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프래그런스 브랜드 ‘멈칫(MUMCHIT)’이 최근 경상지역에서 발생한 산불로 피해를 입은 주민들을 지원하기 위해 1천만원 상당의 구호물품을 지원했다.멈칫은 피해 주민들의 실질적인 지원을 위해 영덕군에 ‘바이오톡스 샴푸 1000ml’와 ‘바이오톡스 바디워시 1000ml’를 전달했다. 구호물품은 영덕복지재단을 통해 임시 대피소 등에서 생활하는 이재민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멈칫 관계자는 “화재로 인해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분들께 깊은 위로의 마음을 전한다”며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실 주민분들과 복구를 위해 힘써주시는 모든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멈칫은 ‘세계 월경의 날’ 국내 취약계층
주식회사 밀집(공동대표 황인범, 송석민)과 롯데알미늄 주식회사(대표이사 최연수)가 ‘냉동김밥 벤딩머신’ 공동 개발 및 생산·판매에 관한 계약을 맺었다. 주식회사 밀집(이하 ‘밀집’)과 롯데알미늄 주식회사(이하 ‘롯데알미늄’)는 ‘냉동김밥 벤딩머신’ 공동 개발 계약을 맺고 전세계 최초 ‘냉동김밥 벤딩머신’ 생산·판매에 나선다.밀집이 제안하고 롯데알미늄과 공동 개발할 ‘냉동김밥 벤딩머신’은 롯데알미늄이 독점 생산하며, 밀집이 전세계 독점 판매를 하게 된다. 이번 계약을 통해 밀집이 전 세계 독점 판매권을 확보하게 됐다. 이를 계기로 밀집의 글로벌 벤딩머신 플랫폼 비즈니스도 한층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냉동
홈케어 전문 브랜드 셀올로지(Cellology)가 모공과 피지 케어를 위한 ‘포어샷 패드’, 기미·잡티 개선을 위한 ‘멜리턴 패드’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2종은 각기 다른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맞춤형 솔루션 패드다. 간편한 홈케어 루틴을 완성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포어샷 패드’는 모공 속 깊숙이 쌓인 노폐물과 피지를 부드럽게 정돈하고, 4중 모공 개선(부피·깊이·면적·채움) 기술을 적용해 모공 타이트닝 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피지 분비가 많거나 모공 고민이 있는 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과잉 피지를 조절하고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해 깔끔하고 건강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멜리턴 패드’는 기미
국내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아메디(amedee)는 중국 유명 인플루언서 ‘루’, ‘니나’가 신제품 ‘글루타티온 리포좀 15 테라피’, ‘필라 링클 필 마스크팩(3개세트)’를 소개하는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했으며, 이를 계기로 글로벌 시장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아메디는 중국의 유명 인플루언서 ‘루’와 ‘니나’를 통해 두 차례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총 5억 8천의 판매 실적을 달성했고, 판매수량 7천건을 달성하는 기록을 세웠다. 특히 라이브 방송 첫날부터 ‘루’와 ‘니나’의 방송에서는 폭발적인 조회수와 좋아요 수를 기록하며 많은 중국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관계자에 따르면 K-뷰티에 대한
토탈라이프 케어 서비스 기업 더피플라이프가 고객 일상의 경제적 만족을 높이기 위한 ‘더피플 멤버스몰’의 특별 혜택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브랜드 철학인 'ALL LIFE, ALL RIGHT(당신의 모든 삶, 잘 될 수 있도록)'을 바탕으로, 일상 소비 속에서도 신뢰와 실속을 전하는 멤버십 서비스를 강화한다.더피플 멤버스몰은 더피플라이프 고객을 위한 전용 쇼핑 플랫폼이다. 다양한 생활필수품과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멤버십 회원들이 더 많은 상품을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된 실속형 쇼핑 프로그램이다.이번 멤버스몰 혜택 확대는 단순한 쇼핑 지원을 넘어, 고객의 삶 속에서 실질적인 이득을 함께
뷰티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혼바디’에서 피부 과학을 기반으로 한 스킨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헤스테(HEXTE)’가 공식 론칭한다고 31일 밝혔다. 첫 대표 제품으로 ‘아줄렌 버블 팩클렌저’가 첫 선을 보인다.홈케어 뷰티디바이스 브랜드로 유명한 ‘혼바디’에서 론칭하는 ‘헤스테’는 피부의 근본적인 문제를 과학적으로 접근하여 최적의 피부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아줄렌 버블 팩클렌저’는 버블팩, 필링, 클렌징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올인원 팩클렌징 제품이다. 팩처럼 얼굴에 펴 바르면 버블이 올라와 모공을 청소하여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모공축소까지 도와주는 원리의 버블
