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서지훈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서지훈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9월 16일’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서지훈의 팬들은 “서지훈”, “기대기대”, “이수이수”, “화이팅”, “이수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12일에도 서지훈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1일 오후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극본 김호수·연출 강일수)에서는 구해령(신세경)이 망나니에게 참형을 당할 위기에 처하자, 이림(차은우)이 나섰다.허삼보(성지루)가 이림을 만류하자, 이림은 "이렇게 두고 볼 수만은 없지 않냐"고 답답함을 표했다.구해령이 옥에 갇혔다는 사실을 알게 된 이림은 옥으로 구해령을 찾아갔다. 옥에서 필요한 것들을 싸가지고 갔고 구해령은 그의 모습에 감동을 받았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주원대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21일 주원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 탈모에 좋은 음식 제품 추천....바랍니다....”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괜찮으세요?”, “행님..긍정에너지”, “머리심으러가자”, “없어.....”, “퇴사가 탈모에 좋긴한데”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주원대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갑상선은 목의 앞쪽 한가운데 튀어나온 부분, 흔히 목울대 혹은 울대뼈라고 부르는 갑상연골(‘방패연골’)의 2~3cm 아래에 위치한다. 갑상선은 갑상샘, 목밑샘이라고도 하며, 내분비기관의 하나로서 갑상선호르몬을 생산, 저장해 두었다가 필요할 때마다 혈액으로 내보내는 기능을 한다.아무런 증상이 없다. 그러나 암이 진행된 경우에는 목에 덩어리가 만져질 수 있고 종양이 성대신경 침범으로 인한 목소리 변화로 나타날 수 있으며 종양이 커지면서 삼키기가 어렵고 숨이 찰 수 있다. 갑상선암을 진단받은 경우에는 무기력감, 통증 등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은데 대부분은 갑상선암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갑상선에 혹이 생긴 것을 갑상선 결절이라 하며, 크게 양성과 악성으로 나뉜다. 이중 악성 결절들을 갑상선암이라고 한다. 갑상선암은 양성 결절과 다르게 일반적으로 크기가 커지며 주변 조직을 침범하거나 림프절 전이, 원격 전이를 일으킬 수 있다. 갑상선암은 기원이 된 세포의 종류나 세포의 성숙 정도에 따라 분류된다. 95% 이상은 유두암이다. 이 외에 여포암, 저분화암, 미분화암, 수질암 등이 있다.갑상선암은 일반적으로 갑상선암 수술의 합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수 임정희가 MBN 수목드라마 '우아한가'(연출 한철수, 육정용 극본 권민수, 박민경)의 OST 첫 번째 주자로 발탁됐다.‘우아한가’의 첫 번째 OST ‘Black Diamond (Prod.Takers)’는 인간의 깊은 욕망을 임정희만의 독보적인 가창력과 소울풀한 목소리로 표현한 곡이다.KBS 2TV 드라마 '추노'의 음악감독으로 활약하며 '추노'의 OST '낙인'을 작사 작곡한 김종천 음악감독의 지휘아래 웅장하고 감각적인 사운드의 ‘Black Diamond (Prod.Takers)’는 프로듀서 양경석과 작곡가 임재신의 작품으로, 임정희의 목소리가 더해져 드라마의 몰입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임정희는 첫 정규 앨범 'Music is My Life'로 데뷔 후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사랑 받았다. 지난해 10월 tvN 드라마 '나인룸' OST '삶이 대답한다'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유행성결막염의 증상은 일반적으로 눈의 통증, 눈에 무언가 들어가 있는 듯한 이물감, 눈곱 눈물 등 분비물 증가, 가려움증 등이 있다. 겉으로 드러나는 증상은 충혈, 결막하출혈(흰자위 빨갛게 된 현상) 등이 있다.눈을 외부에서 감싸고 있는 얇고 투명한 점막으로 된 조직이다. 세균이나 바이러스 등으로 인해 염증이 생기는 것을 결막염이라고 한다. 유행성결막염은 주로 바이러스에 인해 생기는 염증이다.특별한 치료법이 없으며, 자연스레 치유되는 경우가 많다. 간혹 각막상피 재생을 위해서 인공눈물과 치료용 콘택트렌즈를 쓰기도 한다.유행성결막염은 강한 자외선과 햇빛, 고온다습한 환경이 이어지는 여름철에 발생하기 쉽고 물놀이를 다녀와서 발병하는 사례가 가장 많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케이블채널 OCN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극본 장홍철, 연출 성용일)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과 그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을 그린 명문사학 잠입 스릴러다.