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조정식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22일 조정식이 SNS에 “까맣게 그을린 느끼남”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모닝와이드가 허전해요”, “남친짤 장난없다잉 ,,,”, “와웅,,”, “얼굴이 빨개지신듯~:)”, “너무 잘생긴거 아니에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루이(긱스)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22일 루이(긱스)는 “가을이옵니다”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루이(긱스)의 팬들은 “감기조심”, “아 예뻐,,”, “가을가을해”, “후드티의 계절이 오는군여”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루이(긱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지난 22일 양정원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사진 속 양정원은 생일 케잌 앞에서 밝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한편 양정원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꾸준히 근황을 공개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공개된 사진에는 얼굴에 즐거움이 가득한 윌리엄과 한껏 신이 난 모습의 벤틀리가 담겨있다. 똑같이 생긴 3형제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했다. 이들은 바로 개그우먼 정주리의 아들 3형제. 붕어빵 외모가 깜찍함도 세 배로 증가시키는 가운데, 배우 류준열을 떠올리게 하는 첫째의 훈훈함이 특히 눈길을 끈다.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서 정주리는 붕어빵 외모의 세 아들과 함께 했다. 첫째 아들은 배우 류준열을 떠올리게 하는 외모를 지녔다고.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김한나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김한나는 지난 22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 아직 무더웠던 어느날”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김한나의 팬들은 “예뻐요”, “아 예쁨이라는 표현도 약하다”, “한나님 너무예뻐요.ㅎ 여신강림.ㅎ”, “천사인줄”, “너무 이뿌다 ㅠㅠㅠ점점 ㅠ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김한나와 소통했다.한편 김한나는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2일 밤 10시50분 첫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비밀 기획단’은 사랑하는 연인, 가족에게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이벤트를 선사해주는 프로그램이다. 김아중, 하하, 유세윤이 의뢰인의 고백을 도와주는 MC로 나섰다.진행된 녹화에 등장한 첫 번째 의뢰인은 국립발레단 소속의 발레리노였다. 주인공은 발레를 통해 발레리나인 연인을 만났다. 7년 간의 긴 연애 끝에 특별한 프러포즈를 선물하고자 비밀기획단을 찾아온 것.첫 녹화에서 주인공은 여자친구와 처음 사귀었던 날짜를 정확하게 기억해 사랑꾼 면모를 자랑했다. 하하는 강력한 사랑꾼의 등장에 제작진에게 "해당 멘트는 편집해달라"라고 요구해 웃음을 자아냈다. 같은 유부남인 유세윤에게 도움을 청했으나, 유세윤 역시 아내와의 첫 키스 날짜까지 기억해내 본전도 못 찾게 됐다. 주인공은 "2,000여 일 동안 매일 여자 친구를 바래다줬다"라며 프로포즈를 받게 될 주인공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3MC는 뮤지컬 연출가, 음악감독, 안무가 등 각 분야의 전문가를 만나 기획 회의를 하며 이벤트 성공에 대한 의지를 불태웠다. 김아중은 간식까지 사들고 연습실을 방문하며 연습 상황을 꼼꼼하게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호지방시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지호지방시는 지난 22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SUNDAY VIBES @sanethebigboy”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지호지방시의 팬들은 “오빠 2년전보다 한국말이 늘었어”, “관종에 삶에서는 절 가지않았나”, “해피하네지호ㅋㅋㅋㅋ”, “형은 종교가 몇개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지호지방시와 소통했다.