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하우스(KOYU HAUS)에서 KOYU를 런칭하며 홈 스타일링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고자 한다. KOYU는 "본래 가지고 있는 특유한 것, 고유(固有)"에서 출발한 브랜드로, 동양의 깊이 있는 미학과 북유럽의 세련된 미니멀리즘이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을 제안한다. 단순한 침구가 아닌, 고객의 일상에 특별한 감성을 더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브랜드 철학 – 고유함을 담은 특별한 경험KOYU는 본연의 아름다움을 담은 디자인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안한다. 동양의 우아함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하고, 북유럽의 미니멀리즘을 더해 단순하면서도 감각적인 공간을 완성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일상 속에서 자
종합 식품 기업 에쓰푸드㈜(대표이사 조성수)가 ‘제10회 베스트 육가공품 선발대회’에서 7관왕을 차지하며 10회 연속 수상의 쾌거를 달성했다.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한국육가공협회가 주관하는 ‘베스트 육가공품 선발대회’는 국산 축산물 브랜드 육성을 목표로 2010년부터 시작된 국내 유일의 육가공품 품질 경영대회다. 코로나19로 인해 행사가 열리지 않은 2019년부터 2022년까지의 기간을 제외하면 에쓰푸드는 2010년 1회 대회부터 2024년 10회 대회까지 매회 수상하며 최고 수준의 품질을 입증해왔다.지난 25일 at센터에서 열린 2025년 한국육가공협회 정기총회에서 ‘2024 제10회 베스트 육가공품 선발대회’ 시상이 진행됐다. 에쓰
캐주얼 프래그런스 브랜드 ‘멈칫(MUMCHIT)’이 오는 26일부터 내달 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5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올해 30회차를 맞은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다양한 리빙 산업의 최신 동향을 선보이며 트렌드를 선도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리빙·라이프스타일 박람회다. 멈칫은 이번 박람회에서 ‘퍼퓸 키링 핸드크림’을 위한 특별 부스를 운영한다. ‘퍼퓸 키링 핸드크림’은 귀여운 조약돌 모양의 키링 디자인과 직접 꾸밀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요소로 입소문이 나며 1차 생산 물량이 품절되기까지 했다. 부스 공간은 제품 디자인 특성을 살려 픽셀아트 컨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총 5가지 향기를 시향할
거쉬클라우드 인터내셔널(Gushcloud International)이 애저 캐피탈(Azure Capital)과 협력하여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글로벌 금융 펀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Azure-Gushcloud 엔터테인먼트 금융펀드는 디지털 크리에이터들에게 브랜드 파트너십 확대, 콘텐츠 수익화, 라이선스 기회 확보 등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Azure Capital은 싱가포르 기반의 자산운용사로, 기존에 프리랜서들의 수수료 정산을 지원하는 Azure-Lyte 펀드를 운영하며 크리에이터 및 긱 이코노미 종사자들을 위한 금융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이번 협력을 통해 크리에이터 경제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며, 디지털 콘텐츠 제작자들이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
자이언트 판다 푸바오를 지키기 위해 결성된 팬카페 ‘푸_키퍼팀(Fu_keeper team)’이 인천공항에 광고를 게재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2월 25일부터 3월 11일까지 인천공항의 셔틀트레인(제1여객터미널과 탑승동을 연결하는 철도)과 수화물의 무게를 확인하는 Kiroview(키로뷰) 등 총 두 곳으로 나뉘어 송출된다.셔틀트레인 광고는 2월 25일(화) 부터 3월 11일(화)까지 12개의 스크린에서 광고가 송출되고, Kiroview(키로뷰) 광고는 2월 27일(목) 부터 3월 10일(월)까지 광고가 송출된다. 특히 Kiroview(키로뷰) 광고의 경우 비행기 탑승객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볼 수 있어, 더 많은 사람들이 해당 광고를 접할 것으로 예상된다.푸_키퍼팀에
미국 핫도그 브랜드 코브라독스가 국내 초·중·고등학교 급식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오는 3월부터 전국 약 8000개 학교, 500만 명의 학생들에게 코브라독스 핫도그가 제공될 예정이다.이번 공급은 단체급식 식자재 유통 전문업체 위드에프앤에스와의 협력을 통해 이루어졌다. 양사는 학교 급식 전용 핫도그를 개발해 전국 초·중·고등학교에 납품하기로 결정했다.첫 선을 보이는 급식 메뉴는 코브라독스의 인기 핫도그 중 두 가지다. 피자 소스를 활용한 강렬한 맛의 핫도그와 매콤한 치폴레 핫도그가 학생들의 입맛을 겨냥해 선택됐다.위드에프앤에스와 코브라독스는 매장에서 즐기던 맛과 품질을 그대로 유지하기 위해 철저한 샘플 테스
