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이벤트는 모피와 밍크의류라면 무조건 비싸다는 선입견을 깨고 고품질 의상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기 때문에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모피싸게파는곳’으로도 알려져 있다.
‘대동모피’는 백화점 수수료를 고객에게 부과하지 않겠다는 신념으로 로드샵 운영방식을 고수하는 모피 전문 업체다. 북미와 유럽 등지에서 직수입한 원피를 직영공장에서 가공, 생산하여 판매하므로 가격 거품이 없다.
대동모피 관계자는 “그 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파격적인 더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말하며 “좋은 가격으로 모피코트를 장만할 수 있는 최적의 시기니 망설이지 말고 매장 방문을 서둘러 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시즌마다 젊은 감성의 의상을 선보이며 20~30대 여성들의 마음마저 사로잡은 대동모피는 우즈베키스탄 출신 방송인 굴사남을 모델로 기용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효과까지 거두고 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