한편 지호지방시는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내일(23일) 방송된 KBS Joy 오리지널 콘텐츠 ‘무엇이든 물어보살’ 27회에서는 인권운동을 하고 있는 고민남이 등장해 보살들에게 혼란을 안겨 줄 예정이다.“혼자만의 비밀을 가지고 있다며 부모님께 직접 말하지 못한 고민을 털어놓고자 찾아왔다”는 사연남에게 서장훈은 “그 전에 나가라”고 말해 웃음을 안길 예정.학창시절 부모님에게 받았던 상처로 가출했던 경험과 집회에 참여하면서 부모님과 마찰을 빚었던 일도 털어놓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에이핑크 에이핑크이 근황을 전했다.19일 에이핑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공개했다.해당 사진 속 에이핑크은 자연스러운 표정으로 셀카를 촬영 중인 모습이다.투명 메이크업과 함께 강렬한 고양이 눈매를 연상케 하는 아이라인으로 도도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명민은 그의 레전드 작품 ‘불멸의 이순신’ 속 이순신 장군을 이야기하던 중, 폭탄 고백을 했다. 자신에게 못된 병(?)이 생겼다는 것.김명민은 “단상병이 생겼다. 단상 위에 올라가서 사람들을 내려다보며 이야기하는 버릇”이라고 말하며, 이순신 장군 역할을 시작으로 생긴 특별한 직업병(?)을 고백했다. 김명민에게 ‘단상병’이 생긴 이유는 무엇일지, 그에게 묘한 쾌감을 불러일으켰다는 ‘단상병’에 얽힌 이야기가 웃음을 빵 터지게 했다는 전언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2일 방송된 sbs‘런닝맨’에서는 유재석, 지석진, 김종국, 하하, 양세찬, 전소민, 송지효가 국내 최정상 안무가 리아킴과 함께 연습한 3개월간의 대장정을 보여줬다.고영배는 “유재석의 철저한 감시, 감독 하에 수정과 수정을 거쳐 이 명곡이 탄생했다”고 이야기 했고 유재석은 “내가 듣는 귀는 좀 좋다. 음악 하는 사람”이라며 너스레를 떨어 다시 한 번 현장을 폭소케 했다. 하하와 함께 한 듀엣 무대에서도 보컬 실력을 뽐낸 유재석이 아티스트 콜라보 무대에서는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전소민은 “실제 내 경험담이 담긴 노래”라며 즐거워했고, 고영배와 소란의 멤버들은 “거침없는 신선한 가사라 너무 좋다”며 전소민의 가사를 극찬했다. 이를 지켜보던 유재석은 “다 좋은데 난 그냥 객원 보컬이다. 팀명은 전소란과 유재석으로 해라”라고 이야기 해 웃음을 자아냈다.'F-killer'라는 팀명으로 무대에 올라 선 거미와 김종국 하하는 발라드곡 ' Raise your voice'를 불렀고 하하의 낯선 모습에 멤버들은 웃음을 참지 못했는데 거미는 다리 부상에도 불구하고 감동적인 무대를 선보였고 어느 팀에도 느길 수 없는 깊은 감성을 보여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류준열이 생일 기념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류준열은 최근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2019 류준열 생일 팬미팅’을 개최하고 3800명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팬미팅은 라디오 DJ 류준열과 함께하는 가을 소풍이라는 콘셉트로 근황 토크부터, 노래, 팬 사연 소개, 배우가 직접 찍은 사진에 제목을 지어주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약 3시간 30분이 채워졌다. 공연 시작 전 류준열이 대기실에서 준비하는 모습과 무대 위에 오르기까지의 순간들을 실시간 중계하며 팬들을 환호케 했고 무대에 등장 후 “류준열과 함께하는 가을 소풍 ‘사랑합니다 사랑하세요’ 저는 DJ 류준열입니다”고 인사말을 전하며 노라 존스(Norah Jones)의 돈 노우 와이(Don’t Know Why)를 열창하며 팬미팅을 시작했다. 팬들이 보내준 감사 영상과 함께 깜짝 생일케이크가 등장해 류준열을 깜짝 놀라게 했다. 모든 관객들이 생일 축하 노래를 함께 불러주고 생일 축하를 외쳐주는 등 시작부터 환호와 함성이 공연장을 가득 매웠다. 뿐만 아니라 지난 3일 앞서 진행된 브이라이브를 통해 미리 정한 드레스코드인 노랑색을 활용한 베스트 드레서를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캠핑클럽' 9회 방송에서 핑클은 7일간의 캠핑을 끝낸 후 오랜만에 만났다. 멤버들은 회의를 통해 캠핑과 공연, 게임 등의 아이디어를 쏟아내며 ‘특별한 시간’을 기획했다. 방송에서는 드디어 특별한 만남의 현장이 공개됐다.본격적인 일정이 시작되고, 핑클은 멤버 별로 팀을 짜 '운동회'를 시작했다. 특별 MC 이수근의 유쾌한 진행에 따라 다양한 게임을 하며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