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조정식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23일에도 조정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2불짜리 하와이안셔츠 파인애플을 좋아해서 골라봄.”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아오늘 라디오 안나와서ㅠ몬가했넹”, “휴가잘다녀오세요”, “하와이로꼬~~~~”, “아웅 귀여워~~~ ㅋㅋㅋ”, “화와이 잼있어요? 궁금하네여~”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소모임 프로젝트는 지난 9월초 ‘노!포!투어!’ 참가 펀딩을 진행했다. 약 모집 기간 동안 1,600명이 참가 펀딩에 참여했고, 노홍철은 쏟아진 사연을 직접 읽어보고 고심 끝에 소수 인원을 초대에 최근 핫플레이스로 꼽히는 ‘힙지로(Hip+을지로)’로 떠났다. 을지로의 미로 같은 골목골목을 지키고 있는 노포를 찾아가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유쾌하고 솔직하게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줬다.첫 번째 투어는 '50년 된 삼겹살집'이었다. 사장님은 냉장고에 반찬이 들어가지 않고, 아침에 만든 반찬이다고 말했다.햇살이 뜨거운 낮에 만난 이들은 해가 진 늦은 밤까지 노포를 옮겨 다니며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이들은 노가리를 두들기는 체험부터 메뉴에 없을지라도 원하는 요리를 뚝딱 만들어주는 인심 좋은 사장님이 운영 중인 대폿집까지 부지런히 옮겨 다니며 유쾌한 시간을 보낸다.처음 보는 낯선 사람들이 모였지만 한 상에 마주 앉아 맛있게 차려진 음식을 먹으며 수다를 떨다 보니 저절로 밥 정이 쌓인다. 스페셜 게스트 다이나믹 듀오 최자는 “초면에 밥 비벼 먹었으면 다 한 거 아니냐”라는 말로 금세 편안해진 소모임 분위기를 표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강민아의 SNS가 주목 받고 있다.지난 24일 강민아가 SNS에 사진을 게재했는데, 사진 속 강민아는 밝게 웃으며 케잌을 들고 있다.이에 누리꾼들은 “아 진짜 예ㅃ뻐여”, “민아언니”, “진짜 예쁘다..”, “와 언니 흑발 미쳤어요,,,”, “민나~ 완죠리 잘나왓뉴”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박희원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4일 박희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레드립 사야지 뭐 살지 추천 해주세요 .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승기가 23일 SNS에 올린 사진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승기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 파란색 의상을 입고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한편 이승기는 SNS를 통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하승진은 분투 끝에 치과 진료를 마친 지해를 달래고자 패밀리 레스토랑을 찾았다. 허기진 배를 채우며 폭풍 먹방을 선보이는 지해의 모습을 흐뭇하게 바라보던 하승진은 애정 테스트를 했다.낯선 환경 탓인지 식사를 거부하는 다리오가 걱정된 가희는 다리오를 위해 특별한 레스토랑을 방문한다. 레스토랑은 바다를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는 발리의 핫플레이스다. 뿐만아니라 아이들을 위해 컬러링북까지 제공하는가 하면 반려견을 위한 특별 메뉴가 준비된 레스토랑이었다.레스토랑에 도착한 가희는 먼저 가족들이 좋아할 만한 메뉴를 주문한 뒤 다리오를 위해 맞춤형 특식도 주문한다. 강아지 특식을 본 MC 소유진은 “저게 강아지를 위한 음식이에요? 맥주 안주인 줄 알았네”라며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에 군침을 삼키기도 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노래요정 지니의 6연승 가왕 도전과 이에 맞서는 복면가왕 8명의 무대가 꾸며졌다.만찢녀는 홍진영의 '사랑의 배터리'를 부르며 정체를 공개했고, 배우 황신혜 딸이자 모델 겸 배우 이진이였다.이진이는 황신혜의 딸로 먼저 알려졌다. 이진이는 “엄마의 그늘이 처음에는 조금 부담스러웠다”고 토로했다.이진이는 '황신혜가 출연하는 것을 알고 있냐'고 묻자 "연락이 오자마자 말씀 드렸는데 '거길 네가 왜 나가'라고 했다. 나가지 말라고 했다. 우리 집안이 노래를 못한다. 노래 콤플렉스를 극복하러 나간다고 했는데 말렸다. 네가 나가면 나도 나갈 수 있겠다고 했다"고 반응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멜로가 체질’ 윤지온이 전여빈을 향한 애틋한 남매애를 드러내 시청자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었다.