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이지훈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21일 이지훈이 SNS에 “오늘밤9시 MBC”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오늘 너무 멋있었어요 민봉교님!!”, “오늘또한번 반하고 갑니다”, “당신은 너무 잘 생겼어요”, “언니는살아있다 보다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규리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21일 김규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깨방정 귤디 ㅎㅎ”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김규리는 지난 20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바다가 들린다’ 배우 한소희가 코미디언 장도연에게 서핑을 알려줬다.18일 방송되는 2회에서는 삼척 용화해변 캠핑장에서 첫날밤을 보내는 서핑 크루들이 예상치 못한 위기를 담는다. 연예계 캠핑고수 이천희의 지시 아래 캠핑장소를 물색하던 중 이천희의 ‘감’에 따라 캠핑카를 이동했지만 차 바퀴가 모래에 빠져버린 것이다.이천희, 노홍철, 한동훈이 힘을 합쳐 차 바퀴를 빼기 위해 온갖 노력을 했지만, 30분 넘게 캠핑카는 꼼짝도 하지 않았다. 지쳐버린 이들은 “요한이가 오면 빠지지 않을까?”라며 시장에 간 ‘2m 장신’ 김요한이 오기를 기다렸다.장도연은 “여기를 어떻게 사람들이 모를 수 있을까. 알면 정말 많이 몰렸을 텐데”라며 감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은 편견에 갇힌 맹수 동백을, “사랑하면 다 돼!”라는 무조건적인 응원과 지지로 깨우는 촌므파탈 황용식의 폭격형 로맨스. 더불어 동백과 용식을 둘러싼 이들이 “사랑 같은 소리하네”를 외치는 생활 밀착형 치정 로맨스다. 21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동백(공효진)과 용식(강하늘)의 치열하게 사랑스럽고, 살 떨리게 설레는 만남이 포착됐다.직진 고백남 용식을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동백의 모습은 올가을 안방극장을 차별화된 로맨스로 물들일 전망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피부암은 기저세포암, 편평세포암, 흑색종, 카포시육종, 파젯병, 유방외파젯병, 균상식육종 등 피부질환의 총칭이다. 피부암은 피부색이 옅은 사람에게 흔히 발생하며, 악성흑색종과 흑색종 이 외의 피부암으로 분류된다. 눈에 잘 보이기 때문에 조기 진단이 가능하다.피부암은 조직검사를 통해 확진한다. 피부확대경을 통해 진단하기도 하지만 조직검사가 더 정확하다. 피부조직검사는 일반적으로 국소마취를 한 뒤에 시행하며, 30분 이내로 끝난다. 결과는 1주일 정도 후 확인 할 수 있다.햇빛에 과하게 노출되는 것을 피해야 한다. 특히 피부색이 옅은 사람은 어릴 때부터 조심해야하며, 광선각화증 같은 암 전구증세는 발견 즉시 치료해야 한다. 피부암은 자연치유가 되지 않기 때문에 이상이 있을 때는 즉시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질환에 따라 차이가 있다. 오랫동안 햇빛에 과하게 노출되는 경우 자외선 B로 인해 표면 세포 손상이 발생하면서 암의 발생 위험을 증가시킨다. 하얀 피부, 금발 ,소아기의 주근깨, 피부암의 가족력, 면역억제제 사용 여부, 직업적/환경적 요인, 흑색종에서의 유전적 요인이 있다.계속 커져서 치료를 하지 않을 경우에는 피하와 근육, 심지어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한예슬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21일 한예슬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ALLURE X BANDI”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한예슬은 지난 18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코트니 카다시안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21일 코트니 카다시안이 SNS에 ““why this face””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캠핑이 낯선 악동MC들을 위해 배우 김민준이 직접 준비한 ‘멍.멍.멍’ 파티와 다양한 볼거리가 기대를 모았다. 첫 번째 멍 파티인 ‘물멍’을 즐기기 위해 양양 바닷가로 나선 MC악동들은 서핑을 자유자재로 즐기지만, 김준현은 먹방 인생 최대의 위기를 겪는다.김민준은 카라반의 매력을 극찬하며 캠핑의 재미를 하나 하나 공개했다. 김민준은 김희철, 김준현, 윤보라, 오스틴강에게 강원도 양양에서 서핑을 알려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정해진 시간에 타이트하게 살아가고 있다. 그러나 멍때리는게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것 같다"고 말했다.‘물멍’에 이어 ‘먹멍’에 돌입한 이들은 김민준이 직접 준비한 돼지고기 수육과 문어 샐러드, 셰프 오스틴강이 즉석에서 선보인 조개 술찜까지 맛보며 낭만 캠핑을 즐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이인혜는 본인의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함으로써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21일 SNS에 올라온 사진에서 이인혜는 선글라스를 낀 채 사진을 찍고있다.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채석강?”, “귀염”, “이쁘요”, “약간 나는듯도 싶고 ㅋㅋ”, “인스타컷.. 실패”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뱀뱀(갓세븐)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1일 뱀뱀(갓세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Sydney”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뱀뱀(갓세븐)은 앞선 8월 12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홍현희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1일 홍현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제목짓기 : 1.여름아 가지마 2.용명선배님 제 수박이에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한편 홍현희는 앞선 8월 2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노지훈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21일 노지훈은 “오랜만에 생방송이라 떨렸습니다^^.. 형들 덕분에 편하게 했어요!(서인형님께서 대본에없던 질문들을막구마구.멘붕될뻔ㅋㅋ)”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노지훈의 팬들은 “생방송하느라 고생많았어요”, “울오빠 왜케 멋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노지훈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 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로 올 가을 안방극장에 행복한 웃음을 선사했다.20일 공개된 사진에서 김재영은 한낮의 햇살 아래에서 운동을 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뜨거운 햇빛 속에서 보일 듯 말 듯한 미소를 띤 모습은 차가운 듯 보이는 겉모습과 달리 따스한 내면을 감추고 있는 그의 매력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햇살에 비친 땀방울 맺힌 열정 가득한 모습은 스포츠를 향한 그의 열정과 승부욕 넘치는 남성미를 더욱 돋보이게 해 김재영이 선보일 풋풋한 로맨스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뜨거운 햇빛 아래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으며 캐릭터에 집중하며 촬영 이어가는 김재영을 향해 스태프들 역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