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개코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개코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9집 거의..마지막 녹음 앨범 내고 콘서트도 하고”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20주년 콘서트 너무 기대됩니다 ^^”, “콩써트”, “콘서트언제해요??”, “근사하네요”, “2019 dddd!!!! 40곡!!!”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개코는 지난 8월 16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박재근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9일 박재근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이래서분양하나보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멍뭉쓰 귀욤”, “사지마세요 입양하세요 ㅋㅋㅋㅋ”, “어딘지 닮은 느낌이세요”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박재근은 지난 8월 18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김이나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김이나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선 상이오빠 큰아들 찬영이 멋있는거 좀 알리고 공연에 들뜬 마음을 추스리기로 한다... 최애와 최애의 공연을 보고 최애 메뉴로 마무리”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한편 김이나는 지난 8월 17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00회 특집답게 천하장사 백승일의 아내 가수 홍주가 '온 세상에 꽃이 피었네'라는 노래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스튜디오 분위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했다.이병훈은 19회 방송 때 뜨거운 논란이 일었던 '여사친(여자 사람 친구)'에 대해 이야기를 하던 중 "아내랑 같이 장 보러 가면 아내를 누나라 부르는 사람들이 많다"라며 아내가 본인 못지않게 남사친이 많다고 폭로해 오랜만에 출연이지만 입담을 과시했다.100회 기념으로 '몰래 온 손님'이 등장해 출연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최근에 방송을 보는데 잘 아는 사람이 나오더라. 내가 아는 사람과는 너무 다른 것 같아서 출연하게 됐다"라고 고백했다. 한 출연자와 과거에 “'썸(?)보다 깊은 사이'였다”라며 "영화 같은 데이트를 즐겼다"라고 거침없이 말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규한이 19일 SNS에 올린 사진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규한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 드라마 촬영 중 입술을 내밀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한편 이규한은 SNS를 통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정순주가 19일 SNS에 올린 사진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순주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 비키니를 입고 휴가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한편 정순주는 SNS를 통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한용덕 한화 이글스 감독이 신정락 기용 계획을 전했다.한 감독은 18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19 신한은행 MYCAR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와 경기를 앞두고 17일 8-4 승리를 되짚으며 신정락의 공을 높이 평가했다.한 감독은 "신정락이 긴 이닝을 던지면서 안정감을 찾기도 했고 17일에는 올라오자마자 첫 타자에게 홈런을 맞은 뒤로 오히려 편하게 던졌다"고 말했다.한 감독은 "신정락이 제구도 좋고 커브가 예전에는 빠졌는데 최근에는 괜찮았다. 올해 남은 경기는 계속 지금처럼 기용할 생각이다. 내년은 스프링캠프 때 던지는 것 보고 괜찮다 싶으면 그렇게 기용할 수 도 있다"고도 설명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진세연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9일 진세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짠내투어 ⠀ 오늘 밤 11시 tvn 러시아 - 모스크바 ⠀ 오늘은 더 재밌어요 오늘도 본방사수!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한편 진세연은 지난 8월 13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5일 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뜻깊은 날에 뜻깊은 곳에 왔다. 1945년 8월15일은 잊지 않겠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한 사진 속 샘 해밍턴은 상해에 위치한 대학민국임시정부에서 인증샷을 찍고 있는 모습이다.한편 샘은 윌리엄, 벤틀리 해밍턴 두 아들과 함께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8일 방송되는 tvN ‘코빅’에는 2019년 3쿼터 7라운드가 펼쳐졌다. 더욱 치열해져 가는 웃음 경쟁 속, 이상준의 ‘니쭈의 ASMR’ 코너가 일요일 밤 열대야를 잊게 할 시원한 웃음 폭탄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이국주는 MT 밉상 중 하나로 ‘여우’를 꼽으며 “애교로 넘어가려는 애들이 난 정말 싫다”라고 일갈했다.이용진은 god의 ‘어머니께’를 부자 버전으로 개사, 웃음을 자아냈다.어느덧 2019년 3쿼터 후반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코빅’은 양세형, 양세찬, 이용진, 이진호, 장도연, 이은형의 ‘가족오락가락관’ 코너가 승점 29점으로 독보적인 1위를 유지하였다. 2위에는 황제성, 문세윤, 홍윤화, 최성민의 ‘산적은 산적이다’가 건재하게 자리하였다. 이국주, 김철민, 설명근의‘국주의 거짓말’이 맹렬히 추격을 펼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020도쿄올림픽 참가 국가,지역의 올림픽위원회 대표가 모인 선수단장 회의가 20일 일본 도쿄에서 시작됐다.조직위 측은 국제올림픽위원회(IOC)에 가입한 206개 NOC 가운데 북한을 포함한 12곳의 NOC가 이번 행사에 참석하지 않았다고 밝혔다.당초 북한은 원길우 체육성 부상을 포함한 대표단을 파견할 예정이었지만 막판에 취소한 것으로 알려졌다.NOC 단장회의는 올림픽 개최 1년 정도를 앞두고 참가국 NOC 대표단이 모여 대회 준비 상황을 공유하고 시설 점검을 통해 드러난 문제점의 해결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다.이에 앞서 대한체육회는 후쿠시마 원전사고의 영향과 관련해 선수들의 먹거리 안전을 우려한 내용과 '일본해' '다케시마' 등 지도 표기에 대한 항의를 담은 사전통지문을 일본 측에 보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제아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9일 제아가 SNS에 “제주,제아”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제아닷 헤헤헤 조으다조으다”, “옷 언니랑 너무 찰떡이쟈나”, “언니 얼굴보니까 살거가트다”, “서울이 그립나봐 눈빛이 아련해”, “넘 귀엽고 사랑스러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켄달 제너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9일 켄달 제너가 SNS에 “:)”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