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코링코(CORINGCO)가 베스트셀러 ‘톡톡하라 노글루 속눈썹’의 신상 디자인 #캣츠와 #메이플을 선보인다.해당 라인은 8월 올리브영 ‘미니 올영픽’에 선정되고 일부 판매 플랫폼에서 속눈썹 카테고리 인기순 1위(자사 집계)를 기록하며, K뷰티 속눈썹 카테고리 리더로서 국내 트렌드를 이끌어왔다. 이번 신제품은 2025 FW 트렌드로 제안하는 캣츠 아이 포인트와 로맨틱 무드를 한층 세련되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신제품 #캣츠는 눈꼬리로 갈수록 길이가 시원하게 길어지는 캣츠 아이 실루엣이 특징이다. 화려하고 매혹적인 눈매를 원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며, 눈꼬리를 강조해 분위기 있고 도도한 인상을 완성한다. #메이플은 볼륨
피부 변화의 결정적인 순간을 포착해 고함량 유효 성분으로 집중 효과를 선사하는 고효능 타이밍 스킨케어 브랜드 ‘베리아워(veryhour)’가 오는 9월 16일, 트러블 케어와 민감 피부 진정에 초점을 맞춘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베리아워의 ‘에이클린(A-Clean) 라인’은 브랜드 고유의 독자 성분 조합인 ACLEAN™을 적용해 트러블 및 피지 관리, 민감 피부 진정에 탁월한 효과를 인정받아온 대표 라인이다. 전 제품은 여드름성 피부 적합(논코메도제닉)과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이에 예민하거나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이번에 출시되는 ‘베리아워 에이클린 오일 앰플’은 티트리잎수 596,000 PPM과 티트리잎오일 4,500 PPM
온라인 쇼핑 플랫폼 굿웨어몰이 9월 15일 매거진관을 ‘굿라이프(Good Life)’라는 이름으로 리뉴얼 오픈하며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새로운 큐레이션 매거진을 선보였다 .이번 리뉴얼은 패션 중심의 기존 콘텐츠를 넘어 소비자에게 일상의 작은 쉼과 발견을 제공하고, 30~40대 여성 소비자들의 공감을 확대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굿라이프’는 “나의 시선으로 완성하는 나만의 삶”을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소비자를 단순한 구매자가 아닌 주체적인 라이프스타일 메이커로 바라본다.리뉴얼과 함께 공개된 캠페인 영상 ‘요즘 여자들의 굿라이프’는 서로 다른 라이프스타일을 지닌 세 명의 여성이 굿라이프 매거진을 통해 영감과 쉼을
상장사 공시 자동화 SaaS를 운영하는 인벡터(대표 배규태)는 올해 반기 XBRL 공시에서 고객사 전원이 ‘정정공시 0건’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도입 기업 전원이 금융감독원으로부터 단 한 건의 정정 요구도 받지 않은 성과다.지난 분기에 회계법인 용역을 통해 정정공시를 경험했던 기업들조차 인벡터 도입 이후에는 정정 없이 마감을 완료했다. 인벡터 측은 “단순히 자동화 툴을 제공하는 수준이 아니라, 실제 공시 담당자의 실무 데이터를 학습한 맞춤형 SaaS를 제공한 결과”라며 “기존 수작업 대비 안정성과 정확성이 입증됐다”고 설명했다.인벡터 소프트웨어 도입으로 공시 담당자의 업무 효율도 크게 향상됐다. 기존에는 수작업으로
글로벌 문구 브랜드 스테들러(STAEDTLER)가 전 세계 창작자들의 창의적 여정을 응원하는 국제 미술 공모전 ‘Design Journey Creative Challenge 2025’를 개최한다.이번 공모전은 전 세계 아티스트들이 자연을 바라보는 시선을 작품으로 공유하고, 일상 속 자연이 예술로 확장되는 순간을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9월 15일부터 10월 15일까지 모집이 진행되며, 만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올해 공모전은 ‘자연에서 받은 영감(Inspired by Nature)’을 주제로 진행된다. 연필과 색연필, 사인펜, 수채물감, 아크릴물감 등 스테들러의 다양한 제품을 활용해 자연의 아름다움과 생명력을 작품 속에 담아내는 방식으로 운영될 예정
프리미엄 김밥 프랜차이즈 '서가원김밥'이 본사 직원 출신의 성공적인 독립 창업 사례를 통해 검증된 브랜드력과 부부창업에 최적화된 사업 모델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서가원김밥 답십리점을 운영하는 이상훈 점주는 서가원김밥 본사인 오색만찬(대표 남재우)의 전 직원으로, 퇴사 후 부부가 함께 창업에 나서 성공 궤도에 올랐다. 이는 서가원김밥이 얼마나 탄탄한 사업 기반과 운영 노하우를 갖추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대표적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직원도 나가서 성공하는" 검증된 브랜드력업계 관계자들은 "본사 직원이 퇴사 후 같은 브랜드로 독립 창업에 나선다는 것 자체가 해당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확신을 의미한다"며 "이는 서가
한국문화정보원(원장 정운현, 이하 문정원)은 12일 서울 마포구 본사에서 생명 나눔을 위한 ‘사랑의 헌혈’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하절기에 부족한 혈액 수급 안정에 기하고 상생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이날 행사에는 문정원과 한국저작권보호원의 직원 24명이 참여했다.한편, 문정원은 헌혈 외에도 기부, 중장년 대상의 재취업 교육봉사, 플로깅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상생 가치 실현에 앞장설 계획이다.
