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하트재단(회장 오지철)과 남산케이블카는 오는 4월 ‘세계 자폐증 인식의 날’과 ‘장애인의 날’을 맞아 발달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인식개선을 위한 ‘블루하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블루하트 캠페인’은 2016년 처음 시작되어, 발달장애에 대한 올바른 인식 확산과 문화예술 활동 지원에 앞장서 왔다. 이번 캠페인은 ‘블루하트 10주년, 희망의 파란 빛을 밝히다’를 주제로, 하트-하트재단과 남산케이블카가 함께한 10년간의 여정을 기념하며 다양한 행사로 시민들의 참여를 이끈다.발달장애인을 상징하는 파란빛으로 4월 한 달간 남산케이블카를 밝힐 예정이고, 2일과 5일에는 시민들이 직접
한국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이하 델몬트)가 최근 산불 피해를 입은 경남·경북 지역에 긴급 구호물품으로 바나나를 지원했다. 이번 산불 피해 지원은 지역사회에 기여하고자 하는 델몬트의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재난 현장에서 실질적인 지원을 위해 이와 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이번 지원은 경남 산청·하동과 경북 의성·안동 지역의 이재민과 소방관 등 현장 대응 인력 약 1만여 명을 대상으로 제공되었다. 식사 환경이 열악한 대피소 상황을 고려해, 즉시 섭취 가능한 바나나를 주요 대피소에 전달했으며, 자원봉사자와 구조 인력에게도 함께 전달되었다. 델몬트 관계자는 “피해를 입은 주민들과 복구를 위해 헌신하
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회장 추가열, 이하 한음저협)는 지난 3월 28일 서울시 강서구청(구청장 진교훈)과 지역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강서구청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한음저협 추가열 회장과 진교훈 강서구청장이 참석해 협약서에 서명했다. 이 자리에서 강서구청은 한음저협의 문화예술 진흥 및 사회공헌 활동을 인정해 추가열 회장에게 구청장 표창을 수여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지역 주민 대상 문화예술 행사 공동 추진 ▲구립 문화예술단체 활성화를 위한 시설 대관 협조 ▲상호 홍보 협력 ▲기타 공동사업 수행 등 다양한 협력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강서구청은 서울 서남부의 행정 중
바이럴마케팅, 콘텐츠마케팅을 기반으로 한 온드미디어, IMC마케팅 에이전시 주식회사 인사이더그램컴퍼니(대표이사 이승훈)은 한국관광공사에서 주관하는 '관광기업혁신바우처'의 제공기업(수행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관광기업혁신바우처 사업은 국내 관광기업의 고민을 해결하고 업무 프로세스를 효율화 하기 위해 기업별 요구에 따라 필요한 기술을 바우처 형태로 제공한다. 앱·웹 서비스 고도화, 신기술 도입, 솔루션 개발, 스마트 기술 기반 디지털 마케팅 등 관광기업의 혁신활동 비용을 바우처 형태로 지원하는 사업이다.인사이더그램컴퍼니는 2019년부터 다양한 중소기업, 중견기업, 대기업, 지자체, 관공서의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캐주얼 프래그런스 브랜드 ‘멈칫(MUMCHIT)’이 최근 경상지역에서 발생한 산불로 피해를 입은 주민들을 지원하기 위해 1천만원 상당의 구호물품을 지원했다.멈칫은 피해 주민들의 실질적인 지원을 위해 영덕군에 ‘바이오톡스 샴푸 1000ml’와 ‘바이오톡스 바디워시 1000ml’를 전달했다. 구호물품은 영덕복지재단을 통해 임시 대피소 등에서 생활하는 이재민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멈칫 관계자는 “화재로 인해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분들께 깊은 위로의 마음을 전한다”며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실 주민분들과 복구를 위해 힘써주시는 모든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멈칫은 ‘세계 월경의 날’ 국내 취약계층
주식회사 밀집(공동대표 황인범, 송석민)과 롯데알미늄 주식회사(대표이사 최연수)가 ‘냉동김밥 벤딩머신’ 공동 개발 및 생산·판매에 관한 계약을 맺었다. 주식회사 밀집(이하 ‘밀집’)과 롯데알미늄 주식회사(이하 ‘롯데알미늄’)는 ‘냉동김밥 벤딩머신’ 공동 개발 계약을 맺고 전세계 최초 ‘냉동김밥 벤딩머신’ 생산·판매에 나선다.밀집이 제안하고 롯데알미늄과 공동 개발할 ‘냉동김밥 벤딩머신’은 롯데알미늄이 독점 생산하며, 밀집이 전세계 독점 판매를 하게 된다. 이번 계약을 통해 밀집이 전 세계 독점 판매권을 확보하게 됐다. 이를 계기로 밀집의 글로벌 벤딩머신 플랫폼 비즈니스도 한층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냉동
홈케어 전문 브랜드 셀올로지(Cellology)가 모공과 피지 케어를 위한 ‘포어샷 패드’, 기미·잡티 개선을 위한 ‘멜리턴 패드’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2종은 각기 다른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맞춤형 솔루션 패드다. 간편한 홈케어 루틴을 완성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포어샷 패드’는 모공 속 깊숙이 쌓인 노폐물과 피지를 부드럽게 정돈하고, 4중 모공 개선(부피·깊이·면적·채움) 기술을 적용해 모공 타이트닝 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피지 분비가 많거나 모공 고민이 있는 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과잉 피지를 조절하고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해 깔끔하고 건강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멜리턴 패드’는 기미
