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김희철(슈퍼주니어)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29일 김희철(슈퍼주니어)이 SNS에 “”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백승호가 다름슈타트와의 3년 계약한 것으로 확인됐다.최근 현지 관계자에 따르면 "백승호가 독일 2.분데스리가(2부리그) SV 다름슈타트 98로 향한다"고 밝힌 바 있다. 백승호는 지로나와 계약 기간이 남았지만, 더는 구단 측을 믿고 기다릴 수 없는 상황 여러 선택지를 마련해둔 결과인 것으로 전해졌다.프리시즌을 지로나에서 보낸 백승호로선 이적시장을 며칠 안 남겨둔 중 다름슈타트 측과 닿았다. 그간 스페인에서만 뛰어온 터라 생소했지만, 선수 측 마음을 끈 여러 요인이 있었다. 무엇보다 감독 및 코칭스태프가 백승호의 영상을 미리 입수해 어떤 선수인지를 파악하고 있었던 것. 구단에서는 코리안리거의 성실하고도 헌신적인 모습에 반했다고 털어놓으며 백승호에게도 이런 점을 기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앞서 백승호는 이미 지난 주중 팀에 "쿼터와 상관없이 떠나겠다"고 통보했다. 한편 백승호는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에 소집돼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예선 등에 일조할 전망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6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더 짠내투어'에서는 혜진투어에서 파산위기가 온 모습이 전파를 탔다.먼저 한혜진이 산 러시아 대표 음료 ‘꿀 맥주’를 모두 마셨을 때 광희는 “이거 음료수야”라고 편하게 먹을 수 있다고 말했고 ‘술 못 먹는 세연도 반한 맛’으로 진해성은 “끝 맛은 약간 막걸리 느낌”이 난다고 평가했다.진세연이 댄스와 애교를 곁들인 5행시로 여행자들을 사로잡은 것. 자연히 박명수의 부담은 가중됐다.샤슬릭 거리를 지나가던 진세연은 "너무 좋아요 여기"라며 감탄했다. 혜진투어가 샤슬릭 식당에 들어갔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7일 오후 전파를 탄 tvN 예능 프로그램 ‘개똥이네 철학관’에는 양익준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생존고수임을 증명해 달라는 MC의 질문에 양익준은 “예전에 저희 부모님이 양복점을 했다. 당시 어머니가 임신하셔서 먼저 집으로 들어갔는데 집을 가기위해선 긴 계단을 올라야만 집에 도착할 수 있는 상황이었다”라고 밝혔다.임수향은 “그때는 내 감정에만 취해 있다면 지금은 내가 어떻게 하면 잘 전달할 수 있을까,라는 고민을 한다”라고 털어놨다.“그때 돈을 빌려준 친구가 바로 오정세(사진)”라며 “오정세도 여유가 없는 상태라 200만~250만원을 빌려줬었다”고 덧붙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7일 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이 담긴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 속 그는 차안에서 셀카를 찍고 있다.한편 벤은 최근 발라드 '헤어져줘서 고마워'를 발매해 활동하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29일 양예나가 인스타그램에 “”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스케줄잘하고와요옌이”, “어ㅓㅓ 예”, “분위기 이쁘다”, “귀여워요ㅠㅠㅠㅠ”, “연애는 안돼용:)”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양예나의 인스타그램은 양예나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녹화를 마친 심사위원 4인은 “대학생 뮤지션들의 뛰어난 실력 덕분에 저희들도 매우 놀랐고, 그야말로 행복한 고민의 시간이었다”며 “참가자들이 노래하는 모습을 보니 대학 시절 음악을 했던 때가 떠올라 더욱 즐거운 마음으로 심사할 수 있었다. 청춘 뮤지션들과 함께 10월 첫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날 것이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보컬플레이2’는 오상진X유세윤 콤비가 진행을 맡고, 국내 및 해외의 다양한 대학교를 대표하는 캠퍼스 뮤지션들이 ‘진검승부’를 통해 실력을 겨루는 오디션이다.김현철은 대중성과 예술성을 갖춘 가수 겸 프로듀서다. 3040세대와 1020 세대 사이에서 사랑받는 90년대 히트곡의 대표 메이커 중 한 명이다. 묵직한 존재감을 자랑하며, 심사위원들의 중심을 잡는다.제작진은 “누구보다도 젊은 감각과 뛰어난 음악성을 지닌 캠퍼스 뮤지션들이 전폭적으로 신뢰할 만한, 존재감 있는 심사위원을 섭외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고 밝혔다.채널A의 새로운 음악 예능 ‘보컬플레이 시즌2 : 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는 각 대학을 대표하는 실력파 대학생 뮤지션들이 학교의 명예를 걸고 음악 대결을 펼쳐 최고의 청춘 뮤지션을 탄생시키는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가영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29일 김가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남부의 가을 장마가 약해지는 대신 중부에 요란한 비가 내려요. 서울에서도 곧 비가 시작되니까요. 노래 챙기세요.”