스크린골프 전문기업 다원솔루텍이 임팩트스크린파크골프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인공지능 기반 스윙 코칭, 3채널 초고속 카메라 센서, 풀HD 실사 그래픽 등 첨단 기술을 집약해 차세대 실내 파크골프 장비의 기준을 제시한다.최근 파크골프 인구는 50만 명을 넘어서는 등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지만 장비 가격이 고가에 머물고 시설 공급이 부족해 시장 확산에는 제약이 따랐다. 다원솔루텍은 이번 출시를 통해 기존 2천만 원대에 형성됐던 장비 가격을 890만 원대로 낮추며, 비용 부담을 줄이면서도 핵심 기술을 모두 탑재한 합리적인 솔루션을 내놨다.다원솔루텍 이병양 대표는 “기존 스크린파크골프는 기술적인 한계로 공의 바운스
명란 단일품목 기업 덕화명란이 추석을 맞아 9월 14일부터 30일까지 ‘추석 선물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스테디셀러부터 대한민국 명장과 명인의 노하우를 담은 선물 세트까지 총 15종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공식몰에서는 대량 주문 시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15%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덕화명란은 20년 넘게 오직 명란 하나만을 만들어 온 기업이다. 우리나라 유일 수산제조 부문 대한민국 명장 故장석준 1대 대표의 뒤를 이어, 장종수 대표가 명란젓 부문 최초로 대한민국 수산식품명인으로 지정되며 오랜 전통을 이어가고 있다. 100% MSC 인증(지속 가능 어업) 받은 명란만을 사용하며, 국내산 소금,
남양읍 화성시청 맞은편에 위치한 국밥 전문점 ‘진리옥 화성시청점’이 오는 9월 16일(화) 저녁 7시, 채널 S의 인기 맛집 프로그램 ‘임원희의 미식전파사’에 소개된다. 오는 16일 방송에서는 MC 임원희와 코미디언 그룹 숏박스의 조진세·엄지윤이 출연해 매장의 대표 메뉴를 직접 맛보고 소개할 예정이다.이번 방송에서 소개될 대표 메뉴는 △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맛이 특징인 ‘뽈살코기국밥’, △얼큰한 국물과 다양한 고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얼큰모듬국밥’, △부드럽게 삶아낸 돼지고기의 풍미가 돋보이는 ‘모듬수육’, △속초 명인의 비법으로 만든 명태회와 칡냉면을 함께 맛볼 수 있는 ‘명태회냉면’ 등이 있다. 또한 매장은
글로벌 가슴 보형물 브랜드 모티바코리아가 오는 9월 13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테니스코트에서 열리는 ‘WTA 코리아오픈 테니스대회 2025 Presented by 모티바’의 메인 스폰서로 공식 참여한다.모티바코리아는 이번 후원을 통해 여성의 건강과 아름다움, 도전 정신을 존중하는 브랜드 철학을 전 세계에 알리고, 스포츠와 결합된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올해로 21회째를 맞이하는 WTA 코리아오픈은 국내 유일의 WTA 500 투어 대회로, 세계 정상급 여자 프로 선수들이 참가하는 국제 스포츠 이벤트다. 이번 대회에는 약 20개국 180여 명의 선수가 출전하며, 윔블던 챔피언이자 세계 랭킹 2위 이가 시비옹테크(폴란드
프랜차이즈 전문 교육기관 맥세스컨설팅이 주관하는 제42기 실무형 프랜차이즈 전문가과정이 지난 8월 30일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본격 개강했다고 밝혔다. 이번 과정은 9월 6일 본강의부터 15주간 매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며, 개강과 동시에 정원이 채워져 업계의 관심을 확인시켰다. 이번 교육과정의 가장 큰 특징은 실무 중심의 현장형 커리큘럼이다. 최근 업계의 주요 이슈인 가맹점 분쟁, 허위·과장 정보 제공, 강화된 가맹사업법 적용 등 현장에서 실제로 마주하는 문제들을 집중적으로 다룬다. 특히 ▲입지 상권 분석 ▲예상 매출 산정 ▲점포 운영계획서 작성 등 실무 핵심 역량을 체계적으로 교육해, 수강생들이 곧
그룹 위클리(Weeekly) 출신 지한(본명 한지효)이 새로운 뷰티 예능의 얼굴로 나선다. 지한은 오는 18일 첫 공개되는 유튜브 웹예능 ‘코덕단’의 MC 겸 출연자로 참여해 인디 뷰티 브랜드의 매력을 시청자에게 전할 예정이다.‘코덕단’은 뷰티 애호가를 뜻하는 ‘코덕(코스메틱 덕후)’을 콘셉트로, 국내 뷰티 시장에서 주목받는 인디 브랜드를 직접 발굴하고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시즌 1에서는 브랜드의 스토리와 제품, 제작 비하인드를 집중적으로 조명하며, 첫 화는 뷰티 커머스 플랫폼 ‘헤메코랩’과의 협업 에피소드로 꾸려진다.지한은 그룹 활동 당시 신인상 6관왕을 기록하며 주목을 받았고, 이후 다양한 예능과 콘텐츠에서 밝은 에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