모여든 학생들 사이에 서 있는 기강제, 하소현, 나예리(김명지 분)의 모습이 공개돼 지난 방송될 ‘미스터 기간제’ 11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지은은 "이렇게 안 하면 저 진짜 죽어요"라며 온몸을 바들바들 떨었고, 기무혁이 다가가려 하자 지은은 비명을 지르며 뛰쳐나갔다. 다른 학생들이 두 사람의 모습을 보게 됐고, 지은은 기무혁에게 다가오지 말라고 밝혔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나플라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20일 나플라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Loopy&nafla 1st Concert 'LooFla : The Adventure Begins' 티켓 오픈 @melonticket_kr 2019. 08. 28 (수) 6:00PM . • 일시 : 2019. 09. 21 (토) 8:00PM • 장소 : 홍대 무브홀 • 티켓가 : 일반 ₩55,000 / VIP ₩88,000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 예정) . . Ticket Open @melonticket_kr 2019. 08. 28 (WED) 6:00PM . • Date : 2019. 09. 21 (SAT) 8:00PM • Venue : MUV HALL • Ticket Price : ₩55,000 / VIP ₩88,000 (Details will be announced later) . . 콘서트 기념 및 팬분들을 위한 루피&나플라의 깜짝 싱글 앨범 가 오늘 오후 6시 발매됩니다! Loopy&nafla's surprise single album for the concert and fans will be released t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K 간판타자 최정이 시즌 23호 홈런을 쳤다.이에 KBO리그 역대 홈런 순위에서 공동 5위에 등극했다.최정은 20일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롯데와 경기에 선발 3번 3루수로 출전, 0-0으로 맞선 1회 1사 1루 상황에서 선제 좌중월 투런포를 쳤다. 최정의 시즌 23번째 홈런. 최정은 7월 17일 LG전 이후 첫 홈런을 기록했다.롯데 선발 브록 다익손의 포심패스트볼(147km)을 받아쳐 비거리 115m짜리 홈런을 날렸는데, 이 홈런은 개인 통산 329번째 홈런이었다. 이에 따라 역대 홈런 순위에서 올 시즌 은퇴한 이범호(KIA)와 함께 공동 5위에 올라섰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김성환의 거짓말이 화제가 되고 있다.20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 코너 '화요초대석'에는 배우 겸 가수 김성환이 게스트로 자리 했다.김성환은 8남매 중 장남이라며 "장가를 가는데 애 먹었다. 시골에서 올라와서 8남매의 장남이라고 하면 누가 좋아하겠냐"며 3남매라고 거짓말한 것을 말했다.김성환은 "(아내와) 만나려고 하니까 8남매란 말이 안 나왔다"며 "만나면서 점점 형제수를 늘려왔다"고 설명했다. 김성환은 "8남매 이야기가 나오니까 장모님이 '절대 안돼'라고 했다. 8남매 장남한테 시집간다는 게 너무 걱정되셨나 보다"라고 아내의 집안에서 결혼 반대가 있었다고 털어놨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유나킴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20일 유나킴이 SNS에 “i love you so much sister :)”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나도 유나 너무 사둥해 :)”, “사진만 봐도 감동이 느껴지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오늘(17일)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는 ‘인기쟁이 썸머 페스티벌’를 주제로 개그맨 유민상-서태훈-이세진이 출연했다. 이들은 수도권에 존재하는 핵인싸 코스를 섭렵하며 무더위를 날릴 유쾌하고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여름 전용 잇 아이템을 풀 착장한 유민상-서태훈-이세진의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강탈했다.이는 포천의 백운계곡으로 향한 세 사람의 모습으로, 잇 아이템들을 장착한 유민상의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MC들은 “중국 드라마에 나오는 폭군 같다”고 평을 남겨 폭소를 선사했다. 거대한 피자와 감자튀김 같은 튜브 또한 관심을 높인다. 유민상은 피자를 먹는 듯한 귀여운 인증샷을 남기는가 하면, 서태훈은 감자튀김 모델 같은 섹시(?)한 포즈로 눈길을 끈다. 비주얼부터 행동 하나에 이르기까지, 매 순간 유쾌한 세 사람의 여행기에 기대감이 고조된다.강사진은 도전의식을 불태워 관심을 높였다. 유민상의 실내 스카이다이빙 2차 시도에는 더욱 거센 바람과 함께 강사 2명이 붙어 그를 이끌었다고. 이에 과연 강사 인생 최대 시련과 마주한 강사들의 노력과 열정으로 하여금 ‘14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대한배구협회가 아시아여자배구선수권대회 홍보 책자 속 틀린 정보를 수정해 배포한다.18일 개막한 제20회 신한금융 서울 아시아여자배구선수권대회가 한창인 가운데 홍보 책자에서 문제가 발견됐다.라이트 김희진의 정보를 김희진의 얼굴과 사진 옆에 적은 것.또 오지영은 엑자시바시 레프트로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