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넥서빗, 상반기 고객 민원 처리율 '93.7%' 달성

입력 2022-07-29 10:56

넥서빗, 상반기 고객 민원 처리율 '93.7%' 달성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글로벌 파생상품 거래소 ‘넥서빗’이 올해 상반기 고객 민원 처리율 93.7%를 달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28일 글로벌 파생상품 거래소 넥서빗에 따르면 지난 1월부터 7월까지 넥서빗(NEXERBIT)의 한국어1:1고객센터 인입된 고객 문의사항은 6천건으로 해당 민원 처리율은 93.7%(약 5622건)에 달한다.

넥서빗(NEXERBIT)은 지난해 개별 운영하던 고객센터를 한국어1:1 고객센터로 통합 오픈하고 민원을 처리해 왔다.올 상반기 접수된 문의 유형 중에서는 고객확인제도(KYC)와 트래블룰 등 특정 이슈에 대한 문의(16%)가 가장 많았다. 그 뒤로 회원가입 및 탈퇴, 정보변경 등의 이용방법(7.3%), 로그인(12.4%), 입금(15.4%), 고객확인등록(8.2%) 등의 문의가 다수 있었다.

넥서빗 한국어 고객지원센터는 효율적인 고객문의 대응을 위해 유형을 50여개로 나눠 대응하고, 시간대별로 인력을 배치해 운영하고 있다. 매달 사내교육과 실무회의를 통해 예측할 수 있는 이슈에 대해 유형별 교육 등의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국어1:1센터에 접수된 다양한 아이디어와 개선 의견은 회사 정책에 적극 반영된다.

이외에도 넥서빗(NEXERBIT)은 안전한 고객자산 보호를 위해 월렛 정책을 수립하고 입출금 관리, 오입금 처리 등의 업무와 보이스피싱이나 계정 탈취 등으로 인한 이상거래 모니터링을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안전한 고객자산 보호를 위해 월렛 정책을 수립하고 이상 거래 모니터링도 실시하고 있다.

넥서빗(NEXERBIT) 관계자는 “자신이 투자하는 가상자산에 대해 투명하게 아는 것이 중요한 만큼 넥서빗(NEXER BIT)도 고객의 의견을 수렴한 거래소 운영을 통해 고객 보호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