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비오템, 윤성빈과 함께한 ‘드롭 컬렉션’ 캠페인 전개

김신 기자

입력 2025-09-26 14:02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BIOTHERM)이 남성을 위한 올인원 스킨케어 세트 ‘드롭 컬렉션(The Drop Collection)’ 캠페인을 공개했다.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BIOTHERM)이 남성을 위한 올인원 스킨케어 세트 ‘드롭 컬렉션(The Drop Collection)’ 캠페인을 공개했다.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BIOTHERM)이 남성을 위한 올인원 스킨케어 세트 ‘드롭 컬렉션(The Drop Collection)’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스켈레톤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윤성빈이 참여해, 강인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로 제품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패션·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에스콰이어와 협업해 제작된 이번 화보와 영상은 제품의 실용성과 기능성을 강조하는 동시에, 윤성빈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냈다.

드롭 컬렉션은 아쿠아파워 올인원, 아쿠아파워 올인원 스틱, 아쿠아피트니스 샤워젤(40ml), 스포츠 보틀 등으로 구성됐다. 아쿠아파워 올인원은 토너와 모이스처라이저를 하나로 합쳐 피부에 48시간 수분을 공급하고 주름 개선과 장벽 강화 효과를 제공한다. 워터 젤 타입 제형으로 산뜻하게 흡수되며, 멘톨과 페퍼민트 잎수 성분이 청량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아쿠아파워 올인원 스틱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제품으로,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피부 쿨링 효과를 제공한다. 수분 개선율 42.5%를 기록해 건조한 피부 완화에 도움을 주며,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하다. 여기에 샴푸와 바디워시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아쿠아피트니스 샤워젤이 포함돼, 간편하면서도 효율적인 데일리 케어를 지원한다.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BIOTHERM)이 남성을 위한 올인원 스킨케어 세트 ‘드롭 컬렉션(The Drop Collection)’ 캠페인을 공개했다.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BIOTHERM)이 남성을 위한 올인원 스킨케어 세트 ‘드롭 컬렉션(The Drop Collection)’ 캠페인을 공개했다.


비오템 관계자는 “드롭 컬렉션은 현대 남성들이 일상에서 손쉽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라며 “올리브영 단독 한정 세트로 선보이는 만큼 특별한 구성과 가치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윤성빈이 참여한 캠페인 영상과 화보는 에스콰이어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드롭 컬렉션은 10월 1일부터 한 달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한정 판매된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