손범수(안재홍 분)가 드라마에 안마의자 피피엘을 넣는것을 거절하자 소진(김영아 분)이 황한주(한지은)와 추재훈(공명 분)을 불렀다. 황한나는 추재훈에게 턱에 난 상처에 대해 물었고 추재훈은 "면도를 하다가"라고 답했다. 소진이 감독님을 설득하라고 하자 추재훈은 황한주가 요즘 쌓여있는 일이 많다며 자신이 가겠다고 나섰다.일에 지친 임진주(천우희 분)는 "우리 놀아요. 일 그만하고 어디가서 놀자고" 제안했다. 손범수(안재홍 분)는 "우리 화끈하게 멀리 갑시다"라고 말했다. 임진주, 손범수, 황한주, 추재훈이 월미도로 떠났다.심리 상담을 받고 자신을 찾아온 은정이 쓸쓸한 표정을 보이자, 폭 안기며 “피곤해 업어줘”라는 말로 은정을 웃음짓게 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찡하게 만들었다.상담을 받으러 간 이은정은 "아무말도 하지않거나 화를 내거나 하는 모습으로 나타난다"라고 말했다. 심리 상담사는 "평소에도 그런 모습을 봤냐"고 묻자 이은정은 "그런 사람이 아니다. 늘 다정했다"고 했다. 이은정은 "내가 그 사람을 이용하는거 같다. 서운하네 아니라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걸그룹 걸스데이 출신 배우 박소진이 근황을 공개했다.박소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치팅데이 며칠째냐구요? 저는 피자 좋아해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박소진은 피자를 한 손에 들고 어딘가를 응시하였다.수수한 민낯에도 무결점 피부와 청순한 미모를 뽐내 눈길을 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가족들과 단란한 정원 바비큐 파티를 하던 심영순이 자신의 특제 화채에 감탄한 셋째 사위가 꺼낸 나이트클럽 얘기에 딸들도 몰랐던 뜻밖의 과거를 밝혀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평소 “소 한 마리를 직접 해체해서 먹어 보는 게 로망”이었다는 현주엽은 이날 선수들의 몸보신(?)을 위해 동네 정육점 사장님에게 전수받은 놀라운 솜씨를 발휘했다고 한다.그때 그 시절 청춘들에게 핫플레이스였던 나이트클럽에 갔었던 일화를 털어놓은 것. 당시 약혼자였던 지금의 남편 장비서는 심영순에게 신문물(?)을 보여 주려는 마음에 호기롭게 나이트클럽에 데려갔다고 한다.알고 보니 심영순은 미국 유학파 춤선생님으로부터 지르박, 탱고, 왈츠, 블루스까지 사사 받은 ‘댄스 마스터’였다고 해, 그녀가 무슨 이유로 그토록 다양한 춤을 배웠던 것인지,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이날 현주엽은 프로농구 새 시즌 개막을 앞둔 선수들 사기 진작 차원에서 특별한 일일 휴식을 선물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이사배는 본인의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함으로써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24일 SNS에 올라온 사진에서 이사배는 검정색 자켓을 입고 커피를 들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콧날에 베일것 같아요 누나 ㅠㅠ”, “진짜 미친듯이@예뻐”, “주뗌므”, “멋쟁이 잘갔다와요 아벨라~!”, “100만 가즈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무엇이든 물어보살’ 서장훈과 이수근이 역대급 고민에 조심스러움을 감추지 못한다.고민남은 페미니즘, 성 소수자, 장애인, 난민등 사회적 소수자들의 인권을 위해 활동하고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혼자만의 비밀을 가지고 있다며 부모님께 직접 말하지 못한 고민을 털어놓고자 찾아왔다고 전한 것. 그런 그에게 서장훈이 “그 전에 나가라”라며 상담을 거부해 주변을 폭소케 했다.곧 부모님께 솔직하게 털어놓고 싶다고 말하는 사연남에게 서장훈은 “자기 스스로를 속이고 사는 건 아니라고 생각한다. 부모님의 마음에 최대한 상처를 덜 받게끔 잘 설득하라”고 조언한다.누구에게도 말하기 힘든 고민을 밝히기 위해 용기 낸 그의 사연을 듣게 된 보살들은 전문분야가 아닌 고민 등장에 당황스러움을 표현한다. 누구보다 큰 결심을 하고 온 고민남의 사연을 들으며 보살들이 어느 때보다 조심스럽게 그에게 조언을 건넨다고.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김선아가 나이를 잊은 완벽한 몸매를 자랑했다.김선아는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이 부티크 대표 제니 장. 앞으로의 전개가 궁금한가? 이번 주 수요일 목요일도 제이부티크에서 꼭 만나 달라 #시크릿 부티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업로드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선아는 드라마 촬영장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였다.올블랙 패션을 선보인 그는 마네킹 같은 날씬한 몸매를 자랑해 시선을 강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