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돈블랑x장인라면의 미식 열전’이란 타이틀이 붙은 양사의 이번 이색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는 이달 9일부터 한 달간 경기도 분당 판교역에 위치한 ‘돈블랑 판교점’에서 단독으로 펼쳐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돈블랑 판교점에 방문하면 얼큰한 맛과 담백한 맛 2가지 중 취향에 맞는 장인라면을 주문할 수 있다.
SFG 마케팅 관계자는 “각자의 분야에서 맛과 정성을 무기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는 두 브랜드의 만남이 외식 및 식품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며 “168 시간 저온 숙성을 거친 돈블랑의 프리미엄 1+ 한돈과 20시간 고아낸 국물과 육수로 반죽하고 바람에 말려 풍미와 맛을 그대로 살린 건면이 일품인 ‘장인라면’의 조화는 평소 알던 라면 그 이상의 식도락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장에서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 채널에 고기와 함께 장인라면을 즐기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포스팅하거나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즉석에서 장인라면 1봉지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 돈블랑 메뉴판의 장인라면 QR코드 주소를 SNS에 올리면 밥 본연의 깊은 맛을 살린 ‘더미식 밥’ 1개를 무료로 준다.
돈블랑과 장인라면의 컬래버레이션처럼 외식업계는 물론 산업 전반에 걸쳐 기업 대 기업이 아닌 각 기업이 보유한 브랜드 간 시장의 상생 및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시즌에 맞게 또는 한시적으로 마케팅 협업을 전개해 나가는 트렌드가 확산 중이어서 눈길을 끈다.
돈블랑은 국내산 生 돼지고기 목살, 삼겹살, 항정살, 가브리살 등을 7~10일간 저온 숙성하여 쫄깃하면서도 촉촉한 육질로 식욕을 돋우며 유명 연예인들의 맛집으로도 회자되고 있으며, 축구스타 이동국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단골 고깃집이자 짜장면(식사메뉴) 맛집으로 소개한 바 있다.
더미식 장인라면은 하림이 종합식품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선보인 더미식 브랜드의 첫 제품이다. 이 라면은 자연의 신선한 재료만으로 최고의 맛을 낸다는 하림의 식품철학과 미식 생활을 추구하는 더미식의 브랜드 사상을 담아, 재료 본연의 맛을 그대로 살려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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