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인간 와이티 [파리바게뜨]](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20715110401075258752c8ab621251423735.jpg&nmt=30)
영원한 스무살(Young Twenty)을 의미하는 와이티는 자유로운 Z세대의 취향과 감각을 반영한 SNS 콘텐츠로 1만6000명 넘는 팔로워를 자랑하는 가상 인플루언서다.
파리바게뜨는 밝고 긍정적이며 독특한 감성을 가진 와이티의 이미지와 파리바게뜨의 친근함이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했다. 향후 와이티는 Z세대만의 젊은 감성과 화려한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파리바게뜨의 소식과 숨겨진 매력을 색다른 방식으로 소개한다.
와이티는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파리바게뜨 앰버서더 발탁 소식과 랩 오브 파리바게뜨 매장 방문기를 공개했다. 가상 반려견도 함께해 ‘파바DOG’ 제품을 소개했다.
미래형 매장 ‘랩 오브 파리바게뜨’는 IT기업들이 모인 판교의 지역적 특성을 반영한 연구소 콘셉트의 직영 매장이다. 파리바게뜨의 혁신적 제품과 서비스를 접할 수 있다.
‘파바DOG’은 반려견 프리미엄 베이커리로 오트밀과 소고기, 락토프리 우유 등 건강한 원료를 사용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향후 MZ세대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마케팅을 다양하게 시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zaragd@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