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생활에 가장 친숙한 두 브랜드의 만남… 이웃들의 일상에 더욱 가까이 다가갈 것

국내 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마켓(공동대표 김용현, 김재현)이 국내 헬스앤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과 함께하는 규모급 콜라보레이션을 앞두고, 28일 당근마켓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아파트 단지 엘리베이터를 통해 티징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당근마켓과 올리브영이 함께 제작한 ‘동네 산책 굿즈’의 짧은 소개와 프로모션 예고편이 담겼다. 당근마켓의 마스코트 ‘당근이’가 굿즈를 착용하고 동네 올리브영을 찾아가는 모습이 기대감을 자아낸다.
동네 산책 굿즈는 ‘슬세권(슬리퍼 차림으로 오갈 수 있는 근거리 생활권)’ 대표 브랜드인 당근마켓과 올리브영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해, 동네 산책 필수 아이템인 슬리퍼와 가방으로 구성했다.
동네 산책 굿즈는 오는 7월 5일부터 15일까지 10일간 올리브영 모바일 앱에서 응모할 수 있다. 당첨 결과는 7월 16일 올리브영 모바일 앱, 또는 당첨자에 한해 개별 문자 메시지로 확인할 수 있다.
당근마켓과 올리브영은 우리 생활에 가장 가까이 있는 친숙한 브랜드로 꼽힌다. 전국 어디서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올리브영과 국내 최대 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마켓이 만나 이용자들의 일상에 신선한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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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근마켓 BX팀의 홍차민 팀장은 “올리브영과 콜라보로 전국에 계신 2천만 당근 이웃분들께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됐다”며, “동네를 기분 좋게 산책하는 모습을 상상하며 만든 ‘동네 산책 굿즈'와 함께, 코로나로 지친 일상에 조금이나마 힐링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당근마켓은 본 이벤트에 앞서 당근마켓 앱에서도 ‘동네 산책 굿즈’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사전 댓글 이벤트를 준비했다. 6월 29일부터 7월 1일까지 당근마켓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동네 산책 굿즈’ 관련 댓글을 남기면 총 500명을 선정해 굿즈를 보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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