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라인 미디어 그룹과 독점 파트너십 통해 동남아 시장 본격 진출

프롬더스킨은 이번 협약을 통해 뉴라인 미디어 그룹과의 협업하여 SNS 플랫폼을 활용한 현지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강화해 K-뷰티의 돌풍을 더욱 가속화시킬 계획이다. 해당 업무협약은 싱가포르, 홍콩, 대만, 말레이시아 등 주요 동남아시아 국가에서 현지 인플루언서들의 러브콜이 이어지는 등 많은 관심을 받으며 성사됐다.
프롬더스킨은 국내 TV홈쇼핑에서 2023년 6월 첫 선을 보인 이후, 액티브 시니어(Active Senior)층에서 관심을 받으며 런칭 1년 만에 200억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또한, 해당 브랜드는 동남아시아 주요 유통채널인 왓슨스(Watsons)와 사사(SASA)에 입점을 준비 중이며, 이를 통해 현지 소비자들 사이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계획이다.
프롬더스킨의 대표 홈케어 제품인 ‘프롬더스킨 글루타치온 콜라겐팩'은 피부 톤 개선과 리프팅 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98.2% 고순도의 글루타치온과 캐나다산 300Da 저분자 콜라겐을 포함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가을과 겨울철에 소비자들의 수요가 높은 제품으로, 높은 온도와 습도로 인해 피부가 손상되기 쉬운 환경인 동남아시아의 소비자들이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바이오모아메디칼(주) 신영훈 부사장은 "프롬더스킨의 국내 성공으로 인해 뉴라인 미디어 그룹과 함께 동남아시아 시장에 진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동남아시아 지역 인플루언서 및 주요 드럭스토어의 러브콜을 받은 만큼 액티브 시니어를 포함한 전 세대의 슬로우 에이징(Slow Aging)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독자적인 기술력과 지속적인 제품 개발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바이오모아메디칼(주)은 대한민국의 화장품 기술력을 세계 시장에 선보일 계획의 일환으로 올해 말 4종의 신규 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news@beyondpost.co.kr