토 코렉티브 토너’는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데일리 케어뿐 아니라 애프터 케어에도 특화된 제품으로, 즉각적인 수분 충전
대원제약은 짜 먹는 스틱형 파우치의 소염진통제 ‘파인큐 이부펜시럽‘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이부프루펜은 우수한 진통 효과는 물론 해열과 소염 효과까지 있어 아세트아미토펜과 함께 널리 쓰이는 성분이다. 이번에 출시된 파인큐 이부펜시럽은 이부프로펜 400mg의 고햠량 제품으로 액상형이라 흡수가 빨라 약효가 빠르게 나타나는 장점이 있다.파인큐 이부펜시럽은 두통, 치통, 생리통 등의 월경곤란증, 근육통 등에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류마티스성 관절염이나 급성통풍, 강직성 척추염 등에도 효과적이다. 관절이 삐는 염좌나 타박상으로 인한 연조직 손상에도 복용할 수 있다.알약을 삼키기 힘들어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짜 먹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트로트 스타들이 ‘선상의 더트롯쇼’를 펼친다.‘선상의 더트롯쇼’는 오는 추석 황금연휴 동안 속초에서 출발해 일본의 오타루, 아오모리에서 하선하고 속초로 돌아오는 특별 크루즈 여행 중 13일과 16일 진행된다.첫날 13일에는 ‘더 트롯쇼’ MC이자 최근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에서 명품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김희재와 ‘미스트롯2’ 진에 빛나는 효녀 가수 양지은이 ‘선상의 더트롯쇼’의 화려한 막을 열 예정이다. 둘째 날 16일에는 막강한 트롯 팬덤 화력을 보유한 장구의 신 박서진과 트롯 신동에서 트롯 아이돌로 성장한 양지원이 참여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들은 크루즈 내 마련된 공연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내차팔기 서비스 헤이딜러가 7월 중고차 시세 분석 결과를 8일 발표했다. 헤이딜러에 따르면, 지난 6월 시세 상승을 주도했던 쉐보레가 이번 7월에는 상승분을 반납하고 큰 폭으로 하락했다. 더 넥스트 스파크 2018년형 모델이 9.8%로 매우 크게 하락했고, 올 뉴 말리부도 5.3% 하락했다. 이는 지난달 스파크가 5.0%, 말리부가 4.8% 상승했던 것과는 매우 대비되는 수치다. 한편, 휴가철을 앞뒀음에도, SUV 차량도 시세가 하락했다. 예컨대, 싼타페 더 프라임이 4.7%, 티볼리 아머 2.2%, 더 뉴 쏘렌토가 0.9% 하락했다. 헤이딜러 관계자는 “내수 부진으로 전국적인 소매 판매 경기가 15년 만에 최대 낙폭을 기록했다
아성다이소가 장마철을 쾌적하게 보내는 데 도움이 될 100여종의 상품을 선보이는 ‘장마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먼저 우천용품으로 특별한 우산과 우의를 준비했다. 가로로 긴 직사각형 모양의 '2인용 장우산'은 둘이 함께 쓰거나 손에 짐을 들었을 때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우산 원단 뒷 부분을 길게 구성해 백팩을 보호할 수 있는 '가방 보호 우산'도 선보였다. 이 외에도 우중충한 장마철을 화사하게 빛내줄 '펄 원단 장우산'과 '그라데이션 컬러 장우산'도 마련했다. 모자 부분의 전면부를 투명한 썬캡 모양으로 잡아 시야 확보가 용이한 '투명창 모자 우의', 머리·어깨·몸통 부위를 각각 다른 컬러로 알록달록하게 꾸민
인쇄출판 전문기업 타라티피에스(대표 강호연)가 우즈베키스탄 국영인쇄소와 교과서 사업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타라티피에스는 지난 2일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에서 국정 교과서 발행을 총괄하는 국영인쇄소(NASHRIYOT-MATBAA IJODIY UYI MChj)와 인쇄 기술 교류 및 해외 생산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총 사업비 3,000만 달러(USD) 상당의 교과서 발행 사업은 우즈베키스탄의 초등 및 중등 교육용 교과서 제작을 위한 것으로 올해 1,000만 달러(USD) 규모의 발주가 예상된다. 특히 우즈베키스탄은 다민족 국가로 우즈베크어를 공식 언어로 사용하지만 소수 민족 보호를 위하여 러시아어, 카자흐어 등 소수 언어로 다수의 교과서
선진뷰티사이언스(대표이사 이성호)의 클린뷰티 브랜드 '아이레시피(irecipe)'가 선케어 제품 3종이 올리브영 공식몰에 입점한다고 8일 밝혔다. 선진뷰티사이언스는 국내 화장품 소재 기업 최초로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현장 실사를 무결점 통과하면서 미국에서는 일반의약품(OTC)으로 분류되는 자외선 차단제 제조 경쟁력을 확보했다. 특히, 아이레시피의 선케어 라인 역시 클린뷰티를 선도하는 신기술 원료를 바탕으로 환경과 피부에 무해한 무기 자외선 차단 소재 기술 및 품질 경쟁력을 인정받아 올리브영 입점으로 이어졌다.올리브영에 새롭게 입점하는 선케어 제품은 눈시림 없는 무기자차 2종은 마일드 시카 브라이트닝 업 선스크린,
패션 하우스 MCM이 브랜드스타즈가 발표한 제7회 ‘2024 올해의 한국명품브랜드’ K패션 부문에 최종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MCM이 우영미와 젠틀몬스터와 함께 K패션 부문에 이름을 올린 ‘올해의 한국명품브랜드’는 한·중·아시아 100여개 주요 매체를 통해 동시에 발표됐다. 우수한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국의 명품브랜드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 글로벌 소비자들의 올바른 선택을 돕기 위해 전문가 심의를 통한 종합적인 성과를 평가해 엄선한 결과다. MCM은 독일 헤리티지와 문화적 시대정신을 계승하며 시대를 한발 앞서는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로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패션 브랜드에 국한하지 않고 미술, 가구,
2024년 7월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성심당, 2위 뚜레쥬르, 3위 던킨도너츠 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33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6월 8일부터 7월 8일까지의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5,302,99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행동분석을 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2024년 7월 제과제빵 전문점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대표 김윤진)가 제로 탄산음료 브랜드 ‘부르르’의 신규 라인업 ‘부르르 밀크소다 제로’ 2종을 출시하며 여름 맞이 음료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8일 밝혔다. 일화는 최근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발 맞춰 소비자에게 다양한 제로 음료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라인업을 확장했다. 기존의 제로콜라, 사이다 기반의 음료 6종에 ‘밀크소다’를 추가하며 제품군을 다양화하고 있다.이번 신제품은 ‘메론’과 ‘망고파인애플’ 2종으로 구성됐다. 부드러운 우유와 상쾌한 탄산의 조화가 특징인 밀크소다에 여름철 대표 열대과일인 멜론, 망고, 파인애플의 과즙 농축액을 첨가해 상큼함과 청량함이 배가 됐다. 음료 칼로리는 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