신예 강병훈이 오는 6월 3일 개막하는 '베어 더 뮤지컬'의 출연을 확정 짓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베어 더 뮤지컬'은 보수적인 카톨릭계 고등학교에서 벌어지는 청춘들의 사랑과 우정, 그 속에 숨겨진 비밀에 대한 충돌과 방황을 솔직하게 그려내는 작품이다. 파격적인 소재와 강렬한 존재감으로 초연때부터 큰 사랑을 받아 온 '베어 더 뮤지컬'은 신인등용문이라는 수식어답게 과감한 캐스팅으로 실력파 배우를 대거 배출하며 매 시즌 관객들의 N차 관람을 이끌어 온 공연이다.10주년을 맞이해 일곱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베어 더 뮤지컬'의 새로운 캐스트로 합류한 강병훈은 극 중 ‘피터’로 분해 라이징 스타의 면모를 아낌없이 발휘할 것
베이셀은 40년간 국내 생산으로 대기업 오피스 체어를 주문 생산해온 체어 전문회사에서 자체 브랜드 베이셀(bascell)을 런칭하며, 원톤 디자인 오피스 체어 ‘튜리파’를 출시했다. 베이셀(bascell)은 편안한 ‘기능성 의자’를 잘 만드는 회사에서 출발해, 베이셀을 런칭했다.‘튜리파’는 기능성 사무용 체어의 단점이나 약점을 보완해 새롭게 디자인되었다. 마치 꽃봉오리가 막 피어나듯 부드러운 곡선의 튤립 모습을 모태로 디자인한 오피스 체어이며, 원톤 컬러 체어로 4가지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조절 헤드레스트, 조절 요추지지대, 각도 조절 등받이, 조절 팔걸이, 슬라이드 좌방석 등 모든 기능이 집약되어 있는 기능성 홈오피
한국식 우동 프랜차이즈 한신우동이 2025년 4월 개최되는 주요 창업박람회 두 곳에 참가한다. 전국적으로 15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인 한신우동은 코엑스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4월 10일~12일)와 세텍 제77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4월 17일~19일)에서 예비 창업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신우동은 2020년 론칭 이후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며 현재 200호점을 돌파한 성공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 브랜드의 강점은 우동, 돈까스, 만두 세 가지 핵심 메뉴만으로 운영되는 단순한 비즈니스 모델이다. 이러한 구조는 조리 과정을 간소화하고 재료 관리를 용이하게 하여 높은 수익성을 실현한다. 한신우동 측은 "우리 브랜드는 식사와
닥터블릿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푸응’이 인기 제품인 ‘푸응 팻버닝 프로’를 오는 3월 30일 단 하루, 올리브영 오특 세일을 통해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올리브영 오특 세일은 인기 상품을 하루 동안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많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닥터블릿의 대표 다이어트 보조제 ‘푸응 팻버닝 프로’가 최대 25% 할인율로 선보인다.‘푸응 팻버닝 프로’는 주원료 CLA가 기존 제품인 ‘푸응 팻버닝’ 보다 100mg 더 함량이 추가되어 1,500mg 함량으로 섭취할 수 있으며 순도 높은 프리미엄 CLA가 80%로 함유되
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 세븐스타코인노래연습장이 부천역 중심상권인 로데오거리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3월 29일 문을 연 부천역점은 코인노래방과 함께 샵인샵으로 포토키오스크가 설치돼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총 70평 규모의 매장으로 대형룸을 포함해 총 27개의 룸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룸마다 최신 음향 시스템을 갖춘 TJ 반주기가 설치돼 있으며, 음향전문가의 정밀한 음향 세팅 작업이 이뤄졌다.부천역점은 10~20대를 위한 데이트 장소로, 30대 이상에게는 회식 후 2차 모임 장소로 인기를 끌 전망이다. 모든 룸에는 무선 마이크와 핸드폰 충전기가 구비되어 있으며, 키오스크 결제 시스템을 도입해 이용 편의성을 높
AI 영어놀이학교 하이도도와 온라인 영어도서관 리딩게이트가 오는 4월 1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문판매 정경미’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네이버 쇼핑라이브 ‘방문판매 정경미’는 개그우먼 정경미가 방문판매원 콘셉트로 진행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으로, 최대 할인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 정경미 특유의 재치 있는 진행으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에듀테크 기업 ㈜리딩게이트는 이번 방송을 통해 신 학기를 맞이해 자녀 교육에 관심을 갖는 학부모 및 보호자를 위해 기초 영어를 놀이처럼 재미있게 익힐 수 있는 ‘하이도도’와 영어 문해력 향상을 위한 국내 대표 영어 독서 어플리케이션 ‘리딩게이
프로야구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며 야구장 내 식음 매장에 대한 관중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따라 외식 브랜드들의 야구장 입점 움직임도 활발하게 전개되는 가운데, 순살치킨 전문 브랜드 땅땅치킨이 부산 사직야구장에 새롭게 입점했다고 밝혔다.KBO리그는 지난해 정규시즌에서 누적 관중 1000만 명을 돌파하며 역대 최고 흥행을 기록했다. 올해 개막전 예매가 시작되자 한때 동시접속자 수가 20만 명에 달하며 관중 유입 추세가 지속되고 있다. 이러한 흐름은 야구장 내 외식 매장의 매출 확대와 신규 브랜드 입점 확대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다.이 같은 배경 속에서 땅땅치킨은 사직야구장에 입점하며 대표 메뉴와 함께 관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