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쌍둥이 초음파 사진을 공개했다.율희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짱이의 쌍둥이 동생들 소식듣고 많은 분들께서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은 율희가 임신한 쌍둥이의 모습이 담긴 초음파 사진이다."요즘 입덧이 너무너무 심해서 정신을 못 차리고 있는데 그만큼 그 누구보다 고생해주는 남편과 어머님 덕분에 별 탈 없이 행복하게 태교 중"이라며 "둥이들은 이렇게 서로 꼭 붙어 잘 크고있답니다. 다시한번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려요"라고 덧붙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광일(최성재 분)은 정희와 연락이 닿지 않는데 초조함을 느꼈다. 정희는 처음으로 외박까지 한 상황.방송에서 덕실은 시월(윤소이)을 만나서 뺨을 때리며 태(오창석)을 만나지 말라고 화를 내고 태양의 아들 지민이(최승훈)를 키우겠다고 선언했다. 덕실은 태양에게 “지민이 우리가 키우자. 밤새 생각해 봤는데 당신을 위해서 그게 좋겠어”라며 위선적인 모습을 보였고 태양은 덕실이 시월을 만났던 장면을 떠올렸다. 미란에게 덕실은 “너무 억울해 그 여자도 자식 잃은 고통을 느꼈으면 좋겠어” 라고 말한다. 태양은 시월(윤소이)을 협박할 때와 전혀 다른 덕실의 이중적인 모습에 실망한다.정희를 충격에 빠트린 비밀이란 지민이 아닌 광일에 대한 것. 정희는 광일이 제 아들이 아닌 미란(이상숙 분)의 아들임을 알고 경악했다.‘태양의 계절’은 대한민국 경제사의 흐름과 맥을 같이 하는 양지그룹을 둘러싼 이기적 유전자들의 치열한 왕자게임으로 오태양-김유월 역에 배우 오창석, 윤시월 역에 윤소이, 최광일 역에 최성재, 채덕실 역에 하시은이 연기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당뇨병은 병태 생리적, 임상적 특징에 따라 제1형 당뇨병과 제2형 당뇨병으로 구분되는데 제1형 당뇨병은 인슐린을 전혀 생산하지 못하는 것이 원인이 되어 발생하는 질환이다. 또한 제2형 당뇨병은 서구화된 식단이나 운동 부족 또는 스트레스 등의 환경적인 요인을 원인으로 보고 있다.증상으로는 혈당이 높아지면 소변으로 당이 빠져나가게 되는데 이 때 포도당이 다량의 물을 끌고 나가기 때문에 소변량이 늘고 이로 인해 몸 만의 수분이 부족해 물을 많이 마시게 된다. 또한 배가 자주 고프고 많이 먹게 되지만 체중은 오히려 감소하게 된다.한편, 아스트라제네카사는 포시가가 임상시험에서 흔한 형의 심부전을 앓는 환자들에서 치명적인 심장마비 발병 위험이나 심부전 진행 위험을 줄이는데 성공했다라고 밝혔다.8시간 이상 금식 후 혈액검사를 통해 측정된 혈당이 126mg/dl 이상이거나 75g 경구 당부하 검사 2시간 후 혈당이 200mg/dl 이상인 경우를 당뇨병이라 한다. 또한 고혈당의 전형적인 증상 중 하나 이상이 나타나며 식사와 무관하게 혈액검사를 통해 측정된 혈당이 200mg/dl 이상일 때도 당뇨병으로 진단한다.최근 치료 방법은 엄격한 혈당 조절을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9일 방송된 tvN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때'에서는 루카(송강 분)가 수술 도중 위급한 상황에 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공수래(김원해 분)가 "어묵하나 들고가지 류"라고 모태강(박성웅 분)을 불렀다. 공수래는 "꼴이 그게 뭐냐 철부지 애도 아니고 장난 그만하고 돌아가라"라고 말했다. 모태강은 "내가 돌아갈 곳이 있던가요?"라고 답했다. 공수래는 "네가 있어야 할 곳은 신의 발밑이다. 용서를 구해라"라며 "남들을 괴롭히는 짓 그만둬"라고 말했다.무대로 인해 ‘하립’과 ‘서동천’에겐 새로운 조명이 비춰지게 되었고, 지서영(이엘)은 “서 선생님 앨범 많은 거 알아. 나는 그 앨범이 지금 나오면 좋을 것 같은데”라고 말하며 하립(정경호)의 마음을 움직였다. 그는 “서동천씨 죽었어”라고 말하며 자신은 새로운 서동천의 음악을 낼 생각이 전혀 없음을 언급했다. 이충렬은 “에이 그럴 리가”라고 말하며 ‘서동천 명의의 집’과 ‘축의금’을 언급하며 하립과 서동천의 관계에 조그마한 금이라도 발견하겠다 윽박질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9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번째:연애의 맛'에서는 이채은과 오창석이 커플티를 입고 외출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29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연애의 맛’ 시즌2 14회에서 아아 커플은 커플링이 실종된 이후 다툼을 벌이면서 첫 위기에 봉착하게 된다. 일출 수영 후 아아 커플이 함께 맞이하는 첫 아침, 오창석은 일어나자마자 이채은 방으로 이동해 잠이 덜 깬 이채은을 업고 숙소 이곳저곳을 누비며 달달함을 터트렸다. 아아 커플은 지난번 이채은의 여자 친구들과 만남에서 받았던 ‘좋은 남친, 좋은 여친이네요’라고 쓰인 커플 티셔츠를 입고 본격 여행을 시작했다."당일치기로 온 그 친구에게 고백을 받았지만, 미안하다는 말과 함께 돌려보냈다. 그 친구가 저에게는 너무 큰 친구였다"라고 전했다. 박나래는 "연인 사이는 아니었던 것이냐. 비행기값 날렸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췌장암은 췌장에 생겨난 암세포의 덩이이다. 이런 덩이를 종괴(腫塊)라고 한다. 췌장암에는 여러 종류가 있으나 90% 이상은 췌관의 외분비 세포에서 발생하기에, 일반적으로 췌장암이라고 하면 췌관 선암(膵管腺癌)을 말한다. 선암이란 선세포, 즉 샘세포에서 생기는 암을 가리킨다. 췌장암은 발생 위치에 따라 증상에 차이가 있다.췌장에 생긴 암세포로 이루어진 종양 덩어리이다. 췌관세포에서 발생한 췌관 선암종이 90%를 차지하고 있다. 그 외 낭종성암(낭선암), 신경내분비종양 등이 있다.아직 명확하게 밝혀진 것이 없다. 다른 암에 비해 암 발생 원인으로 작용하는 암 전 단계의 병변 역시 뚜렷하지 않다. 