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내일도 서울에 비가 올까요????”, “언니 완전이뻐요ㅜㅜ”, “어떻게 찍어도,나는...”, “이제 비 안오겠죠? 비 시르다 시르다”, “너무 이뻐여~”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김가영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강연호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강연호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집에 계속 누워 있고 싶다 빠끄’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강연호의 팬들은 “좋반이용”, “귀여워요 강연호오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에일리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에일리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내가 정말루 많이 사랑해~ I love you guys to the moon and back’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에일리의 팬들은 “존예”, “항상응원할게요~”, “나두요”, “너무 이쁘다”, “진짜이쁘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블랙핑크의 하와이 휴식기를 담은 '2019 BLACKPINK'S SUMMER DIARY IN HAWAII'가 28일 오후 3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오는 9월 9일 YG셀렉트를 비롯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이번 '썸머 다이어리'는 '킬 디스 러브 (KILL THIS LOVE)' 활동과 데뷔 첫 월드투어를 마친 후 환상의 섬 하와이에서 꿈 같은 휴가를 보내는 블랙핑크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화보와 영상으로 담았다.상품은 168 페이지에 달하는 포토북과 랜덤 엽서 세트, 랜덤 포토카드 세트, 스티커 세트, 타투 스티커, PVC 파우치, 양면 접지 포스터 등 알찬 구성으로 팬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외에도 블랙핑크가 하와이를 만끽하며 행복하고 알찬 하루를 담은 ‘BLACKPINK IN HAWAII’ 영상과 화보 메이킹 영상이 DVD로 함께 구성돼 소장가치를 높였다.블랙핑크는 최근 한국 걸그룹 최초로 미국 레코드산업협회(RIAA)의 골드 인증을 받았다. ‘뚜두뚜두’는 음반 판매량을 비롯해 유료 디지털 다운로드, 오디오 및 비디오 스트리밍 등을 포함해 집계된 결과에서 50만 이상의 판매량 수치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강다니엘은 29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실시간 방송 'Good-bye. no-name. Hello(굿바이. 노네임. 헬로)'를 진행했다.강다니엘은 지난 27일 진행된 팬덤명 투표 결과를 공개했다. 6위는 El'Do(엘도)였다. 이는 강다니엘이 낸 이름이었다. 강다니엘은 엘도라는 이름에 대해 "대구 팬 사인회 가는 날에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을 보다가 갑자기 생각났다. 남미 바다도 생각나고, 황금에 얽힌 재미있는 설화도 떠오르고. 되게 예쁘다는 생각이 들었다. 여러분들과 가는 모든 곳이 황금 같았으면 하는 마음이었다"라고 설명했다.5위는 Bell(벨)이었다. 이 역시 강다니엘이 지은 팬덤명이었다. 이에 강다니엘은 "팬덤명을 묻는 팬의 질문을 보고 바로 생각난 이름이다. '미녀의 야수' 주인공 이름이 벨이지 않나. 벨이 예쁘기도 하지만, 종 소리를 의미하기도 한다. 무슨 일의 시작을 알리는 의미다. 제 이야기는 여러분과 함께 시작됐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이어 '살이 너무 빠졌다'라는 댓글에 "살은 안 빠졌다. 체중계 배터리를 안 바꿔서 확인은 못했지만 67~68kg 정도 나올 것 같다"고 답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비상선언’은 항공기가 재난 상황에 직면했을 때 기장의 판단으로 더 이상 정상적인 운항이 불가능해 무조건적인 착륙을 선언하는 비상사태를 뜻하는 항공용어다. 항공 재난을 소재로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전개와 등장인물들의 다채로운 캐릭터가 돋보이는 영화다.연출을 맡은 한재림 감독은 2005년 ‘연예의 목적’으로 대종상 신인감독상과 청룡영화제 각본상을 휩쓸며, 연출 데뷔와 동시에 영화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화 ‘우아한 세계’로는 느와르의 새 지평을 열며 청룡영화제 최우수작품상을 수상했고, 영화 ‘관상’에서는 적재적소의 풍자와 감각적인 연출로, ‘더킹’을 통해서는 다양한 방식의 촬영 기법 도입과 깊은 메시지가 있는 통쾌한 스토리로 ‘최고의 스토리텔러’라는 호칭을 얻었다.올해 5월 개봉한 영화 ‘기생충’으로 칸 황금종려상 수상과 네 번째 천만 작품의 기록을 세운 ‘명실공히 대한민국이 가장 신뢰 하는 배우’ 송강호와 헐리웃 진출뿐 아니라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장르에 국한되지 않은 명연기로 뜨거운 사랑과 지지를 받고 있는 ‘자타공인 최고의 배우’ 이병헌의 만남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 층 높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