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는 지난 10일 '모두의 시그니처 시즌 3' 시상식을 개최하고 '앨리스 청담'의 시그니처 음료 '히피티호피티'를 최우수작으로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12월 사전 심사를 통해 전국 식음료업체 6곳의 시그니처 음료를 선정하고, 올해 4월 성수동 ‘피치스 도원’에서 모두의 시그니처 시즌3 본선을 진행했다.음료 품평회와 온라인 투표에서 우수한 점수를 기록한 히피티호피티는 열대 과일의 조화로운 맛과 '깡총깡총'이라는 의미를 담은 제품명으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최우수작으로 선정됐다.롯데칠성음료는 이번 시상식에서 최우수작 수상팀에 1000만 원의 상금을 지급했다. 또한, 히피티호피티는 RTD(Ready t
여기어때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안전한 여행을 위한 공공기관 등록 인허가 숙소 방문을 권장하기 위한 ‘슬기로운 숙소 선택’ 캠페인을 진행한다. 안심할 수 있는 여행 환경을 만드는 데 일조하기 위해 여기어때는 합법적으로 인허가를 받은 국내 펜션, 게스트하우스, 모텔만을 판매를 약속하고 할인 쿠폰을 제공하기로 했다.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를 통해 합법 인허가 숙소를 이용하겠다는 약속에 동의하면 5,000원 더하기 쿠폰을 발급 받을 수 있다. 쿠폰은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하며, 최대 20만원 국내 숙소 할인권 등에 추가해 적용할 수 있다. 발급 기간은 이달 23일까지로, 발급 당일에 사용해야 한다. 여기어때는 이와 함께 인
45년 장류 전통기업 신송식품㈜이 시원한 여름 계절면 시장 공략을 위한 신제품으로 ‘진공 구포국수’를 출시한다고 밝혔다.부산의 쫄깃한 면발을 자랑하는 명물 국수인 ‘구포국수’에 신송식품의 노하우를 더해 제조한 ‘진공 구포국수’는 이름에서 나타나듯, 진공상태에서 반죽을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반죽 사이의 공기를 최소화한 공법으로 제조해 ‘부드러움’과 ‘쫄깃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식감이 특징이다.제품의 유형은 건소면 형태지만 얇지 않은 두께의 면이며, 면발이 무르거나 퍼지지 않아 식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만족감을 높여줄 수 있다.또한, 제품의 중량은 3kg, 넉넉한 30인분이라는 양으로 구성되어 대량 구입을 원
월경케어 브랜드 해피문데이가 7주년을 맞아 해피문데이를 통해 한결 쉬워진 월경을 축하하는 ‘7estival’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브랜드는 23일 화요일까지 헤이문 쇼핑에서 7% 추가할인 및 최대 7천원 상당의 랜덤코인 혜택을 제공하고, 행사기간 내 모든 구매자에게 주문금액에 따라 유기농 생리대, 팬티라이너, 입는 오버나이트, 약산성 여성청결제를 무료 증정한다. 나아가 더 많은 이들과 7주년의 기쁨을 나누고자 전국 한국지연아동연합회(한지연) 센터 30곳에 1만 3천장 이상의 유기농 생리대를 기부한다. ‘국내 최초 유기농 생리대 정기배송 서비스’로 출발한 해피문데이는 여성용품의 품질과 다양성을 모두 높인 브랜드다.
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오는 13일 오전부터 14일 새벽까지 서퍼들의 성지이자 MZ세대 핫플로 자리 잡은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서 ‘GO SURFYY FIND DODRAM’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인기 있는 휴가지 중 하나인 서피비치를 배경으로 젊은 층에게 도드람의 먹거리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며 도드람에 대한 친밀도를 높일 수 있도록 꾸며졌다. 1만 2000㎡ 면적의 새하얀 백사장이 펼쳐진 서피비치는 국내 최초 프라이빗 서핑 해변으로, 도드람은 캠페인 기간 행사장을 찾는 방문객에게 도드람의 신선한 먹거리 시식과 다양한 즐길 거리, 체험형 프로그램을 제공
세븐일레븐이 대만의 인기 먹거리를 직소싱해, 대파크래커와 보바캣 버블티 3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대만은 다양한 간식과 디저트로 국내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높아진 여행지로, 특히 편의점은 여행 시 필수 방문 코스로 꼽히고 있다.세븐일레븐은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해외 편의점 인기 상품들을 직소싱해왔으며, 이를 통해 세븐일레븐표 직소싱 상품은 현재까지 20여 종이 출시됐다. 그 중 대다수 상품이 각 카테고리에서 상위권을 달성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글로벌 소싱 상품의 지난달 매출은 출시 월 대비 4배 상승했다.특히 이번에 출시된 ‘대파크래커’는 대파 원물이 8% 함유된 크래커로, 진하고 담백한 대파의 풍미가 특징
