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한소희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한소희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셀카를 찍고 있는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한소희의 팬들은 “이건 언제야 ㅋㅋㅋㅋ”, “뭐지 왜이렇게 이쁘지”, “귀엽다:v”, “ 이사람 외모ㅜ모야..?”, “언니 ..”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용주는 지난 4월에 발매한 미니앨범 '이 시간'(This time) 발매 이후 5개월여 만에 새 싱글 '그게 좋더라구'를 발매한다고 밝혔다.‘그게 좋더라구’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담은 발라드 곡이다. 따스한 피아노 선율과 후반에 더해지는 스트링 연주가 용주만의 섬세하면서도 차분한 보이스와 조화를 이루며 기분 좋은 설렘을 안긴다.모스트웍스 측은 “많은 성원에 힘입어 좋은 싱글앨범으로 돌아올 수 있었다. 받은 사랑 만큼 보답 할 수 있도록 성실하게 활동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5일 오후 방송된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원조 한류스타 배우 재희, 씬스틸러 배우 이준혁, 보니하니 출신 배우 이수민이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유리는 방송에서 "IQ가 148 나왔다"며 멘사 회원이라고 전했다.이준혁은 “아니다. 한국말 너무 잘하시더라”며 아들 한현민과 상반된 주장을 했는데. 오히려 한현민은 “저희 아버지가 한국말을 잘하신다고요?”라고 되물어 큰 웃음을 줬다는 후문.이를 지켜보던 MC 김용만이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하는 장면이 있냐고 묻자, 재희와 안젤리나는 “딱 한 장면이다”, “인사를 나누는 씬이다”라며 당시 추억을 회상하기도 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최근 녹화에서 섹시스타로 인기를 얻은 강예빈은 의외로 "소개팅을 한 번도 안 해봤다"고 솔직 고백했다. 강예빈은 운명의 사다리 데이트 때 본인의 매력을 제대로 드러냈다. 강예빈과 데이트를 하게 된 썸남이 "여행을 가자고 했을 때 흔쾌히 가자고 해줄 수 있는 여자가 좋다"고 말하자, "전 항상 (여행) 트렁크가 준비 되어있어요"라고 얘기해 썸남을 '심쿵'하게 만들었다.가장 먼저 등장한 강예빈을 보고 김희철은 ‘친구’라며 장난을 쳤다.그런가 하면 15년 만에 연애 예능에 출연한 배슬기는 진지하게 "(과거) 그때는 사실 연애 감정이 없었다. 하지만 이번에는 남자들에게 집중하겠다"라고 밝혔다. 그녀는 '신상 복고 댄스'를 선보이며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해 썸남들의 환호를 받았다.데이트를 하게 된 배슬기는 썸남에게 "(당신이 마음에 든다) 썸 카드를 봤다"며 돌직구를 날리며 직진하는 모습을 보였다. 썸남이 "아이 콘택트를 하며 대화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하자, 배슬기는 썸남의 눈을 피하지 않고 지그시 바라봤다 썸남은 "아이 콘택트를 너무 잘한다"라며 배슬기의 눈빛에 심쿵한 듯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여성들이 등장하자 남자 출연자들은 저만의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희철은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elfie, 셀카왕. 다른 사람이 찍어준 것처럼보이겠지만 사실 거울에 비친 내 모습을 찍은겁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김희철은 거울 앞에서 포즈를 취하였다.한편 김희철은 JTBC '아는 형님', 채널A '개밥 주는 남자 개묘한 여행' 등 다수 예능에 출연 중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제시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6일 제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WHEN THE BOOTY BRINGS OUT THE HOLY GHOST IN YOU nah but foreal i love these guys so much Make sure to watch the full reaction!! (P.S OMAR wassgood Mr. Steph Curry?) @omvrkb @louballout @ouskb”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너무 사랑해요 언니”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4일 전파를 탄 JTBC 예능프로그램 ‘어서 말을 해’에서는 박나래가 출연해 전현무의 결별에 대해 언급했다.박나래는 이어 “난 오빠 (한혜진과) 헤어질 줄 알았거든”이라고 말하며 MC 전현무를 쳐다봐 당황스럽게 했다. 전현무의 당황스러운 반응에 출연진 역시 소름 돋았다는 듯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인 붐은 ‘능수버들’이라는 노래를 부르며 상황을 마무리했고 박나래는 ‘촉신촉왕’으로 등극했다.전현무에게 “난 오빠가 헤어질 줄 알았다”고 말해 전현무를 당황하게 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5일과 26일 배우 박보영이 SBS 파워FM(107.7MHz) ‘박소현의 러브게임’(이하 ‘러브게임’)에 스페셜 DJ로 나선다.