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킹기훈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킹기훈은 지난 5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행복”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킹기훈의 팬들은 “아구 진짜 보기 좋으다!!!”, “ 존나 잘생걌다 시발”, “멍군이바”, “형너무사랑해여”, “ 나예삐보고싶다.. 우는중”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킹기훈과 소통했다.한편 킹기훈은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일 에이핑크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손나은은 쇼핑을 마친 뒤 포즈를 취하였다.한편 에이핑크이 속한 그룹 에이핑크는 올해 데뷔 8주년을 맞이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선미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5일 선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비핀을 해보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QUEEN" 등의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소녀시대 태연의 하이컷 화보가 공개됐다.태연은 5일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 인터뷰를 통해 '비긴어게인3', 소녀시대 12주년 등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태연은 JTBC '비긴어게인3'에 대해 "내 목소리 그대로를 보여드리고 싶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태연은 "버스킹에는 처음 도전하는 거라 어려움도, 제한도 많은 환경일 거라 충분히 예상했다. 초심으로 돌아가, 기초부터 다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임했다."고 전했다.이어 최근 소녀시대 멤버들과 12주년 모임을 가진 태연은 "8월은 소녀시대에게 '잔칫달'이다."라며 "멤버의 생일도 있고 소녀시대가 데뷔한 달"이라고 말했다.특히 태연은 각자의 영역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소녀시대 멤버들에게 "모두 잘 해내 가고 있는 모습을 보면 뿌듯하고 자랑스럽다."고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끝으로 태연은 "예전엔 '내가 어떻게 보일까'와 같은 고민이 늘 앞섰다면, 지금은 나와 내 색깔을 그대로 보여주려 노력한다."라며 "그때그때 들려드리고 싶은 음악, 태연이 잘 표현해낼 수 있는 음악을 계속할 것"이라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하선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5일 박하선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잘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안뇽 주무세요”, “하선이언니 완전 미인이시고 예뻐요”, “예쁨이 초과”, “요즘 미모갑이십니다” 등의 반응을 표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엠버는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1년 째 나에게 한국어를 가르쳐 준다. 사랑해. 넌 여전히 이상하지만"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크리스탈과 엠버의 모습이 담겨 있다.두 사람은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변함없는 친분을 과시했다.한편 엠버는 최근 10년간 몸담았던 SM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이 만료됐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권이슬의 SNS가 주목 받고 있다.지난 5일 권이슬이 SNS에 사진을 게재했는데, 사진 속 권이슬은 아름다운 모습으로 셀카를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이에 누리꾼들은 “이사진 넘 잘나옴 ㄷㄷ”, “비가 엄청오네연.. 조심하세용...”, “진주귀걸이가 예쁘네요”, “아니 존예보스??”, “셀카장인이시네요”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전소민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전소민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ake up”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i love you", "Beautiful" 등으로 다양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다비치의 소속사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측은 “이해리가 23일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고 솔로로 컴백한다”고 밝혔다.측은 "다비치를 통해 친근한 매력으로 다가온 이해리가 자신만의 색깔을 담은 발라드곡으로 명품 보컬리스트로서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부연했다.이해리는 그간 다비치 활동과 다수의 OST 참여를 통해 섬세한 감정 표현과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이해리는 첫 솔로 앨범 'h'를 통해 폭넓은 스펙트럼과 소화력을 자랑하며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로서의 존재감을 과시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도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5일에도 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도아야 생일축하행”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ㅊㅋ해요”, “축하드려여”, “도아 누나 생일축하해”, “언니 생일 축하드려요”, “갓다왓나”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류중일 LG 트윈스 감독이 600승 고지를 밟았다.류 감독은 지난달 31일 인천 SK전 승리로 KBO리그 10번째로 600승을 달성한 감독이 됐다.지난 5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2019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롯데 자이언츠와 시즌 15차전 맞대결을 앞두고 "600승을 달성했다고 팬분이 기념으로 떡 100개를 보냈다"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그는 "삼성 시절부터 알고 지낸 팬이다"라며 오랜 인연을 설명했다.한편 류 감독은 직접 떡 선물을 공개하기도 했다.상자에는 "이 소년은 훗날 프로야구 감독이 되어 600승의 위업을 이룹니다. 빛나는 그의 역사는 아직도 진행'중일' 입니다. 무적엘지 류중일 forever♡", '누워서 떡먹기, 600승! 갓중일'이라는 문구가 담겼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4일 제이지스타 측은 “‘내일은-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에서 활약했던 김희진과 전속계약을 맺었다. 앞으로 김희진의 음악 등 다양한 활동에 대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김희진은 ‘미스트롯’ 출연 당시 파워풀한 가창력과 다채로운 표정, 섬세한 감정선 등으로 사랑을 받았다. 톱12에 이름을 올리며 11명의 트로트걸과 함께 전국투어 콘서트를 마쳤다.제이지스타에는 가수 이장우, 예지, 준익, 하유비, MC 하루 등이 소속되어 있다. 이들과 한 식구가 된 김희진은 현재 새 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윤재정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윤재정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카페인중독”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킁커커ㅓㅓㄹ럭컼커커컼 향기롭다”, “안녕하세요”, “저도 Cafe 좋아해요”, “커피마시러 가고싶네요 행님”, “저도요..” 등으로 다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