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디스이즈잇, 제12회 제주 해비치 아트페스티벌 참가

한경아 기자

입력 2019-08-24 09:00

디스이즈잇, 제12회 제주 해비치 아트페스티벌 참가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공연을 사고파는 국내 최대 예술장터인 '제주 해비치 아트페스티벌'이 진행되었다. 12회를 맞이한 이번 페스티벌은 문화예술의 유통의 선순환과 가치를 나누고자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제주특별자치도,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공동 주최하여 진행했다.

이번 중요사업중 하나인 '2020년 연합회 지원사업(방방곡곡 문화공감)'을 위해 아트마켓 부스 전시장에 170개의 공연단체들이 참여하였고, 이 중 7개의 단체가 선정이 됐다.

이번 선정된 7개의 단체중 연극부문에서는 유일하게 선정된 '디스이즈잇'은 아트페스티벌 첫 참가와 동시에 선정이 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디스이즈잇은 박스오피스 1위(2016년도 KOPIS공연예술통합전산망 기준), 코엑스에서 개최한(2019년 4차산업혁명 미래일자리) 박람회 대상, 지원사업 우수공연 선정, 매년 진행하는 상설공연 등 꾸준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처음 제작하여 선보인 공연 컨텐츠(미러맨, 미러걸)가 화제가 되고 있다.

디스이즈잇 대표(김지훈)는 “여러 사람들과 소통을 하고, 문화예술의 가치를 알려 줄 수 있는 발판에 올라설 수 있어 영광스럽다“고 말했다.

한편, 디스이즈잇은 마이클 잭슨을 컨셉으로 한 LED트론댄스, 넌버벌 뮤지컬 ‘디스이즈잇’, 3D애니메이션 레이저 퍼포먼스를 개발 한 바 있으며 2015년 초연 이후 매년 관객 동원을 갱신했고, 2016년에는 공연예술통합전산망(KOPIS) 뮤지컬 부문 1위를 달성했다.

디스이즈잇은 오는 24일, 충남아산시 평생학습관 대극장에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