생애 첫 DJ 석에 앉은 박보영은 “자전거 타는 분들은 아실거다. 균형을 잃지 않으려면 페달을 계속 돌려야 하고, 힘들다고 멈추면 그때부터 힘들어진다”며 “뭐든 처음에는 다 불안하지만 계속 하면 익숙하고 편안해지는 시기가 온다. 저도 시작한 이상 그걸 믿고 달려보겠다”고 문을 열었다.오프닝 곡을 듣고 다시 돌아온 박보영은 “게스트 자리에만 앉다가 DJ 자리에는 처음 앉았는데, 너무 떨리고 책임감이 막중하다”고 떨리면서도 설렌 마음을 드러냈다. 박보영은 청취자들의 응원 문자 메시지를 읽으면서 마음을 다스렸고, “2시간 동안 박소현 언니의 빈 자리를 채우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챈슬러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챈슬러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Genuine, authentic, Mark his words.. A rebel now, revolutionary later Congratulations @docskim for your successful masterclass & 1st concert fam!”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감사합니다 #bruv” 등으로 다양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포지션 임재욱이 직접 결혼을 발표했다.최근 방송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새 친구 정재욱이 합류한 강화도 여행기가 그려졌다.임재욱은 "드릴 말씀이 있다. 제가 결혼을 하게 됐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불청'에 나와서 사랑도 받았고 다른 프로그램보다 애착이 가는 프로그램이다. 형들 누나들 동생들 관계가 너무 좋으니까 처음으로 얘기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Finna go lovin you’는 지난달 발표한 ‘타임루프(Timeloop)’에 이은 브리티시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로, 그 어떤 누구와 다를 것 없이 살아가는 20대의 하루를 담은 알앤비(R&B) 장르의 곡이다. 심오하지만레드하우스는 “우리는 현실 속에서 쉼 없이 많은 질문에 대해 자문자답해가며 지혜롭기 위해 노력한다”라며 “아직 알 수 없는 불완전한 ‘나’로 살아가지만 끝에 어떤 가치로 세상에 남게 될지 모르지 않나. 그 과정 속에서 깨닫게 되는 미래에 대한 공포감을 유연하게 표현하고 싶었다”라고 이번 음악 작업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더불어 그는 “지금 마음으로 다른 걸 느끼고, 머리로는 같은 길을 걷는 우리에 대한 공감과 응원이 필요하다”라고 덧붙였다. 20대라면 누구나 겪었을, 혹은 겪고 있을 초조함과 불안감을 대변하며 리스너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2018년 5월 첫 디지털 싱글 앨범 ‘컬러(COLOUR)’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 레드하우스는 올해에만 ‘냉정과 열정 사이’, ‘LOL’, ‘XOU’, ‘스탑 더 레인(stop the rain)’, ‘타임루프’를 잇달아 발표하며 브리티시 일렉트로 팝 싱어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1월 4일 처음 방송되는 ‘우아한 모녀’는 엄마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여자가 위험한 사랑에 빠지고 마는 치명 멜로. 드라마 설명에서 알 수 있듯 처절한 복수와 치명적 멜로가 공존하는 스토리가 눈 뗄 틈 없이 휘몰아치며 시청자를 사로잡았다.작품에서 차예련이 연기할 한유진 역할은 불 같은 열정을 가슴에 품고 있는 엘리트 중의 엘리트이자 엄마의 ‘복수를 위한 걸작품’ 그 자체인 인물이다. 드라마를 통해 차예련은 배우 최명길과 역대급 모녀 케미를 예고한 가운데 작품 속 맡은 캐릭터를 어떤 모습으로 그려낼지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불러 모으고 있다.극중 최명길은 파란만장한 운명 속에서 아기와 남편을 잃고 복수의 화신이 된 캐리정으로 분한다. 캐리정은 원수의 집안을 무너뜨리겠다는 일념만으로 살아온 독한 성격을 가진 인물. 전작 KBS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이 자체 최고 시청률로 종영한 만큼 그가 이번 작품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복수극을 그려내는 과정에서 얼마나 쫄깃한 긴장감과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지 궁금증이 커진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5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는 셀럽파이브가 출연해 매력을 발산해다.‘주간아이돌’은 25일 오후 5시 MBC에브리원과 MBC뮤직 동시 방송을 통해 신곡 ‘안 본 눈 삽니다’를 발표하며 최초로 발라드에 도전한 그룹 셀럽파이브의 또 다른 매력을 공개한다.MC 조세호는 진땀을 흘렸고 결국 욕을 가장 찰지게 한 안영미를 메인래퍼로 뽑았고 금 한돈을 수여하게 됐다. 메인보컬 타이틀을 차지하기 위해 목소리만으로 MC 남창희의 심장 박동 수 높이기를 하게 됐는데 노래방 애창곡 1위인 김현정의 '그녀와의 이별'을 부르면서 송은이에게 심장 박동을 가장 빠르게 하면서 의외의 놀라움을 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