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항공과 델타항공은 양 사의 조인트벤처를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해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경품 증정을 진행한다.
양 사의 미국 내 취항지를 알리기 위해 홍보부스 바닥을 미국 지도로 꾸몄다.
또 각종 미국 내 랜드마크를 배경으로한 포토존과 인생네컷 포토부스를 마련해 다양한 기념사진 촬영 기회도 제공한다.
촬영한 사진으로 SNS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포토존 옆에 위치한 터치 키오스크에서는 직접 랜드마크 퍼즐을 맞출 수 있도록 했다.
랜드마크의 이미지를 지도 위 제 자리에 놓으면 해당 도시의 정보와 항공편 운항 정보가 표출된다.
홍보 부스에서 조인트벤처 5주년 기념홍보 영상 시청을 마친 방문객들은 간단한 퀴즈 참여 후 럭키 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다.
QR코드를 찍으면 업사이클링 굿즈 제작 영상을 시청 할 수 있으며, 전시 벽면에는 대한항공 굿즈가 대형 캐리어 형태로 전시된다.
한편 대한항공과 델타항공은 지난 2018년 5월 태평양노선 조인트 벤처를 맺은 후 △미주-아시아 운항 노선 확대 △연결편 예약·발권 편의성 및 스케줄 증대 △환승 연결시간 단축 △라운지 및 카운터 등 시설 공동 이용 △양 사 마일리지 회원 혜택 확대 등 부문에서 협력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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