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마담 레브(Hotel Madame Reve)’에서 영감을 받은 22AW 컬렉션
- 오래된 요소로부터 새로움을 창조한, 뉴 클래식 스타일 선보여

루에브르의 22AW는 루브르 우체국 프로젝트 중 하나로 완성된 ‘호텔마담 레브(Hotel Madame Reve)’에서 영감을 받아 전개한다. 호텔 마담 레브는 19세기풍의 루브르 우체국을 리모델링한 프로젝트로, 오래된 기본 골조를 재배치하고 보완하여 옛 건물이 지닌 가치를 지켜내면서 현대적이고 진보적인 아이디어를 더해 새로운 공간으로 재탄생한 곳이다. 루에브르는 오래된 요소로부터 새로움을 재창조해, 시대를 관통하는 뉴 클래식 스타일의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22AW 컬렉션은 루에브르만의 감성으로 새롭게 재해석한 클래식한 디자인의 백을 출시한다. 특히, 루에브르의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삭 드 벨로(Sac de Velo)’와 ‘삭 드 쟈당(Sac de Jardin)’의 뉴 버전을 확인할 수 있는데, 프리오더로 선 오픈한 삭 드 벨로 미니 사이즈는 이미 완판 되어, 리오더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이 외에도 새롭게 선보이는 루에브르만의 바 장식이 돋보이는 ‘삭 드 마망(Sace de Maman)’과 학생가방에서 영감을 받은 수공예적인 스티치 포인트의 ‘삭 드 일레브(Sac de Eleve)’ 등 데일리로 매치하기 좋은 백을 만나볼 수 있다.

루에브르는 가을 겨울 시즌 컬렉션을 통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시즌 무드의 정수를 보여주는, 컬러 팔레트를 선보인다. 누아르(noir) 컬러를 메인으로, 카페인(caffeine), 진저 브라운(ginger brown), 탄(tan), 루즈(rouge) 등으로 구성하였다.
루에브르의 22AW 캠페인은 호텔마담 레브의 공간에 대한 영감과 낯선 곳에서 갑자기 시작되는 운명적인 로맨스를 담은 영화 ‘로맨틱 홀리데이’의 스토리를 더해, 아름답지만 긴장되고 설레는 사랑의 순간을 포착했다.
22AW 캠페인과 컬렉션은 W컨셉과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공개된다. 더 자세한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루에브르는 차별화된 비주얼과 상품으로 국내 인기 패션 플랫폼인 W컨셉에서 2년 연속 메가 히트 브랜드로 선정되었으며, 프랑스 파리의 유명 백화점 쁘렝땅(Printemps)에 입점하는 것에 이어 국내에는 더현대 서울, 더현대 대구,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연이어 매장을 오픈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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