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손지현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6일 손지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외롭지만외롭지않아!! .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손지현은 지난 13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드웨인 존슨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드웨인 존슨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Cheers and thank you @usweekly for putting this kid on your cover. I’ve travelled a very long road from having $7bucks in my pocket to these pretty amazing headlines. I take nothing for granted and treat success as if it has to be earned every single day. And thanks for calling me, Hollywood’s nicest guy, BUT I give that crown to my good buddy @tomhanks - he’s much nicer and cusses much less Truth is, it’s nice to be important, but it’s more important to be nice. Thanks again. DJ’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또한 지난 8월 1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데이비드 게타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6일 데이비드 게타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pecial thanks to @dondiablo for his amazing remix of”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데이비드 게타는 지난 15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세영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이세영은 지난 16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대표님이 보내주신 커피차”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이세영의 팬들은 “추카추카추”, “외쳐 킹성호!!! 청주 한씨의 자랑!!!!!”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이세영과 소통했다.한편 이세영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이호원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7일 이호원이 SNS에 “언니들이랑 좋았던 밤 . . 사진 오랜만에 찍냐며. 호되게 혼났다 합니다.”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1일 첫 방송되는 ‘우아한가(家)’(극본 권민수 / 연출 한철수, 육정용 / 제작 삼화네트웍스)는 대한민국 상위 0.001% 부를 쥐고 있는 철옹성 재벌가 밑바닥에 숨겨진 끔찍한 비극을 두고 이를 밝혀내려는 자들, 이를 숨기려는 자들의 공방이 맞부딪치는 미스터리 멜로드라마. 찬란하고 불량한 대기업 상속녀 모석희(임수향), 최상급 근성의 변두리 변호사 허윤도(이장우), MC일가 수문장 한제국(배종옥)이 펼치는 아슬아슬한 진실 추격전이다.이와 관련 임수향-이장우가 서로를 향해 다가서다 눈빛이 딱 맞아버린, ‘만년필 눈맞춤’ 현장이 포착됐다. 극 중 모석희(임수향)와 허윤도(이장우)가 방 안에 단둘이 남아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장면. 갑자기 모석희가 만년필 한 자루를 꺼내와 허윤도의 가슴에 툭 꽂는 돌발 행동을 한 후 허윤도는 얼떨결에 가까이 다가온 모석희를 빤히 응시하게 된다. 두 걸음 다가선 모석희와 한 걸음 다가선 허윤도의 눈맞춤이 발발한 가운데, 과연 서로의 눈길을 피하지 않는 두 사람이 어떤 인연을 맺어나갈 것인지 궁금증을 끌어내고 있다.무엇보다 임수향은 15년 전 살인사건으로 어머니를 잃고 한국을 떠나 살아야 했던 아름답고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5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호주 4인방' 예비부부 멕·조쉬와 케이틀린·매튜 커플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들은 남이섬으로 향했다.네 사람은 로맨틱 아일랜드 ‘남이섬’으로 떠났다. 이들은 버스를 타고 남이섬으로 가던 중 집와이어를 타기로 했다. 집와이어를 타면서 바로 섬으로 들어가려는 것이었다.아이스크림을 사서 손에 든 커플들은 캐리커처에 도전했다. 눈치를 보며 아이스크림을 먹다가 멈추기를 반복하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완성된 캐리커처의 모습에 두 커플은 엄지를 치켜들며 감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제시 제이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7일 제시 제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Miss your face”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제시 제이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상민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이상민은 지난 17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즐거운 토요일 보내세요^^사랑합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 토요일은”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이상민의 팬들은 “수근수근 이수근”, “와~~ 재밌겠다..ㅎㅎ”, “본방사수”, “ㅋㅋㅋㅋㅋㅋ주무시는 거 아니죠”, “기대만땅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이상민과 소통했다.한편 이상민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5일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에선 코스타리카로 날아간 멤버들의 고군분투기가 펼쳐졌다.최현석은 공항에서 지상렬과 조우해 함께 코스타리카 행 비행기에 몸을 실었다. 두 사람은 지난해 5월 경기 가평에서 붕어 낚시를 함께했던 사이. 그러나 최현석을 마주한 지상렬은 “아, 스타와 가는 줄 알았는데”라며 급 실망한 모습을 보여 폭소를 자아냈다고.‘연예계 입담꾼’ 지상렬과 ‘멀미 신화’ 최현석 셰프의 활약도 관전 포인트다. 처음으로 해외 출조에 합류한 만큼 황금배지를 향한 두 사람의 투지가 평소와는 달랐다고 해 기대를 모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첫 방송을 앞두고 '일로 만난 사이'로 유재석과 함께 땀 흘려 노동을 한 이효리와 이상순의 현장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과거 '예능 남매'로 환상적인 케미를 보여줬던 유재석과 이효리가 그 동안의 시간이 무색할 만큼 엄청난 '현실 남매' 케미를 터뜨려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14일 공개된 tvN 새 예능프로그램 ‘일로 만난 사이’ 예고 영상에서는 “이 프로그램 잘 될 것 같냐”라고 묻는 유재석의 말에 “아니”라고 돌직구를 던지는 이효리의 대답이 담겨 웃음을 선사한다.유재석은 "오빠가 나온다고 하니까 나왔지~"라는 이효리의 대답에 허를 찔린 듯 "하아, 진짜 너는 알다가도 모르겠어"라며 못내 감동하는 모습으로 남매 케미 가득한 훈훈함을 전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6일 박초현이 인스타그램에 “한번도 시도해보지 않았던 color 잘어울린다니 참으로 다행이군아”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뻐용”, “이쁘니까 가능한거예요”, “세상에서제일예쁘세요”, “색다른 느낌 ^^”, “너무 섹시한거 아님”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박초현의 인스타그램은 박초현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6일 조정식이 인스타그램에 “하나하나 고민과 정성이 들어간 선물 정말 고마워요”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조정식의 인스타그램은 조정식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