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표로 숏폼 콘텐츠 제작

전 세계 10개국의 유명 크리에이터 250여 명이 초청돼 글로벌 홍보를 위해 부산에 모였으며, 틱톡 팔로워 100만 명을 보유한 부산 출신 풋볼 크리에이터 더투탑은 본인만의 특징을 살리면서 지역의 매력을 담아낸 콘텐츠를 제작했다.
이번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 국제 관광도시 사업의 핵심 콘텐츠 사업 중 하나로, 부산시가 주최하고 부산관광공사가 주관하며, 글로벌 숏폼 플랫폼 ‘틱톡’이 협력했다.
더투탑은 지난 시즌 K리그 부산 아이파크 구단의 앰버서더로 활동했던 이력이 있다. 구단과 디지털 콘텐츠 제작을 위한 앰버서더 파트너 협약을 체결하면서, 변화된 부산 아시아드 주 경기장의 모습을 부산 팬들에게 처음으로 선보이는 콘텐츠를 제작하기도 했다. 구단 앰버서더에 이어 이번 월드 크리에이터 페스티벌에서도 시민과 직접 소통하며 팬 소통형 크리에이터로서 한 발짝 나아갔다.
워프코퍼레이션은 스포츠 크리에이터를 통해 크리에이터만의 스타일로 새롭게 재해석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면서, 국내는 물론 글로벌 축구팬들까지 열광할 수 있는 숏폼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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