국내 독서 플랫폼 밀리의서재(대표 박현진)가 AI TTS(Text To Speech) 기능을 도입한다고 11일 밝혔다. AI TTS는 밀리의서재가 보유한 콘텐츠를 구독자들이 자연스러운 AI 음성으로 들을 수 있게 도와준다. 밀리의서재가 선보이는 AI TTS는 고품질, 안정성, 다양성이 특징이다. 다양한 음성 샘플을 학습해 실제 사람의 억양, 발음, 미세한 호흡까지 모방하는 고품질의 AI 음성 합성 기술을 적용했다. 특히 사람 수준으로 읽어주는 듯한 자연스러운 발화로 오랜 시간 들어도 노이즈 없이 귀가 편한 독서가 가능하다. 또한,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환경에서도 실시간으로 들을 수 있는 안정성과 4가지 AI 보이스를 제공해 독자가 취향에 맞춰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올포유가 바캉스 시즌 활용도 높은 쓱싹백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본격적으로 다가온 바캉스 시즌 가벼운 옷과 물놀이 용품, 악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넣기 좋은 다용도 백이다. 쓱싹백은 ‘쓱-넣고’ ‘싹-닫는’ 활용 만점의 다용도 백으로 여름 휴가철 많은 짐을 넣기 좋은 크기에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패션미를 더했다. 숄더백 백팩 형태로 블랙, 레드 2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특히 지퍼 부분이 2중 잠금으로 되어있어 가능해 물건을 흘리거나 잃어버릴 일이 없다. 올포유는 여름 컬렉션과 함께 코디하기 좋은 가방, 슈즈, 선글라스 등 바캉스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들로 ‘헤드 투 토(Head to toe)’를 아우
아성다이소는 2024년 상반기 다이소의 뷰티 히트상품을 결산하는 ‘2024 상반기 뷰티결산’을 다이소몰에서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상반기 베스트 뷰티 상품, 인기 신상 브랜드 상품, 카테고리별 추천 상품 등 다양한 뷰티 상품을 소개하고, 그간 인기 상품이라 구하기 어려웠던 '품절템'의 재고를 다량 확보해 선보인다.다이소 뷰티용품 인기 대란의 시작인 ‘VT 리들샷’과 올해 상반기 큰 사랑을 받은 ‘손앤박’을 비롯해 ‘어퓨 더퓨어’, ‘비프루브’, ‘메디필’, ‘본셉’, ‘더마블록’, ‘마데카21’, ‘태그’, ‘입큰’, ‘랩잇’ 등 최근 인기를 끌었던 브랜드 상품들을 하루 종일 만나 볼 수 있다. 지난 12월 다이소
빙그레는 진행중인 기업 브랜드 캠페인 '빙그레 비밀학기'의 참여자가 오픈 10일 만에 32만명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빙그레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소소한 재미와 행복, 낭만적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지난 달 26일부터 빙그레 비밀학기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메인 이벤트인 '나만의 토템 테스트' 참여자 수는 32만명을 돌파했으며 캠페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800명에게만 제공되는 토템 키링 굿즈 신청 건수도 1만3천건을 뛰어넘었다.빙그레는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 간 토템의 힘을 실제로 발휘해볼 수 있는 게릴라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토템 키링 굿즈를 소지한 캠페인 참여자만 참가할 수 있으며, 경품으로 순금 1돈을 제공
한국먼디파마(유)(대표이사 조성운)의 습윤드레싱 브랜드 메디폼이 (파리 올림픽 2024에 출전하는) 스포츠 클라이밍 국가대표 김자인 선수와 함께한 광고를 공개하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한국먼디파마는 김자인 선수의 모델 발탁 배경으로 2001년 첫 우승 이후 최고의 순간을 위해 끊임없이 도전해 온 점을 꼽았다. 이는 2001년 국내 최초의 습윤드레싱으로 출시되어 꾸준히 시장 리딩 브랜드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메디폼의 탄생 및 성장 과정과 매우 닮았다.이번 캠페인 영상에서는 스포츠 클라이밍 국가대표로서 최고의 순간을 위해 수없이 많은 고난과 도전의 시간을 보내는 김자인 선수의 모습을 조명했다. 쓸리고 긁힌 상처에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다양한 혜택을 모은 ‘7월 한정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여행박람회는 ‘7월 여행을 이지(EASY) 하게, 여행 혜택 좀 줄라이(JULY)’라는 주제로 다양한 혜택을 받으면서 여름휴가를 떠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여행박람회는 예약 고객 경품 증정 이벤트, 지역별 특전, 실시간 특가딜, 여행이지 슈퍼세이브 5배 적립, 인스타그램 퀴즈 이벤트, 카카오 간편 가입 혜택, 면세점 쇼핑 혜택 등으로 구성됐다. 먼저 오는 26일까지 여행박람회 추천 상품 예약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지역별 특전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다낭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
맥도날드는 알싸하고 매콤한 진주 고추가 들어간 ‘진주 고추 크림치즈 버거’를 포함한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국의 맛’은 맥도날드가 지난 2021년 론칭한 로컬 소싱 프로젝트로, 국내산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고객들에게는 더 맛있고 신선한 메뉴를 제공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에 맥도날드는 프로젝트 론칭 이후 꾸준히 ‘한국의 맛’ 신메뉴를 선보이며 국내 지역 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농산물 수매를 통해 지역 상생을 실천해오고 있다. 맥도날드가 올해 한국의 맛 프로젝트를 통해 선보이는 신메뉴는 진주 고추 크림치즈 버거, 진주 고추 크림치즈 머핀, 영동 샤인 머스캣 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