췌장암이 발생하기 쉬운 요인에는 45세 이상의 연령, 흡연 경력, 오래된 당뇨병 등이 있다. 최근에는 만성 췌장염 및 일부 유전질환에서 췌장암의 발생률이 증가한다고 알려져 있다.췌장암의 증상 중 많은 부분은 다른 췌장 질환이나 소화기계 장애에서도 나타나는 비특이적인 것들이다. 복통, 체중 감소와 황달 등의 증상이 보이는 환자의 40~70%에게서 췌장암이 발견된다. 증상은 종양의 위치와 크기, 전이 정도에 따라 달라지는데, 대부분의 췌장암 환자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오마이걸은 다음 달 28일, 29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단독 콘서트 ‘2019 가을동화 – BLACK LABEL’을 개최한다.최근 공개된 콘서트 포스터 속 깊은 우주 속 바이올렛 컬러의 빛이 감도는 행성은 신비로우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오마이걸은 지난 5월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 타이틀곡 ‘다섯 번째 계절’로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이달 초 발매된 썸머 패키지 앨범 ‘Fall in Love’의 타이틀곡 ‘번지(BUNGEE)'로 첫 지상파 1위를 달성했다. 현재는 활동을 종료하고 개별활동에 집중하였다.‘2019 가을동화 – BLACK LABEL’은 지난 2016년과 2018년에 개최했던 ‘여름동화’와 ‘가을 동화’에 이어지는 ‘동화’를 콘셉트로 한 단독 콘서트로 오마이걸만의 독보적인 음악세계와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환상적인 고퀄리티 공연으로 관객들의 기대에 보답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아이린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28일에도 아이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Post facial appreciation selfie”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언니 너무 예뻐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선우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28일 선우가 SNS에 “빨리 머리가 길었음 좋겠다”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공쥬님~~”, “57번째라니.... 일등이였었는데”, “우런닝”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는 프랑스의 왕비였으나 18세기 프랑스 혁명으로 단두대에서 생을 마감했던 마리 앙투아네트의 드라마틱한 삶과 사회의 부조리에 관심을 갖고 혁명을 선도하는 허구의 인물 마그리드 아르노의 삶을 대조적으로 조명해 진실과 정의의 참된 의미를 깊이 있게 다룬 작품이다.마리 앙투아네트를 사랑하는 매력적이고 용감한 스웨덴 귀족 ‘악셀 폰 페르젠 백작’ 역으로 완벽한 변신을 앞두고 있는 민현은 섬세한 감정 연기와 표현력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나타낼 예정이다.민현은 지난 25일 진행된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프리뷰 공연을 통해 첫 뮤지컬을 선보였음에도 불구하고 보다 안정적인 연기력과 무대를 가득 채우는 남다른 에너지를 발산하며 관객들을 단번에 매료시켰다. 당일 현장에서도 뜨거운 환호와 기립 박수가 이어지는 등 연일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6일 방송된 MBC every1 ‘도시경찰 KSCI'에서는 조재윤, 천정명이 붕괴현장으로 출동했다.조재윤과 이태환은 집 안에 기름을 뿌렸다는 방화예비 사건 현장에 출동했다. 화재 감식 사건이 처음인 두 사람은 출동 명령 소식을 듣고 말을 잇지 못했다. 불이 날 수도 있는 상황이라 과학수사대장이 “안전에 유의해서 감식하라”라고 하자 두 사람의 얼굴에 긴장한 기색이 역력했다.열악하고 위험한 현장을 견디며 이태환은 현장사진 촬영에 매진했고, 조재윤은 현장 구석구석을 누비며 인화성 물질을 검사하는 ‘간이 유증 검사’를 실시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0일 발매된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2'(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2)는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교보문고, 알라딘 등 음반 차트에서 주간 1위를 석권했다.더불어 이번 앨범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전 세계 38개 지역 1위를 기록했으며 타이틀 곡 '음파음파'는 국내 음원 차트 1위, 중국 QQ뮤직 한국 음악 뮤직비디오 차트 1위, 쿠거우뮤직 한국 신곡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레드벨벳은 지난 주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타이틀 곡 ‘음파음파 (Umpah Umpah)’ 무대를 선사, 청량한 음악과 어우러진 상큼발랄한 퍼포먼스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소향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28일 김소향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Part2. 왕비는 후렌치후라이 좋아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많이 먹어”, “소향마리엄마 빨리 만나요”, “귀엽네요ㅠㅠㅠ”, “너무 이쁘다”, “소향마리는 언제나 이쁘시네유” 등의 댓글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