국내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아메디(amedee)는 중국 유명 인플루언서 ‘루’, ‘니나’가 신제품 ‘글루타티온 리포좀 15 테라피’, ‘필라 링클 필 마스크팩(3개세트)’를 소개하는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했으며, 이를 계기로 글로벌 시장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아메디는 중국의 유명 인플루언서 ‘루’와 ‘니나’를 통해 두 차례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총 5억 8천의 판매 실적을 달성했고, 판매수량 7천건을 달성하는 기록을 세웠다. 특히 라이브 방송 첫날부터 ‘루’와 ‘니나’의 방송에서는 폭발적인 조회수와 좋아요 수를 기록하며 많은 중국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관계자에 따르면 K-뷰티에 대한
토탈라이프 케어 서비스 기업 더피플라이프가 고객 일상의 경제적 만족을 높이기 위한 ‘더피플 멤버스몰’의 특별 혜택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브랜드 철학인 'ALL LIFE, ALL RIGHT(당신의 모든 삶, 잘 될 수 있도록)'을 바탕으로, 일상 소비 속에서도 신뢰와 실속을 전하는 멤버십 서비스를 강화한다.더피플 멤버스몰은 더피플라이프 고객을 위한 전용 쇼핑 플랫폼이다. 다양한 생활필수품과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멤버십 회원들이 더 많은 상품을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된 실속형 쇼핑 프로그램이다.이번 멤버스몰 혜택 확대는 단순한 쇼핑 지원을 넘어, 고객의 삶 속에서 실질적인 이득을 함께
뷰티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혼바디’에서 피부 과학을 기반으로 한 스킨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헤스테(HEXTE)’가 공식 론칭한다고 31일 밝혔다. 첫 대표 제품으로 ‘아줄렌 버블 팩클렌저’가 첫 선을 보인다.홈케어 뷰티디바이스 브랜드로 유명한 ‘혼바디’에서 론칭하는 ‘헤스테’는 피부의 근본적인 문제를 과학적으로 접근하여 최적의 피부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아줄렌 버블 팩클렌저’는 버블팩, 필링, 클렌징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올인원 팩클렌징 제품이다. 팩처럼 얼굴에 펴 바르면 버블이 올라와 모공을 청소하여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모공축소까지 도와주는 원리의 버블
신예 강병훈이 오는 6월 3일 개막하는 '베어 더 뮤지컬'의 출연을 확정 짓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베어 더 뮤지컬'은 보수적인 카톨릭계 고등학교에서 벌어지는 청춘들의 사랑과 우정, 그 속에 숨겨진 비밀에 대한 충돌과 방황을 솔직하게 그려내는 작품이다. 파격적인 소재와 강렬한 존재감으로 초연때부터 큰 사랑을 받아 온 '베어 더 뮤지컬'은 신인등용문이라는 수식어답게 과감한 캐스팅으로 실력파 배우를 대거 배출하며 매 시즌 관객들의 N차 관람을 이끌어 온 공연이다.10주년을 맞이해 일곱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베어 더 뮤지컬'의 새로운 캐스트로 합류한 강병훈은 극 중 ‘피터’로 분해 라이징 스타의 면모를 아낌없이 발휘할 것
베이셀은 40년간 국내 생산으로 대기업 오피스 체어를 주문 생산해온 체어 전문회사에서 자체 브랜드 베이셀(bascell)을 런칭하며, 원톤 디자인 오피스 체어 ‘튜리파’를 출시했다. 베이셀(bascell)은 편안한 ‘기능성 의자’를 잘 만드는 회사에서 출발해, 베이셀을 런칭했다.‘튜리파’는 기능성 사무용 체어의 단점이나 약점을 보완해 새롭게 디자인되었다. 마치 꽃봉오리가 막 피어나듯 부드러운 곡선의 튤립 모습을 모태로 디자인한 오피스 체어이며, 원톤 컬러 체어로 4가지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조절 헤드레스트, 조절 요추지지대, 각도 조절 등받이, 조절 팔걸이, 슬라이드 좌방석 등 모든 기능이 집약되어 있는 기능성 홈오피
한국식 우동 프랜차이즈 한신우동이 2025년 4월 개최되는 주요 창업박람회 두 곳에 참가한다. 전국적으로 15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인 한신우동은 코엑스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4월 10일~12일)와 세텍 제77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4월 17일~19일)에서 예비 창업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신우동은 2020년 론칭 이후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며 현재 200호점을 돌파한 성공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 브랜드의 강점은 우동, 돈까스, 만두 세 가지 핵심 메뉴만으로 운영되는 단순한 비즈니스 모델이다. 이러한 구조는 조리 과정을 간소화하고 재료 관리를 용이하게 하여 높은 수익성을 실현한다. 한신우동 측은 "우리 브랜드는 식사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