친환경 비건 스웨이드 소파 브랜드 '니즈(NEEZ)'가 오는 2월 26일부터 3월 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5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니즈는 이번 전시회에서 새롭게 론칭하는 비건 스웨이드 소파 브랜드로, 모든 제품에 프리미엄 비건 스웨이드 소재인 '필리브(Feeliv)'를 적용했다. 필리브는 국내 섬유 기업, 휴비스의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된 3차원 망상 구조의 비건 스웨이드로,기존 PET 소재보다 밀도가 낮고 내알칼리성, 수축성이 뛰어난 고기능 소재인 SK케미칼의 SKYPURA를 사용하여 제작되었다. 필리브는 텍스처와 색감이 뛰어나며 탁월한 내구성과 통기성을 자랑해 오랜 기간 사용해도 변형 없이 새 제품과 같은 상태를
경남대 산학협력단 경남문화유산돌봄센터는 최근 경남대 평생교육관에서 2025년 제2차 안전보건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날 교육은 위험성평가를 전반적으로 이해하고 사업장의 유해·위험요인을 찾아 제거하여 재해를 예방하기 위해 실시되었으며, ▲위험성평가의 실시 주체와 대상 ▲위험성평가의 방법과 절차 ▲위험성 감소대책의 수립과 실행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한편, 경남대 산학협력단 경남문화유산돌봄센터는 경상남도 동부권역 총 431개소 문화유산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보존 관리와 문화유산 전문가 양성 교육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경상남도 문화유산 보존에 앞장서고 있다.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가 반짝 유행을 넘어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이에 따라 식음료 업계에서는 건강에 마이너스가 되는 성분이나 요소를 제외한 ‘제로잇(Zero+Eat)’ 제품들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제로 슈거, 제로 칼로리를 넘어 제로 카페인, 제로 알코올, 제로 밀가루까지 ‘제로’ 제품 경쟁이 치열하다.이 같은 제로잇 열풍을 시작한 주인공은 바로 탄산음료다. 시장조사 전문업체 마켓링크에 따르면, 국내 제로 탄산음료 시장 규모는 2020년 924억 원에서 2022년 3,683억 원으로 2년 만에 4배가량 커졌다. 탄산음료를 중심으로 성장해 온 제로 시장은 이제 과자나 아이스크림과 같은 간식류
최근 해외에서 대마 합법화가 확산되면서 대마 성분이 함유된 가공품을 국내로 밀반입하거나 이를 소비하는 사례가 급증하고 있다. 경찰과 세관 당국은 국제우편 및 여행객 수하물을 통해 국내로 유입되는 대마 가공품을 집중 단속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적발 건수도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관세청에 따르면, 최근 미국·캐나다 등 대마 합법 국가에서 들어오는 국제우편 및 특송 화물에서 대마 성분이 포함된 젤리, 초콜릿, 오일 등의 제품이 다수 적발되고 있다. 올해 초 서울세관은 미국에서 출발한 국제우편을 통해 대마가 함유된 캔디 3kg을 밀반입하려던 일당을 적발했다. 해당 제품들은 일반 사탕과 유사한 형태로 포장돼 있어 육안으로
서울호서전문학교는 24일 스카이아트홀에서 2025학년도 입학식을 개최했다.이날 입학식에는 이운희 이사장을 비롯해 박인주 전 청와대 사회통합수석, 김상희 한국연예인한마음회 이사장, 이연희 한국성우협회 이사장, 서울호서교육재단의 차광선 이사, 이승학 감사 등 내외 귀빈이 참석해 신입생들의 입학을 축하했다.이운희 이사장은 “새로운 꿈과 희망을 안고 입학하신 신입생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형식적인 학력이나 간판이 아닌 분야별 현장에서 으뜸이 되는 실무와 창의적인 인재 양성을 목표로 모든 교육 역량을 집중하는 서울호서전문학교에서 여러분의 끼와 자질, 창의력을 마음껏 펼치며 꿈을 성취하길 바란다”고 전했
프리미엄 알러지케어 이불 브랜드 ‘오르카홈’이 2025년 2월 26일부터 3월 2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이번 전시를 통해 오르카홈은 자사의 대표 제품인 알러지케어 이불과 신제품 라인을 선보이며, 브랜드 철학과 차별화된 기술력을 소개할 예정이다.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리빙 및 라이프스타일 전시회로, 인테리어·홈스타일링·리빙 브랜드들이 한자리에 모여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는 행사다.매년 많은 방문객과 업계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는 이 행사에서, 오르카홈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과 알러지 걱정 없이 건강한 수면 환경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할 계획이
글로벌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시세이도(SHISEIDO)'가 브랜드 시그니처 제품인 얼티뮨 세럼을 26일 리뉴얼 런칭하고 배우 이세영을 ‘프렌즈 오브 시세이도(Friends of Shiseido)’로 선정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시세이도는 화장품 분야에서 발효 카멜리아 성분이 피부 노화 신호를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효능을 발견해 제품에 담아 피부 노화의 원인에 접근해 ‘NEW 얼티뮨 세럼’을 출시했다. ‘NEW 얼티뮨 세럼’은 발효 카멜리아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노화를 늦추는 저속노화를 실현하며, 피부 리페어 효과로 피부 결, 피부 톤, 밀도를 탄탄하게 케어해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켜준다. 시세이도만의 바이오 발효 기술이 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